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에 관한 시 1. "젊음 소중히" 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젊은 시절을 소중히 여기다" 와 관련된 시는 다음과 같다.
1 .. 세월은 용서하지 않지만, 반드시 실을 잘라야 한다. -이백
2. 풍화절대, 하루는 아침으로 돌아가기 어렵고, 제때에 격려하고, 시간은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3. 죽은 자는 스프와 같아서 주야를 아끼지 않는다. 공자)
4. 하늘과 땅 사이에 눈 깜짝할 사이에, 그것은 갑작스러운 것이다. -장자
5. 하늘은 보충할 수 있고, 바다는 채울 수 있고, 남산은 이동할 수 있다. 일월이 이미 지나갔으니 더 이상 쫓을 수 없다. -증국번
성인은 통치자의 벽을 중시하지 않고 인치의 음양을 중시한다. -'화이난자'? 오리지널 도훈
7. 늙은이가 천천히 다가와서, 그는 그의 이름이 건립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전국 시대의 추? 굴원
8. 한각이 이미 갔으니 오디 늦지 않았다. -돈? 왕보
9. 낮에는 바람이 불고, 서쪽 풍경은 흐르고 있다. -삼국? 위? 조식
10. 동쪽 구석에서 길을 잃고 오디 수확한다. -그래? 《풍이전》
1 1. 뜻이 있는 사람은 날이 짧고 근심하는 사람은 밤이 길다는 것을 안다. 금? 푸현
12. 인생 기하학? 서리처럼 죽다. 무게가 없으면 중국은 더 이상 양이 아니다. 금? 육기
13. 겨울은 한가하고, 밤은 한가하고, 비는 한가하다. -'반사'? 슈웨이? 왕 스와 전기 \ "peisong 리드 웨이 약간 \"
14. 황제가 재위 30 년 동안 서검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돈? 맹호연
15. 아이의 청춘에 기대지 마라. 우리 남편은 동갑이다. -돈? 아치
2. 청춘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가운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두추니앙' 마녀들'
2.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두보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3. 청춘은 소년에게 남겨진 것이 아니다. --진 Guan "jiangchengzi 서성 리우 양 에스프레소 고기"
4. 찾을 곳이 없다. 오직 젊은 마음뿐이다. -장 liangneng \ "샤오 chongshan, 리우 어두운 꽃 명나라, 봄 일 깊은 \"
5. 계화술을 사고 싶은데, 청여단이 아닙니다. --리우 \ "당나라 duling 도로 yeman zhouting \"
6. 누가 젊고 낭만적입니까? 나는 내 몸과 결혼해서 평생 쉴 예정이다. --웨이 주앙 \ "네 제방 마을 봄 투어 \"
7. 낙양의 봄은 좋고 낙양의 인재는 외지에서 늙었다. --웨이 주앙 \ "보살 야만인, 낙양시 좋은 봄 \"
8. 젊음은 반드시 일찍 해야 네가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다. -멩 교외 \ "설득 \"
9. 햇빛이 어디에나 있고, 청춘이 막 왔다. -위안 메이 \ "청사 \"
10. 만약 내가 조수가 이렇게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강변 남자아이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리 이순신 \ "강남곡 \"
1 .. 두보의' 황하 양안이 제국군에 수복되었다'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검문관 밖에서 승전보가 갑자기 전해지자 정부군은 허베이 북부 지역을 수복했다. 내가 기쁠 때 눈물이 옷으로 가득 찼다.
처자를 돌이켜보면 그도 이미 근심을 쓸어버리고 시집을 말아서 온 가족을 미친 듯이 기쁘게 했다.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봄에 같이 고향에 가고 싶어요.
내 영혼은 이미 날아올라 댐에서 무협까지, 다시 양양까지 낙양으로 곧장 갔다.
참고: (1) 냄새: 들어봤어요. 관군: 당나라의 군대를 일컫는다. (2) 검문 밖: 검문 남쪽, 쓰촨. 북북: 당대의 유주 () 지주 () 지역을 가리키며, 현재 허베이 () 성 북부는 안사 반군의 근거지이다. (3) 눈물: 눈물. ④ 하지만 봐: 뒤돌아봐. 아내: 아내와 아이. 슬픔은 어디에 있습니까: 어디에 약간의 슬픔이 있습니까? 걱정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5] 무작위권 (ju m \u n) 시서는 황홀하다: 마음대로 말린다. 두보는 이미 지체 없이 짐을 싸서 집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는 얘기다. 엑스터시: 나는 거의 미쳤다. [6] 노래: 큰 소리로 노래하다. 서: 그럴 거예요. 마음껏 술을 마시다: 마음껏 술을 마시다. (7) 청춘: 아름다운 봄빛을 예고하고 있다. 회사: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⑻ 무협: 장강 삼협 중 하나로, 무산을 가로질러서 붙여진 이름이다. ⑼⑼ ⑼: "정의" 를 의미합니다. 양양: 지금은 호북에 속해요. 낙양: 지금은 고성 하남에 속한다.
2. 웨이주앙 "보살만님, 낙양시 좋은 봄빛"
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리우 이 시점에서 어두운 제방, 심장 회전 손실.
복숭아꽃 봄물, 물속에서 목욕하다. 나는 여휘가 싫지만 군군은 모른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면 만물이 소생한다. 낙양시, 봄빛이 아름답다. 그러나 나는 탕자였으나, 타지에서 떠돌아다니며,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을 수밖에 없었다. 눈앞의 위왕 제방 위에 버드나무가 화목하고 짙은 그늘이 빽빽하다. 그리고 내 마음속에는 슬픔과 서글픔이 가득한 은밀한 고통이 있다. 복숭아꽃은 자홍색이고, 샘물은 녹색이고, 연기장은 유지이고, 물욕은 원앙이다. 이 물건은 쌍쌍이 나와서 함께 있어 다른 사람과 영원히 헤어지는 슬픔을 생각나게 한다. 설명이 없어서 그리움이 뭉친 슬픔을 석양의 잔광에 녹일 수밖에 없었다. 머나먼 사람, 머나먼 고국, 너도 알다시피,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어!
참고: (1) 보살: 품사 이름. (2) 봄: 일종의 "바람". ⑶ 낙양재자: 자이, 서한낙양인, 18 세 때 낙양재자로 불리며 글쓰기에 능하다. 여기는 작가 본인을 가리키며, 초창기에는 낙양에 살았다. ⑷ 웨이 왕 디: 웨이 왕 치. 당대에 이르자 낙양은 낙양 한 못으로 넘쳐 낙양의 풍경이 되었다. 당태종은 정관에서 태왕 () 을 주어 위라고 불렀다. 낙수 사이에 제방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위왕디이다. ⑸: 책 "녹색", 맑은 물. [6] 원망: 원망이 모이다.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추노서보산길 중벽 송대: 신기지소년은 근심을 몰라 건물을 사랑하게 되었다.
마루와 사랑에 빠지다. 새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러나 이것은 시원한 가을이다. 사람은 젊었을 때 슬픔의 맛을 모르고 높은 곳에 오르기를 좋아했다.
나는 높이 올라가는 것을 좋아하고, 나도 마지못해 새 글자를 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금 슬픈 맛을 맛보았는데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가 없다.
나는 말하고 싶지만 말을 할 수 없다. 얼마나 시원한 가을인가! 2. 보살만은 현재 5 대 강남음악을 기억하고 있다. 웨이장은 아직도 강남음악을 기억하고 있는데, 그때 그는 젊고 여위었다. 나는 다마스쿠스에서 말을 타고 다리에 기대고, 지상의 여자는 나의 영웅적인 기개에 정복되었다.
규각 장벽이 우여곡절되어 그윽한 깊이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내가 취한 곳이다. 지금 내가 다시 그때처럼 될 수 있다면, 나는 백두가 되어도 돌아오고 싶지 않을 것이다.
지금 강남의 좋은 점을 떠올려 보세요. 그때의 나, 젊은 풍류, 봄셔츠가 펄럭이고, 풍채가 나풀했다. 나는 큰 말을 타고 작은 다리에 기대어 건물 안의 여자들이 모두 나의 자태에 매료되었다.
규각 장벽은 구불구불한 외진 곳으로, 그곳은 내가 꽃밭에서 취한 곳이다. 자, 만약 우리가 그렇게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나는 늙어도 다시는 돌아오고 싶지 않다.
3, 다섯 책 분노, 노래 중 하나: 루 유영 어린 시절 천하난을 알고, 중원은 산처럼 보였다. 건물 안은 밤새 눈이 내리고, 철말리는 가을바람이 흩어졌다.
만리장성을 막고 공허한 약속을 하면 거울 속의 귀밑머리는 이미 퇴색되었다. 먼저 실명을 하고, 천 년 동안 누가 비교하는가! 내가 젊었을 때 북방의 중원 탐험에 뜻을 세웠는데, 이렇게 어려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늘 북망중원, 뜨거운 피가 끓고 원한이 산처럼 쌓인다. 나는 과주 김병을 때리고 설야에 군함을 날리는 것을 기억한다.
가을바람이 말을 타고 세차게 몰아쳐, 대학 3 관승보를 수복하다. 나는 나 자신을 만리장성에 비유하여 조국을 위해 변환을 쓸어버리는 큰 뜻을 세웠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북벌 광복을 기대하는 것은 모두 공론이다. 사람들은 제갈공명이 생각나는데, 그는 정말 모범적이다. 누가 전력을 다해 삼군을 이끌고 한나라에 출정하여 북방에 중원을 세웠습니까? 4. 감정을 하소연하고, 블루셔츠는 9 중 송명고 왕조에 처음 들어간다. 루유 블루셔츠는 9 중 도시로 처음 들어와 하오 잉과 친구를 사귀었다.
밀랍봉이 심야에 만연하여 쏜살같이 달려와서 합병을 알려드립니다. 때론 쉽게 잃어버리고, 뜻은 이루기 어렵고, 생겨난다.
이것은 명리이고, 이것은 명성이다. 내가 상경하여 소관이 되었을 때, 친구들은 모두 영웅이었다.
중요한 문건을 초안하고, 왁스로 밤을 봉하여 보내고, 말을 타고 중원 인민에게 알리다. 기회는 쉽게 잃어버리고, 야망은 지불하기 어렵고, 귀밑머리는 이미 백발이 났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문장 평론을 써서 풍월을 지적하고 강산을 가리키며 또 다른' 명성' 을 세웠다. 5. 동유 사당: 영호초는 국경소국에서 야생마를 타고 영양을 쏘는 데 익숙해졌다.
지금은 연로하고 몸이 약하여, 여전히 캠프 게이트에 의지하여 거위를 세고 있다. 오후에 변성에서 미친 듯이 섹스를 하고, 야생마를 타고 영양을 쏘다.
지금까지 나는 늙어서 힘이 없어, 아직도 병영 입구에서 거위를 세고 있다.
4. 소년 시절의 아름다운 시절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옷 화장이 도처에 있고, 6 가의 등불이 아이들을 만든다.
진나라 원호로부터 나온 《교토 원서》
예쁜 옷을 입은 관광객들은 곳곳에서 오락활동을 하고 있다. 골목길에서는 아이들의 웃음과 농담이 두드러진다.
나는 긴 셔츠일 뿐 관광객의 웃음소리에도 있다.
설명:
정월대보름날 동안 여자들이 성장을 입고 예쁜 화장을 하고 등불을 보는 것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아이들이 거리에서 놀고 있다. 소박한 긴셔츠를 입은 선비로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광객들의 웃음소리 분위기 속에서 수수께끼 놀이를 즐길 수 있다.
2. 나는 아이의 죽음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송대 신 기아의' 청평악촌거'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설명:
오두막의 처마는 낮고 작으며 개울에는 푸른 풀이 가득하다. 약간 취기가 도는 오어는 부드럽고 듣기 좋게 들린다. 저 백발이 성성한 시부모님은 누구의 것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둘째 아들은 집에서 닭장을 짠다. 장난꾸러기 막내아들을 가장 좋아하는데, 그는 시냇가의 풀밭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3. 죽마가 뛰어다니며 종이연이 울부짖는다.
송대 육유의 《관촌 희동상》
비가 온 후 시냇물이 제방을 쓸어 버리고, 마을의 아이들이 늦게 맑아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죽마는 달려가고, 연은 패기가 있고, 바람을 맞으며 울부짖는다.
셋째 겨울, 나는 잠시 유학생으로부터 공부하고 부모님으로부터 수련을 했다. 글을 아는 것은 대체로 조공과 맞먹는 것이니, 당신의 관원을 위해 수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명:
비가 온 후 시냇물이 제방을 넘쳐 제방과 거의 맞닿았다. 마을의 아이를 보러 오셔서, 저녁 초청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사람은 죽마를 타고 비틀거리며 진흙 구덩이로 뛰어들어가고, 어떤 사람은 연을 날리고, 연은 바람에 미친 듯이 날린다. 겨울에는 선생님을 따라 3 개월을 배웠고 농번기에는 집에 가서 아빠 형과 함께 일했다. 문맹은 간신히 세무노동에 대처할 수 있고, 왕공귀족을 부러워하는 것은 열심히 공부할 필요가 없다.
4, 아이가 잠을 잘 못 자서 밤에 즐거워요.
송대 스시의' 수세' 에서 나왔다
네가 몇 살인지 알고 싶다면 계곡으로 가는 뱀이 있다. 때가 반쯤 끼었는데, 누가 덮을까?
형세가 그 꼬리를 묶으려 하는데, 근면하지만 어쩔 수 없다. 아이는 어쩔 수 없이 잠을 자지 않고 밤에는 매우 기뻤다.
아침닭을 부르지 않으면, 더욱 번거로움을 더 두려워한다.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불빛이 떨어지자 나는 북두칠성을 바라보았다.
내년이면 없어지고, 나의 걱정도 허사였다. 오늘 밤까지 노력하면 소년은 자랑할 수 있다.
설명:
이별의 시대는 마치 긴 뱀 한 마리가 산골짜기를 향해 헤엄치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긴 비늘의 절반이 없어졌는데, 누가 떠날 생각을 막을 수 있겠는가! 게다가, 나는 그것의 꼬리를 묶고 싶다, 비록 부지런히 알고 있지만, 이것은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 아이는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웃지 않고, 떠들지 않고, 발버둥친다.
아침 닭, 노래하지 마세요. 재촉당하는 게 더 무섭습니다. 코담배 속에서 긴 밤을 앉아 나는 조금씩 쓰러져 일어나 보니 북두칠성은 이미 한쪽에 가로놓여 있었다. 내년에는 설날이 없나요? 나는 내 마음가짐이 또 같을까 봐 두렵다. 이 밤을 잘 아껴라, 젊은이들은 자랑할 수 있다.
5, 얼음 에서 아들 금 분지, 실버 에나멜 로 실크 드레스.
송대 양완리의' 어린이 제빙' 에서 나왔다
이른 아침, 어린 아이는 밤새 얼어붙은 얼음을 접시에 담아 손에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빙판을 가볍게 두드리고 나무가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가 나자 관람객이 나무 소리에 몰두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려왔다. 얼음이 떨어지는 것, 예를 들면 유리가 깨지는 소리.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설명:
이른 아침, 한 유치한 아이가 밤에 접시에 얼었던 얼음을 따서 손에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가볍게 두드리면 얼음이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를 낸다. 관람객이 숲을 가로지르는 소음에 빠져들자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렸다. 얼음이 땅에 떨어져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났다.
5. 청춘에 관한 고시를 구하다
첫째, 장년이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위진 도연명 잡시: 청춘이 지나가면 다시 돌아올 수 없고, 하루도 오지 않는다.
우리는 장년기에 자신을 격려해야 한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둘째, 밤등 오경닭은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안진경' 설득' 당대 번역본: 자정마다 닭이 울 때 남학생이 공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10 대에는 놀기만 하고 공부는 잘 할 줄 몰랐다. 늙었을 때 왜 젊었을 때 열심히 공부했는지 모르는 것을 후회했다. 셋째, 독서는 봄이 깊다고 생각하지 않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조롱하러 온 것은 도가 아니라 주공의 교리는 공자를 연구하는 데 힘쓰는 것이다. 왕정백' 백록동시' 번역: 정신을 집중하여 독서하고, 어느새 봄이 지나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도사가 비웃으러 온 것이 아니라 주공의 정수와 공자의 사상학설을 모두 공부에 쏟아부었다. 넷째, 젊은이들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연못에서 달콤한 봄풀이 자라기를 기다리지 않고 계단 앞의 오동잎이 이미 가을바람에 부스럭거렸다. 송주역' 우연한 성공': 청춘의 날은 쉽게 지나간다. 공부는 성공하기 어렵다. 그래서 모든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쉽게 놓아주지 마라.
연못에서 춘초가 자라는 꿈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고, 계단 앞 오동잎이 가을바람에 부스럭거리다. 다섯째,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합니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돈 두추어머니가' 마녀전' 을 번역하다: 부귀영화를 소중히 여기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활짝 핀 꽃처럼, 우리는 제때에 꺾어야 한다. 제때에 꺾지 않으면 봄꽃이 떨어질 때만 가지를 꺾을 수 있다.
6. 청춘의 명언을 소중히 여기다
1, 모레, 얼마나 많은 내일! 2.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펐다. 3. 우리는 이 세상에서 단 한 번만 살기 때문에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진실한 생활과 가치 있는 생활을 해야 한다. 파블로프 4 입니다.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1 인치의 금은 1 인치의 시간을 사기가 어렵다.
5 만 년은 너무 길어서 아침저녁으로만 다투고 있다. 마오쩌둥 6 호. 아무리 시간이 모든 것을 삼키더라도, 우리는 이 숨결이 살아 있을 때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시간의 낫이 우리를 해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셰익스피어 7, 항상 한숨을 쉬지 마라, 그것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현명히 현재를 개선하다. 우리는 반드시 두려워하지 않는 확고한 의지로 혼란스러운 미래에 투신해야 한다.
롱펠로 8, 지나간 세월을 위해 한숨을 쉬지 말고, 황급히 빠져나가는 시간을 직시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브레히트 9 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길을 배회할 때, 시간을 아끼는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큰 길을 내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소크라테스 10 은 한 시간이라도 감히 낭비한다는 것은 그가 생명의 모든 가치를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윈 1 1, 성공 = 노력+방법이 정확하다+빈말을 적게 하라.
아인슈타인 12, 누가 시간을 포기했는지, 시간도 그를 포기했다. 셰익스피어 13, 지난 한 시간 동안 나를 노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바이런 14, 인간의 모든 기술은 인내와 시간의 혼합에 지나지 않는다. 발자크 15, 모든 절약은 결국 시간 절약이다.
마르크스 16, 시간은 발전의 구역 등이다. 마르크스 17, 시간은 세상의 모든 성취의 토양이다.
시간은 꿈을 꾸는 사람에게 고통을 주고, 창조자에게 기쁨을 가져다 준다. 맥킨지 18 시간은 위대한 선생님이다.
버크 19, 시간은 위대한 저자이며, 모든 사람을 위해 완벽한 결말을 쓸 것이다. 채플린 20, 시간은 가장 편파적이며 누구에게나 24 시간입니다. 시간도 이기적이지 누구의 24 시간도 아니다.
-헉슬리 2 1. 오늘을 잊은 사람은 내일도 잊혀질 것이다. 골드 22 호입니다. 근면한 꿀벌은 결코 슬퍼할 시간이 없다.
블레이크는 23 살입니다. 모든 비판 중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정확하고, 재능이 있는 것은 시간이다. -벨린스키는 24 살이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사람은 시간이 부족하다고 불평할 시간이 없다.
제퍼슨 25, 시간은 제 재산이고, 제 분야는 시간입니다. 괴테 26, 합리적으로 시간을 배정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과 같다.
-베이컨 27, 봄은 불긍하고, 동풍악을 탓할 수 없다. 셰익스피어 28, 오늘을 버린 사람은 내일이 없을 것이다. 어제, 그냥 물가에 다녀왔어요.
존 로크 29, 시간을 버린 사람, 시간도 그를 버렸다. 셰익스피어 30, 모든 절약은 결국 시간의 절약으로 귀결된다.
마르크스 3 1, 시간을 이용하는 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법칙이다. 엥겔스 32, 합리적으로 시간을 배정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과 같다.
베이컨 33 호입니다. 오늘 하는 일은 내일을 기다리지 말고 하는 일도 다른 사람을 기다리지 마라. 괴테 34, 오늘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으면 내일 지체할 것이다.
-pestalozi 35, 시간 낭비는 큰 죄입니다. 루소 36 입니다. 당신은 인생을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시간은 생명을 구성하는 재료이기 때문이다.
프랭클린은 37 세입니다. 매일을 마지막 날로 보내다. 헬렌 켈러 38, 지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 명의 미인, 키스해 주세요. 방초가 시들고 청춘이 쉽게 지나갑니다.
셰익스피어. 39. 보통 사람은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열심히 이용한다. 숙본화 40, 황금시대는 우리 앞에 있고, 우리 뒤에는 없다.
마크 트웨인은 미국 작가 4 1 입니다. 인생은 짧다. 우리가 세월을 허송한다면 너무 길다. 우리가 시간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영원히 시간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시인 괴테 43. 아무리 시간이 모든 것을 삼키더라도, 우리는 이 숨결이 살아 있을 때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시간의 낫이 우리를 해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셰익스피어 44, 항상 한숨을 쉬지 마라, 그것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현명히 현재를 개선하다.
우리는 반드시 두려워하지 않는 확고한 의지로 혼란스러운 미래에 투신해야 한다. 롱펠로 45, 지나간 세월을 위해 한숨을 쉬지 말고, 황급히 빠져나가는 시간을 직시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브레히트 46 호입니다. 감히 한 시간이라도 낭비하는 사람은 그가 아직 생명의 모든 가치를 소중히 여기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다윈은 47 세입니다. 미래의 하루는 지난 1 년보다 더 길다.
-voorst48, 적게는 많음, 적게는 많음. 몇 초는 길지 않지만 영원한 장하 속에서 위대한 시대를 이루었다.
플레처 49, 우리가 살고 싶다면, 지루하고 단조롭고 우울함 대신 감정, 생각, 행동으로 가득 찬 시계를 만들어야 한다. 소모, 책망, 냉막 똑딱 거리는 시간을 대신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고리키는 50 살입니다. 일을 끝내는 방법은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다윈 5 1 입니다. 미래의 하루는 지난 1 년보다 더 길다. -볼트.
7.' 젊음 소중히' 와 관련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젊은 시절을 소중히 여기다" 에 관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지만 실이 끊어져야 한다.
이백풍화는 절대 돌아오지 않고, 새벽에 깨어나기 어렵고, 제때에 격려해야 하며, 시간은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은 남편처럼 죽어서 밤낮으로 포기하지 않는다.
공자) 하늘과 땅 사이에 눈 깜짝할 사이에 갑자기 일어난다. 장자는 하늘을 메울 수 있고, 바다를 메울 수 있고, 남산을 움직일 수 있다.
일월이 이미 지나갔으니 더 이상 쫓을 수 없다. 증국번 현자는 통치자의 벽으로 비싸지 않고, 음탕한 자의 벽으로 무겁다.
-'화이난자'? 늙어서 그는 그의 이름이 건립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전국 시대의 추? 굴원은 이미 한옥을 잃었고, 오디 () 는 늦지 않았다.
-돈? 왕파는 강풍에 놀라 낮에 표류했다. -삼국? 위? 조식이 동쪽 구석에 패하여 느릅나무를 거두다.
-그래? 풍이전인 인지사는 날이 짧아 근심하는 사람이 밤이 길다는 것을 안다. 금? 푸현 인생 기하학? 서리처럼 죽다.
무게가 없으면 중국은 더 이상 양이 아니다. 금? 겨울에는 육지 기계가 자유 시간, 밤, 낮, 비 속에 있다.
-'반사'? 슈웨이? 왕 스와 전기 \ "peisong 리드 웨이 약 30 년, 책 칼 은 없습니다. -돈? 멩 Haoran 아이 소년, 같은 해 시아버지 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돈? 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