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작문

시를 쓰는 구체적인 방법은 두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직접 서정이고, 하나는 간접 서정이다.

첫째, 직접 서정.

직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작가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무자비하며, 사각을 차지하지 않는 것이다. 예를 들면: 왕 guozhen 정말 "감사합니다".

둘째, 간접 서정.

간접 서정은 직접 서정적이며,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다른 물체에 놓아서 독자가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간접 서정은 경정 서정, 탁물 서정, 상징수법, 허실 결합으로 나눌 수 있다.

1, 서정을 빌린다.

경서정은 경서정을 빌리는 것이고, 작가는 경서정을 빌려 독자들이 작가의 진심을 분명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린웨이인의 "당신은 인간의 4 월의 날" 입니다.

2. 물건을 들고 자기의 뜻을 표현합니다.

비유, 의인, 상징 등으로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대상에 대한 묘사와 서술을 통해 자신의 소망과 소망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시몬의 "꽃이 피는 나무" 처럼요.

3,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

시 속의 실상과 허무는 객관적인 사물과 상상 속의 경물을 가리킨다. 현실은 느낄 수 있고 자연적으로 존재한다. 가상은 허황된 것이다, 머리 속에 있다. 예를 들어, 해자의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4. 상징수법.

상징주의는 사물 사이의 어떤 연계에 근거하여 누군가나 어떤 물건의 구체적인 이미지 (기호) 를 이용하여 어떤 추상적인 개념,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것은 문장 웅장, 함축, 심오함을 만들 수 있다. 상징수법을 적절히 사용하면 추상적인 정신적 자질을 구체적이고 감지 가능한 이미지로 바꿔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문장 깊은 의미를 부여하여 독자에게 씹고 기억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겨 줄 수 있다.

시의 특징:

1, 고도로 집중되어 있어 일반적으로 사회생활을 반영한다.

2, 서정적 표현, 풍부한 사상 감정이 배어 있다.

풍부한 상상력, 협회 및 환상.

4. 언어의 음악적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