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황소를 탄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2. 양치기 소년과 소에 관한 시
황소를 탄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1 . 황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을 묘사하는 시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청나라 위안메이의 '보는 것'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의 등에 타고 있고, 그의 큰 노랫소리가 숲에 울려퍼진다. 가을에는 노란 구름과 밀밭이 있고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황소를 뒤로 탄다.
——송나라 왕즈다오, "산에 몇 달 동안 거주하는 화교, 보는 사람, 듣는 사람, 듣는 사람 모두 장식하는 경우가 많다" 번역: 가을이다. 많은 밀이 노랗게 변했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뒤로 타고 수평으로 연주하고 있습니다. 건촌에서 멀리 소를 타고 가면 저쪽 둑에서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린다.
——송나라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멀리 산촌을 지나갔고 수평으로 피콜로를 연주했는데 들판 건너편에서 들렸다. 무대 앞에서는 현재의 문장으로 배가 부풀어 오르고, 양치기 소년도 타고 있는 황소를 풀었다.
—— 송나라 Shi Xinyue의 "Qianquandu Zhuang Gao"번역 : 북배 플랫폼 앞에 기성 시가 있고 양치기 소년도 족쇄를 풀고 황소를 타기 위해 떨어졌습니다. 지는 해가 구름을 가르고 산꼭대기에 이릅니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타고 뒤로 돌아갑니다.
——송나라 시혜원의 "자호에는 사람의 머리를 잡고 사람은 가운데에 있고 사람의 발은 아래에 있는 개가 있다" 번역: 지는 해가 산 꼭대기에 떨어졌다 , 그리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뒤로 탔습니다. 작별인사를 하고 다시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황소를 뒤로 탔습니다.
——송대 리미순, 『설봉진시를 찾아오다』번역: 이별 후 다시 만나 대화에 집중한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가로피리를 불었다. 배는 비스듬히 노를 젓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뒤로 탄다.
—— 송나라 왕유청, "월파탑 송가" 번역: 배 위의 작은 노가 비스듬히 놓여 있고, 양치기 소년이 소를 뒤로 타고 뒤로!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가고 있나요? 갈매기는 소 등 위에서 잠을 잔다. ——청나라 위안메이의 "그림" 번역: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갔는가? 소 뒤에서 자요.
소들이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과 이슬비가 날립니다. ——Tang Qichan의 "양치기 소년"번역: 양치기 소년이 자유롭게 소를 타고, 봄바람이 이슬비를 불고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송나라의 레이진, "마을의 저녁" 번역: 양치기 소년은 피콜로를 연주하며 소의 등에 올라탔습니다.
2. 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을 묘사한 시
1. 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원메이, "내가 본 것"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큰 노랫소리가 숲에 울려퍼진다.
2. 가을에는 노란 구름과 밀등성이 흔들리고,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소를 뒤로 탄다. ——송나라의 왕즈다오
"화교들은 산에서 몇 달 동안 살았는데, 그것을 보거나 듣거나 듣는 사람들은 모두 장식을 받는 경우가 많았다"
번역: 가을이 되어 많은 밀이 노랗게 변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뒤로 타고 수평으로 피콜로를 연주했습니다.
3. 황소를 타고 Qian Village를 훨씬 지나면 둑 건너편에서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립니다. ——송나라 황팅젠
"양치기 소년"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멀리 산촌을 지나갔고 수평으로 피콜로를 연주했는데 나는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들판 건너편에.
4. 배가 부풀어 오른 무대 앞에서는 현재 문장이 되고, 양치기 소년도 타고 있는 황소를 풀었다. —— 송나라 Shi Xinyue의 "Qian Quan Du Zhuang Gao"
번역 : 북배 플랫폼 앞에 기성 시가 있고 양치기 소년도 족쇄를 풀고 넘어져 황소.
5. 지는 해가 구름을 걷어내고 산꼭대기에 이르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타고 뒤로 돌아간다. ——송나라 시혜원의 "자호에는 사람의 머리를 뽑고 아래로 사람의 마음과 발을 뽑는 개가 있다"
번역: 지는 해가 산 꼭대기에 떨어졌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6. 이별 후 다시 만났을 때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황소를 뒤로 탄다. ——송 왕조의 이미순, "설풍진시를 방문하다"
번역: 헤어진 후 다시 만나 대화에 집중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타고 가로 피리를 불었습니다.
7. 배는 비스듬히 노를 젓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거꾸로 탄다. —— 송나라 왕유청, "월파탑 송가"
번역: 배의 작은 노가 옆으로 놓여 있고, 양치기 소년이 소를 뒤로 타고 있습니다!
8.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갔나요? 갈매기는 소 등 위에서 잠을 잔다. ——청나라 위안메이의 "그림"
번역: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갔는가? 소 뒤에서 자요.
9. 소들이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과 이슬비가 날아다닌다. ——Tang Qichan의 "양치기 소년"
번역: 양치기 소년이 자유롭게 소를 타고, 봄바람이 이슬비를 불고 있습니다!
10.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Song Lei Zhen의 "Village Evening"
번역: 양치기 소년은 피콜로를 연주하며 소의 등에 올라탔습니다.
3. 황소를 탄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길에서 황소를 탄 양치기 소년을 만나다"
시대: 송나라 저자: 리 Liuqian
빈 들판은 더 이상 경작되지 않으며 풀은 가늘고 여전히 자랄 수 있습니다.
1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어제와 지금은 잠시 쉬어갑니다.
소년은 배를 치며 누워서 짧은 바구니를 끼고 지시사항을 듣고 있다.
조만간 일이 생길 테니까 열심히 알곡 먹으러 가세요.
1. 피리를 불고 소를 거꾸로 타는 양치기 소년
송나라
이미순
"선사 인터뷰 설풍진시'
2. 양치기 소년이 돌아와서 황소를 거꾸로 탄다
송나라
시혜원
"있다. 사람의 머리를 뽑고, 사람의 머리를 뽑고, 아래에서 사람의 마음을 꺼내는 자호의 개" "인간 발"
3. 양치기 소년도 타고 있는 황소를 풀었다
송나라
Shi Xinyue
"Qianquan Duzhuang Gatha"
4. 소를 거꾸로 타는 양치기 소년
송나라
p>
왕우성
"월파탑"
5 , 양치기 소년이 피리를 불고 황소를 타고 뒤로 탄다
송나라
왕즈다오
"화교들은 산에서 몇 달간 생활했는데, 보고 듣고 듣는 모든 사람들이 항상 적어 놓을 것입니다."
4. 양치기 소년과 소에 관한 시
1. 난강별장 코우잔 입장
청나라: 임잔메이
양치기 소년이 걷는다 소와 함께, 낚시 아버지의 보트가 집에 있습니다.
산은 가파르고 구름은 나무에 둥지를 틀고 샘과 시냇물은 모래로 출렁인다.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를 이용해 여행하고, 어부들은 배를 이용해 집을 짓고, 산은 가파르고 안개가 자욱하며, 새 둥지는 나무 위에 세워지고, 샘과 시냇물은 고운 모래로 잔물결이 난다.
2. 서쪽 교외의 저녁 풍경
원나라 : 왕모덕
먼 사찰의 승려들이 귀환한 뒤 해가 지기 직전이고, 끝없이 펼쳐진 뽕나무가 그림자를 드리운다. 양치기 소년은 소 등 위에서 피리를 불지만, 웃는 시인은 곧바로 노래를 부른다.
번역
먼 사찰의 스님들이 돌아오고, 해가 거의 지고 있습니다. 소등에 탄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있었는데, 말을 타고 시를 낭송하는 시인을 비웃고 있었습니다.
3. 북대하에서 네 친구와 리커란에게 보낸 시
현대: 라오서
바람은 등나무 버드나무에 기댄다 양치기 소년과 피콜로가 나무의 붉은 꽃을 불고 있어요.
Baishi Shanweng의 훌륭한 제자 인 그는 시적인 장면에서 농가를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 등을 타고 달리고, 바람에 버드나무 가지가 기울어진다. 피콜로가 붉게 연주되었고 여러 나무의 꽃이 붉게 변했습니다. 당신은 Baishi Shanweng의 훌륭한 제자이고시 영역에서 농장 장면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4. 일찍 가세요
남북조: 왕진
새벽이 징시로에 들어서자 서풍은 칼날처럼 빠릅니다.
나무 기슭에는 눈이 깊게 쌓여 있고, 시냇물 털이 얕은 물에서만 보입니다.
세월은 곧 변하고, 사람들의 마음은 오직 자신만을 위해 움직인다.
양치기 소년이 소 등에 누워 있는 모습이 아들 차오를 부끄럽게 만든다.
번역
아침에 징시로(Jingxi Road)를 걷다 보면 서풍이 칼같이 매섭습니다. 눈이 너무 깊어 나무 뿌리가 잠겼고, 물이 너무 말라서 시냇가 바닥에 수초가 보일 정도였습니다. 올해가 거의 끝나가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피곤합니다. 양치기 소년은 소 등에 누워 있었습니다. 나는 아이들에게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5. 옛 이화원의 40경과 북방 26개 마을에 관한 시
청나라: 홍리
양치기 소년이 소 등에 마을 피리를 이고, 장난꾸러기 여자는 머리핀 들보 야생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 Wangchuan Tu를 본 적이 있는데 Mojie는 나를 믿지 않았습니다.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 등에 타고 피리를 불고 있었고, 식사를 배달하는 마을 아주머니는 머리에 야생화를 꽂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전에 Wangchuan의 사진을 본 적이 있는데 Wang Wei는 정말로 나를 속이지 않았습니다.
5. 시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탄다'의 의미
청나라에서 본 위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는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큰 노랫소리가 숲에 울려퍼진다. 매미는 갑자기 나무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듣고 싶어서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옆에 조용히 서 있었습니다.
참고 사항:
① 양치기 소년: 소를 모는 아이를 말한다.
②진: 진동. 양치기 소년의 노래하는 목소리가 크고 또렷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③임월(月) : 길가에 있는 그늘진 나무를 말한다.
④욕망: 원하다.
⑤캡처: 잡다.
⑥밍: 전화해.
⑦ 리: 일어서세요.
분석:
이 시는 어린 양치기 소년의 어린 시절을 찬양하는 시이다. 시인은 먼저 양치기 소년의 움직임, 소의 등받이에 높이 앉아 큰 소리로 노래하는 모습, 얼마나 느슨하고 자유분방한지, 그리고 나서 양치기 소년의 움직임, 숨을 참고 바라보는 표정 등을 씁니다. 노래하는 매미에 특히 집중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 움직임에서 고요함으로의 변화는 갑작스럽고 자연스럽게 쓰여지며, 어린 양치기 소년의 순진하고 유쾌하며 다사다난한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6. 소를 탄 양치기 소년에 대한 전체 시는 무엇인가요?
1. '소를 탄 양치기 소년'은 다음에서 유래합니다: "What You See" 청나라 학자 위안메이, 시 원문:
"내가 본 것"
(청나라) 위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양치기를 타고 있다 황소, 그의 노래는 숲을 흔들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서 있다.
2. 참고 사항:
⑴ 양치기 소년: 소를 치는 아이를 말합니다.
⑵Zhen: 진동. 양치기 소년의 노래하는 목소리가 크고 또렷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⑶ 린웨(月) : 길가에 있는 그늘진 나무를 말한다.
⑷욕망: 원하다.
⑸캡처: 잡습니다.
⑹밍: 울어.
7. 스탠드: 스탠드.
3.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시끄러운 노랫소리가 숲에 울려퍼진다.
문득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붙잡고 싶은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옆에 조용히 섰다.
7. 시 '소를 탄 양치기 소년'은 시 전체의 내용이다.
청나라 작가 위안메이의 '내가 본 것'이다.
원문: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큰 노랫소리가 숲에 울려퍼진다.
문득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붙잡고 싶은 그는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옆에 조용히 섰다.
추가 정보
이 시는 어린 양치기 소년의 어린 시절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평범하고 흔적이 없습니다. 두 번째 문장의 음조가 갑자기 높아지다가 갑자기 멜로디가 빨라지면서 클라이맥스를 이룬다. 한 두 문장은 양치기 소년의 순진하고 활기차고 평온하고 귀여운 모습과 그의 행복한 기분을 묘사합니다. 분위기.
'타다'와 '진동하다'라는 두 동사를 통해 양치기 소년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그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거의 도취되어 세상에 '슬픔'이라는 단어가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습니다. 구름이 멈추고 숲이 울릴 정도로 큰 소리로 노래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마음속의 기쁨 때문입니다.
아직도 서너 문장이 계속 표현을 설명하고 있어요. 세 번째 문장은 전환과 몸짓입니다. 양치기 소년의 심리적 활동을 묘사하는 것은 그가 '입을 다물고 있는' 이유를 설명하며, 시 전체의 전환점이기도 하다. 네 번째 문장에서는 마치 수천 피트의 폭포가 깊은 웅덩이에 떨어지는 것처럼 급회전하다가 갑자기 멈춥니다. '갑자기'라는 말은 나무 위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발견한 양치기 소년의 놀라움과 경계심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소리에서 침묵으로, 걷기에서 멈추기까지 '갑자기' 변화가 일어났다. 양치기 소년이 입을 다물고 노래하는 매미를 바라보는 순간은 애교로 가득했다. '닫다'와 '리'라는 두 동사는 양치기 소년의 순진한 표정과 어린아이 같은 재치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전체 시는 선화 기법을 사용하여 양치기 소년의 순간적인 행동을 포착하고, 양치기 소년의 영리한 특성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사람들이 양치기 소년의 순수함과 귀여움을 느끼게 합니다.
시 전체는 자연환경과 사회생활에 대한 묘사를 통해 삶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한가로운 듯 보이지만 실제로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동시에 이 시는 리듬을 무시하고 경쾌하고 자유로우며, 단순하고 명확한 언어와 자연스럽고 생생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시 전체를 보면, 그것이 묘사하는 평화로움과 고요함, 그림 같은 목가적 풍경, 그리고 활기차고 편안하며 순진한 양치기 소년의 모습이 시인의 '진정한 기질'을 표현하고 있다. 어느 시인은 “시인은 결코 순진한 마음을 잃지 않는다.
“그래서 이 시가 묘사하고 묘사하는 것은 바로 시인이 평생 추구해 온 영역이자, 그가 거듭 강조해 온 ‘진정한 기질’이기도 하다.
바이두 백과사전 - 본다
p>양치기 소년과 소에 관한 시 1. 양치기 소년과 소에 관한 시
1. 난강별장 코우잔 입장
청나라: 임잔메이
양치기 소년은 소를 몰고 고기를 잡았습니다. 아버지의 배는 그의 집입니다.
산은 구름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샘은 모래가 많고, 새 둥지가 있습니다. 고운 모래가 졸졸 흐르는 나무와 샘과 시냇물 위에.
2. 서쪽 교외의 야경
원나라: 왕마오더
저 멀리. 스님들이 돌아오면 해가 지려고 하고, 끝없이 펼쳐진 뽕나무에서 그림자가 떠오른다. 양치기 소년은 소 등 위에서 피리를 불지만 시인은 즉시 노래를 부른다.
번역: 스님들. 저 멀리 절로 돌아오니 해가 거의 지고 있었다. 소등에 탄 양치기 소년이 피리를 불고 있었는데, 말을 타고 시를 낭송하는 시인을 비웃고 있었다.
3. Beidaihe는 Siyou의 Li Keran에게시를 선물했습니다.
현대 : Lao She
양치기 소년은 버드 나무에 기대어 있고 피콜로는 붉은 꽃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나무
시적인 장면에서 농가를 그리는 데 능숙한 백석산의 훌륭한 제자
번역
양치기 소년이 뒤에 타고 있습니다. 소, 바람이 버드나무 가지를 불고 있다.
4. 이른 여행
남조와 북조: 왕첸
새벽이 징시로에 들어올 때. , 서풍은 칼날처럼 빠르다
나무 밑에 눈이 쌓여 있고 물이 얕고 시냇물이 보인다
세월이 흘러 사람들의 마음이 지칠 뿐입니다.
양치기 소년이 누워 있는 모습이 부끄럽습니다.
번역
아침에 징시로(Jingxi Road)를 걷다 보면 서풍이 칼날처럼 매서웠고, 눈이 너무 깊어 나무 뿌리가 잠겼고, 물이 너무 말라서 바닥에 수초가 보일 정도였습니다. 올해가 다 지나가는데 사람들의 마음은 아직도 지쳐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아이들에게 죄책감을 느낍니다.
옛 이화원과 26북산 마을의 풍경
청나라. 세대: 홍리
양치기 소년이 등에 업고 마을 피리를 불고, 한 여인이 머리핀에는 야생화가 있습니다
과거에 Wangchuan을 본 적이 있지만 Mojie는 나를 믿지 않았습니다.
번역
이전에 Wangchuan의 사진을 본 적이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피리를 불고, 음식을 나르는 마을 아줌마의 머리에 야생화가 꽂혀 있는 장면
p>2. 소를 타고 있는 양치기 소년을 묘사한 시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청나라 위안메이의 '보다'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큰 소리로 노래한다. 숲에 울려 퍼지고 노란 구름과 밀밭이 솟아 오르고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면서 피리를 불고있었습니다.
—— 송나라 왕 Zhidao의 "산에 거주"Hooran은 보았습니다. 몇 달 동안 그 소리를 들었습니다. 가을이 되어 많은 밀이 노랗게 변했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뒤로 타고 수평으로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건촌에서 멀리 소를 타고 가면 저쪽 둑에서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린다.
——송나라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멀리 산촌을 지나갔고 수평으로 피콜로를 연주했는데 들판 건너편에서 들렸다. 무대 앞에서는 현재의 문장으로 배가 부풀어 오르고, 양치기 소년도 타고 있는 황소를 풀었다.
—— 송나라 Shi Xinyue의 "Qianquandu Zhuang Gao"번역 : 북배 플랫폼 앞에 기성 시가 있고 양치기 소년도 족쇄를 풀고 황소를 타기 위해 떨어졌습니다. 지는 해가 구름을 가르고 산꼭대기에 이릅니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타고 뒤로 돌아갑니다.
——송나라 시혜원의 "자호에는 사람의 머리를 잡고 사람은 가운데에 있고 사람의 발은 아래에 있는 개가 있다" 번역: 지는 해가 산 꼭대기에 떨어졌다 , 그리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뒤로 탔습니다. 작별인사를 하고 다시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황소를 뒤로 탔습니다.
——송대 리미순, 『설봉진시를 찾아오다』번역: 이별 후 다시 만나 대화에 집중한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가로피리를 불었다. 배는 비스듬히 노를 젓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뒤로 탄다.
—— 송나라 왕유청, "월파탑 송가" 번역: 배 위의 작은 노가 비스듬히 놓여 있고, 양치기 소년이 소를 뒤로 타고 뒤로!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가고 있나요? 갈매기는 소 등 위에서 잠을 잔다. ——청나라 위안메이의 "그림" 번역: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갔는가? 소 뒤에서 자요.
소들이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과 이슬비가 날립니다.
——Tang Qichan의 "양치기 소년"번역: 양치기 소년이 자유롭게 소를 타고, 봄바람이 이슬비를 불고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송나라의 레이진, "마을의 저녁" 번역: 양치기 소년은 피콜로를 연주하며 소의 등에 올라탔습니다.
3. 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을 묘사한 시
1. 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원메이, "내가 본 것"
번역: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큰 노랫소리가 숲에 울려퍼진다.
2. 가을에는 노란 구름과 밀등성이 흔들리고,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소를 뒤로 탄다. ——송나라의 왕즈다오
"화교들은 산에서 몇 달 동안 살았는데, 그것을 보거나 듣거나 듣는 사람들은 모두 장식을 받는 경우가 많았다"
번역: 가을이 되어 많은 밀이 노랗게 변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뒤로 타고 수평으로 피콜로를 연주했습니다.
3. 황소를 타고 Qian Village를 훨씬 지나면 둑 건너편에서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립니다. ——송나라 황팅젠
"양치기 소년"
번역: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멀리 산촌을 지나갔고 수평으로 피콜로를 연주했는데 나는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들판 건너편에.
4. 배가 부풀어 오른 무대 앞에서는 현재 문장이 되고, 양치기 소년도 타고 있는 황소를 풀었다. —— 송나라 Shi Xinyue의 "Qian Quan Du Zhuang Gao"
번역 : 북배 플랫폼 앞에 기성 시가 있고 양치기 소년도 족쇄를 풀고 넘어져 황소.
5. 지는 해가 구름을 걷어내고 산꼭대기에 이르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타고 뒤로 돌아간다. ——송나라 시혜원의 "자호에는 사람의 머리를 뽑고 아래로 사람의 마음과 발을 뽑는 개가 있다"
번역: 지는 해가 산 꼭대기에 떨어졌고,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6. 이별 후 다시 만났을 때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황소를 뒤로 탄다. ——송 왕조의 이미순, "설풍진시를 방문하다"
번역: 헤어진 후 다시 만나 대화에 집중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타고 가로 피리를 불었습니다.
7. 배는 비스듬히 노를 젓고, 양치기 소년은 황소를 거꾸로 탄다. —— 송나라 왕유청, "월파탑 송가"
번역: 배의 작은 노가 옆으로 놓여 있고, 양치기 소년이 소를 뒤로 타고 있습니다!
8.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갔나요? 갈매기는 소 등 위에서 잠을 잔다. ——청나라 위안메이의 "그림"
번역: 양치기 소년은 어디로 갔는가? 소 뒤에서 자요.
9. 소들이 자유롭게 타고, 봄바람과 이슬비가 날아다닌다. ——Tang Qichan의 "양치기 소년"
번역: 양치기 소년이 자유롭게 소를 타고, 봄바람이 이슬비를 불고 있습니다!
10.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Song Lei Zhen의 "Village Evening"
번역: 양치기 소년은 피콜로를 연주하며 소의 등에 올라탔습니다.
4. 양치기 소년이 소를 치는 모습을 묘사한 고대 시가 있나요?
1. "소를 치는 시"
명나라: Gao Qi
Er Niu Horns 휘어진 고리, 꼬리가 대머리이고 빠릅니다.
*** 피콜로와 긴 채찍을 들고 남무로 가서 동강에서 서로 경쟁을 펼쳤다.
해는 지고, 풀은 멀리 있고, 소들은 늦게 뛰고 있고, 소들이 얼마나 피곤하고 배고픈지 알 수 있을 뿐입니다.
소들은 위에서 노래하고, 소들은 앉았다가 밤이 되면 돌아와서 소 옆에 눕습니다.
수년간 소를 키우는 걱정은 없지만, 집세를 잃고 소를 팔까 두렵습니다.
2. "양치기 소년 자"
당나라 : 이서
그는 궁정에서 소를 몰고 강 아래로 소를 몰았습니다.
밤에 소를 방목하고 마을 계곡을 가로질러 소를 몰고 다닙니다.
숲 속에서 연꽃이 나오고, 봄비가 잔잔하게 내리고, 갈대 피리가 푸른 사초를 날린다.
바질과 화살로 허리를 감싸면 호랑이가 당신을 괴롭히는 것이 두렵지 않을 것입니다.
3. "내가 보는 것"
청나라 : 위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4. "마을의 저녁"
송나라 : 뇌진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산에는 석양이 진다 차가운 잔물결에 젖어 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런 음조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5. '양치기 소년'
당나라: 기찬
소를 자유롭게 탈 수 있고, 봄바람과 이슬비도 날린다. 푸른 산과 푸른 잔디 속에 피리와 야자나무 비옷이 있습니다.
일출에 노래하고 밝은 달빛을 손바닥에 안고 돌아오세요. 누가 당신과 같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옳지도 그름도 아닙니다.
5. 양치기 소년의 소떼에 관한 시, 양치기 소년의 소떼에 관한 고대시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장지(張治) 시인 당나라
멀리 소떼가 모이고, 마을 주변에는 풀과 기장이 무성하고, 계곡에는 배고픈 새들이 소의 등을 쪼아서 소들과 놀 수 없게 만든다. 송아지가 하얗게 변하면 둑 너머로 나뭇잎을 날려 동료들에게 인사하고, 긴 채찍을 서너 번 두들겨 친다. 그러면 소송은 중단됩니다!"
"양치기 소년"
당나라 시인 유가
손님에게 인사하는 양치기 소년 산과일을 품에 안고 밤낮으로 소를 몰고 가는데, 개울 앞의 바람과 비도 심하다.
"양치기 소년"
루 당나라의 시인 조(趙)
가을에는 소 위에서 잠을 자며 귀를 기울이는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가지고 수시로 오가며 선율을 연주하고 있다. 왜 남북에서 들리지 않을까 걱정하나요?
"산 속에서"
당나라 시인 이서
그는 무기력한 양치기 소년입니다 , 소떼가 내 대나무를 잡아먹는다. 숲 건너편에서 아무 반응도 없고, 사슴처럼 웃으며 농장 목동에게 보답하고 싶지만 집에는 돌아오지 않는다.
"양치기 소년"
"마을의 저녁"
송나라 시인 뇌진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물 위에는 석양이 진다 산은 차가운 잔물결에 젖는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건너고, 피콜로는 침묵한다. 입으로 진실을 불어라.
"양치기 소년"
시인 백우찬. 송나라의 버드나무는 이제 막 닫히기 시작했고, 마을 아이들은 잠에 빠져 생각에 잠겨 있다. >
6. 황소를 탄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길에서 황소를 탄 양치기 소년을 만나다"
시대: 송나라 저자: 리류첸
p>
텅 빈 들판은 더 이상 갈아지지 않았고, 풀은 아직 자랄 만큼 얇아졌습니다.
1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어제와 지금은 잠시 쉬어갑니다.
소년은 배를 치며 누워서 짧은 바구니를 끼고 지시사항을 듣고 있다.
조만간 일이 생길 테니까 열심히 알곡 먹으러 가세요.
1. 피리를 불고 소를 거꾸로 타는 양치기 소년
송나라
이미순
"선사 인터뷰 설풍진시'
2. 양치기 소년이 돌아와서 황소를 거꾸로 탄다
송나라
시혜원
"있다. 사람의 머리를 뽑고, 사람의 머리를 뽑고, 아래에서 사람의 마음을 꺼내는 자호의 개" "인간 발"
3. 양치기 소년도 타고 있는 황소를 풀었다
송나라
Shi Xinyue
"Qianquan Duzhuang Gatha"
4. 소를 거꾸로 타는 양치기 소년
송나라
p>
왕우성
"월파탑"
5 , 양치기 소년이 피리를 불고 황소를 타고 뒤로 탄다
송나라
왕즈다오
"화교들은 산에서 몇 달간 생활했는데, 보고 듣고 듣는 모든 사람들이 항상 적어 놓을 것입니다."
7.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청명절
당나라: 두무
청명절 기간에는 비가 많이 내립니다. 도로 위의 보행자들은 죽기를 원합니다.
식당이 어디냐고 묻자 양치기 소년은 싱화마을을 가리켰다.
2. 보이는 것
청나라 : 위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3. 천가원일
당나라: 맹호연
어젯밤 싸움은 북쪽으로 돌아왔고, 오늘은 새해가 동쪽에서 시작됩니다.
노년에 공무원이 되었지만 월급도 없고 여전히 농민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밭을 갈고, 양치기 소년도 괭이를 들고 따라왔다.
전 가문이 기후를 설명하는데, 황제는 올해가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4. 마을의 저녁
송나라 : 뇌진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산에 지는 해는 흠뻑 젖는다 차가운 잔물결 속에서.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런 음조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5. 양치기 소년
당나라 : 유가
양치기 소년은 손님에게 절을 하고 산과일을 품에 떨어뜨렸다.
밤낮으로 소들이 쫓겨나고, 개천 앞은 바람과 비가 심하다.
6. 양치기 소년
당나라 : 육조
소 위에서 잠을 자며 가을의 소리를 깊이 듣는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가진 사람.
가끔씩 곡을 틀는데, 북쪽이나 남쪽에서 음악이 들리지 않을까봐 걱정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7. 산에서
당나라: 이서
정말 무기력한 양치기 소년, 소를 치는 양치기가 내 대나무를 먹어요.
숲 너머에서는 사슴처럼 짖고 웃으며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들판노인에게 보답하고 싶다면 절대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참고 자료
고대 시 웹사이트: http://so.gushiwen.org/search.aspx?value=%E7%89%A7%E7%AB%A5
p>8.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양치기 소년은 신발과 모자만 신고 아무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여산을 넘어 양치기 소년의 불이 주취안(九泉) 바닥까지 들어갔고, 재가 될 때까지 아직 마르지 않았다. 9일 층층나무산 입성에 관한 시 5편. 국화주가 산객을 태우고, 층층나무 부대는 양치기 소년에게 붙어 있다.
마을 산책: 황혼이 질 무렵 마을은 연기로 자욱해지고, 깊은 부두에서 양치기 소년이 나온다.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소들은 길들여지고 어지러워지는데, 양치기 소년의 마음은 어지러워지지 않습니다.
무술 실력 덕분에 푸텐에 머물다가 양치기 소년을 만나러 돌아왔다. 양치기 소년이 손님을 보고 경의를 표하고, 산과일이 그의 품에 떨어진다.
쑥 속에서는 소와 양이 바스락거리고, 양치기 소년들이 시든 뼈를 줍는 모습도 보인다. 금령은 과거를 그리워하며 황실의 길에는 무덤이 쌓여 있고, 양치기 소년들은 플랫폼 바닥에 모입니다.
양치기 소년과 같은 마음을 갖고 소 위에서 잠을 자며 가을을 깊이 듣는 양치기 소년. Qianyang Room (하나는 Qianyang County Pavilion)에는 Qiang 피리를 연주하는 양치기 소년이 있고 매화 노래가 들립니다.
산속에서 소떼를 몰고 내 대나무를 뜯어먹는 무력한 양치기 소년. 예두는 과거를 그리워한다. 왕궁에는 향기로운 풀이 자라고 있다. 양치기 소년들 사이에서 황도를 누가 알겠는가?
연꽃 연못을 바라보며 저편 둑에서는 양치기 소년이 피콜로를 연주하고, 소 한 마리가 만발한 꽃밭 속을 거닐고 있다. Tian 가족의 첫날, 아버지는 뽕나무 밭을 갈았고, 양치기 소년은 괭이를 들고 그를 따라갔습니다.
산촌 샤오시 양치기 소년은 짧은 밀짚모자를 쓰고 허리에 피리를 불고 있다. 관궁이 문을 닫자 진나라는 애도하고, 양치기 소년은 리산에 불을 지른다.
수산의 집 벽에는 봄 축제의 두 시가 적혀 있습니다. 누에 엄마는 개울 앞에서 고치를 씻고 있고,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불고 옷을 입고 목욕을 하고 있습니다. 웨이촨(Weichuan) 천가(Tianjia)의 야생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덤불을 기다린다.
과거를 그리워하는 차오산의 양치기 소년들은 웃음과 슬픔을 가지고 놀고, 여우들은 흐린 날 달빛 아래 헤엄친다. 양치기 소년은 마을을 구경하러 나갔고, 사냥개도 그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팔곡의 가니·두 곡 소는 어디로 갈까? 들판에서 온 아버지와 동행하고, 양치기 소년만 있으면 행복하다. 향하·호리의 노래 목동이 마른 뼈를 줍는 모습을 자주 봅니다.
Kongling Mountain의 Ying Tiansou 양치기 소년이 바 노래를 부르고 야생 장로들도 그를 조롱합니다. 봄으로 가는 길에 양치기 소년은 태양을 향해 봄풀 위에서 잠을 자고, 어부 구마 이와는 저녁바람을 피해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Zen Master Deng Shibi의 Water Pavilion에는 저녁에 어부의 보트가 낚시를하고 있고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차가운 피리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란천산의 심문경사. 도교의 마음과 양치기 소년이 나무꾼에게 세상사에 대해 물었다. Yici Thatched Cottage에서 Dongtun Ershu까지 양치기 소년이 보이고 Tian의 아버지는 실제로 이웃입니다.
<봄비>에서는 늙은 농부와 양치기 소년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알고 보니 모두 창고형 책이었다. 악양 장호에게 작별을 고하다. 한밤중에 국부(國寶)가 양치기 소년을 불렀고, 그는 그의 약한 가르침과 병에 겁을 먹었다.
돌고래 양치기 소년이 불뿔을 쳐서 뿔을 갈고, 그 뿔을 손으로 문지릅니다. 여유롭게 걷던 나무꾼은 서로를 보고 겁이 났고, 양치기 소년들은 이웃의 말을 모으기 위해 뿔뿔이 흩어졌습니다.
오랜 친구의 버려진 집에 대한 두 편의 시. 나무꾼과 그의 아내는 복숭아와 자두를 자르고, 양치기 소년은 난초와 해바라기를 짓밟았습니다. 비가 오면 여자의 옷깃은 보슬보슬한 천으로 차갑고 목동의 머리는 부어오르고 비옷은 젖는다.
9. 양치기 소년에 관한 시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는 숲을 뒤흔든다.
매미를 잡고 싶지만, 갑자기 그는 말없이 서 있다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숲 속에 노래가 울려퍼진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으려고
즉시 나무 아래 서서 소리를 내지 않았습니다.
청나라 시인 위안메이가 여름 정오에 본 풍경을 묘사한 5자 절구입니다. 시의 언어는 신선하고 매끄러우며, 말처럼 명료하다. 역동적인 묘사와 정적인 묘사의 결합을 통해 활기차고 똑똑하고 순박하고 사랑스러운 양치기 소년의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지고 있다.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양치기 소년이 한가로이 소를 타고 목가적인 노래를 부르니, 그의 큰 노랫소리가 숲 속에 울려퍼진다. '소를 탄다'는 양치기 소년의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표현한 작품이다. '노래'는 양치기 소년의 행복한 기분을 표현한 것입니다. 소리와 색상이 완성되고 장면이 혼합되어 밝은 색상의 "노래하는 양치기 소년의 그림"의 윤곽이 그려집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닥치고 일어선다"라는 문장은 걷다가 갑자기 '양치기 소년'을 잡고 싶어 하는 양치기 소년에 대해 쓴 것이다.
송나라 시인 백옥찬
양류인(Yangliu Yin) 하루가 시작될 때, 마을 소년은 잠을 자고 생각에 잠겨 있었습니다. 소 한 마리가 연한 풀을 탐해서 부서진 다리 서쪽까지 먹어치웠습니다. 댓글|동의함 1
2012-02-24 00:16 옥이 구슬 속에 숨겨져 있다|레벨 3 청명절 때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행인들이 죽고 싶어한다. 식당이 어디냐고 묻자 양치기 소년은 싱화 마을을 가리켰다. 댓글 | 동의 1
2012-03-06 18:321076094156|3단계 두무의 "청명":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보행자들이 죽고 싶어합니다.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양치기 소년은 싱화 마을을 가리킨다."
유안메이의 '보다': "양치기 소년이 노란 황소를 타고 있었는데, 그의 노래가 갑자기 멈춰 서서 숲을 뒤흔들었다. up."
Lei Zhen의 "마을 저녁": "풀." 연못에는 물이 가득하고, 지는 해는 산의 차가운 잔물결을 적십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
Lu Yan의 "Shepherd Boy": "풀밭이 6~7마일 펼쳐져 있고 저녁 바람이 서너 번 연주됩니다. 집에 돌아와 맛있게 먹다가 야자비옷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다. "치찬의 '양치기 소년': 소들은 자유롭게 타고, 푸른 풀밭에는 봄바람이 휘날린다. 그리고 야자나무의 비옷. 해가 뜨고 달이 당신의 손바닥에 빛날 때, 누가 당신과 같을 수 있습니까?"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소를 타고 앞마을에서 멀리 바람이 불어온다. . 장안에는 당신만큼 좋지 않은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Li She의 "양치기 소년": "아침에 소를 몰고, 강에서 소를 몰고, 방목합니다. 마을 계곡의 소. 봄비는 잔잔하다." , 갈대관은 땅에 누워 있고 사초는 녹색이다. 허리 전체에 풀과 화살이 심어져 있어 호랑이가 황자를 괴롭힐 염려가 없다. 송아지. "Yuan Mei의 "비문": "마을의 맑은 날 소와 소는 어디에 있습니까? 갈매기를 등에 업고 자고 있습니다. "Liu Jia의 "양치기 소년": "목동이 손님에게 인사하고 밤낮으로 소를 몰고 가는데 그 앞에서는 매미가 노래를 부르더니, 즉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아래 서서 노래하는 매미를 바라보았다. 『매미를 잡으려는 의도』는 시인이 본 것을 묘사한 것이 아니라, 양치기 소년의 마음에 대한 시인의 추측을 표현한 것이다.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서다”는 양치기 소년의 영리하고 민첩한 움직임과 표정의 변화를 가리킨다. 이 시는 양치기 소년의 순간적인 심리 발달과 움직임의 변화를 세밀하게 포착하고, '매미를 잡는 양치기 소년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