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우리 사냥대는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 사냥개의 도움으로 70 ~ 80 마리의 영양들을 칼로산의 슬픈 절벽에 몰아넣었다.
< P > 슬픈 절벽은 칼로산의 산봉우리로, 도끼 한 자루에 의해 가운데에서 절개된 것처럼, 산 아래의 유사하에서 고개를 들어 올려다보는 것이 마치 일선 하늘과도 같다. 강을 사이에 두고 대치한 두 산봉우리는 약 6 미터 떨어져 있는데, 두 산은 모두 곧은 절벽이다.
영양은 힘줄이 발달한 네 개의 긴 다리를 가지고 있지만, 매우 좋은 점프는 초식동물 중 멀리뛰기 챔피언이지만, 사람이 멀리뛰기에는 한계가 있는 것처럼, 같은 수평선에서는 건장한 임팔라가 최대 5 미터까지만 튀어나올 수 있고, 암영양, 임팔라, 임팔라는 4 미터 정도밖에 뛸 수 없고, 한 번에 6 미터를 뛸 수 있다
부터 영양들은 자신이 진퇴유곡의 궁지에 빠져 당황하며 마구 뛰어다녔다. 늙은 임팔라 한 마리가 노안이 흐리멍덩한지, 아니면 일부러 제멋대로 하려고 했는지, 10 여 걸음 뒤로 물러서서 6 미터 너비의 계곡을 건너 뛰려고 애를 썼는데, 결국 맞은편 산봉우리에서 1 미터가 넘는 공중에서 애통해하는 소리가 났다. 마치 유성처럼 곧장 추락하는 것 같았는데, 한참 뒤에야 벼랑 밑에서 두근거리는 물소리가 들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잠시 후 영양군은 점점 조용해졌고, 모든 눈은 키가 크고 짙은 갈색의 매끄러운 수컷에게 집중되었다. 이 영양이 전체 무리를 멸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내놓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이 가젤이 이 가젤의 머리 양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 머리 위의 뿔은 낫 두 자루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낫 두 양의 표정은 낭떠러지를 따라 엄숙하게 한 바퀴 둘러보고, 비 온 뒤의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고, 애절하게 몇 번 울부짖으며, 자기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양떼가 또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다. 이 때, 비에 물들지 않은 하늘에 갑자기 무지개가 나타났다. 하나는 슬픈 절벽에 이어져 있고, 다른 하나는 계곡을 날고, 맞은편의 그 산봉우리에 이어져 갑자기 아름다운 육교를 세운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양들은 무지개를 바라보고 있는데, 회색의 암영양이 무지개를 향해 걸어가고 있는데, 표정이 어렴풋이 마치 일종의 환각 상태에 들어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그들은 신경이 매우 긴장되어 그 허황된 무지개가 실제 다리라고 착각하여 삶의 건너편으로 통할 수 있을 것이다.
회흑암영양의 몸은 이미 무지개의 눈부신 알록달록한 벨트에 휩싸여 한 발로 심연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이 울음소리는 내가 평소에 들은 양과는 사뭇 다르다. 부드러운 떨림도 없고, 달콤하고 느끼한 미풍도 없고, 절망적인 한숨도 없다. 음조도 양들의 일관된 평화를 유지하지만, 침울하고 힘이 있어 어떤 확고부동한 결심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확장 자료:
문제 연구:
사람이 글에서 맡은 역할
이 문장 속에서 인간은 불명예스러운 역할을 하며 자연의 침입자이자 약탈자이다. 우리는 이 문제를 회피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이 문장 은 마침 우리 에게 인류 가 한 일 을 반성하고 자연 속 의 위치 를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 를 주기 때문 이다. 인간은 스스로 고등동물로 자처한다. 스스로 자신을' 인과' 로 정의한다. 이 세상에서 유일무이하고 세상의 주재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동물명언)
인간은 강한 사고력을 가지고 있고, 선진적인 과학기술 수단을 가지고 있어, 다른 날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자주 제기하는 말은' 자연을 정복하고 자연을 개조하라' 는 것이다 인간은 자신과 함께 이 행성에 사는 다른 종에 대해 경멸한다. 인류가 제멋대로 그들을 학살하여 이미 많은 종의 멸종을 초래했다. 영양이 날아가는 참혹하고 비장한 것은 동물에게 신성하고 침범할 수 없는 정신력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인간 사회에 대해 반성하고, 재난이 닥쳤을 때,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양처럼 사람을 해치지 않고, 구차하게 살지 않고, 죽음을 귀환으로 여길 수 있을까?
' 무지개' 의 의미
무지개는 허황되고 아름답다. 허황되고 아름다운 것은 환상, 희망, 도취를 가져오고 정신적인 미련, 의존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아름다운 무지개와 잔혹한 현실이 뚜렷한 대조가 되고, 낫 머리 양은' 그 현란한 무지개로 향한다' 는 것도 아름다운 이상 세계에 투신하기를 갈망하는 것이다.
"임팔라 비행" 의 성공
첫째, 동물계에서는 일부 구성원의 생명을 희생하여 군체의 생존 기회를 대부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이 사실이다. 둘째, 우리 자신의 경험에 따르면, 인간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이전에 보여주지 못했던 잠재력을 자극하고 평상시에는 할 수 없는 일을 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영양군이 군멸의 위기에 빠질 때 강한 생존 욕망이 기적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이 글에서 서술한 것이 반드시 100% 진실이라고 추론할 수는 없다. 하지만 실제 상황이 어떠합니까? 작품에 등장하는 어떤 소재도 작가가 예술 커팅과 합리적인 가공을 한 결과다. 예술적 진실은 삶의 진실과 같지 않다. 우리는 일이 삶의 진실에 부합하는지 따질 필요가 없다.
우리는 그것을 동물 소설로 읽을 수 있고, 표층의 펜던트 (예술허구) 를 버리고, 문장 감동적인 힘의 근원을 느낄 수 있으며, 독서의 즐거움은 독자의 마음을 가득 채울 것이다.
이 글의 영양명은 가젤이다. 영양의 일상적인 습성을 이해하면, 실제로 영양은 다른 몇 가지 영양들을 포함해서' 영양비행' 에 묘사된 칠팔십 마리의 집단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양이라는 말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이러한 일상적인 조직도 없고 규율도 없는 동물들을 위해, 그들이 막다른 길에 서로 보살펴 줄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또한 진화의 주도력은 집단의 선택이 아니라 개인의 선택이다. "비행도" 는 집단의 영구적인 지속에 도움이 되지만 진화할 수는 없다. 현대 진화 생물학의 기본 원리를 위반한다.
"그것은 죽음으로 교각을 만드는 다리다"
는 새로 태어난 영양마다 다른 영양의 몸을 발판으로 비행을 마쳤기 때문이다. 이 죽은 영양들이 신생 다리를 형성하기 때문에' 죽음으로 교각을 만든다' 고 합니다.
내 반응의 역할 삽입
전체 텍스트 센터 공개. 저자가 늙은 영양에 대한 경탄을 표현한 것도 바로 본문의 취지이다.
는 궁지에 몰린 영양들이 군체의 생존 기회를 얻기 위해 절반의 희생으로 나머지 반을 살리는 방법으로 곤경에서 벗어나는 쾌거를 묘사한다. 임팔라가 위난에서 보여준 지혜, 용기, 자기희생정신은 이 문장 * * * 를 읽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신의 충격을 주고, 이 만물 * * * 이 살아 있는 세상을 다시 인식하도록 고무시킬 것이다.
' 임팔라 페리돌' 의 문체는 동물 소설, 즉 동물에게 인간의 감정을 부여하는 것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영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