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문이 대답하다

1. 누가 어떤 경명의' 진삭' 번역본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것을 믿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정의로 통제하고, 겸손으로 보호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박 중 문외, 세상 물정을 만나 몸을 보지 못했다.

-그는 Jingming \ "진 말했다. \"

저자: 하경명 (1483- 152 1), 신양 (오늘 하남) 사람, 하경명은 정직하고 솔직하며 환관의 시정에 불만을 품고 있다. 학식이 부족하여 9 년 동안 벼슬을 해서는 안 되고, 나중에 산시 () 에 가서 보조가 되었다. 그는 명중엽 문단의 복고풍파의 지도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이몽양만큼 유명하며' 이호' 라고 불린다. 그러나 그들의 문학적 관념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 하경명은 고문의 매력을 이해하고 인재를 중시한다고 주장했다. 그의 작품에는' 대집합' 이 포함되어 있다.

설명:' 진삭' 은 거문고와 음악 연주에 관한 음악론일 뿐만 아니라 은유제진과 음악 연주의 법칙과 요구를 통해 인생 경험을 표현하는 철학론이기도 하다. 저자는 적절한 재료를 정성껏 골라서 규범에 따라 각종 기구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피아노를 치려면 손힘이 필요하고, 기다릴 때는 순서가 있어야 하고, 받을 때는 용량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피아노에서 사람됨을 이야기하다.

문장 해석: 신용은 근본이고, 지혜는 행동을 지도하는 데 사용되고, 인의는 구속하는 데 사용되고, 겸손은 자신의 품행을 보존하는 데 쓰인다. 본질은 간단해야 하고, 몸은 예뻐야 하고, 자신의 재능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세상을 섬기고, 알려지지 않으면 자기 재배에 쓰인다.

2.' 진' 의 각 단락은' 하자태에 아진이 있어 3 년 안에 연주할 수 없다' 는 뜻이다. 그의 학생인 다중미는 그것을 따서 현에 올려놓고 그를 초청하여 연주하게 했다. 하자태가 한 번 만지작거려 세 번 현을 눌렀는데, 현이 손가락을 듣지 않고 음란이다. 그 소리를 자세히 들어도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종의는 "문제는 나무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그것이 어둡고, 왜곡되고, 부패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질감은 현악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연주할 때 소리를 발양하지 못한다. " 그는 자태가 말했다: "이봐! 이것은 나무의 잘못이 아니니, 나는 거문고를 엄하게 비난할 것이다! 거문고를 만들려면 먼저 나무를 선택해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규격에 따라 제작할지 여부를 조사하는 것이다. 악기에는 네 가지가 있다: 현, 품품, 휘장, 음악. 현은 발음하는 데 사용되고, 심벌즈는 현을 조절하는 데 사용되고, 휘장은 음의 정도를 비교하는 데 사용되며, 음절을 조화시키는 데 더 많이 사용된다. 발음은 답답함을 구분할 수 있고, 제어 문자열은 표시할 수 있고, 비교도는 적당하며, 음절의 조화는 소리를 지루하지 않게 하고, 답답하지 않게 할 수 있다. 따라서, 현은 그 인성과 가늘게 취해야 하고, 상품은 그 미끄럼을 취해야 하고, 휘장은 그 정도 순서를 취해야 하며, 그 구멍의 미끄럼을 취해야 한다. 현재 이런 거문고의 끈은 인성이 희박하고, 현이 느리고, 휘장도가 불균형하며, 구멍이 얕다. 희소하기 때문에 청음과 탁음은 완전할 수 없다. 정체되어 고음과 저음은 소통할 수 없습니다. 균형을 잃기 때문에 광응력이 서로 침투합니다. 그것은 얕고 좁아서 목소리가 답답하고 벙벙하다. 이렇게 오음이 혼동되어 선율이 법도를 떠났다. 황제의 음악 관리인 링런은 현과 손가락을 움직이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춘추시대의 피아니스트 보아는 박자에 따라 직접 연주하지만, 그들은 어떻게 소리를 조화롭게 할 수 있을지 몰랐다.

"이제 이 피아노의 소재를 보세요. 오동나무입니다. 통나무는 처음에 깊은 산협곡에서 자란다. 거석을 바탕으로 비바람의 풍화, 구름연기의 증발화, 우여곡절, 겉모습은 채봉처럼 맑고 침울하며, 질감은 옥처럼 완벽하다. 좋은 재료가 아니라고 말할 수 없다. 만약 우리가 제작진에게 규범에 따라 잘 해달라고 요구한다면, 언제든지 연주할 수 있을 정도로 완벽히 하고, 피아노를 잘 다듬어 세상에 아름답게 장식해 줄 것을 요구한다면. 왕위에 오른 사람은 태묘에 바쳐 조정에서 전시하고, 신에게 상을 주며, 귀한 손님, 공덕을 찬양하고, 예의상 왕래하고, 은거를 소통시켜 백성들의 심정을 슈창, 만사가 청정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사의사는 그것을 얻어 성품을 조화시키고, 덕성을 도야시키고, 정서를 인도하고, 심성을 조화시킬 수 있다. 어찌 검고 비뚤어져서 퇴폐적이고 무용지물이 될 수 있겠는가! 나는 세상에 재료를 탓하지 않는 사람이 너무 적다고 생각한다. 노은공은 해당화에 가서 물고기를 보러 갔는데, 이것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밧줄을 꽉 묶어서 그가 밧줄을 풀어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도 자신의 막막함 속에서 사물을 구분하고 싶어한다. 그는 자신의 편협함 속에서 자신으로부터 많은 것을 얻고 싶어한다. 곧은 나무는 바퀴를 만들고, 굽은 나무는 스포크, 거대한 나무통 아치, 가는 나무 들보를 만들었는데, 어떻게 재료를 잘못 만들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이 신사는 이것에 대해 매우 신중합니다.

"피아노를 힘껏 치고, 동작을 기다리며, 순서대로 관찰한다. < bzgwgz _ 016/BZ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숨겨진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강하면 막힘이 없고, 등은 변화에 대처하고, 질서가 있으면 방향을 인정하고, 능력이 있으면 이득이 된다. 실력은 신용이고, 시간은 지혜이며, 질서는 정기이고, 능력은 겸손이다. 신용은 거처이고 지혜는 명령이다.

행동, 인의는 제약에 쓰이는 것이고, 겸손은 우리를 보호할 수 있다. 소박함은 내포이고, 문채는 표상이다. 남에게 알려지면 나와서 천하를 쓰다. 남에게 알려지지 않으면 자신을 수련한다. 그래서' 중용' 은' 어리석음은 지혜롭지만, 부드러움은 강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어떻게 재료를 탓할 수 있는가! ""

이런 말을 듣고 종의는 갑자기 매우 실의에 빠졌다. 자리를 떠나 말했다: "신용은 현을 취하지 않고, 지혜는 숨을 거두지 않고, 인자는 휘장을 취하지 않고, 겸손은 악을 취하지 않는가?" 한 가지와 모든 이유는 온전하다. 내가 아는 것이 너무 적어서, 직업을 바꾸어 공손하게 너의 가르침을 들어야 한다. ""

채택을 바라다/

2008 년 베이징올림픽 개막식에서 새 둥지의 중심관은 거대한 책장처럼 평평했다. 책안에 중국 고화화 한 폭이 천천히 펼쳐지고, 고금이 울리며,' 산유수' 가 흘러내렸다. 두터운 구금이 현을 건드리는 자연의 소리는 떨리게 하며 중국 문화에 함축된 우아함의 뜻을 극치로 발휘한다. 중국에서는 이미 거의 3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춘추시기는 이미 독주악기가 되었다. "시경" 에는 고금을 언급하는 시가 많이 있는데, 이를테면 관화 "숙녀님, 하프의 친구" 와 같다. 여춘추' 에도' 당조',' 그 아내가 사이좋게 지내며 하프를 즐겨 연주한다' 는 기록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보아가 피아노를 연주할 때,' 산의 뜻' 이든' 흐르는 물의 뜻' 이든, 그의 친한 친구 종자기는 모두 마음속으로 깨달을 수 있다. 어린 시절이 죽은 후 보아는 절친한 친구를 잃고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 그것은 약 5 센티미터 두께이다. 피아노는 오동판 한 조각과 나무판자 한 장으로 만들어졌으며, 겉모습은 중국 페인트로 칠해져 있다. 판자 () 는 일명 거문고 () 라고도 하며 아치형 직사각형 널빤지로 만들어졌으며, 거문고면은 제품도 없고 기둥도 없다. 판에는 크기가 다른 두 개의 직사각형과 원형 음공이 있어 소리를 아래로 전달한다. 하나는 용지라고 하고, 하나는 풍늪이라고 합니다. 피아노 바깥에는 진주모로 만든 13 개의 작은 둥근 별 로고가 있어 범음과 음소의 상징이다. 피아노는 7 개의 현으로 장식되어 외부에서 안쪽으로, 굵기에서 가늘게 배열되어 있다. ④ 구금의 연주 형식은 독주, 금소 합주, 피아노 (곡에 따라 연주) 와' 아악' 의 네 가지가 있다. 현외음은 왼손으로 휘장을 만지는 것으로, 투명은 구슬처럼 깊고 순수하다. 음을 누르는 것은 왼손으로 현을 누르는 발음으로, 소리를 확고하고 또렷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가락이 현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활음, 비브라토 등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다. (5) 고금의 정취가 유장하고, 금악이 추구하는 의경은 왕왕 그윽하고 깊고 평화롭고 중성적이기 때문에 피아노는 줄곧 중국 문인의 수양성의 필수 과목으로' 사예' 1 위에 올랐다. 당대의 시인 왕위는 "밀죽에 홀로 의지하고, 나는 거문고를 연주하고 흥얼거린다" ("대나무" 백거이는 "칠현이 좋은 친구이고, 두 귀가 지음이라고 생각한다. 마음의 평화는 가볍고, 사이에는 고금이 없다. "("배 한 척이 야금을 돕는다 ") 거문고를 듣는 과정에서 그는 고금을 잊고 속세를 초월하여 황량하고 숭고한 경지에 들어섰다. 유우석' 누추한 실명' 에 묘사된 경지는' 태흔 청상평' 이다. " 송대 구양수는 만년에' 육일실인' 이라고 자칭했고, 그의' 육일' 은 술 한 주전자, 바둑 한 판, 금 한 대, 시서 만 권, 금석학 천 권, 노인 한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진의 도연명은 피아노를 칠 줄 모르지만, 그는 여전히 현악기 한 대를 준비하여 친구가 모일 때마다 연주한다.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알아요. 외로움과 허무함 속에서 정신적인 충실함과 만족을 찾다. ⑥ "바이올리니스트는 음악의 단결이다. 구금은 중국 전통음악문화의 대표로 유네스코에 의해' 인간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 에 등재됐다. 시멘트 숲 속에서 바쁜 도시인들은 생활의 발걸음을 늦추고 안정된 마음으로 일현일조의 깊은 뜻을 체득하여 음악이 체내에서 울려 퍼지게 하고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10 단어 이하)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소개된 객체 (구금에 대한 아래 소개). 구진의 역사; 구진의 구조 구진의 연주 형태와 음색; 구금의 역할. 3. 예 1: 설명: 예문:' 시경' 에는 구금을 언급하는 시가 많이 있다. 예를 들면' 관화',' 숙녀님, 토끼할아버지' 등이 있다. 당조'' 아내와'' 거문고를 연주하는 것' 등등. 기능: 구금은 역사가 유구하다. 예 ②: 묘사방법: 디지털문: 비파는 보통 길이가 약 130cm, 너비가 20cm, 두께가 5cm 입니다. 역할: 과학은 pipa 의 크기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주" 라는 단어는이 세 가지를 설명합니다. 해석적 언어의 정확성과 엄격함을 구현했다. 5.( 1) 금, 바둑, 책, 그림 (2) 예 1: 아름다운 거문고를 감상하고 우아한 생활을 즐기세요. 예 ②: 우아한 생활은' 진' 으로 시작한다.

우선 집주인이 필요로 하는 그 질문들에 대해 나는 답을 알 수 없어서 미안합니다. 그러나 집주인에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원문

보아지는 피아노를 치고, 그의 친구 종자는 피아노를 들었지만, 그는 일심으로 태산에 뛰어들었다. 종자기는 "피아노 치는 게 좋다! 마치 산 같다. " 종자기가 대답했다. "구금 연주가 정말 좋아요! 국이 흐르는 물처럼!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피아노를 망가뜨렸고, 그 후로는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세상 곳곳에 드럼이 가득한 줄 알았다. 혼자 북을 치지 않고 성현도 있다. 성현이 있지만 아무도 만날 수 없다. 성현이 그들에게 충성을 다하다! 천 리를 타지 않는 자는 백락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도착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주다주석을 달다

드럼: 연주

풀: 생각해 보세요.

좋아: 좋아.

그리고: 다시

당사자: 그냥; 네. 。 시간

웨이 웨이: 산이 높아 보입니다.

덜 선택: 곧, 잠시 후.

양양: 물이 아주 커요.

휴식: 휴식

절대: 잘라내기

생각: 왜냐하면

다음과 같은 경우

대답: 다시 한번

번역

보아는 피아노를 치고, 그의 친구 종수기는 음악을 좋아한다. 보아가 피아노를 칠 때, 그는 태산을 오르는 것을 생각했다. 종자기는 기뻐하며 말했다. "얼마나 좋은 연극인가! 나는 우뚝 솟은 태산을 본 것 같다! 클릭합니다 보아는 또 흐르는 물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이렇게 말했다. "얼마나 좋은 연극이냐! 나는 마치 바다의 강해를 본 것 같다! " 종자기가 병으로 돌아가자 보아는 매우 슬펐다. 그는 피아노를 망가뜨리고 현을 끊었고, 그 이후로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에 더 이상 종자기와 같은 지음이 그를 위해 연주할 가치가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피아노를 칠 뿐만 아니라 재능 있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재능과 덕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내놓지 않는데, 성인은 무엇을 통해 충성하는가? 좋은 말은 자기가 천리마가 되는 것이 아니라, 백락이 다시 천리마가 될 때까지 기다린다.

5.' 이 복금고' 의 문어문 답은 1 입니다. 단어의 발음과 해석.

(1) 밀봉 () 작업 (2) 문자열 () 과 드럼을 구합니다.

(3) 피아노를 위한 흙 (4) 상자 (4)

문장을 번역하다

① 백 금 에 쉽게, 모든 왕조 를 제공합니다.

(2) 상자는 흙 속에 묻혀있고, 그 해의 시기,

(3) 독특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3. 왜 원래의' 부곡' 피아노가' 인간의 보물' 이 되었는가? (원문 대답)

4. 같은 거문고를' 돌려주다' 에서' 역대에 바치다' 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보물' 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마지막 감탄은 문장 주제를 드러낸다.

대답:

1.① 인감 조각 ② 서안 꼬치 ③ 주체 ④ 시안을 상자에 넣는다.

나는 많은 돈을 써서 사서 법정에 제출했다.

(2) 상자에 넣고 흙 속에 묻혀 1 년 후에 파낸다.

그냥 피아노인가요? 온 세상이 이렇다.

3. 노동자 화교가 귀국하여 화가를 구하고 선을 끊는다. 그는 또한 인감 노동자를 찾아 과거를 끝냈다. 상자, 흙 속에 묻혀있는, 1 년 동안,

진 () 에 대한 세인의 평가는 매우 맹목적이며, 골동품인지 아닌지로만 그 가치를 결정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하지만 진의' 고' 와' 고' 는 구별하기 어렵다. 대시',' 고풍 특색',' 토취만 있으면 고금을 사칭하고 박수를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보편적인 사회 현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진재실학을 중시하지 않고 허명만 중시한다.

고전 중국어 "jingu" 읽기 답변:

아르바이트를 하는 화교는 금, 현, 드럼, 김음옥을 잘한다. 나는 이 세상의 아름다움이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한다. 국공에게 "부곡" 이라고 읽게 했다 돌려주세요. 해외 화교 노동자 귀국, 화가를 찾아 단절을 하다. 그는 또한 인감 노동자를 찾아 과거를 끝냈다. 상자는 흙 속에 묻혀서, 연내에 나올 예정이니, 그때가 되면 상장하기에 적합하다. 귀인은 그것을 백 금으로 보고, 그것을 북으로 바치면 쉽다. 월관전의 취지는 "천하가 소중하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화교 노동자들은 듣고 한숨을 쉬었다. "세상은 정말 불쌍하다! 독특한가요? 그렇지 않으면. 빨리 생각하지 않으면, 그것은 죽었다.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유령 산에 들어갔을 때, 나는 그 끝을 모른다.

번역:

노동자 화교는 양질의 오동나무 한 조각을 가져와 거문고를 만들고 거문고 줄을 달고 연주하면 거문고 소리가 은은하게 들려온다. 마치 김옥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이것이 세계 최고의 피아노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음악 관리인 태창에게 주었고, 태창은 종종 선임 음악가에게 그것을 감정해 달라고 요청했다. 음악가는 "이 피아노는 충분히 낡지 않다. 클릭합니다 태창은 피아노를 화교 노동자들에게 돌려주었다.

화교 근로자들은 피아노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 페인트공과 상의해 거문고 페인트에 울퉁불퉁한 무늬를 깨뜨렸다. 두루마리에 따라 거문고에 고대 문자를 새기다. 상자에 넣고 흙에 묻다. 1 년 후, 노동자 화교가 거문고를 파서 시장에 내놓아 팔았다. 권세 있는 사람이 시장을 지나다가 피아노를 보았다. 그는 백 금으로 그것을 사서 법원에 바쳤다. 악관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말했다. "이 거문고는 정말 세상에 희귀한 보물이다!"

화교 노동자들은 듣고 한숨을 쉬었다. "정말 슬픈 사회야! 피아노만 그런가요? 온 세상이 이렇다. " 고치지 않으면 망한다! 그래서 노동자 화교가 깊은 산속으로 뛰어갔고, 다시는 그를 본 사람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