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孝)라는 성(姓)을 지닌 노승 허윤(徐雲)은 19세에 푸저우(富州) 구산(郡山) 용천사(永泉寺)에서 출가했다. 종교명은 구안(固庵), 예명은 덕청(德淸)이다.
청나라 도광 통치 초기, 중국이 외세의 침략을 받자 노승 허운의 아버지 소우당씨가 태어나서 일했다
취안저우(泉州)의 관리로.
샤오 씨와 그의 아내 옌 씨는 불교를 믿고 있는데, 안타깝게도 마흔이 넘은 샤오 씨는 아직 아이를 낳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부부는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개원사에 갔다가 돌아온 후, 두 사람은 긴 수염과 녹색 옷을 입은 노인이 호랑이를 타고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샤오 부인의 품으로 달려갑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샤오 부인은 임신을 하게 되었고, 10개월 후 샤오 가문의 유산을 이어갈 아들의 출산을 고대하던 중 실제로 큰 미트볼을 낳았습니다. 샤오 부인은 나이가 많고 체력이 부족했기 때문에 미트볼을 보는 것은 실제로 과도한 공포로 인해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때, 약을 파는 노인이 자원하여 미트볼을 칼로 자르는 일을 도왔다. 그 안에는 하얗고 뚱뚱한 어린 소년이 있었다.
샤오 가족 모두가 슬퍼하면서도 어느 정도 위로를 받았다.
엄마 없이 태어난 아이는 첩 왕씨 부인의 보살핌을 받았다.
이 아이는 다른 아이들과 다를 바 없이 가족과 함께 절에 가서 참배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이다.
그는 열세 살 때 고향 후난(湖南)성 절에서 불상을 보고 부처님의 염불 소리를 들었을 때 마음이 매우 행복해지며,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 어린 나이에 스님.
청춘의 염원
쉬윤은 17세 때 조용히 집을 떠나 산에 여러 차례 올랐지만 그때마다 가족들에게 발각됐다.
하지만 10대 아이들이
두세 번 연속으로 집을 나가서 샤오씨를 걱정하게 만든다.
승려가 되려는 그의 생각을 불식시키기 위해 샤오 씨는 젊고 아름다운 두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쉬윤 선사는 부처님께 헌신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첩과 두 아내와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이 지나면서 연인에서 순수한 연인으로 변했다.
함봉재위 8년, 스승의 나이는 19세였다.
때가 왔다고 판단한 그는 복주 고산(富山) 옹천사(永泉寺)에서 승려가 되어 묘연대사로 개종하기로 결심했다.
주인은 가족들이 바짝 쫓고 있었기 때문에 간단한 옷 몇 벌을 챙겨 산 속 동굴에 숨었다. 그는 배고플 때면 야생 과일을 먹고 봄을 마셨다. 그는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고 매일 동굴에서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3년 뒤, 아버지가 퇴직 직후 병으로 돌아가시고 왕씨 부인과 두 부인도 비구니가 되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스승님은 마음에 걱정이 없었기 때문에 산에서 내려오신 후 스님의 말씀을 듣고 법화경을 낭독하며 말씀을 들었습니다. 달마를 구하기 위해 바다를 건너 보타산으로 갔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스님은 20년 넘게 스님이 되셨습니다.
태어난 이후 어머니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산을 숭배하기로 결심하고 세 걸음 만에 우타이산에 도달하겠다고 다짐했다.
산에 참배하러 가는 길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황하를 건널 때 큰 눈보라를 만나 얼어 죽을 뻔했습니다. 나를 구해준 웬지(Wenji)라는 사람. 나중에 나는 설사에 걸려 거의 기절할 뻔했는데, 웬지는 그를 도왔다. 그는 웬지가 문수리 보살의 화신이라고 믿었다.
마침내 3년 만에 그는 산에 공양하여 은혜를 갚겠다는 염원을 이뤘다.
스승은 우타이산을 숭배한 후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유명한 산과 고대 사원을 방문하고 저명한 승려에게 도움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을 거쳐
인도에 들어가 부탄을 거쳐 실론에 이르러 곳곳에서 법을 설하고 사람들을 구했다.
56세 때 강소성 고사(高寺)에서 12번 연속 구타를 당했다.
선회 중, 제8회 셋째 날 밤 , Huqi 선사는 선 홀에 들어가 물을 끓여서 Xuyun 선사의 손에 닿았을 때 컵이 갑자기 깨졌습니다. Xuyun 선사는 갑자기 평소의 의심이 깨진 것을 느꼈고 깨어 난 것처럼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꿈에서.
이후 스님은 불교를 전파하기 위해 남양까지 가셨고, 말라카, 쿠알라룸푸르, 대만을 거쳐 가는 곳마다 계율을 구하고 개종하셨습니다.
사람들 그는 종종 수천 명에 달했고, 그가 아끼는 모든 돈은 아쉬람을 짓는 데 쓰였으며, 삶에 대한 태도를 결코 바꾸지 않았습니다.
운문사건, 수법
항일전쟁 당시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중경으로 가서 호국회의를 조직하고 돌아오는 길에 운문을 지나 정경을 보았다
척추에는 운문사를 창건한 문연의 육신을 모신 고대 사찰이 남아 있다. 스승은 옛 견해를 되풀이하겠다고 결심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이는 노승 허윤에게 인생 최대의 재앙을 안겨주기도 했다. 바로 '구름문 사건'이다.
범인들은 절을 포위하고 노스님을 거의 죽을 지경까지 구타했다.
스승님은 심한 구타를 당하고 9일 이상 숨을 쉬지 못했지만 살아 남았을 뿐만 아니라 앉아있는 동안 미륵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당신의 업장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돌아가야 합니다. 나중에 다시 오세요."
" 지시를 기다리는 것은 정말 이상한 일입니다.
서윤 노승은 115세 때 사람들의 신앙이 탄압되는 것에 불만을 품고 불교협회 회장직을 거부했다.
그는 북경에서 장시(江西)성 용수운거사(永修雲居寺)로 갔다.
항일 전쟁 중 고대 사찰이 파괴됨에 따라 스승은 당나라의 옛 견해를 과감히 복원하기로 결심했습니다.
1959년, 서윤 노승님의 나이는 120세였습니다.
국내외 제자들이 스승님의 생일을 축하하고 싶었지만 스승님은 그렇게 하지 말라고 조언하셨다.
아직 준설되지 않은 윤주사 명월호와 해희탑이 반만 건설된 것을 걱정했기 때문이다.
이때 다들 만성소화불량증세를 앓고 있어서 조만간 죽 한그릇만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다.
스승님은 신자들에게 진여사를 건립한 후에는 더 이상 기부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지난 4월, 스승님은 자신이 살던 외양간에서 사진을 찍어 가장 만족스러운 것을 골라 씻어서 기부한 친척과 친구, 신도들에게 나눠주었다.
지난 8월, 노스님은 기숙사 문에 '오늘은 방문객이 없습니다'라는 메모를 게시했습니다.
10월이 되자 병세는 점차 심각해졌다.
간헐적으로 쌕쌕거림과 기침을 하기도 했지만, 여전히 자기 일을 처리해야 했다. .
12월에는 모두가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보고 모두가 노스님에게 조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노스님은 침착하게 말했다: "너희는 지금도 세속적인 일을 하고 있다. 본당에 가서 나에게 부처님 명호를 외워라!"
절에 있는 주지스님의 제자들이 초대했다. 노승님은 지시를 내린 후 천천히 말했습니다. "부지런히 계율을 실천하고, 침착하고, 지혜를 갖고, 탐욕을 소멸하십시오.
" 잠시 후 그는 다시 말했다: "바른 마음과 올바른 마음으로 두려움을 키우십시오." 주님의 영은 사람을 구하고 세상을 구합니다.
모두 수고했습니다.
10월 13일, 노승님이 명상을 하던 중 볼이 살짝 붉어졌습니다.
스승은 손을 꼭 잡고 모두에게 '잘 지내라'고 말하고 떠났다
그는 세상에서 120년을 살다가 윤주산 해희사에 묻혔다. 그의 죽음.
서윤 노승은 연금술 하나, 지팡이 하나, 모자 하나, 종 하나를 가지고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자신을 구하고 남을 구했다.
노승님의 삶
은 그가 자주 말한 것과 같습니다. "인생은 꿈과 같고 모든 것이 환상입니다. 하늘의 새들에게서 어떤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까?" ? 도사는 어떻습니까?" 노승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지만, 그가 일생 동안 세상에 남긴 것은 눈에 보이는 사찰과 절뿐만 아니라, 사람을 구하고 세상을 구하는, 결코 잊을 수 없는 정신입니다. 법과 종교를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