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드래곤 뱀: 또는 펜이 사라 졌다고 말하십시오.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있다고 묘사하다.
꼼꼼한 마스터 잉크 미아오: 꼼꼼한 잉크. 서예 회화 시 등의 기법을 묘사하여 교묘하고 정교하다.
용뱀 동행: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누에의 머리제비꼬리: 서예는 펜과 단정하고, 펜은 가볍다.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보호하다: 서예의 본의는 펜으로 힘이 있다. 지금 말하는 것을 가리켜 일을 피하며 모든 진상을 폭로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평온하고 즐겁다: 서예와 문장, 심오하고 온건하며, 직설적이고 고지식하지 않다.
유쾌하게 가라앉다: 힘차고 매끄럽고 힘차고 상쾌하다. 시사 서예가 유창하다고 묘사하다.
초급 낙서: 낙서: 비유를 잘 쓰지 못하거나 글씨 수준이 좋지 않아 수정을 바르는 곳이 많다. 학습의 시작을 묘사하다.
순면 포철: 순수: 순수. 서예나 시가 부드럽고 강건하며, 외유내강은 일종의 비유이다.
기복: 기복: 방종; 치: 뻣뻣해요. 언어와 서예가 넓고 무뚝뚝하지 않고 창력이 나부끼는 것을 묘사하다.
정진카이조: 정: 정곤; 케이: 지카이. 정곤의 예서, 지카이의 초서. 다른 사람이 잘 썼다고 칭찬하다.
정: 남조촉, 조산촉. 당시 그들은' 정' 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서예를 찬양하는 기교.
드래곤 댄스 피닉스: 구불 구불 한 장엄한 산에 대한 원래 설명. 나중에 그는 서예가 강력하고 유연하다고 묘사했다.
활기찬 힘줄: 활기찬: 풍만하고 풍부한; 힘줄: 힘줄 또는 뼈의 인대; 많이: 중복. 서예는 근골이 있고 필법이 창건하다. 글씨체 구조가 견고하고 풍만하며 필법이 남지만 힘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풍파가 흩날리다: 흩날리다, 흩날리다: 흐름에 따라 흩날리다. 서예는 처음에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하였는데, 나중에는 부부분리나 문인의 실의에 비유되었다.
봉무잠자리: 서예가 강력하고 유연하다고 묘사한다.
봉황이 날아오다. 서예 획이 춤추며 펴지는 것을 비유하다.
단정: 서예의 단정함을 가리킨다.
고대 비료와 불모: 다른 서예 스타일을 비유하다.
크레인 머리 모기 발: 두 서예 이름. 그 모양은 학의 머리와 모기의 발과 같다.
크레인 무릎 허리: ① 이것은 시적 기질의 두 가지 8 가지 질병을 나타냅니다. 시 멜로디에서 범한 결점을 가리킨다. ② 서예의 두 가지 병필.
삼국연의 중의 종수, 후,: 종: 삼국 시대의 종. 조호의 글씨체는 굵지만 종우의 글씨체는 매우 가늘다. 서예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후 지방 얇은: 후: 삼국 중; 종: 삼국 시대의 시계. 조호의 글씨체는 굵고, 종호의 글씨체는 가늘다. 서예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모래와 인주를 그리다: 서예가용 펜의 비유.
낙서: 나쁜 서예나 글을 묘사한다. 겸손한 말로 쓰다.
꿩들새: 아진인 우이는 자신의 서예를 꿩으로 비유하고, 꿩으로 왕희지의 서예를 비유한다. 서로 다른 서예 스타일의 은유. 신기하고 평범함을 싫어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꿩: 꿩: 꿩. 원래 의도는 김용의 서예를 작가가 기르는 닭에 비하고, 왕희지의 서예를 꿩에 비유하여 원근을 나타내는 것이다. 다른 스타일의 서화도 비유한다.
네가 민첩하면 너는 민첩하다. 서예의 힘 또는 춤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유연성: 서예 필법의 강건하거나 춤 자태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당신이 민첩하다면, 당신은 놀랄 것입니다." 와 같습니다.
강한 뼈와 풍부한 근육: 강함: 힘; 폰: 풍만하고 예뻐요. 서예 필법이 힘있고 풍부하다고 묘사하다.
목마른 말은 샘물로 달려갔다: 말: 준마. 목마르고 목마른 말처럼 감천으로 달려가다. 서예 필력이 힘차다. 절실한 욕망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목마른 분노: 말: 준마; 형수: 사자. 목마른 말 한 마리가 샘물로 달려가는 것은 마치 분노한 사자 한 마리가 석두 줍는 것과 같다. 서예가 창의적이고 힘이 솟구치는 것을 묘사하다.
목마른 사슴은 샘물로 달려갔다. 목마르고 물을 마시고 싶은 사슴처럼 감천으로 달려갔다. 서예 필력이 힘차다. 절실한 욕망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종이 뒷면 통과: 통과: 통과. 서예가 힘차고 힘이 세서 획이 종이의 뒷면에 거의 스며드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시가 구상이 심오하고 어휘가 간결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임지학서: 프로: 근처, 옆; 연못: 벼루; 책: 서예. 열심히 글씨를 연습하는 것을 의미한다.
육구 안진: 유당궁천 서예가 힘차고 구조가 엄밀하다. 안진경의 서예는 단정하고 아름답다. 나중에 그의 서예의 글씨체와 법도라고 불렸다.
잠자리와 봉무': 처음에는 산의 기세가 웅장하고, 나중에는 서예에서도 산의 위풍당당함을 묘사한다.
용패봉: 웅장하고 구불구불한 산들을 비유한다. 왕의 기상을 가리킨다. 서예의 빠른 운동도 비유한다.
드래곤 뱀 비행: 드래곤 플라이 뱀 투어 처럼. 서예가 강건하고 힘차다.
용비뱀: 서예 풍격이 강건하고 생동감 있는 것을 묘사한다.
용: 날으는 펜의 자세와 뛰어난 서예를 묘사한다.
용약호거짓말: 서예와 서예의 비유.
용위 호진: 기세를 묘사하다. 서예 필법이 창력과 영동함을 자주 묘사하다.
용위호진: 기세가 웅장한 것을 묘사하다. 서예 필법이 창력과 영동함을 자주 묘사하다.
용표범 변화: 서예의 창력이 변하는 것을 비유한다.
용봉춤: 저는 여전히 용봉춤을 말합니다. 처음에는 산의 웅장함을 묘사하였고, 나중에는 서예의 웅장함과 생기를 묘사하였다.
용상악봉: 처음에는 웅장한 산맥을 묘사했고, 나중에는 서예가 강력하고 유연하다고 묘사했다. 용봉춤과 함께.
루안 후이 봉무: 루안: 전설적인 피닉스 같은 새; 뒤로: 회전합니다. 서예가 아름답고 날으는 것을 비유하다.
루안 박풍보: ① 서예 필법이 신기하고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한다. ② 부부나 연인이 별거하고, 하늘이 한 쪽씩 분리되는 것을 비유한다. 인생 경력의 하락을 뜻하기도 하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일명' 풍파 루안',' 루안 바람' 이라고도 불린다.
어지러운 풍파: 흩날리다, 파도: 물줄기를 따라 흩날리다. 서예는 처음에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하였는데, 나중에는 부부분리나 문인의 실의에 비유되었다.
Luan Honggang Jing: 서예 비행 자세의 은유.
루안 시앙: 시앙: 빙빙 돌며 날다. 주: 높이 날아요. 서예 획이 춤추며 펴지는 것을 비유하다.
떨어지는 종이 구름: 종이에 떨어지는 필묵은 구름처럼 변화무쌍하다. 서예나 시가 뛰어나고 신비롭고 변화무쌍한 것을 묘사하다.
떨어지는 종이 구름: 종이에 떨어지는 필묵은 구름처럼 변화무쌍하다. 서예나 시가 뛰어나고 신비롭고 변화무쌍한 것을 묘사하다.
미인 비녀: 비녀: 꽂다. 서예가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신선하고 아름다운 시를 비유하기도 한다.
면 포철: 면 포철. 서예나 시가 작품이나 강유합제를 비유하며 정신을 함축하고 있다.
마음이 손재주가 좋다: 마음이 손재주가 있다. 서예에 능하고, 손이 잡히는 것을 가리킨다.
묵채산품: 산품: 산더미. 서예가 좋아서 글씨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아 대처할 수 없어 빚이 쌓이는 것을 비유한다.
석두, 샘물, 목마름: 얼굴, 사자, 이봐: 걷어차; 말: 좋은 말. 분노한 사자 한 마리가 석두 한 마리를 차고 목마른 말 한 마리가 샘물로 달려가는 것과 같다. 서예가 창의적이고 힘이 솟구치는 것을 묘사하다.
화가 나고 목이 마르다: 얼굴: 사자; 말: 좋은 말. 마치 분노한 사자 한 마리가 석두 한 조각을 비틀어 들고, 목마른 말 한 마리가 샘으로 달려가는 것과 같다. 서예가 창의적이고 힘이 솟구치는 것을 묘사하다.
하이: 욕망: 의지. 날아오르는 것은 마치 속세를 초월하여 신선이 되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느긋하고 생기발랄함을 느꼈다. 시사 서예의 경쾌함을 묘사하기도 한다.
구름처럼 떠 다니다: 떠 다니다: 표류하다; 유운: 흐르는 구름. 서예와 사람의 용모가 잘 생겼다고 묘사하다.
그룹 홍극 바다: 홍: 홍암; 바다: 오대호를 가리킨다. 오대호에 있는 많은 홍비 게임처럼. 서예가 강건하고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송곳처럼 모래를 그리다. 서예 필법이 가지런하고 획일적이며, 예봉을 드러내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삼분입목: 왕희지가 널빤지에 글을 쓰고, 목수가 조각할 때 글씨가 널빤지 3 점에 스며드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서예의 필력이 크다고 묘사하다. 오늘날 은유 분석의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좋은 책은 종이와 펜을 선택하지 않는다: 서예에 종사하는 사람은 종이와 펜을 너무 많이 선택하지 않는다. 공력이 두터워 실효를 분명히 알 수 있음을 비유하다.
당림금첩: 친: 모조 그림; 게시물: 서화 전범. 당나라의 서예는 대부분 김인을 모사하는 모델로, 변화에서 태어난다. 비유는 표절에 능하고 오리지널이 적다.
아이언 페인팅 실버 훅: 그림: 스트로크; 후크: 후크. 서예의 부드러움을 묘사하다.
토구 옥 후크 실버: 토구: 말하기; 갈고리은: 인물을 묘사하는 획은 강건하고 힘이 있다. 말은 은고리와 같고, 말은 보석과 같다. 다른 사람의 서예와 시를 칭찬하는 데 쓰인다.
왕양은 문장, 연설, 서예를 마구 묘사했다. 같은 "왕양 오만함" 입니다.
왕스: 문장, 언론, 서예 분방함을 묘사한다. 같은 "왕양 오만함" 입니다.
왕양 자의적: 문장, 연설, 서예 등을 묘사하다. 자유분방하다. 같은 "왕양 오만함" 입니다.
채문빙환: 이것은 표범무늬를 가리키며 광채가 넘친다. 이후 그는 서예가 절묘하고 재능이 넘치는 것을 묘사했다.
풍뢰: 서예나 그림의 속도가 빠르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선로 진주: 인간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비유합니다. 서예가 우아하고 순후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거위를 위해 경전을 쓰다: 거위를 위해 경전을 쓰다. 서예가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마음가짐: 구시대는 서예의 좋고 나쁨이 인물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고, 마음이 쓰고 있는 글자가 옳았다.
책도 배울 수 없고 검도 배울 수 없다. 서예는 잘 배우지 못했고 검술도 잘 배우지 못했다.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연기와 이슬 매듭: 날다. 연기가 자욱한 모습. 서예를 비유하다.
Yan Jia hengli: 무뚝뚝한 서예 스타일을 설명하십시오.
연곡 유근: 연: 당대 서예가 안진경; 유: 당대 서예가 류공권. 유연과 유연의 서예는 모두 힘이 있지만 스타일은 다르다. 우수한 서예라고도 합니다.
안: 안: 당대 서예가 안진경; 유: 당대 서예가 류공권. 유연과 유연의 서예는 모두 힘이 있지만 스타일은 다르다. 우수한 서예라고도 합니다.
안구: 네, 두 서예 모두 대단하지만 스타일이 다릅니다. 우수한 서예라고도 합니다. 《안구》와 같다.
집에서 기르는 닭을 싫어하고, 야생 꿩을 좋아한다: 혐오: 혐오; 꿩: 꿩. 집에서 기르는 닭을 싫어하고 꿩을 좋아한다. 원래 의도는 김용의 서예를 작가가 기르는 닭에 비하고, 왕희지의 서예를 꿩에 비유하는 것이다. 값싸고 먼 것을 비유하다.
한 글자로 마음을 보다: 한 글자를 보면 사람의 마음을 알 수 있다. 서예 예술을 묘사하면 사람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은갈고리 꼬리: 서예의 갈고리 등 획이 힘차고 힘이 있어 은갈고리 전갈꼬리와 같다. 꼬리는 전갈의 꼬리를 가리킬 때 자연스럽게 말릴 수 있고, "B", "D", "정" 은 마지막에 써야 하기 때문에 힘이 세다.
은 후크 철 그림: 후크: 후크; 페인팅: 획. 서예의 부드러움을 묘사하다.
은갈고리 옥토: 다른 사람의 서예 획은 은갈고리와 같고, 창력은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말은 토옥처럼 소중하다.
응천사에는 세 가지 절절이 있는데, 즉 인화시 서예가 모두 우수하다.
유운경룡: 서예가 정교하고 아름답다.
우군 습기: 우군: 왕희지, 진대의 유명한 서예가, 우군 대장으로, 세계에서 왕우군이라고 불린다. 옛 사람을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을 비유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해서는 안 된다.
유초제비갈매기: 유사남, 추 수량, 구양문의, 안진경 네 명의 고대 서예가. 보통 해서체의 각종 유파를 가리킨다.
미묘함에서 훌륭함까지: 시나 서예를 묘사하는 기교가 가장 정교한 경지에 이르렀다.
자신의 한계를 잡아라: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
팔꿈치 노출: 치마 전체가 팔꿈치를 드러내는 것을 말합니다. 옷이 남루하다고 묘사하다. 이것저것 돌보지 않으면 처지가 어렵다.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겁쟁이를 잡고 팔꿈치를 본다" 는 것과 같습니다.
낙서: 낙서: 나쁜 글이나 부주의한 글을 비유한다. 서예가 서투르고 유치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잠깐만요.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