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몽' 제 27 회' 향묘가 눈물을 삼키다' 는 대옥이 보옥을 방문해 거절당한 문밖에서 외로워 즉흥적으로 창작한 것이다.' 공교롭게도 꽃 한 송이를 만났지만 나의 무지를 누설하지 않아 봄날의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고 말했다. 슬프고 슬픈 시' 화장' 이 진지하고 충격적이다. 가보옥이' 오늘 꽃을 묻는 사람' 이 웃고 있다고 들었는데, 그가 묻으면 누가 알 수 있을까? "그' 일조봄, 붉은 얼굴, 꽃이 망한다' 는 말은 산비탈에서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게 하고 품에 안긴 낙화가 땅에 흩어졌다." "나는' 장화의 노래' 를 다시 한 번 읽었고, 서너 시를 읽었고, 슬프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여, 자신의 인생 경험을 잊게 했다. 나는 더 이상 펜을 들 수 없다. " 작가와 동시대의 이명은' 홍루몽' 이라는 시에서' 묻혀진 꽃 한 송이에 대해 슬프지만 그것을 모른다' 는 말이 있어 작가의 감동과 존경을 알 수 있다. 애도시는 도청자 보옥을 산비탈에' 쓰러지게' 할 수 있고, 주석자가' 펜을 네 번 들지만 비판해서는 안 된다' 며, 후자가' 마치 모르는 것 같다' 고 할 수 있다. 그것의 감동적인 점은' 사랑' 과 대옥의' 속삭임 울음',' 울음' 이다.
손수건시는 매질을 당한 보옥을 임대옥 방문한 후 쓴 것으로, 보옥은 청희에게 낡은 손수건 두 개를 선물해 달라고 했다. 다이옥의 고된 속셈은' 잘 알아맞혀 보자' 로 잠시 생각했다. 나는 얽히고설킬 수 없어 사람들에게 등롱을 켜라고 명령했다. 그 중의 혐의와 금기를 기억하지 못하고 필묵으로 적었다. 노래 세 곡을 쓴 후, 나는 "온몸이 뜨거워지고 얼굴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꼈다" 며 "병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몰랐다" 고 말했다. 대관원에서 늘' 항상 배려하고 곳곳에서 조심하라' 는 임대옥, 그런 의심과 금기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숲의 감정이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세 곡을 불렀는데, 자기가 쓰려고 할 때 얼굴이 빨개졌다. 숲의 세속적인 욕망이 필꼬리에 응집된 것이 바로' 눈이 텅 비어 눈물을 흘리며 누구에게 던지는가?' 하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교차 문의. 임대옥 시를 쓰고 있는데, 그녀도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다. 시는 그녀가 감정을 터뜨리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녀는 "이라크에서 실종된 사람을 위해 초췌해졌다." 임대옥 시는 시이고, 한 사람의 초췌함과 비교된다. 그녀는 자신의 생명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임대옥 시 활동은 자각이 아니라 자발적이다.
가을창 우야' 는 임대옥 병이 났을 때를 쓴 것이다. "해가 지기 전에 하늘이 바뀌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추림의' 맥경 음청원 부족', 임대옥 바오 차이 (Bao Chai) 가 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등불 아래에서 마음대로 책 한 권을 가져갔지만,' 악부 잡기' 였다. 그 위에는 가을이 늘 내 마음, 이별 원한 같은 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다이옥은 마음속으로 감회가 느껴져' 대별별' 을 한 곡 만들었는데, 이는' 춘강 화월야' 라는 뜻이다. " 가을꽃은 쓸쓸하고 가을풀은 노랗고 가을빛은 가을밤이 길다. 가을 창문이 끝이 없는 것 같아 비바람처럼 시원하다. ...... luozhou 는 가을 바람 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여음 은 가을 비 불안 을 만든다; 밤에도 맥박이 불고 있고, 등불에도 눈물이 뒤따르는 것 같다. 비바람이 언제 그칠지는 모르지만, 나는 창사가 눈물에 젖도록 가르쳤다. "이 시는 추몽추경의 현실 장면에 대한 묘사를 통해 남녀의 이별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특히 추창 밤비 속의 외로움과 슬픔은 임대옥 심경과 경지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악부고시의 오리지널 맛을 보장했다. 후응린은 "시품" 에서 "시는 고대에는 쉽지 않다. 작가는 다섯 글자, 특히 작가가 고악부를 쓴다고 말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Yuefu 비싼 그 의미, 하지만 그 의미를 얻을 수 없습니다. 매우 복사 하지만, 마지막으로 복사 할 것입니다, 단어 누락 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마일 입니다; 그 소원을 얻으면 쉽게 얻을 수 있고, 종횡으로 배열할 수 있는데, 바로 선종이 말한 깨달음이다. 임대옥' 가을창 비바람 저녁' 은 고대 악부의 대표작이다. 임대옥 시인이다. 그녀는 시와 서정시를 써서 그녀의 마음을 표현한다. 가을창 비바람 저녁' 은 임대옥 재능과 지혜를 반영한 것으로, 바로 그녀의 탈속적이고 귀여운 면이다.
임대옥 () 는 시 서정 () 으로 숲의 인생 경험과 처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임대옥 (WHO) 는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애도하다가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외할머니 댁에 사는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한 걸음 조심하고 항상 관심을 가져야 한다' 고 했지만,' 한 마디 더 말할 수 없다' 며' 한 걸음 더 나아가지 못한다' 고 감히 말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녀의 외할머니 집은 모두 어른이라 일이 복잡할 수밖에 없다. "풍검 서리가 내리고 강압한다" 고 그녀는 걱정거리가 가득하고 희로애락이 가득하여 스스로 소화할 수밖에 없었다. 모처럼 사리에 밝은 보옥이 있다. 하필 바오 선생님은 천성적으로 사랑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여자에게 좋다. 화가 난 임여동생은 하루 종일 달을 향해 상심하며 꽃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그녀의 마음속의 고통은 시사가부를 통해서만 누설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홍루몽' 에서 많은 우수한 시사가 생겨났다. 통계를 보면, 임대옥 시가 이렇게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조설근의 임대옥 기질과 성격에 대한 묘사는 시를 통해 인물에 대한 진일보한 승화이다.
장화시',' 손수건시',' 가을우창',' 오미인시',' 복숭아꽃시' 는 모두 임대옥 한 사람이 쓴 것으로, 또 다른 경경에 맞는 작품들이 있다. 그리고 시 사회가 시를 쓰기 시작할 때마다, 임대옥 들은 적극적으로 한 잔의 수프를 쟁취하고, 대련은 총 25 곡 256 구 (행), 1659 자, 비교해 본다. 장화시 * * 20 구 140 자,' 추창비' 34 구 238 자,' 복숭아꽃 행' 106 구 739 자,' 삼사언시' (
임대옥 시는 수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품질도 높다. 임대옥 재능이라고 할 수 있다.
본연의 애정은 그녀를 대관원의 다른 자매들과 구별시켜 설보채 () 와 경쟁하여' 이중 수분' 을 형성하게 했다.
흐르는 큰 구도. 임대옥 시를 보는 것은 그녀의 마음으로 사람을 이긴 것이다. 홍루몽' 제 48 회' 풍류방욕, 사유오, 아녀가 모여 시를 읊으며 읊조리다' 고 임대옥 말했다. 단지 승전합일 뿐, 여기서 승전은 두 쌍, 평성 상대, 가상대 실실, 실대 가상이다. 이상한 말 한 마디가 있는데, 이치도 맞지 않는다. " "결국 중요한 것은 생각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만약 뜻이 사실이라면, 문자를 수정하지 않으면 된다. 이를' 뜻을 해치지 않는다' 고 한다. " 그녀는 이렇게 말했고, 이렇게 했다. 국화시가 그 예이다. "서리에 많이 쓰고, 입대 월향." ("국화송") "외로운 꼬리표가 세상을 자랑할 때 누구를 숨기고 있는가?" ("국화에게 묻다") "채엽이 먹물을 튀기고, 꽃염색 서리 자국이 몇 군데 있다." 화국화'' 구화염색크림' 은 임대옥 창작이다. "누가 조화를 이루고 누가 숨는가" 와 "종말이 늦었다" 는 국화꽃 한 송이를 묻는 것은 정말 어이가 없다! "(상운방언), 독특한 재미를 가지고 있으며, 옛말과 일치한다: 다른 길을 개척하다. 이 시는 도연명시에서 유래한 것으로, 또 도시를 능가하여 임대옥 시의 상품으로 볼 수 있으며,' 상' 은 구상에 있다. 이부이가 그녀의 시를 평가하는 것도 당연하다. "제목이 새롭고, 시가 새롭고, 사상이 새롭다." " 또한 제 46 회 보비녀는 그녀의' 오절' 을 평가했다.' 인생의 의미는 신기하고 독특하다. "37 대관원으로 돌아가면, 모두들 그녀의 시' 백해탕송'' 다른 사람들처럼 친절하다' 를 평가한다. 이 모든 것은 시의 임대옥 추구가' 참신함' 과' 진취' 라는 것을 보여준다.
임대옥 시의 추구와 실천은 한위 육조, 초당, 성당 시인의 시에 대한 그녀의 추앙이 가장 잘 드러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 48 회 향릉: "나는 육방옹의' 중렴은 오랫동안 향을 남기지 않고, 고벼루는 오목한 묵도가 많다' 는 것만 좋아해서 정말 재미있다." Daiyu 는 말했다: "그런 시를 읽은 적이 없다. 시를 모르기 때문에 보면 사랑한다. 일단 이 모드로 들어가면 더 이상 배울 수 없다. " 이어 그녀는 또 왕위 두보 이백의 시사를 열거하여 향릉 께 드렸다. "이 세 사람은 먼저 내 뱃속에서 기초를 다지고 나서 도연명, 응응, 유, 감사, 응우, 유, 바오 등을 보았다." "1 년도 걸리지 않으면 시인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다이옥은 제 76 회 이 두 시에서' 오목한' 글자를 썼지만, 다이옥 본인은 육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런 개인적인 취향도 다이옥이 40 번째 다른 사람과 함께 대관원을 유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옥은 못에 남아 있는 연잎을 뽑는다고 주장했다. 다이옥도는 "나는 이의산의 시를 가장 좋아하지 않는다. 그의 말 한마디만 좋아한다.' 잔하 청우'." 너는 더 이상 남은 부하를 유지하지 마라. "그것은 Daiyu 가 분명히 늦은 당나라 시인 Li shangyin 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임대옥' 영국화' 제 38 회,' 능도 평론장 이후 장풍이 오늘을 이야기한다'. 이 두 편의 시는 국화에 대한 칭찬이며, 도연명 고풍의 명절에 대한 칭찬이며, 그녀에 대한 사랑과 증오의 표출이다. 비바람과 가을창' 은' 춘강 화월야' 의 스타일을 모방하여 시인 장에 대한 임대옥 감상을 표현했다. 상기 열거는 임대옥 () 가' 시 필성당 ()' 의 관점을 인정하고 만당 () 및 이후의 시를 부정한다는 것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