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의 숭고하고 도도한 정서를 표현한 시

1. Gao Jie Ao An에 관한 유명한 인용문이나 시

Gao Jie Ao An에 관한 유명한 인용문이나 시 1. Gao Jie Ao An에 관한 유명한 인용문이나 사례가 시급히 필요합니다. 안

아오안 가오지에 연예인 명언

1. 항상 행복하게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 주고 다른 사람에게서 덜 가져가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고르키

2. 거꾸로 사는 것보다 서서 죽는 것이 낫습니다.

3. 영웅으로 살고 귀신으로 죽는다. ----이청조

4. 예로부터 죽지 않고 충성스러운 마음을 남겨 역사를 빛낸다. ----Wen Tianxiang

5. 자신의 길을 가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도록 하십시오. ----단테

6.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움트고 있다. ---유우시

7. 비단과 대나무의 혼동도 없고, 문서를 작성하는 수고도 없다.

1. 당나라 유우희(劉玉熙)의 초라한 집에 새겨진 명문: 산이 높지 않으면 신선이 있으면 유명해진다. 물이 깊지 않다면 용이 있으면 영적인 것입니다. 이곳은 겸손한 집이지만 나는 고결합니다. 윗층계단에는 이끼자국이 녹색이고, 커튼에도 풀색이 녹색이다. 말하고 웃는 선비들은 있지만 오고 가는 데 한가한 사람은 없다. 일반 진을 조율하고 금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비단과 대나무의 지저분한 귀도 없고, 사건 서류의 힘든 모양도 없습니다. 난양(南陽)의 제갈로(諸類寂), 서수자(西許子)의 운정(雲庭). 공자께서는 “왜 이렇게 초라한가?”라고 말씀하셨는데, “허름한 방의 비문”이라는 주제에서 “허름한 방의 비문”이라는 글을 통해 허름한 집이 허름하지 않다는 것을 최선을 다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저자가 세상에 동조하지 않고, 깨끗한 삶을 살고, 명예와 부를 구하지 않음을 보여준다. 작가의 숭고하고 오만한 성실성을 표현하며, 가난하게 살면서 삶을 즐기는 작가의 은둔적 취향을 드러낸다.

2. 도겸(372~427)은 예명 원명(圓命)으로 순양성 채이상 출신이다. 그는 젊고 고귀하며 학식 있고 문학에 능숙했습니다. 그는 "Wu Liu의 전기"를 맛 보았습니다. 그는 한때 Peng Zeling으로 봉사했습니다. 그는 단순하고 고귀하며, 관직에 오르기 위해 개인적인 일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현 주지사는 현에 편지를 보냈고 백영 관리는 벨트를 묶어 그를 만나야했습니다. Qian은 한숨을 쉬며 "나는 쌀 다섯 통을 위해 허리를 굽힐 수 있고, 내 주먹은 마을의 작은 사람들을 섬길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카운티에 갔을 때 그는 자신이 자랑스러워한다는 메시지를 썼습니다. 고상하고 자기 밖에 있는 것들로 인해 부담을 받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 학자로 모집되었으나 돌아오지 못하고 대신 친척, 친구들과 함께 산천에서 피리를 불며 고향에 이르렀다.

2. 고대 우리나라의 고귀하고 자랑스러운 명사

미행

건안 초기에 한나라의 헌제가 이를 받아들였다. 조조의 제안으로 도읍을 서두(현재의 서두) 서창(徐昌)으로 옮겼다. 미형은 발전의 기회를 찾기 위해 형주에서 인문학이 모이는 도시인 서두로 왔고, 취업을 위해 자기 추천서를 쓰고 자신을 멸시하려 했다. 여러분, 그는 자기 추천서를 주머니에 넣어 두었습니다. 그 글은 너무 낡아서 더 이상 읽을 수 없었고 쓸모가 없었습니다. 당시 서두는 동한의 수도였으며, 세계의 유명 인사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었지만, 미행은 자존심이 강해서 이에 동참하기를 꺼렸다. 같은 추세인데, 어느 하나도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Sikong Rong, Chen Qun, Sima Lang과 친구가 되라고 충고했지만 그는 "돼지를 죽이고 술을 파는 사람들과 어떻게 함께 할 수 있겠습니까! "라고 비꼬기도 했습니다. 조자창(趙智昌)이 대답했다: "백순(千葉)은 외모가 좋습니다. 애도하면 얼굴을 빌려도 됩니다. 조(趙)는 술주머니와 쌀주머니이므로 부엌에 가서 치료를 받으라고 해야 합니다." 손님." 나중에 Mi Heng은 마침내 두 명의 친구를 사귀게 되었는데, 한 명은 공자의 후손인 공융이고 다른 한 명은 관리의 후손인 양수였습니다. 재능과 지식, 기질이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세 사람은 서로 잘 지냈을 뿐만 아니라 서로를 아첨하기도 했습니다. Ni Heng은 Kong Rong을 "중니의 부활"이라고 불렀습니다. 공롱은 조조가 미행을 임명하길 바라며 미행을 조조에게 추천했다. 의외로 Mi Heng은 그것을 감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병 때문에 조조를 만나지 못했다고 변명했을 뿐만 아니라, 무례한 말을 하고 조조를 꾸짖기도 했습니다. 조조는 인재를 모집할 때 자신의 말과 행동, 이미지에 더욱 주의를 기울였고, 관용과 사랑이 넘치는 인재라는 평판을 유지하려고 최선을 다해 화를 내더라도 해를 끼치지 않았다. 조조는 당신이 북을 잘 치는 것을 알고 그를 드러머로 임명했습니다. 어느 날 손님을 위한 연회가 열렸는데, 조조는 미형에게 북을 치며 손님을 즐겁게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뜻밖에도 그 재능 있는 남자가 옷을 갈아입고 있을 때(그는 특별한 드러머 옷과 모자를 가지고 있었다) 모든 손님들 앞에서 옷을 벗었고, 돈을 모두 잃어버렸고, 이로 인해 주인과 손님은 매우 불행해졌습니다.

조조가 공영에게 말했다. "내가 이 이형을 죽이고 싶지만 그것은 참새나 쥐를 죽이는 것과 같습니다. 내 생각엔 이 사람이 늘 거짓 평판을 갖고 있었던 것 같아요. 내가 그를 죽이면 주변 사람들과 멀리 있는 사람들도 다 죽게 될 것입니다." 나는 남을 용납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측정하십시오. 그래서 그는 빌린 칼로 사람을 죽이는 방법을 생각하고 Mi Heng을 Jingzhou로 강제로 호송하여 Jingzhou Mu Liu Biao에게주었습니다. 그러나 Yi Zhongtian의 저서 "Yi Zhongtian's Three Kingdoms"에서는 Cao Cao가 Liu Biao가 친절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Liu Ming이 Huang을 알고 있기를 바라며 Liu Biao에게 Mi Heng을 주었다고 믿습니다. Zu는 큰 상사였기 때문에 Mi Heng을 Liu Biao에게 주어 칼로 누군가를 죽였습니다.[1] Liu Biao와 Jingzhou 사람들은 Mi Heng의 이름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고 그의 재능을 매우 존경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를 차별하지 않고 오히려 공손하고 배려하며 그를 귀한 손님으로 대했습니다. Liu Biao는 Mi Heng에게 문서를 담당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기사는 논의되고 의견은 결정되지 않습니다. 즉, Jingzhou 정부의 모든 문서와 자료는 Mi Heng에서 검토 및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그는 자신의 일에 자유로움을 갖고 있으며 자신을 크게 신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능력자 미행의 치명적인 약점은 오만함이다. 한번은 그가 외출했을 때 즉시 초안을 작성해야 하는 문서가 있어서 유표는 다른 비서들에게 전화를 걸어 함께 초안을 작성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재능이 있었고" 문서를 작성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Mi Heng이 돌아 왔을 때 그는 문서를 집어 들고 서둘러 살펴 보더니 너무 냄새가 나서 찢어서 땅에 던졌습니다. 그러다가 종이와 펜을 달라고 해서 계속 손을 흔들고 다른 글을 써서 유표에게 건넸다. 그가 작성한 문서는 "인상적인 수사법"으로 인해 Liu Biao에게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다른 모든 비서들의 기분을 상하게 했습니다! 그는 종종 다른 비서들에 대해 나쁜 말을 했을 뿐만 아니라 점차적으로 Liu Biao를 무시하기 시작했고 그의 말에는 항상 비꼬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Liu Biao는 원래 마음이 편협했고 Mi Heng의 주제넘음과 무례함을 용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쁜 평판을 받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이형을 장샤현(江下縣) 황조(黃祖)에게 보냈다. Liu Biao는 Huang Zu가 폭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Mi Heng을 Huang Zu로 옮겼으며 그의 의도는 빌린 칼로 누군가를 죽이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Mi Heng이 처음 Jiangxia에 도착했을 때 Huang Zu도 그를 호의적으로 대하고 그를 비서로 삼아 문서 작성을 담당했습니다. Mi Heng은 처음에 매우 열심히 일했고 그가 작성한 원고는 모두 "엄격함, 밀도, 밀도 측면에서 적절했습니다." Zu는 말하고 싶었지만 말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Huang Zu는 그를 사랑하고 보상했습니다. 한번은 황조가 미행이 작성한 문서를 읽고 손을 잡고 말했다. "얘야, 이것이 바로 조상이 원한 것이요, 조상이 미항과 황조의 큰아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과 똑같다." Ling의 장황서(Zhang Huang She)는 좋은 친구입니다. 미행은 그의 날카로움을 조금 조절하고, 지나치게 강한 성격을 자제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더 예의바르게 행동하면 됩니다. 이유 없이 사람을 죽여요, 그렇죠? 그러나 실망스러운 것은 황조가 군함에서 연회를 열자 니형의 오랜 습관이 재발하여 실제로 모든 손님들 앞에서 심술궂고 무례한 말을 한다는 것입니다! 황조는 그를 꾸짖었고, 황조도 "빌어먹을 늙은이, 너무 많은 말을 하지 마세요!"라고 꾸짖었다. 황조는 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 말투를 참지 못해 사람들에게 미행을 끌고 가라고 명령했다. 그를 잔인하게 구타하게 하라. Ni Heng은 여전히 ​​​​화가 나서 저주를 받았으므로 Huang Zu는 그를 죽이라고 명령했습니다. Huang Zu의 부하들은 Ni Heng에게 오랫동안 화를 냈고, Huang Zu의 서기 (그의 비서이기도 함)는 즉시 그를 죽였습니다. 건안 원년(서기 196년), 미형의 나이는 고작 26세였다.

3. 루유의 '부수안자 매화 송가'는 매화의 고귀함과 자부심을 형상화한 작품입니다

진흙 속에 흩어지고 먼지 속에 으스러져도 향기만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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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유(Lu You)입니다. 매화를 찬양하는 시는 사실 루유(Lu You) 자신의 작품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매화의 경험을 묘사한다. 매화가 뿌리를 내리는 곳은 황량한 역참 밖, 부러진 다리 옆이다. 이정은 고대부터 사람들이 공문서를 전달하고 여행 중에 휴식을 취하던 장소였습니다. 황혼녘의 비바람과 함께 환경은 너무나 황량하고 황폐해졌습니다! 매화에 대한 글쓰기 경험은 작가 자신의 정치적 배제 경험이기도 하다.

다음 작품은 매화의 성격을 설명한다. 모든 꽃을 부러워하지만 그들과 경쟁할 생각은 없다. 시들고 떨어져 진흙과 먼지가 되어도 나는 그 향기를 간직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사오'의 정신이다. "모르면 이미 지나간 일이지만 아직 사랑이 있지만 믿어요", "이해하면서도 나는 변하지 않아요" , 그래서 나는 그것을 처벌하기 위해 마음을 아끼지 않습니다." 살구에 관한 왕안시의 시("동풍에 날려도 남모에 의해 먼지로 부서진다")보다 더 깊은 의미를 갖고 있다.

루유의 정치경력: 초창기 시험에서 먼저 추천을 받았고, 샤오종 치세 때 진회를 시기하여 용대원, 증 등 악당 무리에게 밀려났다. Qi는 Sichuan의 Wang Yan 막부에있을 때 중앙 평야를 관리했을 때 지배 집단의 방해를 받아 그의 야망을 실현할 수 없음을 발견하고 Han Zhouzhou의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북벌을 시도했지만 한주주는 실패로 인해 누명을 당했다. 그의 이 시를 그의 정치적 경험과 연관시켜 보면 그것이 그의 인생 경험의 축소판임을 알 수 있다. 이 시에 쓰여진 매화는 그의 고귀한 품성을 구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