둘째, 고개를 들어 동쪽을 바라본다.
셋째, 하늘과 땅이 바람과 파도에 따라 뒹굴었다. 이 단원에서는 끊임없이 밀려오는 파도에 대해 설명합니다.
넷째, 만약 은현이 사라진 것처럼 보이면 또 나타난 것 같다. 묘사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고, 진실하지 않고, 분명하지 않다.
다섯째, 사람이 윙윙거리고 있는데, 고대에는 볶음밥솥으로 쓰였다. 끓고, 끓다.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 들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함께 큰 소리로 말하고, 소리가 시끄러워 마치 냄비를 여는 것 같다.
6. 인산인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를 묘사한다.
일곱째, 깨끗하고 위풍당당하며 넓고 강직하다. 이 수업은 큰 물결을 묘사한다.
여덟, 산사태, 균열, 파열; 붕괴, 붕괴, 붕괴. 산사태와 지반 균열은 산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는 것을 의미하며, 흔히 큰 소리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 문장 () 는 기세가 사납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쓰인다.
확장 데이터:
세계의 경이로운 문장:
1 신기루조차도 이상하지 않다. 그렇다면 세계의 기적은 무엇일까?
황산운해는 세계의 경이로움이다.
남북호 관광지와 세계의 기이한 해녕조가 지척에 가까워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세계 유비쿼터스 기적, 그들을 발견하는 법을 배웁니다. 산길이 얼마나 험한지, 산봉우리가 구름에 들어선 것이 얼마나 장관인가. 시냇물이 맑아서 안에 얼마나 많은 종들이 있는지. 세계 관광의 날, 탐구의 안목으로 세계를 유람하라!
전당강은 예로부터 세계의 기적으로 여겨져 왔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 사전: 세계의 불가사의
2.' 관조' 에서 네 글자의 의미 1. 세계의 경이로움,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장려한 광경.
이 수업은 웅장하고 아름답고 보기 드문 전당강 대조, 말리크가 내달리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이미 자연의 장관으로 자리잡았다. 둘째, 고개를 들어 동쪽을 바라본다.
셋째, 하늘과 땅이 바람과 파도에 따라 뒹굴었다. 이 단원에서는 끊임없이 밀려오는 파도에 대해 설명합니다. 넷째, 만약 은현이 사라진 것처럼 보이면 또 나타난 것 같다.
묘사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고, 진실하지 않고, 분명하지 않다. 다섯째, 사람이 윙윙거리고 있는데, 고대에는 볶음밥솥으로 쓰였다. 끓고, 끓다.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 들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함께 큰 소리로 말하고, 소리가 시끄러워 마치 냄비를 여는 것 같다. 6. 인산인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를 묘사한다.
일곱째, 깨끗하고 위풍당당하며 넓고 강직하다. 이 수업은 큰 물결을 묘사한다.
여덟, 산사태, 균열, 파열; 붕괴, 붕괴, 붕괴. 산사태와 지반 균열은 산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는 것을 의미하며, 흔히 큰 소리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 문장 () 는 기세가 사납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쓰인다. 확장 데이터:
1 신기루조차도 이상하지 않다. 그렇다면 세계 기적이란 무엇인가? 황산운해는 세계의 경이로움이다.
남북호 관광지와 세계의 기이한 해녕조가 지척에 가까워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세계 유비쿼터스 기적, 그들을 발견하는 법을 배웁니다.
산길이 얼마나 험한지, 산봉우리가 구름에 들어선 것이 얼마나 장관인가. 시냇물이 맑아서 안에 얼마나 많은 종들이 있는지.
세계 관광의 날, 탐구의 안목으로 세계를 유람하라! 전당강은 예로부터 세계의 기적으로 여겨져 왔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세계의 경이로움.
3. 관조문에는 몇 개의 4 자격이 있습니까? 네 글자' 관조' 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경이로움이다.
이 수업은 웅장하고 아름답고 보기 드문 전당강 대조, 말리크가 내달리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이미 자연의 장관으로 자리잡았다. 머리를 들고 동쪽으로 보세요.
하늘과 땅이 풍랑에 따라 뒹굴다. 이 단원에서는 끊임없이 밀려오는 파도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라진 듯 또 나타났다.
묘사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고, 진실하지 않고, 분명하지 않다. 윙윙거리는 삼각대는 고대에 요리솥으로 사용되었다. 끓고, 끓다.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 들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함께 큰 소리로 말하고, 소리가 시끄러워 마치 냄비를 여는 것 같다. 인산인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를 묘사한다.
깨끗하고 강력하며 광범위하고 강력합니다. 이 수업은 큰 물결을 묘사한다.
산사태 균열 및 파열; 붕괴, 붕괴, 붕괴. 산사태와 지반 균열은 산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는 것을 의미하며, 흔히 큰 소리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 문장 () 는 기세가 사납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쓰인다.
4. 이 본문에서 조류를 묘사한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 글에서 조수를 묘사한 4 자 성어는: 울적한 천둥이 휘몰아치고, 바람이 잔잔하고 파도가 잔잔하며, 호탕하고, 산사태가 터지고, 온 하늘에 뒹굴고 있다.
1, 호탕함 [hào hào dàng dàng] 기본 해석: 원래 물세가 크다고 묘사했다. 사물의 광범위한 성장, 또는 사람의 거대한 흐름을 묘사하다.
출처: 송 팬 Zhongyan "Yueyang 바닥 기록": "광대 한; 시야가 끝이 없다. " 모국어 번역: 광대 한 물, 끝없는.
원문원: 조수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마치 천만 마리의 백마가 머리를 맞대고 질주하는 것 같다. 2. 산사태 및 지반 균열 [sh n b, ng d, Li é] 기본 해석: 산사태 균열.
거대한 소음이나 격렬한 변화를 묘사하다. 출처: "한서 원제기": "산사태가 터지다; 샘이 솟다. "
백화번역: 산사태가 터지고 샘물이 솟아오른다. 원문 출처: 소리가 산사태처럼, 마치 대지가 지진에 흔들린 것 같다.
3. 하늘이 구르고 있다 [màn tiān juɣndɣ] 기본 해석: 하늘이 날고 있다. 땅의 먼지까지 말렸다. 기세가 사납고, 기세가 크고, 기세가 막을 수 없고,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묘사하다.
원문출처: 한순간, 조수가 밀려오고, 여파는 여전히 하늘에서 뒹굴고, 바람은 여전히 강에서 울부짖는다. 4. [m n n l é I g \ n d ng] 기본 해석: 원래 의도는 천둥소리가 땅과 구름 사이에서 끊임없이 반사되어 우르릉 구르는 느낌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원문 출처: 오후 1 시쯤 멀리서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는데, 마치 울릉거리는 것 같았다. 5, 진정 [F, p, ng, l, ng, j, ng] 기본 해석: 바람도 파도도 없고, 수면도 평온하고, 평온함을 의미한다.
원문 출처: 우리는 까치발을 하고 동쪽으로 갔지만 강물은 여전히 평온하고 아무런 변화도 없었다.
5.' 관조' 에서 조음을 묘사한 4 자 단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관조' 에서 조수를 묘사한 단어는 네 단어밖에 없다: 울컹하고, 산사태가 터지고, 바람소리가 울부짖는다.
1, 산사태와 지반 균열: H N B, NG D, 산사태 균열. 거대한 소음이나 격렬한 변화를 묘사하다.
다이너마이트가 폭파되어 큰 소리가 나면서 적들은 산산조각이 났다. 2. 우뢰가 굴러다닌다: M N N L I G \ N D NG D NG D NG, 천둥소리가 끊임없이 대지와 구름층 사이에서 반사되고 있다.
구르는' 우르릉거리는' 느낌을 형성하다. 문장 만들기: 우렁찬 소리를 듣고, 길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조급해했다.
3. 풍각랑호호: f, fēng hào làng hǒu ྷu, 풍랑이 크다고 묘사한다. 험악한 처지나 준엄한 시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원문에서 의인화된 말은 풍랑이 심하다고 하는데, 마치 큰 목소리처럼 미친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람과 포효는 그의 목소리를 압도할 수 없다.
4. 점점 더 커진다: Yuyu L 嗳 I Yu D 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이나 사물이 끊임없이 발전하거나 변하는 수량이나 정도를 비교하는 데 사용되며, 같은 사물이 다른 시기나 다른 조건 하에서 비교되는 것이다. 파도의 소리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6. 4 자 성어로 관조의 파란만장한 네 단락을 요약하다. Q √ SH √ P √ P √ [해석] 장엄함: 광활하고 끝없는 모습.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다. 천상' 문산집 도후기 송정치' 볼륨 14: "제나라 위장엄함; 그것은 영원히 존재한다. " [발음] 파운드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는" 날씬하다 "라고 쓰지 않습니다. [가까운 의미] 산하를 삼키다. 창홍 [반의어] 기절 [용법] 은 좋은 의미로 쓰인다. 문장, 시, 산천 등을 형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구조] 주체-술어 유형. [차별화 및 분석] 은 "산을 삼키는 강" 과는 다릅니다. 기세에 중점을 둡니다.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다. 산과 물의 웅장한 기세를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 "삼키는 산 강 \" 은 기백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백을 묘사하다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인간의 정신과 목소리를 포함해서요. 만리장성은 중화민족의 위대한 정신의 상징이다. 장려함 ~. [영문 번역] 웅장하고 웅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