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어떻게 쓰는지 가르쳐 주세요?

시가 집필 지식

고풍 (옛 것) 의 표기법은 바로 이런 시풍의 전형이지만, 가장 익숙한 것은 이백의' 정야사' 이다. 창문 앞의 달빛, 혹시 이미 서리가 있는 것이 아닌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또 왕위의' 웨이성곡' 처럼: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이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고대는 5 언이나 7 언으로 나눌 수 있다. 이런 네 문장 이상의 시는 고체에 속하여 오언, 칠언, 긴 단문으로 나뉜다. 1, 평정 (고체와 마찬가지로 고체구는 제한이 없고, 운율, 보통 압운, 중간 운율, 다섯 글자는' 오고', 일곱 글자는' 칠고' 라고 부른다. 긴 단문의' 고풍' 으로도 쓸 수 있다. 다섯 글자와 일곱 글자로 나눌 수 있지만 대충대충 하지 말고 함부로 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방학 고궁',' 우뚝 솟은 곤륜산의 근원은 언제인가', 처음 여섯 글자는 모두 은은하고, 마지막 일곱 글자는 모두 평평하고, 보기 좋고, 정취가 넘치지만 읽기가 쉽지 않다. 예를 들어, 이전 문장은 "명절에 친구를 불러 번화한 것을 보게 한다" 로 바뀌었고, 다음 문장은 "웅장한 쿤룬 산이 천하에 유명하다" 고 되어 있는데, 의경이 다소 할인된 것 같지만, 다음 문장은 읽기에 낭랑하게 되어 있다. 시는' 읽기' 를 매우 중시하는 것이다. 2. 전반적으로 고대 절구 (그녀는' 오절구'' 칠절구' 와는 달리 리듬이 조화되지 않는 절구는 쉽게' X 절구' 로 표시할 수 없다. 첫 번째 문장은 운율 (또는 운율 없음) 이 흔하고, 2, 4 문장은 반드시 운율을 사용해야 하고, 끝은 반드시 운율 (보통 많은 운율) 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봄에 곡식을 심고,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한다", "강 사람들이 오가지만, 너는 서식목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고풍: 4 문장 이상 (한 문장당 5 자, 7 자, 긴 단문,' 단어' 제외), 평평하지 않고, 좌절을 억제하거나, 중간에 운율을 바꿀 수 있는 (그러나 운은 혼동할 수 없음) 보통' 고풍' 으로 분류된다. 예를 들어 최호의 법가 고풍' 황학루': 옛날에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웠는데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참고: 이 시를' 당시 300 곡' 의' 칠언시' 로 분류하는 것은 결코 엄격하지 않다. 이 시는 대대로 전해져 왔지만 처음 네 문장은 압운과 율면에서 불법이다. 어떤 단어들은 평평하고 유연하지만, 여전히 합격율시의 문장식에 맞지 않는다. 첫 번째 대련은 같은 글자로 반대되는 것이고, 바로 틀렸다. 병행문은 6 번, 문장의 끝은 3 번, 피해야 할' 3 급조' 이다. 법에 맞지 않으면, 반드시 권리를 잃게 된다. 마지막 네 문장은 평평한 스티커 규칙에 부합하고, 접미사 다섯 번째 단어는 수정이 허용되며, 기본적으로 합법적이다. 그래서 이 시의 전반부는 고체시, 후반부는 그율시입니다. 이 시는 유명하지만, 쓸 때는 모방해서는 안 된다. 엄밀히 말하면,' 고속 합법화' 로 계산해야 한다. 이백: 나는 너를 볼 수 없어,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거야.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술을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오배자, 김희년,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넘겨주면, 우리는 만대의 슬픔을 침수할 수 있다! !

고체는 장단, 잡자 잡자, 불법, 법 등이 다르다. , 그 장법은 여전히' 승전합' 단편 소설에 적용된다. 장법은 절문장법에서 볼 수 있다. 조금 더 긴 것은' 격법' 을 참고하세요. 중장문의 고풍은 서사에 가장 적합하고, 경물 쓰기, 의론, 서정을 포함한다. 그것의 텍스트 구조 방법 중 일부는 작문과 비슷하다. 기승합은 한 단락이나 몇 단락으로 나뉘는데, 특히 꺾인 부분이 우여곡절이 많으면 문자가 긴 경우가 많다. 글을 쓸 때는 계층, 티턴, 분리, 응답, 전환 등에 주의해야 한다. , 그리고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중심 의미를 표현합니다. 서사 위주의 고체는 연대순으로 자료를 구성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거꾸로, 보충, 삽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위발 은사 증정' 은 처음부터 인생의 무상함을 감개하며, 만나는 것과 늦게 미워하는 희비가 교차한다. 그런 다음 옛 정을 묻고 위발씨의 가족과 가족들의 친절한 후대를 설명했다. 주객이 술을 마시고 옛일을 이야기하며 서로 느끼다. 결국, 그들은 잠시 함께 모여 세상을 감탄하는 반응으로 끝났다. 먼저 "오늘 밤" 을 사용하고, "밤" 을 쓰고, "내일" 을 덧붙이면, 시간단서는 시종일관 질서 정연하다. 처음 네 문장은 시작이고,' 군자당' 여섯 문장은 전승되고,' 재회-일부러 길다' 는 12 문장은 전환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결론이다. 한유의' 산암' 은 그가 산사를 유람하고, 서술하고, 경치를 써서 억측을 표현한 기록이다. 시적인 차원 전체는 황혼에 보고 들은 것으로, 밤늦게 절에 있다가 여명 사찰을 떠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 네 문장은: 상승, 산, 절, 황혼, 새 비; \ "스님 의 말-빛 문 \" 여섯 문장 가스, 하룻밤 쓰기; \ "새벽-바람 shengyi \" 여섯 문장 은 성전 에서 쓰기, 돌았 다; 마지막 네 문장은 매듭과 탄식이다. 앞뒤 호응:' 들락날락' 의 첫 번째 문장은' 산석준' 이고,' 길이 없다' 는 것은' 행동이 작다' 여야 한다. "새 비" 로 밤달은 맑고, 산색은 흐리고, 산 (꽃) 은 여명 일출 때는 모두 붉고 푸르다. 그리고 맨발, 물소리에 설레일 수 있다. 시에 쓰여진 경치는 광감, 습감, 색조, 흐림이 어우러져 통일되고 조화로운 그림이 되었다. 이백의' 촉도난' 이 갑자기' 이 여행은 푸른 하늘에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는 말을 꺼내며 감정이 강렬하게 노래를 부르며 주제를 밝혔다. \ "양잠-연결 \" 여섯 문장, 진 에서 슈, 타이 바이 산 첫 번째 충격, 슈 다오 가 왜 푸른 하늘 에 오르기 어려운지 설명하는 책임을 지고, 고대 슈 근면 한 산 에 의해 차단되었다고 말했다. 열여섯 마디, "예-위축" 은 촉중 산도를 쓰는 고위험이다. 위에는 태양신의 운행을 가로막는 산봉우리가 있고, 아래는 구불구불한 강이며 위를 돌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그는 또한 황학이 날 수 없고, 원숭이는 오르기 어렵고, 사람은 자연히 더욱 괴로워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더 진일보한 표기법이다. 이상은 공필이다. 그런 다음 촉도 백성들이 행군하는 어려움을 묘사하다. 푸른 진흙령은 우여곡절이 있을 뿐만 아니라 별을 만질 수 있을 정도로 높아서 숨을 죽이고 가슴을 쓰다듬으며 앉아서 한숨을 쉬며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글쓰기입니다. 행인은 그렇게 힘들게 보고,' 슬픈 새 고목' 과' 귀신들이 밤달을 부르는 것' 을 듣는 것은 또 그렇게 처량하고, 사람을 담담하게 하고, 마음이 시큰시큰시큰하다. 사이드라이닝으로 환경 분위기를 렌더링하여 촉도의 난이도를 비교한 것이다. 연봉-온다' 라는 여섯 문장은 새로운 물결이다. 촉도 중 가장 험난한 곳, 산봉우리가 연일 이어지고, 절벽이 헐렁하고, 더욱 짜릿하다. 왜 멀리서 온 사람? 관광객이 가지 말라는 뜻이다. 이 단락은 승승이기도 하고, 회전이기도 하며, 문맥을 연결하는 과도기점이다. \ "검각-조기 \" 11 문장, 진 에서 슈 를 썼다. 검각의 높은 지세는 사람들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주둔군이 믿을 수 없다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는데, 이는 정권자들이 전쟁을 경계하고 다른 사람을 잘 활용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여 주제를 밝혀야 한다. 문장의 끝에서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고 읊조리는 것은 참고의 시작이자 문장 전체의 풍부한 내용의 농축과 승화로 매우 감동적이다. 아청조 학자 심덕잠의 장법에 대한 평가는 "노래행 (고체사치기) 이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데,' 황하타락천, 동해로 가는 것' 의 기세가 있다. 다음과 같은 우여곡절, 걸음걸이 변형, 광대한 무한 속에서 자신의 회색 뱀의 발자취와 단서가 있어, 사람들의 눈을 현혹시키고, 여전히 그 경각심에 복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이 닫히는 곳에 이르면, 서래에서 온 사람들은 그것이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싸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호흡 곤란 방지를 위해 가파르게 굽은 사람은 은은하게 흔들리는 단어를 만들어 보내도 무방하다. 너는 같은 방식으로 말할 수 없다. 이 이론은 이백의 시와 일맥상통하다. 끝은 가파르게 돌고, 마지막은 두건의 말이다. "촉도난" 구법은 변화무쌍하고, 수준은 고르지 않고, 짧으면 세 글자, 길면 열 한 글자이다. 종종 많은 평측자와 짝성조가 함께 사용되거나 평측자 사이에 사용되거나,' 상육룡' 과 같은 순산문구가 있는데,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형식과 내용이 매우 완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체의 변운은 시의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새로운 의미의 시작 부분에서 압운으로 변한다. 만약 한 층의 뜻이 작은 층이 있다면, 운율도 할 수 있다. 운은 몇 개의 작은 층을 사용할 수 있고, 때로는 큰 층을 넘을 수도 있다. 속운-고풍으로 변하고, 꼬리를 바꿀 때 운으로 변한다.

운율 시 (절구) 는 운율, 착오, 점성 등 피해야 할 결함에 주의해야 한다. 유혹 아래의 운' 은 율율시 (절구) 로 끝까지 지정된 위치에 놓아야 한다. 이 법칙을 준수하는 것 외에도 유혹 아래: 1, 운율 포기 운율, 낙운이라고도 하는 것은 율시 (절구) 의 금기이다. 고대에는 서로 다른 운부가 있었는데, 각 운부는 얼마나 많은 글자가 있는지 규정했다. 운자는 같은 운부에서만 찾을 수 있고, 다른 운의 글자는 사용할 수 없다. 만약 그들이 사용된다면, 그들은 압운이라고 불릴 것이다. 일반적으로는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지만 고운에도 복잡한 점이 있다. 예를 들어 동운과 이동운의 글자는 구별하기 어렵다. "동, 청각, 시계, 시계, 시계, 공, 공 ..." 같은 동운에 속하지만 발음은 "동, 농, 종, 중, 콩, 공 ..." 원직시궁: 궁녀들은 이미 백발이 성성하여 현종에 대해 의론하고 있다. " 시에서 "공", "홍" 동일운, "종" 동이운은 "운" 이라고 불린다. 고시는 통용할 수 있고, 율시 (율절절 포함) 는 피해야 한다. 또 어떤 단어는 구어에서는 차이가 없지만 운율은 다르다. 주의하지 않으면' 운율' 이 된다. 그러나 이 계율은 변통할 수 있다. 이 음이 고음과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오늘 시를 배울 때 이 운율을 사용해야 한다. 무릇 이 운과 같은 운은 통용할 수 있고,' 운' 은 계산할 수 없다. 운율이 다른 단어를 쓰지 마라. 2. 운을 맞추지 않습니다. 한 편의 시에서 같은 단어는 두 번 이상 운을 맞출 수 없다. 옛 이름이' 운' 이라면 피해야 한다. 이 점은 융통성이 없고, 글자가 무거우니, 고치면 바로 바꿀 수 없다. 고치지 않으면 불합격이다. 3. 고전시에서 운율 때문에 어순이 뒤바뀌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유장경의 시: "석양은 창산이 멀고, 한광백이다. 차이 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돌아온다. 클릭합니다 마지막 문장은 원래 사람이 설야에 돌아온다고 말하고 싶었다. 운율을 맞추기 위해' 인귀' 의 어순을 거꾸로' 인귀' 로 바꾸었다. 운을 맞추기 위해 어순을 뒤집을 수 있는데, 이것은 고시에서 자주 나타난다. 그러나 모든 단어가 거꾸로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류' 는 거꾸로' 류' 가 될 수 없고,' 황달' 은 거꾸로' 황달' 이 될 수 없고, 어순이 거꾸로 되어 의미가 완전히 다른 것을 피해야 한다. 4, 위험한 운은 산벽자를 기초로 한 것으로, 위험한 운이라고 한다. 성어와 전고를 제외하고는 산벽자와 운율을 맞출 필요가 없다. 고대인들도 위험한 운율의 승자가 있었다. 사실 위험한 운은 남기 어렵고, 단어는 생소하지 않아, 감상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들은 보통 매우 힘들지만,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잘못 맞춰서 운을 맞추는 모든 대련은 대립과 상대적이다. 즉, 다음 문장과 이전 문장의 모든 글자는 반드시 상대적이어야 하고, 이전 문장은 평평하고, 다음 문장도 평평해야 한다. 앞의 문장은 잔잔하고, 다음 문장도 밋밋해야 한다. 만약 첫 번째 문장이 압운되고 마지막 글자가 평조에 떨어진다면, 첫 번째 연합은 완전히 상대적이지 않고, 두 번째 연합은 평평하고, 다른 연합은 상대적이다. 이를 "예" 라고 합니다. "맞아" 에 맞지 않는 법칙을 "실권" 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피해야 할 문제이다. "예" 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스틱" 이라고 말합니다. 접착은 접착이라는 뜻으로, 이전 문장과 다음 문장의 처음 두 글자가 동일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한다. 첫 번째 글자는 유연하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만 요구하면 똑같다. "끈끈한" 법칙에 맞지 않는 것을 "끈끈한" 이라고 하며 피해야 한다. 이것은 오률을 가리킨다.' 스틱' 을 말할 때, 오율에서 요구하는 모든 말의 처음 두 글자는 칠율 중 두 글자 혹은 네 글자이지만, 주로 네 번째 글자이다. "정" 과 "끈" 은 정시 평정 형식 규정의 요구 사항이다. 정확하지 않고 점성이 있는 경우 평면 형식이 아닙니다. 최호의 황학루를 읽어 보세요. 옛날에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웠는데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황학도 다시 오지 않았고, 흰 구름조차도 영원히 그를 갖지 못했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한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며,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지만,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점점 짙어가는가? 다만 잔잔할 뿐, 다만 잔잔할 뿐, 강랑에는 슬픈 안개가 가득하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 시는 전세 명편이지만 운율과 격율로 볼 때 처음 네 문장은 여러 곳에서 불법이다. 어떤 단어들은 평평하고 유연하지만, 여전히 합격율시의 문장식에 맞지 않는다. 첫 번째 대련은 같은 글자로 반대되는 것이고, 바로 틀렸다. 병행문은 6 번, 문장의 끝에는 3 번, 피해야 할' 3 급조' 이다. 법에 맞지 않으면, 반드시 권리를 잃게 된다. 마지막 네 문장은 평평한 스티커 규칙에 부합하고, 접미사 다섯 번째 단어는 수정이 허용되며, 기본적으로 합법적이다. 그래서 이 시의 전반부는 고체시, 후반부는 그율시입니다. 이 시는 유명하지만, 쓸 때는 모방해서는 안 된다. 류종원의' 강설: 백산무새',' 핑핑',' 핑핑' 과' 발자취가 없는 천개의 오솔길' 을 다시 한 번 읽어 주세요. 심지어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벌, 심지어 노인 한 명이 추운 강설에서 낚시를 했다. 이 시는 운율이 넘치고, 매 문장마다 법정식에 맞는 것 같지만, 제 1 련과 다음 연합이 단절되어 있기 때문에 법정절구가 아니라 고절문에 불과하다. 왕 웨이 \ "Weicheng 노래 \": Weicheng 더 많은 비 먼지, 평평하고 평평한,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 술 한 잔 더 권하는 것은 공명정대하고, 공연히 양관을 내는 것도 공명정대하다. 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

대전에서 고대인들은 세 가지 금기를 했는데, 품사가 매우 세밀하게 분류되었다. 명사만 천문학, 지리, 계절, 방, 그릇, 옷, 음식, 문구, 문학, 식물, 동물, 몸, 인사, 윤리 등으로 나뉜다. 명사만 이름과 지명으로 나뉘며, 숫자, 방위어, 이중음절어, 연속어도 자신의 범주로 나뉜다. Work pair 는 요청 클래스가 상대적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모든 노래와 대련에서 큰 시인이 하기 어려운 일이므로, 관용을 허락하는 것은 정말 훨씬 자유로워야 한다. 즉, 품사가 같은 단어가 정확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체시의 대결에서 피해야 할 몇 가지 금기가 있다. 첫째, 대련마다 같은 글자가 나오는 것을 피하고, 상문과 다음 문장은 같은 어순의 같은 글자가 될 수 없다. 같은 글자는 반드시 동시적이어야 하며, 반드시 틀릴 것이다. 둘째, 레이동은 평행 대련과 목련의 대결이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레이동은 멜로디의 반복과 경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은 한 문장의 음절 구조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대련은 3 개의 2 음절 뒤에 1 음절이 붙는다면, 네크라인은 다른 구조로 바뀐다. 즉, 2 음절에 1 음절을 더하고, 문장의 끝에 2 음절을 더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멜로디가 탄력 있게 보일 수 있다. 셋째, 양손이 교차되는 것을 피하고 문장의 의미가 같다는 것을 나타내려면 동의어를 피해야 한다. 시품 사체' (권 1) 는 한 가지 예를 들었다. "누에가 추위를 막고, 밭집은 낮에 한가하다." 이것은 농촌의 장면이지만, 마지막 문장은 비교적 서툴러서' 조' 와' 일' 이라는 두 글자를 겹쳐 놓았다. 왕몽의 수단이기도 하다. "하루 한가하고 비가 많이 오고 봄누에가 닫힌다." 율시 대결에 관한 규칙은 먼저 융통성을 말한다. 중간 2 연전은 율율시의 요구이지만, 삼련이나 사련이 완전히 맞붙는 것도 물론 가능하다. 두보의' 황하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다' 와 같은 삼중대결 두보의 또 다른 시' 우엉' 에는 네 문장이 있다. 하기 어렵고, 하는 사람도 거의 없다. 율시의 대결과 목련이 긍정적인 예이다. 두 쌍의 대련을 모두 단정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이 일을 할 수 없다면, 대련은 좀 완화할 수 있다. 이백의 명편인' 군거금 듣기: 촉승이 청사 비파함, 서하 아미산' 과 같다. 내가 송곡의 소리를 들었을 때, 마음대로 손을 흔들었다. 나는 그가 맑은 개울에 있는 것을 들었고, 나는 그가 차가운 종소리에 있는 것을 들었다. 나는 변화를 느낄 수 없다. 산이 어두워지고 가을이 흐린 구름이 하늘을 뒤덮고 있지만? 이곳의 대련은 옳고 그름처럼 보이지만, "현을 건드리면 이미 나를 데려왔고, 천곡송도이자" 는 천년의 명문이다. 평행 대련은 완화할 수 있고 목련은 완화할 수 없다. 어떤 시들은 목련에서만 대결을 사용하며, 대결은 산문에서는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이것은 변화입니다. 시를 쓰는 법을 배울 필요는 없다. 시는 주로 의미를 말한다. 대결과 시가 병행할 수 없을 때 이백 두보 같은 큰 시인은 시를 보존하기 위해 대립을 엄격히 따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부득이하게 한 것이다, 단지 가끔 발생할 뿐이다. 그들의 대부분의 장은 음운이 조화를 이루고, 대립이 단정하고, 풍격이 공평하다.

압운과 평정은 압운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압운을 맞추는가?

고대인의 시사 가부에는 운율이 없는 것이 없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운' 을 배우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고, 지금만큼 쉽지는 않았다. 고대에는 "운" 이 무엇인지 설명하기가 쉽지 않았다. 지금 통용되는 한어병음이 있어 초등학생조차도 잘 배워서 해설과 압운을 익히기 쉽다. 한어병음에는 성모와 운모가 있다. 한자는 병음 자모로 철자를 쓸 때 보통 성모와 운모가 있고, 성모는 앞에 있고 운모는 뒤에 있다. 이백의' 초사성' 시에서 "당신이 떠난 채운 (갑자기 성모 J, 운모 an) 을 떠나면 강릉 1 일 (또한 성모 H, 운모 uan) 로 돌아간다" 고 말했다. 양안의 유인원은 울음을 멈출 수 없다 (라이브, 성모 zh, 운모 U). 카누는 만중산 네 편의 시 마지막 단어의 모음 (산, 이니셜 sh, 모음 an) 을 통과했다. 시에서 소위' 운' 이라고 하는 것은 대략 병음 자모 중 모음의 발음과 같다. 모음이 같은 단어는 동음자이고, 동음자는 일정한 위치에 두면' 운' 이다. 보통 운발은 항상 문장의 끝에 쓰이며,' 운족' 이라고 불리며, 어떤 문장의 운족에 같은 운율을 사용하는 단어를' 운' 이라고 부른다. 이백시의 1, 2, 4 구의 운발은 모두 앤의 운모였기 때문에 운을 맞추고 운율을 걸었다. 세 번째 문장은 운율이 다르고 운율이 맞지 않는다. 절문은 세 번째 문장이 운을 맞출 수 없다고 규정하므로, 이 시의 압운은 완전히 합격되었다. 고시나 근체시의 운율 규칙은 일반적으로 한 구절마다 운율을 맞추는 것이다. 즉, 한 구절마다 같은 모음을 가져야 한다. 즉, 두 구절마다 운을 맞추는 것이다. 아무리 많은 문장이 있더라도, 각 쌍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첫 번째 문장은 간단한 문장인데,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동시에, 율시와 절구는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하며, 중간에 운율을 바꿀 수 없다. 긴 고체는 중간 변운을 허용한다. 예를 들어, 고풍은 수십 운이나 100 운까지 자라고, 중간에 운을 바꾸지 않으면 이 시는 쓰기가 매우 어렵다. 운발과 절구는 단지 4, 2 개의 운율로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운율, 넓은 운율, 좁지 않은 운율. 이른바' 광운' 이란 같은 모음에 여러 글자가 있어 더 넓은 범위의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른바' 좁은 운율' 이란 모음과 같은 단어가 거의 없고, 율시도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넓은 운율, 좁은 운율, 한어병음을 보면 한눈에 알 수 있다. 압운은 때때로 민첩하다. 율율시, 특히 편성에서는 의미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이웃운' 을 내기할 수 있는 적절한 동운어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이른바' 인접운' 이란 운에 인접한 단어를 쓰는 것이다. 이것은 변형입니다. 이웃 운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이를 위해서는 고운서의 고운부를 알아야 한다. 고운서와 운고대인은 시를 쓰고, 운은 운서를 기초로 한다. 운서는 조정에 의해 반포되어 "관운" 이라고 불린다. 중국어 음성학의 발전은 대략 고대, 중세, 근대, 현대의 네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시기마다 음운이 다르다. 상고음계, 즉 선진양한음계는' 시경' 음계로 대표된다. 이 운은 후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변화가 매우 크며, 오랫동안 아무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운서는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중국어 음운학을 연구하는 학자들은 어쩔 수 없이 연구해야 한다. 중고음계는 당송 시대 사람들이 사용한 운율 기준이다. 수대에는' 절운' 이라는 운서가 있었는데, 당시의 낙양음을 블루본으로 삼았다. 모든 단어는 운에 따라 배열된다. * * * 는 193 운으로 시를 쓴다. 이 운서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당대는' 절운' 을 근본으로 하여 자주를 늘리고 운율을 경신했다. 출판 후 당운으로 개명하다. 이 책도 잃어버렸어요. 북송 () 시대에 관운 () 이 출판되었는데, 전칭은' 송광운 재건' 으로, 약칭 광운 () 으로 불린다. 이것은 26,000 여 자와 206 곡의 운문이 있는' 절운' 을 확장하는 운서이다. 이것은 지금까지 보존된 가장 오래된 운서이다. 운부 분할이 번잡하고 사용이 불편하기 때문에 일부 인접 운부는 통용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일부 인접한 운발이 통용되도록 허용하였으므로 운율 부분을 이렇게 복잡하고 세밀하게 만드는 것은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선정에 산간자와 사용하지 않는 고어를 많이 첨가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따라서 황제는 문관에게' 예부 운율' 을 쓰라고 명령하고, 자주 1 만 자 미만의 글자를 쓰고, 과거시험의 요구에 맞게 반복적으로 수정하라고 명령했다. 동시에 또 다른 53,000 여 자의 운서를 편찬하여' 광운' 의 약 두 배이다. 사실' 절운',' 당운',' 광운',' 운요',' 집운' 은 일맥상통이다. 광운은 절운과 당운의 기초 위에서 확장되었다. 운요' 는' 광운' 의 간소화판이고' 집운' 은' 광운' 의 확장판이다. 광운과 마찬가지로 206 운으로 나뉜다. 남송평수인 유연이 지은' 인자 신간 예운' 은' 광운' 이 허용하는 상용운을 206 운에서 107 운으로 결합했다. 진나라인 왕문옥은' 수평신간 예운' 을 집필하며 유연의' 형형' 과' 구원' 을 106 운으로 합쳤다. 이 106 운은 오랫동안' 평수운' 이라고 불렸다. 당송운서는 기본적으로 중고 중국어 음성학의 현실을 반영하는데, 중고시인은 이에 따라 운율을 사용하며 당시 통용된 구어 음성에 부합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근대에 이르러 음성의 발전과 변화로 평수운과 실제 발음이 달라졌다.

오언은 절구가 평평하고, 속칭 절구, 즉 규칙적인 절문으로 통한다. 그것과 율시는 모두 당대에 확립된 신체시로, 엄격한 격법이 있다. 당시 근체시라고 불렸는데, 나중에는 근체시라고 불렸다. 법체 절구는 고대 절문과 반대로, 약칭 근절구 절문이다. 현대시는 평조의 교대 조화를 중시하여 리듬감과 운율미를 형성한다. 오언절에는 네 가지 문장이 있다: (1) 짝수, 머리말은 짝수가 될 수 있다. (2) 밋밋하다. (3) 평평하고 가끔, 머리말은 짝일 수 있다. (4) 평평하고 머리말은 평평할 수 있다. 이런 합법화된 문장형을 규칙문이라고 한다. 현대시는 보통 평정운으로 제한된다. 현대시의 위아래 문장은 대문이라고 하고, 상문은 대문이라고 하며, 하문은 대문이라고 한다. 격법은 한 쌍의 대련에서 두 문장이 비교적 평평하거나 기본적으로 대립할 것을 요구하며, 마지막 대련의 두 번째 글자는 이전 대련의 두 번째 글자와 같다. 즉, 함께 붙는다. (첫 글자는 종종 평평하고 비공식적이어서 두 번째 글자를 기준으로 한다.) 이 두 가지를 위반하는 것을' 오준' 과' 탈착' 이라고 한다. 위의 법칙에 따르면, 오언절문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평평한 형식이 있다. A.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경)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백로숙왕처럼: 산은 백일을 덮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한 층 더 나아가서 천리 떨어진 B 를 보고 싶다. 역평,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평) 평 "평", (평) 평 (평운). (허)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단처럼: 저 연, 설창 옥수, 금금이 반짝 빛난다. 최선을 다해 주랑의 환심을 사려고 노력하는데, 네가 보기에 그녀는 일부러 잘못된 현을 누르는 것을 봐라. * 기호: 입성 C. Cue up, 첫 문장 입성운: (Cue) Cue Ping (평정운), 평Cue Ping (평정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루렌세사르 2 세" 와 같이: 숲 속은 캄캄하고, 바람은 잔디를 불지만, 장군은 밤을 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날이 밝으면 화살을 찾아, 이미 석두 가장자리까지 깊숙이 들어갔다. * 화이트, 스톤: 예를 들어, 저는 서가입니다. 7 개의 높은 별이 있는 이 별자리는 서가가 어둠 속에서 그의 칼을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오늘날, 종마의 토번 사람들은 감히 먼 곳을 바라본다. 그들은 감히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도현을 넘을 수 없다. * 7: 입성 D. 첫 번째 문장 입성: (평면) 평평한 "편안한" (평운), (평평한) 편안한 (평운). (허) 평평하고 평평하다. 예를 들어, 왕 왕의 "규각 집 사람 (하나)" 꽃은 밝고, 류암화는 밝고, 도랑은 새롭다. 요양객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기다리지 않는다. 참고: 참고: 1, 괄호 () 안의 단어는 평평해야 합니다: (); 2. 괄호 () 안의 글자는 평평해야 한다: (평면); 3. 대괄호 ""는 편향할 때 짝수여야 합니다. "평면"; 4. 괄호 \ "\" 을 (를) 오프셋할 때 평평할 수 있습니다: \ "\". 초보자는 편파적인 문형을 배울 필요가 없고, 책의 단어 수준을 존중해야 한다. 오언절구는 늘 쿵쿵거리는데,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현대시는 운부에 엄격히 압운되어 운율을 맞추지 않는다.

율시 대결에는 두 가지 금기가 있다. 하나는' 두 손이 교차하는 것' 이다. 즉, 한 쌍의 대련에서 상하 두 문장은 동의어를 통해 상대적이므로 두 문장의 뜻은 완전히 같거나 거의 같다. 예를 들어, "군현필에서 * * * 스펙트럼 시대곡, 군현필에서 경찰세까지." 두 파 두 대련도 마찬가지다. 중복과 경직성을 피하기 위해 쌍련식을 바꿔야 한다. 앞의 대련이 "22 1" 이고, 뒤대련은 "2 12" 로 바꿔야 합니다. 리듬 형식을 바꿀 수 없다면 문법 구조도 바꿔야 한다. 예를 들어 개사 동사는 두 번째 글자에 있고, 다른 곳에서는 접미어를 바꿔야 한다. 개사의 세 번째 글자는 실어이고, 접미사 세 번째 글자는 허사를 써도 무방하다. 또한, 일만 요구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사상이 속박되어 양손이 교차하거나 날씬해지기 쉽다. 작업부와 와이드 쌍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의 "당신의 성을 듣자마자, 나는 당신이 낯선 사람인 줄 알았고, 당신의 이름을 들었을 때, 나는 당신의 젊은 얼굴을 떠올렸습니다." 처음 네 글자는 공공쌍이었지만, 마지막 단어 "참조" (동사) 는 "영" (명사) 의 반의어였습니다. 대구는 항상 자연스럽고 깔끔하며 부드럽다. 시인은 종종 색상 쌍, 수 쌍, 방향 쌍을 사용하여 작품 쌍을 형성하기 쉬우므로 독자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주거나 기세를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