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추한 문어문을 표현하다

1. 여자의 추태를 묘사한 고문은 실을 들고 까마귀의 관자놀이는 석탄블랙으로 두껍게 덮여 있다. 3 인치 분말 더미 얼굴, 복숭아는 넓게 퍼붓고 빨갛게 발랐다.

오총총에는 두 개의 짙은 눈썹, 이상한 눈 한 켤레, 구슬이 달린 귀걸이와 금팔찌가 있다. 배꼽 흰색 실크 셔츠를 입고 가슴에 두 개의 단단한 유방이 걸려 있다. 은망사 치마를 매고 오븐에서 나와 발밑에서 노를 젓는 배 한 쌍을 가로로 끌고 있다.

류엽눈썹이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나찰이 서쪽으로 가는 것과 같다. 별의 눈은 크게 뜨고 있지만 북해를 떠나는 야차이다. 얼굴은 리치처럼, 눈은 둥글다.

발은 모근이 있는 참마와 같고, 손은 건주 죽순과 같다. 만약 너의 머리에 토란이 있다면, 너의 귀는 껍데기가 달린 풍종과 같다.

입은 토하고 입술은 입술처럼, 코는 해분 같다. 머리카락이 흐트러져 눈에 달라붙어 바느질이 꽂혀 있다.

목의 검은 페인트는 3 분의 1 두께이고, 발밑의 샌들은 1 척 반 길이이다. 목이 쉬고, 입이 삐뚤어지고, 하나 쓰고, 하나 걸고, 배고픈 온몸이 다 있다.

옷이 남루하고, 기름에 물들고, 바짓가랑이가 길고, 치마 허리가 짧아서 사람 앞에서 걸으면 떨린다. 멀리서 보면 3 인치 못처럼 보이고, 가까이서 보면 검은 숯처럼 보인다.

그는 예순이 넘었는데, 아직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반죽은 남색이고 가루는 오금이다.

입술은 철이고 자주색은 비계 같다. 스파 스, 매미 의 양쪽에 울고, 반 검은 반 노란색; 발로 차고, 발로 차고, 발을 잡아당기고,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

눈을 크게 뜨고, 별을 반 높이 쓸어라. 유엽눈썹이 거꾸로 세워지고 수류들이 제방을 비스듬히 걸었다. 더욱 대담하고, 다시 꽹과리 소리를 내겠습니다.

모두들 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모두들 귀신 어머니라고 부른다.

2. 여자의 추태를 묘사한 중국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머리 위에 실밥이 있고 관자놀이에는 두꺼운 석탄이 있습니다. 3 인치 분말 더미 얼굴, 복숭아는 넓게 퍼붓고 빨갛게 발랐다. 오총총에는 두 개의 짙은 눈썹, 이상한 눈 한 켤레, 구슬이 달린 귀걸이와 금팔찌가 있다.

2, 배꼽 흰색 실크 셔츠 를 입고, 가슴에 두 개의 강한 유방이 걸려 있다. 은망사 치마를 매고 오븐에서 나와 발밑에서 노를 젓는 배 한 쌍을 가로로 끌고 있다. 류엽눈썹이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나찰이 서쪽으로 가는 것과 같다. 별의 눈은 크게 뜨고 있지만 북해를 떠나는 야차이다.

3, 얼굴은 리치와 같고, 눈은 동그란 눈과 같다. 발은 모근이 있는 참마와 같고, 손은 건주 죽순과 같다. 만약 너의 머리에 토란이 있다면, 너의 귀는 껍데기가 달린 풍종과 같다. 입은 토하고 입술은 입술처럼, 코는 해분 같다.

4, 머리카락이 흐트러져 눈을 감고 바느질을 하고 있다. 목의 검은 페인트는 3 분의 1 두께이고, 발밑의 샌들은 1 척 반 길이이다. 목이 쉬고, 입이 삐뚤어지고, 하나 쓰고, 하나 걸고, 배고픈 온몸이 다 있다.

5, 넝마 썩은 셔츠, 염색 오일, 바짓가랑이 길이, 치마 허리 짧은, 사람 앞에서 몸을 떨고 있다. 멀리서 보면 3 인치 못처럼 보이고, 가까이서 보면 검은 숯처럼 보인다. 그는 예순이 넘었는데, 아직 사람을 본 적이 없다.

6, 피부 인디고 샘플, 파우더를 바르면 오금입니다. 입술은 철이고 자주색은 비계 같다. 스파 스, 매미 의 양쪽에 울고, 반 검은 반 노란색; 발로 차고, 발로 차고, 발을 잡아당기고,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

7, 둥근 눈, 빗자루 별 높이 매달려 하늘; 유엽눈썹이 거꾸로 세워지고 수류들이 제방을 비스듬히 걸었다. 더욱 대담하고, 다시 꽹과리 소리를 내겠습니다. 모두들 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모두들 귀신 어머니라고 부른다.

3. 여성의 부적절함을 묘사한 고문 * * * 추사계는 10 년을 끊고 여성 자기 연민을 조장했다. 내가 위층을 보았을 때, 나는 먼 나무에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다. 평원이 이러하니 얼마나 많은 길이 있는지 모르겠다. 하늘과 물은 서로 압박하고, 산과 구름은 * * * 색이다. 산은 회색이고 물은 예측할 수 없다. 누가 새가 날고 신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가을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을이 언제인지 모르겠어요. 상황은 내가 건축 * * * 을 주장하는데, 나는 이것에 상처를 입었다. 정원에서 수애할 때, 나는 서리로 발걸음을 봉하고, 앉아서, 내 허리를 길게 보았다. 나는 가을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가을구름은 나로처럼 보인다. 해가 질 때 나는 강을 건널 것이다. 강원은 문금 () 으로 돌아가고, 군은 슬프고 곡을 메웠다. 서로 그리워하고 길이 매우 가늘다. 귀밑머리가 흩날리자 나는 돌아서서 비탄했다. 나는 슬퍼서 눈썹을 찡그렸고, 울음소리 속에는 모두 붉은 가루였다. 없어졌어! 가을바람이 불고, 가을잎이 날고, 봄꽃이 떨어지고, 봄빛이 아름답다. 봄이 와도 아직 늦었고, 관광객들은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관련 배경:

양원제 소예천생은 한쪽 눈이 실명했지만, 그는 문학, 음악, 서예 방면에서 다재다능하다. 소예는 즉위하여 남조 황제로, 원제는 두 눈을 실명하였다. 그의 비 서소페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녀는 양원제에게 매우 냉담했다. 그녀는 자신이 그녀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꼈다. 그녀가 원제가 온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한쪽이 아니라 한쪽 얼굴에 진한 화장을 그렸다. "이 곳이 천하로 나뉘어 있다고 자랑하지 마라. 그래서 서비는 화장을 반으로 해야 한다." 그 후로 원제는 몇 년 동안 서비의 방에 들어가 본 적이 없다. 결국 서소페는 살아있는 여자이고 세속적인 욕망도 있고, 심궁에서 외롭고, 심지어 다른 사람과 물들기도 한다. 서비는 원제 부근의' 길강' 궁의 비밀을 마음에 들어한 뒤 비밀로 해야 했는데, 길강은 외부인들에게 감탄했다. "백질개! 두 사람은 전혀 진정한 감정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지 서로 놀기만 했을 뿐이다. 이것은 "쑤 니앙 고대와 매력적인" 암시입니다. 서비 와 그는 웨이 라는 시인 랑데부, 일이 빛을 가져, 하렘 에서 유금, 이 일을 했다; 바람이 서비를 찔렀다. 최근 어떤 사람들은 이 푸와 관계가 없다고 말한다.

4. 문언에서 미녀를 묘사한 시. 1 ..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 혼자 빈곡에 사는 것은 모두 두보의 아름다움에서 나온 것인데,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울까? 그러나 그녀는 빈 계곡에서 혼자 산다.

그녀는 나에게 좋은 가정에서 왔고 지금은 먼지 속에 비천하다고 말했다. 문제가 관구에 나타났을 때, 그녀의 형제와 가까운 친척이 살해되었다. 그들의 고위직이 심지어 그들 자신의 생명을 보호할 수 없다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

이 세상은 역경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촛불의 빛처럼 꺼지길 바란다. 그녀의 남편은 방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신옥과 같은 새로운 얼굴을 찾았다.

나팔꽃이 밤에 말릴 때, 원앙이 나란히 누워 있다. 그는 새로운 환희의 미소만 볼 수 있지만, 옛 사랑의 울음은 들을 수 없다. 이 개울은 산의 근원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졌다.

그녀의 하녀가 진주를 팔고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짚으로 지붕을 덮어야 한다. 꽃을 꺾을 때 관자놀이에 올려놓지 않고 솔잎이 그녀의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게 한다.

그녀는 얇은 비단의 소매와 추위를 잊고 큰 대나무 옆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2.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그들은 도시와 국가에 관심이 있다.

나는 도시 전체와 국가를 알지 못할지언정, 또 다른 미녀를 얻기는 어렵다. 이연년의 시에서' 시골과 사랑에 빠지다' 라는 널리 알려진 형미라는 단어가 나왔다. 3. "1 점을 더하면 너무 길고 1 점을 빼면 너무 짧다" 는 것이 딱 알맞다. 조금만 바꿔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완벽하지 않다. 송옥' 등도자푸': "주인은 아들이 있어요. 1 점을 더하면 너무 길어요. 1 점을 빼면 너무 짧아요. 태백을 그리고 주태홍을 칠해요. ""

미소 지으며 기대하다. 《시경》. 풍위는 미인은 취했지만 주연은 더 매력적이다.

(송옥) 아름다운 색은 현재와 현재를 숨기고, 연꽃은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백) 북방에는 절세의 독립된 미녀가 있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이연년) 만약 당신이 놀랍다면, 만약 당신이 우아하다면, 당신이 유룡이라면.

(조식) 누가 그 옥면의 월국녀, 비천함, 가난, 혼자 강가에서 실크를 씻는 것을 누가 알아차릴 수 있을까? 。 (왕 웨이) 히비스커스는 아름다움 메이크업, 물 사원 향기만큼 좋지 않습니다.

(왕창령) 수용에 능하고, 도도하고,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뼈가 고르다. (두보) 삼춘처럼 아름다운 복숭아, 박여구추의 국화.

(제 68 회)' 시경' 에서 주조는 "복숭아꽃은 여자를 상징하고, 그 영광을 태우고, 그 아들은 고향으로 돌아가야 한다" 고 썼다. 당대의 이백' 장아카시아' 에는'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라는 문구가 있는데, 꽃과 아름다움을 직설적으로 비교하는 것은 처음이어야 한다.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운 사람을 보고 보자.

옥산을 처음 보지 않았더라면, 그들은 요대에 가서 달을 구경했을 것이다. 이백 (양귀비) 은 누가 한궁을 닮았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명화처럼, 그들은 무사했고, 왕에 의해 자주 조롱을 받았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같은 책, 아름다움 롤 커튼, 그녀는 얼마나 조용한, 눈썹 사이에 더 많은 문제 에 의존! , 지금 보시는 것은 그녀의 볼에 밝은 눈물자국이지만, 그녀가 이렇게 애써 사랑하는 남자가 아닙니다.-고용 13 명 이상의 사람이 웅크리고, 두구는 2 월 초에 묶여 있습니다. 봄바람을 입고 양주로에서 주렴을 감는 것이 더 좋다. -두목 \ "송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경성의 세대가 파도를 쫓고, 오궁공은 그 동네를 회상한다.

너의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라, 너는 아직도 백계머리에 거즈를 감고 있다. -임대옥 눈 깜박, 부끄러워 눈을 감고 입가에 웃음을 띠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 햇빛 아래 석류치마-하스성이' 남원에서 미인을 만나다' 는 두 개의 구불구불한 눈썹이 눈살을 찌푸리고, 한 쌍의 눈은 기뻐하지만 좋아하지 않는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아름다운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허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을 조각.

Li Bai: "혼돈 후 Jiang 현, 좋은 학살 선물. 클릭합니다 눈을 돌려 웃자, 정취가 넘치고, 육궁가루가 사라지고, 사라져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이 주이.

5. 미녀를 묘사하다. 1 문어문으로 뭐라고 합니까? 용처럼 아름답고 우아하다.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을 영광스럽게 하다.

번역: 몸이 가볍고, 놀란 후 나는 백조처럼, 몸이 강하고, 용처럼 공중에서 장난치고 있다. 얼굴은 가을날 만발한 국화처럼 밝게 빛나고, 청춘은 봄날 밀송처럼 현란하고 번화하다.

2, 입술이 밝고, 이가 신선하며, 눈이 좋고, 유약이 보조된다.

번역: 새빨간 입술에 새하얀 치아가 생생하게 드러난다. 밝고 감동적인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니 볼에 예쁜 보조개 두 개가 나타났다.

3, 손은 매우 부드럽고 피부는 젤리와 같습니다. -\ "노래 책 \"? 펭 웨이? 석인

손가락이 부드럽고 피부가 하얗고 얼면.

4,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이백 \ "대란 후, 천은유야랑은 지난날을 기억하고, 장현 () 에게 좋은 재재 () 를 주었다."

맑은 물 부용처럼, 자연이 조각해 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5.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그녀는 눈을 돌려 미소를 지으며 사람을 감동시켰다.

6. 문언 * * * 여성의 불충실한 부를 묘사한다.

소좌이

10 년 이별, 나는 여자 자기 연민을 숭상한다. 나는 위층을 바라보았는데, 먼 나무가 연기를 내뿜고 있는 것만 볼 수 있었다. 얼마나 많은 도로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하늘과 물은 서로 압박하고, 산과 구름은 * * * 색이다. 산은 회색이고 물은 예측할 수 없다. 누가 새가 날고 신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가을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을이 언제인지 모르겠어요. 상황은 내가 건축 * * * 을 주장하는데, 나는 이것에 상처를 입었다. 정원에서 수애할 때, 나는 서리로 발걸음을 봉하고, 앉아서, 내 허리를 길게 보았다. 나는 가을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가을구름은 나로처럼 보인다. 해가 질 때 나는 강을 건널 것이다. 강원은 문금 () 으로 돌아가고, 군은 슬프고 곡을 메웠다. 서로 그리워하고 길이 매우 가늘다. 귀밑머리가 흩날리자 나는 돌아서서 비탄했다. 나는 슬퍼서 눈썹을 찡그렸고, 울음소리 속에는 모두 붉은 가루였다. 없어졌어! 가을바람이 불고, 가을잎이 날고, 봄꽃이 떨어지고, 봄빛이 아름답다. 봄이 와도 아직 늦었고, 관광객들은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관련 배경:

양원제 소예천생은 한쪽 눈이 실명했지만, 그는 문학, 음악, 서예 방면에서 다재다능하다. 소예는 즉위하여 남조 황제로, 원제는 두 눈을 실명하였다. 그의 비 서소페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녀는 양원제에게 매우 냉담했다. 그녀는 자신이 그녀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꼈다. 그녀가 원제가 온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한쪽이 아니라 한쪽 얼굴에 진한 화장을 그렸다. "이 곳이 천하로 나뉘어 있다고 자랑하지 마라. 그래서 서비는 화장을 반으로 해야 한다." 그 후로 원제는 몇 년 동안 서비의 방에 들어가 본 적이 없다. 결국 서소페는 살아있는 여자이고 세속적인 욕망도 있고, 심궁에서 외롭고, 심지어 다른 사람과 물들기도 한다. 서비는 원제 주변의' 길강' 궁의 비밀을 마음에 들어한 뒤 비밀을 지켜야 했는데, 길강은 외부인들에게 감탄했다. "백질개! 두 사람은 전혀 진정한 감정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지 서로 놀기만 했을 뿐이다. 이것은 "쑤 니앙 고대와 매력적인" 암시입니다. 서비 와 그는 웨이 라는 시인 랑데부, 일이 빛을 가져, 하렘 에서 유금, 이 일을 했다; 바람이 서비를 찔렀다. 최근 어떤 사람들은 이 푸와 관계가 없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