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샤오루의 '베이징, 시아를 만나다'의 영화 스타일

'베이징, 시애틀을 만나다'는 웃음과 눈물의 특성을 계승해 헌정에 교훈을 주고 흉내를 낼 수밖에 없지만, 원작 대본 전체로는 신선한 면이 많다. 요소가 풍부하고 매끄럽고 합리적인 대본 스토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의 모든 면에서 완성도도 높아 영화를 볼 때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최근 몇 년 간 같은 시기 국내 연애영화와 비교해도 최고라 할 수 있다.

탕웨이와 우슈보는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으며, 특히 탕웨이의 전후 이미지 변신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능력을 보여줬다.

나는 원자가가 오만하고 오만한 태도에서 만족스럽고 공손한 태도로 변하는 것을 보았고, 그녀가 머리를 풀고, 이름표를 떨어뜨리고, 태도를 벗고, 사치스럽고 시끄러운 '잃어버린 금 소녀'로 변신하는 것을 보았다. "를 소박하고 열정적인 이웃에게. 집에 있던 소녀는 '여주인'이라는 정체성을 버리고, 어머니의 책임을 떠맡고, 스스로 직업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복귀 과정에 감동을 받지 않기가 어려웠습니다. 자연에.

영화는 "그는 세계 최고의 남자다. 그는 나를 요트에 데려다주지 않을 수도 있고, 프랑스 음식을 먹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일 아침 나를 위해 몇 마일을 달릴 수 있다"는 말을 전한다. “내가 좋아하는 두유와 튀김옷을 사러 거리로 나가라” 이것이 <잃어버린 황금소녀>의 감동이 되는 원동력이자, 캐릭터가 변하고 이야기가 전개되는 쐐기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