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격언 단문

1 .. 디자이너 명언 1. 계약 시대에 국민을 위해 창조하지 마라. 2 1 세기와 거리를 두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2 1 세기의 사람이 될 수 있다. 돛을 달다

2. 근면한 사람은 그의 근면함 때문에 그의 통찰력이나 정신적인 신선함과 창의력을 손상시킬 수 있지만, 그도 본받을 것이다.

하지만 칭찬을 받을 것이다. -니체

3. 대사가 되고 싶지 않은 디자이너는 좋은 디자이너가 아니다-송천양

능력 있는 창의적인 사람은 자신의 일이 단지 광고나 광고 그룹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제품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레오 베너

5. 빛은 나에게 창의적인 모양과 대본을 주는데, 이것이 내가 사진작가가 된 이유이다. 바바라 모건

6. 생활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한 것은 여전히 위대한 창작자의 성공의 비결이다. 레오 베너

7. 오늘부터 매일 자신에게 아이디어를 생각하도록 강요하면, 너는 도처에서 돈을 벌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리비아 마미스

오늘날, 모든 사람들이 창의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우리가 창조적인 이름으로 모든 잘못을 범할까봐 걱정이다. 빌 본 벅

9. 복제하거나 혁명을 일으킵니다. 돛을 달다

10. 창작은 투옥으로 시작됩니다. 돛을 달다

1 1. 디자인 목표는 사람들이 자유를 추구하는 용기와 행동을 깨우는 것입니다. 나는 미지의 영역, 심지어 금지구역까지 탐구하기 위해 미지의 영역에 자신을 맡겼다. 돛을 달다

12. 의류 디자이너로서 저는 항상 자신이 예술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창작한 것은 팔려고 하고, 마케팅하고, 사용할 것이고, 결국 버려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톰 포드

13. 진짜 예술가 (나는 정말 어떤 패션 디자이너가 예술가라고 생각한다) 창작은 창작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톰 포드

14. 독특한 것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모든 뇌신경이 작은 세부 사항에 집중해야 한다. -조지 아르마니

15. 제 디자인의 절반은 상상력이 풍부하며, 15% 는 적나라한 헛소리를 하는 미치광이의 생각이고, 나머지는 빵과 버터를 위한 디자인입니다. -마놀로 브라닉

2. 명언 1 을 디자인합니다. 길이 아무리 길더라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길이 아무리 짧더라도 발을 내딛지 않으면 갈 수 없습니다.

2. 당신은 당신의 존재 때문에 다른 사람의 삶을 더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3. 디자인은 완벽한 생활 태도를 추구하는 것이고, 디자인은 품위를 추구하는 생활 이념이다.

4. 예술은 생활의 승화이고, 디자인은 예술의 표현이다 .....

5. 사람 중심, 모든 사람의 생활과 생산 활동을 둘러싸고 아름다운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6. 전제가 무엇이든 다른 사람의 생각을 절대 표절하지 마라.

7. 사물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열심히 일하는 모든 세계를 위해 건강하고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설계한다.

8.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지, 자신에게 보여주는 것도 아니고, 친구에게 짱 주는 것도 아니다.

9. 모두 0 부터 시작합니다.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하는 친구를 만나면, 도와줄 수 있다. 시간이 없으면 설명해 주세요. 네가 정말 핍박하더라도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10, 한정된 공간으로 무한한 디자인을 하고 꿈을 이루는 집.

1 1. 우리 뇌의 왼쪽과 오른쪽에서 자라는 귀는 종종 우리의 뇌를 통제한다.

3.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개성어록 ● 자격을 갖춘 디자이너가 되려면 강한 사업심과 사회적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의 입장에서 제한된 예산 내에서 고객의 이익의 가치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 건축과 예술은 매우 가깝고, 건축을 잘하려면 예술에 대해 상당히 잘 알아야 한다.

● 빛을 디자인하게 한다.

자연 환경과 건축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건축과 자연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설계의 확장이다. 그렇지 않으면 건축 설계를 모르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자신의 존재를 필사적으로 강조하고 실내에 과도한 색채와 이념을 퍼뜨려 건축 디자인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파괴한다.

● 혁신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 디자인은 효과적인 생산성입니다.

나는 스타일, 개성 등 구체적인 단어로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작품을 제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디자인 작품은 현대감과 민족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만약 양자를 잘 결합한다면, 좋은 작품을 혁신하고 설계할 수 있다.

●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건물의 구조, 기능, 스타일, 공간 처리도 이해하여 완벽한 건축, 실내 공간 처리 및 스타일을 창조한다.

● 좋은 재정적 계획과 실행 계획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디자인 가치도 사라질 것이다.

● 디자인은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 디자인은 가치를 높이는 도구이다.

4. 톱디자이너의 디자인 이념에는 어떤 명언이 있나요? 1. 동질화는 완전히 기만적이다. 제 1 재료는 다르다. 두 번째 디자인은 다릅니다. 셋째, 경영 이념이 다르다.

2. 당신은 디자이너가 아니라 전사이기 때문에 우호가 필요합니다.

3. 좋은 디자인 작품은 삶을 더 즐겁게 하는 디자인 작품이다.

4. 정신실험과 관찰을 바탕으로 상상력이 자연과학이론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패션은 디자이너와 고객의 대화가 아니라 사기꾼과 바보의 대화다.

6. 우리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광고를 하지만, 광고는 광범위한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7. 다른 사람의 얼굴에 쌀알이 있든 없든 먼저 거울을 보세요.

8. 사람 중심의 모든 것이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 활동을 둘러싸고 아름다운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9. 디자인은 생활, 디테일 성취 품질에서 비롯된다.

10. 마찰은 별의 불을 만들어 위대한 창의력의 위대한 불꽃을 발화시킨다.

1 1. 모두 0 부터 시작합니다.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하는 친구를 만나면, 도와줄 수 있다. 시간이 없으면 설명해 주세요. 네가 정말 핍박하더라도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12. 두 점 사이의 직선이 반드시 가장 짧은 것은 아니며, 때로는 우여곡절이 종점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다.

13.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지, 자신에게 보여 주는 것도 아니고, 친구에게 짱 주는 것도 아니다.

14. 이것은 우리에 대한 하나님의 마련이며, 우리에 대한 생명의 선택이다. 우리는 우리가 선택한 삶에 대한 우주의 디자인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없다. 이런 디자인을 따라 그것을 정교한 예술품으로 만드는 것은 인생의 궁극적인 소망이다.

15. 공간을 합리적으로 나누고, 디자인을 생활에 통합하고, 자연, 맛, 격조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