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통멘린 사원은 라싸시 니암 현 동송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라싸에서 가장 가까운 본 사원입니다.
Tsering에 따르면 실제로 가장 토착 티베트 종교는 본입니다. 본교가 창설된 때부터 계산하면 1만여 년 전이어야 하며, 그 후 티베트에 두 번째 부처인 파드마삼바바(Padmasambhava)가 출현했고, 불교가 점차 본교를 대체하게 된 것이 용종사(雄宗寺)이다. 중본교가 전파된 후 영종본교의 5대 종파인 지(Zhi), 시(Xi), 파(Ba), 메이(Mei), 신(Xin)에 따르면 메이 종파의 본당에 속합니다.
...차는 샹그릴리 마을을 따라 수백 미터를 달려 마침내 그 장엄한 얼굴을 보았다.
차에서 내린 우리는 앞장섰다. Tsering은 라마에게 몇 마디를 요청한 후 우리에게 그를 따르라고 초대했습니다.
우리 둘은 서둘러 그를 따라갔습니다. 내 생각에 보니교는 공포와 신비의 상징이지만, 통일된 종파가 없고 티베트 불교만큼 체계적이지도 않다는 것만 알고 있다.
본교는 모든 것을 믿는다. 그 당시 나는 대부분의 몬바 사람들이 봉신자들인 르부구에 한 번 가본 적이 있다. 하지만 인간의 생각은 남의 세뇌에 의존하는 편이라 아직도 세속적인 편견이 남아있습니다.
체링은 40대쯤 되어 보이는 스님을 찾게 됐다고 들었습니다. 스님이 중국어를 못하셔서 대화 내내 통역을 맡아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 안지와 나는 질문이 많아서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
안지가 의식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한다는 스님의 말을 듣고 스님은 잠시 피하는 듯했다. 스님은 약간 흥분한 듯 종교개혁 이전에는 대부분의 본종교가 원시적인 벤젠을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신도들이 믿고 숭배하는 소위 특별한 신들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장족의 신은 대개 붉은 돌담에 숨겨져 있습니다. 양호에 가면 일곱 장강을 볼 수 있는데 모두 불의 신의 일곱 형제인데, 벤 종교에는 불의 신 산신 시다 외에도 많은 위대한 신들이 있습니다. 또는 Nian Shen, 물의 신 Lu Zhu 또는 용의 신, 대지의 신 Tu Zhu 등.
물론 오행신 외에 또 다른 유형의 악신도 있습니다. 마신이라 불리는
마신은 어둠의 상징이고 그 추종자들 사이에는 의식살인의 비법이 있는데 이는 야스코가 말한 것과 매우 흡사하다
이 말을 듣자마자 우리 몸의 털이 곤두섰다. 안지와 나는 서로를 쳐다보며 같이 가자고 생각한 것 같았다.
스님은 물론 비결에 대해서도 계속 이야기했다. Bon의 수행 몸에서 의식으로 나아가는 것은 참으로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수행자의 정신적, 육체적 힘이 뒷받침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한 왕조의 Zhong Nanshan의 Quanzhen 종파가 이 의식의 비밀 방법을 전파했을 것입니다. 유체이탈 체험이며, 수행으로서 내적 비약을 보충해야 하는 조건은 영혼이 육체를 떠난 후 구체적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살인 방법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주문을 시전하는 거리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둘째, 이 비밀 방법은 일생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사신과 거래를 하는 것인데, 시전하면서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몸도 희생해야 하고, 사람을 죽이는 것도 목적이다.
스님. 그는 젊었을 때 일부 고대 서적과 기록 보관소에서 그러한 비술 수행자의 기록을 보았고 대부분이 예기치 않게 사망했다고 계속 말했습니다. 나중에 본 종교가 개혁된 후 이러한 비술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불타거나 버려졌는데
물어보니 이 방법이 없어졌다는 겁니까?
스님은 “논리적으로 보면 그래야 하는데 본의 비밀이 많다”고 답했다. 종교는 비서(密書)를 통해서만 전승되는 것이 아니라, 구술(舌言)을 통해서도 전승된다. 예를 들어 게사르 왕 등은 기본적으로 구두로 가르치며, 받아쓰기도 소위 스승과 견습생으로 나누어진다. , 가족, 소위 신탁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신탁은 환생과 유사하고 환생을 초월하며 전생과 혼합되는 것으로 더 편리하게 이해됩니다.
스님은 자신이 아는 것이 너무 많다고 하셨습니다
스님과 작별 인사를 하고 우리는 라싸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