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은 시의 척도와 자유를 논한다

문학원)

요약: 양편집장의' 대보 문학과 시 전문지' (1935165438+10 월-1 이 잡지는' 새 음절을 발견하고 새로운 격법을 창조하라' 는 취지와 실험을 통해 당시 중국의 새 시 발전의 중요한 측면을 반영하였다. 1920 년대의' 신율시' 와는 달리, 그들은 중국 신시가' 자유체' 를 독존하는 국면을 타파하고' 율율' 과' 음악성' 문제에 대한 토론과 창작 실천을 통해 중국 현대시의 작문 전략을 재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키워드: 대공보, 문예특별호, 시, 양, 신시율입니다.

1935165438+10 월 8 일,' 대보 문예' 부간 신간' 시전문지' 가 매달 계획된다 6 월 1935, 1 1 부터 7 월 1937 까지' 대보' (천진판) 가 평진 함락으로 휴간됐다 이번 특별호, 양주광잠, 나염생, 손비, 린, 변, 하방, 진, 손옥당, 조, 이광전, 진맹가, 남성, 풍지, 주욱량, 다망서 글짓기 라인업이 호화롭고 토론 분위기가 상당히 열렬하고 장관이다.

《시 전문지》의 성취와 공헌은 다방면이다. 이 글의 고찰은 신시' 음절' 과' 격율' 에 대한 토론 중 하나에만 집중되어 있다. 평진 함락, 신문 폐간, 인원 동원 등으로 이 토론은 사실상 완료되지 않았지만 최근 2 년 동안 지속된 이론 토론과 창작 실험은 이미 무시할 수 없는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편집자가 발기하고 조직한 이 대토론에서 신시의 음절과 율율 문제는 더욱 심도 있는 토론과 강조를 받아 관련 작품들이 탄생했다.

이 토론과 관련된 문제는 어느 정도 새로운 시 관념의 중대한 혁신을 이루었다.

창간호호' 시전문지' 에서 양은 편집장으로' 신시의 교차로' 라는 제목의' 연설' 을 발표했다.

이 문장 속에서 그는 눈에 띄게 새로운 시가' 이미 이견의 갈림길에 이르렀다' 는 관점을 제시했다. 그는 우리가 이견의 갈림길에 다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신시의 창작과 미래는 우리의 선택과 흐름보다 우선할 것이다. 하나는 자아시성, 유럽과 미국 현대 자유시 운동과 병행하거나 아예 이 운동의 지류, 즉 기나긴 광대한 시 역사의 지류로 서대양의 끝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이것은 지름길이지만, 전망이 없는 막다른 골목이기도 하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우리의 노력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활동 가능성은 이렇게 제한적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서구 현대시의 역사적 기원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고, 유럽 르네상스 국가의 신시 운동 (예: 이탈리아의 단테와 프랑스의 칠성사) 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우리 운동에 대한 숭고한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하나는 무궁무진한 발전과 무궁무진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