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개제 보고서 글꼴 형식 템플릿 요구 사항

논문 개제 보고서는 과학 연구 과제의 서면 설명 자료로, 논문 개제 보고서의 서체와 각 방면에 모두 일정한 요구가 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논문 개제 보고서 서체 형식 요구 사항의 내용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논문 개제 보고서 글꼴 형식 요구 사항 1. 논문 (개제 보고서와 문헌 번역 포함) 은 A4 용지의 한 면에 인쇄되며, 페이지 설정: 왼쪽, 오른쪽, 아래쪽 여백은 모두 2.5cm 위쪽 여백 2.8cm 입니다. 머리말과 꼬리말은 2cm 입니다. 논문 (임무서 포함) 과 그 부속서는 한 권으로 제본하여 한 양식에 두 부씩 해야 한다.

2. 머리글은 본문에서 시작합니다. 머리글 왼쪽 끝의 상단 상자는 논문 제목이고, 논문 제목은 송체 5 자를 사용한다. 개제 보고서나 문서 번역이라면? /개제 보고서 또는/문헌 번역? 。 오른쪽 끝을 페이지 번호에 맞춰 정렬하고 다섯 번째 아라비아 숫자를 사용합니다.

3. 본문 (개제 보고서와 문서 번역 포함) 은 송자효 4 호로 약 15000 자로 쓴다. 모든 비 한자는 신라마체다. 자간을? 표준? , 단락 설정? 단일 행 간격? 모든 단락의 시작 부분에 두 단어를 들여씁니다. 수학 공식은 이탤릭체로 표시되고 장 번호로 번호가 매겨진다. 예를 들어 2 장의 세 번째 공식은 (2-3) 이며 단락의 오른쪽 줄에 정렬됩니다.

4. 각 장마다 또 다른 페이지, 3 단계 제목, 아라비아 숫자 일련 번호 (예: 1, 1. 1,1./kloc 장은 1 차 제목이라고 하며 페이지의 첫 줄 가운데에 굵은 글꼴 크기가 2 이고 단락 앞 간격이 0 포인트이며 바로 뒤에 오는 본문 또는 2 차 제목 간격이 12 포인트입니다. 2 차 제목은 송체 4 호, 왼쪽 정렬, 끊기 전 거리 12 근, 세그먼트 뒤 거리 0 근이다. 레벨 3 제목은 트럼펫 4 자로 굵게, 왼쪽 정렬, 단락 앞 거리 12 파운드, 단락 뒤 거리 0 파운드입니다.

5. 차트에는 테이블 바로 위에 있고 소수점 5 로 굵게 표시된 이름이 있어야 합니다. 그림 이름은 그림 바로 아래에 있으며 작은 5 로 굵게 표시됩니다. 이 도표는 장별로 번호가 매겨져 있다. 예를 들어 표 2.7 은 2 장의 7 번째 그래프입니다. 그림 3- 1 은 제 3 장의 1 그래프입니다. 차트 스프레드를 확장하지 마십시오. 참조된 모든 차트는 차트 이름 뒤에 해당 괄호 [] 로 표시해야 합니다 (예: [1]). 여기서 참조 번호는 참조 번호와 같아야 합니다.

6. 표지와 임무서는 학생이 학교 도서관 1 층 제본처에서 구매하고 표지는 복사할 수 없습니다. 제본처에 종이를 제본하다.

7. 표지를 제외하고 첫 페이지는 임무서이고, 임무서는 신청에 따라 글을 쓸 때 보내진다.

두 번째 페이지는 중국어 요약입니다 (최소한 150 자 이상). -응? 추상? 이 두 글자는 작은 사이즈가 굵고 가운데, 단락 앞 102 파운드, 단락 뒤 12 파운드입니다. 내용은 송5 호에 있어요? 키워드? 세 글자는 다섯 글자의 굵고, 두 글자는 들여쓰고, 뒤의 내용은 송오중, 보통 3 ~ 5 개 어구로 구분하면 되고, 쉼표로 구분하고, 끝에는 구두점을 쓰지 않는다. 키워드와 요약 사이의 거리는 12 파운드 (즉 단락 설정 전 12 파운드) 입니다. 중국어 요약은 로마 숫자로 번호가 매겨져 페이지 아래쪽과 가운데에 있습니다.

세 번째 페이지는 요약입니다 (최소 500 자의 인쇄 문자). 추상? (굵게 Times New Roman 2 호 사용), Times New Roman 5 호를 내용으로 합니다. 키워드는 Times New Roman 굵게 5, 그 뒤에는 Times New Roman five, 영어 요약 12 파운드입니다. 영어 요약 연기? 중국어 요약? 페이지는 페이지 아래쪽과 가운데에 로마 숫자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네 번째 페이지는 카탈로그입니다. -응? 디렉토리? 가운데에서는 굵게 2 를 사용하고 단락 앞에는 0 포인트로, 단락 뒤에는 12 포인트로 설정합니다. 디렉토리 페이지 연기? 추상? 페이지는 페이지 아래쪽과 가운데에 로마 숫자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내용: 요약, 요약, 본문 (1, 2 차 제목, 1 차 제목은 4 번 흑체, 2 차 제목은 4 번 흑체), 참고 문헌, 감사, 첨부 파일 1: 개제 보고서, 첨부 파일 2: 파일 번역 ( 페이지 번호는 작은 4 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 중국어와 영어 요약 및 목차는 본문이 아니므로 머리글을 설정하지 마십시오!

8. 참고 문헌은 본문 뒤의 다른 페이지에 있으며 페이지 번호는 본문과 함께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응? 참고 자료? 가운데에서는 굵게 2 를 사용하고 단락 앞에는 0 포인트로, 단락 뒤에는 12 포인트로 설정합니다. 참고 문헌의 주요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서: [일련 번호] 작성자 이름 (쉼표로 구분), 제목, 버전 번호 (초판을 쓰지 않음), 출판사 이름, 출판 연도, 참조 페이지 번호.

팁: 끝에 마침표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예: [1] 후, 고위 관리회계사, 샤먼 대학 출판사, 2005 년, 5 1 페이지.

정기 간행물: [일련 번호] 작성자 이름 (쉼표로 구분), 제목, 출판물 이름, 출판 연도, 권번호: (기간 번호), 시작 페이지 번호-종료 페이지 번호.

특별설명: 논문에서 인용한 모든 참고 문헌은 순서대로 본문의 인용에 표기해야 한다. 마크업 방법은 참조에서 마지막 문장의 마침표에 있으며 도구 모음에는 체조: 형식-글꼴-위 첨자 열기 가 있습니다. (예: [1]).

9. 감사 페이지는 참고 문헌 뒤에 있으며 본문과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고마워? 가운데에서는 굵게 2 를 사용하고 단락 앞에는 0 포인트로, 단락 뒤에는 12 포인트로 설정합니다. 내용은 송체의 작은 사자이다.

10. 첨부 파일 1: 개제 보고서 (연구 배경, 문헌 검토, 기술 경로, 일정, 참고 문헌 5 개 섹션 포함, 각 섹션 사이에 별도의 페이지가 필요 없음).

개제 보고서 제목은 가운데, 흑체 II 형으로, 각 단락의 전후 거리는 0 점이다. 제목은: 전공, (수증번호), 이름, 모두 굵은 숫자 4, 가운데.

논문 개제 보고서의 서체 형식은 개제 보고서의 제목이 논문 제목이 아니라 논문 제목이어야 한다는 설명을 요구한다!

논문 개제 보고서의 글꼴 형식 요구 사항: 개제 보고서 뒤에는 요약 (중국어만 해당) 과 키워드가 있습니다. -응? 추상? 그리고는요. 키워드? 트럼펫의 4 번 고딕체로 쓴다. 추상? 내용은 송소사입니다. 키워드? 3 ~ 5 개의 구를 쉼표로 구분하고 끝에 구두점이 없습니다. 요약이든 키워드든 처음부터 들여쓸 필요가 없다. 그런 다음 본문과 키워드 사이의 거리는 12 포인트입니다.

논문 개제 보고서 글꼴 형식 요구 사항: 개제 보고서와 문서 번역에서 1 차 제목은 다른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단락 앞뒤 1 차 제목은 12 시로 설정되고 나머지 형식은 본문과 같습니다.

논문 개제 보고서의 서체 형식은 개제 보고서와 문헌 번역의 페이지 번호를 본문의 페이지 번호에 따라 연속적으로 인코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1 1. 첨부 2: 문헌 번역 (중영어) 약 25,000 자, 먼저 중국어 (논문 형식에 따라), 제목은 번역 문장 제목이어야 하고, 흑체는 흑체 II 형, 가운데. 여기에 문서 번역 제목 아래에는 원작자 (영어) 이름, 흑체, 중앙 Times New Roman 이 있습니다. 중국어 번역 후, 두 개의 빈 줄은 외국어 자료의 출처를 나타내고, 문자 내용은? 외국어 자료 출처: 책/정기 간행물 (참고 형식)? 데이터 소스의 끝에서 멈추지 마십시오! 빈 2 상자 쓰기: XXX 번역. 서체는 송체의 작은 4 굵게 (한자가 아닌 글자는 Times New Roman 으로 굵게 표시됨) 로 오른쪽으로 정렬됩니다.

무용범문: 청각의 춤, 춤의 청각 요약: 음악은 춤의 영혼이며, 동시에 춤과 음악은 잘 통일되었다. 아름다운 음악은 무용수의 영감과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고, 뛰는 음악의 리듬은 무용수의 동작을 촉진시킬 수 있다. 춤에서 무용수의 이미지도 조화로운 청각과 시각을 통해 사람들의 심미 감상을 불러일으켰다. 음악이 없으면 춤은 생명력을 잃게 된다. 예로부터 음악은 춤의 소리이고, 춤은 음악의 표현이다. 음악과 춤은 서로 다른 예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어느 정도의 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음악과 춤의 완벽한 조화는 사람들에게 성대한 청각과 시각적 잔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키워드: 음악, 춤, 점프, 조화

음악과 춤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무용수의 아름다운 동작은 음악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서로 다른 음악의 자극으로 사람의 청각은 중추신경계를 통해 그에 상응하는 심리적 반응을 일으켜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안무는 음악으로 시작한다. 음악과 춤의 결합, 공간의 침투를 통해 무용수의 느낌을 표현하고, 무용수의 심신을 융합시켜야 * * * 소리가 난다. 따라서 둘 사이의 관계에서 음악은 춤의 불가분의 중요한 부분이며, 음악은 다양한 스타일, 밝고 가벼운 리듬, 아름다운 멜로디로 춤에 풍부한 예술적 표현력을 부여한다. 무용수는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음악에서 아름다운 춤 동작을 연출하여 정서를 키울 수 있다. 동시에 댄서의 반주 음악에 대한 이해도 춤의 예술적 표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실제로 춤과 음악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첫째, 춤에서 음악의 중요한 위치

(a) 음악은 댄서들이 감정을 표현하고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음악의 가입은 춤의 표현력을 자극하고 강화할 수 있다. 음악이 없으면 춤은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없다. 음악의 직접적인 특징 중 하나는 사람의 내면에 스며들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음악을 감상할 때 음악에 표현된 감정을 자신의 내면적 느낌으로 체험하는 경향이 있고, 춤은 춤을 추기 전에 음악에 대한 깊은 경험을 하게 된다. 그래서 이런 음악에 대한 이해와 감정이 무용자의 내면을 자극할 때, 이러한 감정은 풍부한 춤 동작을 통해 표현된다. 이런 식으로 음악의 개입은 우선 대중의 감정을 감동시켜 관객들이 춤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한다. 또 음악이 풍부한 감정도 춤에 더 풍부한 예술적 표현력을 부여해 관객과 춤의 거리를 좁혔다.

음악은 무용수들이 그들의 동작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음악과 춤은 같은 리듬, 운율, 감정 내용을 가지고 있어 동시에 연출되므로 고도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춤 동작을 디자인하기 전에 반드시 음악이 있어야 하고, 춤 동작 이후에만 음악이 있어야 한다. 춤에 사용되는 음악은 크게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이미 정한 무용 이야기와 주제를 위해 관련 음악을 창작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기성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가운데 일반적인 방법은 음악에 따라 춤을 편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클래식 발레는 음악의 멜로디와 영혼을 바탕으로 한 액션 기술이며 댄스곡이라고도 합니다. 주로 조화로운 대칭 음악으로 춤 동작을 표현하지만, 춤은 음악에만 종속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주로, 우선, 당신이 특별히 구상된 무용을 위해 음악을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감독의 요구에 따라 창작을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둘째, 춤을 추는 음악에는 선택이 있어야 한다. 모든 음악이 춤에 적합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셋째, 감독은 구체적인 편곡에서 무용 내용의 요구에 따라 음악을 수정할 수 있다.

(c) 음악은 춤의 개념과 창조에 도움이된다.

음악이 풍부한 기능 때문에 듣기만 하면 춤을 쉽게 생각할 수 있어 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 당신이 듣는 음악이 즉시 반주 음악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한 문제는 여전히 직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음악을 들으면 춤을 추고 싶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이 듣는 음악으로 인한 영감이며, 이런 영감은 춤 동작의 창작을 촉진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음악은 시간, 감정, 리듬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음악은 직접 춤이 되어 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은 실제로 반주와 창작의 이중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 을 실제로 듣고 운명과 관련된 춤을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운명의 춤이 생겨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명명언) 춤은 어느 정도 음악의 시각적 표현이며, 양자는 상호 의존적이다. 음악이 없으면 춤은 반제품이다. 동시에 모든 노래는 자유롭게 점프할 수 있는데, 이것은 기성 음악의 무용 창작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둘째, 춤에 의한 음악의 승화

(a) 춤은 음악의 리듬과 멜로디가 필요합니다.

음악은 일종의 독립된 예술 형식이지만, 춤의 음악은 무용수의 음악에 대한 재창조이다. 무용수가 음악을 들은 후 자신의 이해에 따라 음악과 일치하는 몸짓은 춤에 대한 해석과 표현이다. 그러나 이런 몸의 전시는 인체가 음악의 모든 음표에 따라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음악의 정신과 감정이다. 또한 음악과 춤의 유사점 중 하나는 리듬이 같고 리듬도 춤과 음악의 결합의 중요한 토대라는 것이다. 춤은 실제로 음악을 통해 동작의 전시와 감정의 렌더링을 강화해야 하며, 춤을 연기할 때도 일정한 리듬을 동반해야 한다. 춤에서 팔다리춤의 변위 요인은 리듬의 존재로, 어떤 형태의 팔다리 동작도 리듬 처리 후 더욱 아름다운 팔다리 동작을 형성하는데, 이는 무용동작 형성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음악 변화가 빠르다. 음악은 시간의 예술이고 춤은 공간과 시간의 예술이다. 춤은 음악의 모든 미묘한 변화에 대한 기계적 반응이 아니다. 춤과 음악의 또 다른 유사점은 서정적이다. 춤과 음악은 모두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이지만, 음악의 표현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추상적이어서 춤의 구체적인 감정 표현을 방해하거나 거스르지 않고 춤과 완벽하게 결합될 수 있다. 인간의 감정은 풍부하기 때문에, 어떤 감정의 표현도 생성에서 점진적인 변화에 이르는 과정이다. 특히 생활 속의 희로애락이 무대에 오르면, 더욱 일정한 표현 형식으로 이러한 감정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춤에서 발생하는 모든 팔다리 동작은 사람의 주체를 중심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팔다리 동작은 자연의 법칙에 따라 승화되어야 한다. 춤의 어떤 감정이든, 감독은 무용작품에 대한 구상을 통해 형성되고, 어느 정도 창작을 하고, 무용수가 느낌을 파악하고, 춤에서 표현해야 할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춤명언) 이를 바탕으로 춤과 음악이 결합되고 감정도 결합됩니다. 따라서 창작자는 적절한 댄스곡을 선택할 때 어느 정도의 심미적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b) 춤은 음악의 보조작용이 필요하다.

무용예술은 팔다리의 운동 형식으로 언어를 표현하는 방식이다. 사물과 사건의 발전 과정도 팔다리의 운동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무용어로 모든 것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지만, 무용예술의 표현 형식은 사건이 발생한 시대적 배경과 환경을 표현하지 못한다. 음악으로 메울 수 있습니다. 음악은 일정한 청각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악의 표현 형식과 창작 형식도 선명한 감정 표현과 음악의 시대적 특징을 남기며, 이런 시대감각도 감상자에게 어느 정도 시대적 느낌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홍성광'' 황하 협주곡' 을 들으면 그 시대의 일을 쉽게 연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회는 춤에서 표현된 사건을 잘 설명한다. 무용예술은 실제로 음악의 리듬과 과장된 입형을 몸짓의 출발점으로 삼는다. 춤의 매력과 느낌은 모두 바디 랭귀지를 통해 표현된다. 그래서 댄서들은 춤 과정에서 자신의 몸을 완전히 풀어준다. 또한, 댄서는 음악의 리듬에 따라 춤에 포함된 감정을 표현하고, 발랄한 리듬에 따라 댄서는 실제 춤 과정에서 자신의 몸짓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강렬한 감정으로 관객에게 무대가 비어 있고, 무대에는 단 한 가지 감정만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동시에 춤은 자의와 사실주의의 좋은 결합으로, 팔다리의 동적 변환 과정을 이용하여 정보를 전달하고, 일정한 개인화된 팔다리 동작을 통해 감정을 표현한다.

(c) 댄스 이미지와 음악 이미지의 통일

음악 이미지는 주로 감정 음악 이미지와 스포츠 테마 음악 이미지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무용예술에서 음악은 실제로 춤의 문학적 이미지만큼 중요하며, 음악의 이미지도 춤의 중추이다. 음악이 없으면 춤은 색채와 영혼을 잃기 때문에 춤은 음악의 배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춤 속의 무용 이미지는 우선 춤의 주요 음악 이미지이다. 한 무용작품에서 주요 음악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시종일관 관통하는 주요 단서이며, 무용 공연 현상도 이 단서를 바탕으로 해당 문학 이미지를 바탕으로 창작을 전개한 것이다. 춤의 주요 음악 이미지는 문학 이미지에 대한 좋은 해석이다. 그래서 춤 이미지와 음악 이미지의 통일된 집합을 통해 관객들은 관람과 청취를 통해 무용 예술을 감상할 수 있게 되고, 이에 따라 정서를 키우고, 아름다운 정신적 감각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주체 음악 이미지와 무용 음악 이미지의 결합으로 무용 이미지를 더욱 개인화하고 전형적으로 만들어 완벽한 통일의 무용 예술 효과를 형성할 수 있다.

셋째, 결론

요약하면, 춤 동작과 음악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음악은 춤 동작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무용수에게도 동기를 부여한다. 춤에서는 청각과 시각의 결합으로 예술미를 불러일으킨다. 음악의 조화가 없으면 무용 공연은 생명력을 잃게 된다. 그래서 성공적인 춤은 음악의 협조가 필요하다. 음악이 아름답고 조화로운 반주에 따라 무용수의 격정에 쉽게 불을 붙이고 춤의 의미를 완벽하게 드러낸다.

참고 자료:

[1] 돈. 무용 예술과 실천 [M]. 우한: 우한 이공대 출판사, 2009.

[2] 송효로. 음악은 춤의 영혼인가? 춤에서 음악의 중요성 [J]. 문화 월간지, 2009, (07).

[3] 어목. 현대 무용 감독의 가치 지향은 무엇입니까? 댄스 감독의 사회적 책임 [J]. 베이징 무용학원 학보 2005, (04).

[4] 배진링. 시각 예술과 청각 예술-댄스 피아노 반주 교육의 특징 [J]. 춤, 2009, (04).

[5] 장연이에요. 댄스 피아노 반주 예술에 관한 예비 연구 [J]. Xi 음악학원 학보, 20 1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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