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왕조 노예주들의 음악 활용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주세요. (인용시 출처를 꼭 밝혀주세요)

1. 개요:

이 기간 동안 중국은 기본적으로 노예 사회였습니다. 하 왕조에서는 노예와 농부, 왕과 귀족 사이에 두 개의 반대 계급이 형성되었습니다. 우씨가 죽은 뒤 그의 아들 제(秦)가 선거 없이 왕위를 계승했다. 이것으로부터 유전 시스템이 탄생했습니다.

2. 생활에 반영되는 음악:

개요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하대에는 두 가지 음악의 대립, 즉 지배층과 지배층의 대립이 일어났다. 평범한 직장인 .

최초의 음악은 음악과 춤에서 탄생했다. 하왕조의 음악과 춤은 주로 향락을 위한 것이었고 사치스러운 생활의 일부였습니다. 그러나 상나라는 하왕조보다 조금 더 발전했고 당시와 종교가 매우 번영했기 때문에 제사에 더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상나라와 주나라의 "음란한 쾌락". 일부 고대시에서 노동 생산, 결혼 제도, 전쟁 상황, 노예 생활, 통치자에 대한 사람들의 저주 등 당시의 음악과 춤 상황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시기의 음악은 서로 다른 두 장소에서 두 가지 방식으로 나타나며 두 가지 다른 기능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3. 거천사의 즐거움

“과거 거천사의 즐거움은 세 사람이 소꼬리를 타고 팔탑을 부르는 모습이었습니다.”

하나는 "Zai Min"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는 "Xuanniao"입니다.

세 번째는 "Suicaomu"

네 번째는 "Fen Wugu"입니다

다섯째는 '하늘에 대한 공경'

여섯째는 '황제의 공덕을 세우는 것'

일곱째는 '국의 덕을 의지함'

여덟째는 "궁극의 짐승"이다

——"다섯 번째 한여름 루의 춘추 두루마리의 다섯 번째 고대 음악"

·"게야오의 "는 원시 농업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 "Ge Tianshi의 음악"은 우리나라 역사상 최초의 노래와 춤입니다

· "Ge Tianshi의 음악"은 최초의 건강입니다 -역사 속 돌봄과 기공 모방

그래서 거천시의 직예는 중국 문화예술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4. 지배계급과 음악의 관계:

하왕조 시대에 노예 소유자들은 음악을 활용하여 무술을 찬양하고 황제를 위협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즐거움 도구 등을 위해 음악을 사용합니다.

(1) 신권 통치

그들은 신의 대표자라고 주장하며 점을 신성화하고 자신의 지위를 높인다. 음악의 현실을 익사시키고 점술의 신비를 음악과 연결시키려는 시도이다. 점술을 관리하는 사람을 '마녀'라고 부르며, 춤에도 능통하다. 그 시대의 음악은 제사무, 점술 등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당시 음악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2) 무술을 선보이고 사람들을 위협한다

음악과 춤 '다이'의 등장은 이러한 목적을 반영한다. 이것을 사용하여 "지배 사상"이 사람들 사이에 침투하도록 만드십시오.

(3) 노예 소유자 단계의 음악적 향유

이것은 초기 역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었으며, 음악은 그들의 공통된 오락 도구였습니다. 하왕조 시대의 음악과 춤은 주로 향락을 위한 것이었으며 호화로운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제1조와 제6조의 음악과 춤

'육악'으로 불림, 원시 공동체 시대의 황제의 "운문", 당요 시대의 "대현", 유순 시대의 "대반[A3]", 하우 시대의 "대하"를 포함한다. 그 당시의 모든 서사시적인 음악과 춤은 대부분 다양한 시대의 최고 통치자를 찬양했습니다.

얼류샤오우

푸우: 깃털과 비단을 들고 - 땅과 계곡의 신, 국권의 상징

깃털춤: 반센트를 들고 깃털 - 사원과 사방신에게 제사를 드리며

황실무용 : 깃털모자를 쓰고 옥깃옷을 입고 화려한 깃털을 들고 춤을 춥니다 - 신에게 제사를 드리며 기우를 기원합니다

춤 : 소꼬리를 들고 춤을 춘다 - 제사

간춤 : 방패를 들고 춤을 춘다 - 군사, 산수에 제사

인간춤 : 맨손으로 소매를 잡고 춤을 춘다 - 제사 별과 사원에

이 두 종류의 음악과 춤은 통치자에게 매우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귀족의 자녀를 가르치는 데 사용되며 가장 고위 음악 관리를 담당합니다.

5가지 종교 음악과 춤 - 더욱 강조됨

또한 통치자는 음악을 사용하여 음악을 적용하는 경우를 지정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존엄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신성함도 강조해야 합니다. 종교, 음악 프로그램: 계급 선택을 통한 차별화된 대우, 밴드 배치: 모든 밴드는 귀족을 중심으로 하며 통치자의 이익을 위해 필요합니다.

6대 음악문화 교류

한족은 중국에서 상대적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지만 아주 일찍부터 다른 소수민족과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 접촉을 해왔습니다. 점점 더 자주 있습니다.

2015년경, '팡이' 부족이 하왕에게 음악과 춤을 선사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많은 민족이 하왕조에 와서 춤을 추었습니다.

6. 악기와 리듬

하왕조에서는 악기가 주로 통치자들의 즐거움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 그 중 주요 악기에는 드럼, 종, 팬, 파이프, 샤오 등이 포함됩니다. 당시 악기의 점진적인 개선으로 인해 다양한 재료를 기반으로 한 특정 악기 분류가 나타났습니다.

"3년 동안 팔음은 전 세계에서 봉인됐다."

——"상수순전"

팔음은 분류된 악기의 재료에 따라 고대인들이 만든 것입니다.

"모두 금, 돌, 흙, 가죽, 비단, 나무, 박, 대나무의 8가지 음색으로 연주됩니다.

——"저우리·춘관종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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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가지 악기 중 가장 다양한 종류의 악기는 가죽과 대나무로 만든 관악기이며, 금속악기도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당시 음악음악기술은 이미 음악문화의 발전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

——"국어"

7. 요약

하왕조 시대에 두 음악 문화의 투쟁이 시작되었습니다. 통치자”와 “피지배자”는 양측이 사용하는데, 한쪽은 자신의 소망을 표현하고 지배권을 강화하며 향유하는 데 사용하고, 다른 쪽은 자신의 소망을 표현하고 계급 투쟁의 무기로 사용합니다. 노예 소유자에 맞서 한족은 이미 다른 소수 민족과 싸웠으며 악기의 음조가 성숙하고 간격 관계가 숙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