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은 위재 작문 500 편을 채택하였다

1.' 시경' 에 다시 쓴 500 자 속의 죽음과 살인은 항상 나를 무섭게 한다.

꼬박 1 년이 지났는데도 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은 여전히 나를 적응할 수 없게 했다. 공포, 메스꺼움, 슬픔, 불안, 각종 감정이 나를 괴롭히고 있다.

옛사람들은 늘 나라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것은 행복하고 영광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내가 본 것은 음침한 하늘이었고, 곳곳에 색채와 슬픔, 그리고 두려움에 왜곡된 회색 얼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행복과 영광은 어디에 있습니까? 끝없는 전쟁은 대량의 생명 손실을 초래했다. 언제인지 이 사악한 날이 끝난다! 매일 비채를 먹고, 그것들이 날마다 자라는 것을 보고, 초기의 새싹이 마지막 낙엽으로 변한다.

어쩌면 어느 날, 이 마지막 물건까지 다 먹었을까? ! 나는 매일 피곤해서 밥을 못 먹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때때로 하늘을 우러러보며 밤이 물처럼 고요하면 내 고향이 생각난다.

우리 가족은 내가 하루빨리 명월로 돌아오기를 기도하고 있습니까? 가득 찬 상처가 이미 내 입을 말문이 막히게 하고, 깊은 탄식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누가 나의 고통을 위로할 수 있습니까? 당설의 꽃은 여전히 만개하고 있다. 현란한 꽃이 이 회색 전장에 약간의 밝은 색을 더해 주지만, 말할 수 없는 처량함을 느끼게 한다.

준마 병거는 마치 어복과 같다. 이 잘 훈련된 군대에 직면하여, 나는 원망도 없이 자부심을 느껴야 한다.

이렇게 강력한 군대가 있으면 우리나라는 태평해야 한다. 하지만 동료의 피와 시체를 밟고 있는데, 내가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찌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쩌면 어느 날 나는 차가운 시체가 되어 세월의 황사에 매몰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혼자입니다. 제가 붙어 있는 중국의 광활한 땅을 지키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는 군복을 입고, 말이 하는 소리를 듣고, 바람이 부는 소리를 들었다.

내 손에 있는 창이 적의 가슴을 한 번에 하나씩 찔렀고, 따뜻한 피가 내 온몸을 붉게 물들였다. 황홀한 가운데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것 같고, 귀는 고요하고, 진홍색 하늘만 남았다. 저녁노을처럼, 분홍색의 정지처럼-적의 칼이 내 몸을 관통하고, 내 영혼을 조금씩 벗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통도 눈물도 ... 갑자기 나는 고향으로 날아갔다. 과거의 이일 유양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지금 나를 맞이하는 것은 끝없는 눈과 끝없는 외로움이다. 눈은 내 명철한 몸을 뚫고 한 가닥의 푸른 연기로 변했다. 아니, 나는 몸이 없다.

이제 나는 세상에 붙어 있는 유령일 뿐이다. 나는 꿈속에서 수없이 나타난 곳으로 돌아왔다.

그곳에서 우리 가족은 여전히 나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그들 옆에 서 있다. 나는 손을 뻗어 아내의 아름답고 초췌한 얼굴을 만지고 싶었지만 곧장 그녀의 몸을 통과했다.

나는 그녀의 이름을 부르려고 했지만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눈물이 소리 없이 내 뺨 위로 미끄러져 온도가 없다.

우리는 지척에 있지만 또 아득하다. 천천히 떠나고, 묵묵히 뒤돌아보며, 가슴을 맴도는 그 집을 응시하며, 마음속으로는 알 수 없는 괴로움과 발걸음도 느릿느릿 움직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나는 가야 한다. 나와 가족은 이미 음양과 떨어져 있어서 여기에 남아 있으면 슬픔만 더할 수밖에 없다. 전방에서 나를 기다리는 것은 다음 환생이 될 것이다.

2.' 시경' 500 자 개편의 죽음과 살육은 항상 나를 무섭게 한다.

꼬박 1 년이 지났는데도 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은 여전히 나를 적응할 수 없게 했다. 공포, 메스꺼움, 슬픔, 불안, 각종 감정이 나를 괴롭히고 있다.

옛사람들은 늘 나라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것은 행복하고 영광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내가 본 것은 음침한 하늘이었고, 곳곳에 색채와 슬픔, 그리고 두려움에 왜곡된 회색 얼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행복과 영광은 어디에 있습니까? 끝없는 전쟁은 대량의 생명 손실을 초래했다. 언제인지 이 사악한 날이 끝난다! 매일 비채를 먹고, 그것들이 날마다 자라는 것을 보고, 초기의 새싹이 마지막 낙엽으로 변한다.

어쩌면 어느 날, 이 마지막 물건까지 다 먹었을까? ! 나는 매일 피곤해서 밥을 못 먹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때때로 하늘을 우러러보며 밤이 물처럼 고요하면 내 고향이 생각난다.

우리 가족은 내가 하루빨리 명월로 돌아오기를 기도하고 있습니까? 가득 찬 상처가 이미 내 입을 말문이 막히게 하고, 깊은 탄식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누가 나의 고통을 위로할 수 있습니까? 당설의 꽃은 여전히 만개하고 있다. 현란한 꽃이 이 회색 전장에 약간의 밝은 색을 더해 주지만, 말할 수 없는 처량함을 느끼게 한다.

준마 병거는 마치 어복과 같다. 이 잘 훈련된 군대에 직면하여, 나는 원망도 없이 자부심을 느껴야 한다.

이렇게 강력한 군대가 있으면 우리나라는 태평해야 한다. 하지만 동료의 피와 시체를 밟고 있는데, 내가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찌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쩌면 어느 날 나는 차가운 시체가 되어 세월의 황사에 매몰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혼자입니다. 제가 붙어 있는 중국의 광활한 땅을 지키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는 군복을 입고, 말이 하는 소리를 듣고, 바람이 부는 소리를 들었다.

내 손에 있는 창이 적의 가슴을 한 번에 하나씩 찔렀고, 따뜻한 피가 내 온몸을 붉게 물들였다. 황홀한 가운데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것 같고, 귀는 고요하고, 진홍색 하늘만 남았다. 저녁노을처럼, 분홍색의 정지처럼-적의 칼이 내 몸을 관통하고, 내 영혼을 조금씩 벗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통도 눈물도 ... 갑자기 나는 고향으로 날아갔다. 과거의 이일 유양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지금 나를 맞이하는 것은 끝없는 눈과 끝없는 외로움이다. 눈은 내 명철한 몸을 뚫고 한 가닥의 푸른 연기로 변했다. 아니, 나는 몸이 없다.

이제 나는 세상에 붙어 있는 유령일 뿐이다. 나는 꿈속에서 수없이 나타난 곳으로 돌아왔다.

그곳에서 우리 가족은 여전히 나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그들 옆에 서 있다. 나는 손을 뻗어 아내의 아름답고 초췌한 얼굴을 만지고 싶었지만 곧장 그녀의 몸을 통과했다.

나는 그녀의 이름을 부르려고 했지만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눈물이 소리 없이 내 뺨 위로 미끄러져 온도가 없다.

우리는 지척에 있지만 또 아득하다. 천천히 떠나고, 묵묵히 뒤돌아보며, 가슴을 맴도는 그 집을 응시하며, 마음속으로는 알 수 없는 괴로움과 발걸음도 느릿느릿 움직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나는 가야 한다. 나와 가족은 이미 음양과 떨어져 있어서 여기에 남아 있으면 슬픔만 더할 수밖에 없다. 전방에서 나를 기다리는 것은 다음 환생이 될 것이다.

3. 고시, 시경, 위성 500 자 단편, 따기, 따기, 새싹이 이미 파토되었다. 집에 가는 것은 이미 반년이 넘었다. 집도 없고, 방도 없고, 단지 침략으로 인한 것이다. 너는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다, 단지 지렁이가 자주 고생하기 때문이다. 채위를 따고 채위를 따고 아무도 고향에 가서 질문을 하지 않았다. 채위를 따니 채웨이의 줄기와 잎이 두껍고 딱딱하게 변했다. 집에 가는 말을 하면 올해는 또 맑은 날이다. 황실의 일은 끝이 없고 잠시도 평온을 누릴 수 없다. 걱정이 정말 고통스러워서 오늘은 아낄 수가 없다.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당조가 엉망진창이다. 누가 높은 마차를 탈 것인가? 그것은 장군 전용이다. 전차는 이미 운전하여, 네 마리의 말이 웅장하다. 그들은 감히 무사하지 못하고 자주 싸우며 한 달에 세 번 신고한다. 그들이 운전할 때, 네 마리의 말이 모두 강하고 얼굴이 환해졌다. 장군은 차를 지휘로 하고, 병사는 차를 엄호한다. 말 네 필의 발걸음이 가지런하고 활에 상아 어피가 장식되어 있다. 그들은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잠자리의 상황은 매우 급하다. 내가 집을 떠나 군대에 합류했을 때 버드나무가 가볍게 흔들렸다. 지금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 눈송이가 하늘을 날고 있었다. 길이 길고 느리며, 나는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마음이 정말 슬프다. 내가 얼마나 슬픈지 누가 알겠어.

4.' 시경 채웨이' 로 한 편의 작문을 다시 쓰고 1 인칭으로 채웨이를 한 편 쓰다. 비채의 새싹이 이미 돋아났다.

집에 간다고, 집에 간다고, 또 1 년이다. 집이 있으면 집이 없으면 귀신과 싸운다.

한가한 정취가 없이 앉아서 귀신과 싸우다. 유럽연합을 한 움큼 따자, 비채는 싱싱하고 봉오리가 맺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집에 가라", "집에 가라" 고 해서 걱정입니다. 슬프고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정말 씁쓸하다.

토지 국방 이전을 결정하기가 어렵다. 누가' 신탁' 이라는 책을 집으로 가져갈 것인가? 유럽연합을 따자, 비채는 이미 늙었다. "집에 가라", "집에 가라", 그리고 10 월이 또 왔다.

왕실 심부름은 없습니다. 나는 쉬고 싶다, 한가하지 않다. 슬픔과 고통으로 가득 차서 다시는 집에 갈 수 없을까 봐 두려웠다.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당설꽃이 겹겹이 피다. 어떤 차가 크고 큰가요? 장군은 큰 병거를 탔다.

병거를 몰고 전쟁에 나갔고, 네 마리의 건장한 말이 함께 질주했다. 너는 어떻게 감히 국경에서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니? 1 월에 몇 번이나 이길까! 대공마 네 마리를 몰고, 말은 키가 크고 크다.

장군은 차에 기대어 병사들이 그것으로 엄호했다. 네 마리의 말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고, 어피 화살주머니는 활을 조각한다.

어느 날도 경계하지 않고 군정이 급하지 않다! 당초의 원정을 돌아보니 버드나무가 바람에 따라 불었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길이 질퍽거려서 걷기가 어렵고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파서 정말 피곤하다.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누가 내 슬픔을 알아?

5. 시경. 채웨이는 500 자의 작문으로 전개되었다. 비채는 따다가 따고 새싹 끝이 나타났다.

그는 집에 가겠다고 했지만 연말까지는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 아내도 없고 집도 없고 모든 것이 너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나는 살거나 쉴 시간이 없다, 모두 아르마딜로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비채는 따고 따고, 비채는 얼마나 싱싱한가.

"집에 가라", "집에 가라" 고 말하는 것이 얼마나 답답한가. 슬픈 마음은 불처럼 타오르고 목마름은 참을 수 없다.

주둔군은 아직 불안정하여, 집에서도 그것을 위탁하여 소식을 탐문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비채는 이미 따고 땄다. 비채는 늙고 딱딱하다.

"집에 가라", "집에 가라", "10 월 봄꽃이 피었다" 고 말했다. 징병은 끝이 없어서 잠시라도 안정될 수 없다.

내 마음이 너무 아파서 지금 집에 갈 수 없다.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당화입니다.

지나가는 그 차는 누구의 차입니까? 물론 장군이 타고 있습니다. 전차는 이미 운전해서, 수컷 말 네 마리가 키가 크고 크다.

누가 감히 안전하게 살 수 있습니까? 한 달 안에 여러 차례 싸우다. 수컷 말 네 마리를 몰고,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에 앉아 있었고, 병사들도 그것에 기대어 숨었다. 말 네 필은 이미 능숙하게 훈련을 받았고, 코끼리 뼈로 장식된 활과 상어 가죽 화살주머니가 하나 있다.

어찌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귀신을 찾는 것은 매우 급한 일이다. 나는 집을 떠날 때 버드나무가 바람에 펄럭이는 것을 기억한다.

지금 나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온통 눈송이이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피곤하다.

내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고통은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6.' 시경 채웨이' 발췌를 500 자로 바꾼 이야기. 시 전체는 세 장으로 나뉜다. 처음 세 장은 겹겹이 쌓여 있고, 채웨이유강, 수비 군사는 타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향수는 이미 오래되었다. 작가는 이렇게 썼습니다. "산웨이, 너는 이미 싹이 트고, 이미 태어났다. 우리는 집에 가야 한다!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또 한 해가 되었는데, 우리는 이미 가족을 돌볼 수 없게 되었다. 왜요 침입을 위해, 우리는 잠시 앉아 있을 시간도 없고, 침입을 위한 것이다.

공격해야 돼! 또 위위를 고를 때가 되었다. 잎이 우뚝 솟아 이미 자라서 잎이 매우 연하다. 집에 갈 시간이야! 내 마음속의 슬픔이 이렇게 맹렬해서 내가 전쟁을 위해 뛰어다니고 있어서 우리의 주둔 기간은 불확실하다. 누가 우리에게 편지를 가지고 집에 갈 수 있습니까? 산미가 건장하게 생겼으니 집에 돌아가야겠다! 10 월은 이미 봄이다! 그러나 국왕의 일은 끝이 없다. 그는 한가할 리가 없다. 그의 슬픈 심정은 매우 고통스럽지만, 아무도 그를 위로하고 있지 않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바쁘고 긴장된 국경 전쟁에 관한 것이다: 활짝 핀 꽃은 무엇인가? 당설의 꽃입니다. 번화 () 와 비단 () 으로 군대 차마의 번영을 비유하다. 뭐가 대단한가? 그것은 사병의 군차이다. 병거가 생겼고, 전마가 크고 힘차고, 전쟁이 잦아서 군대는 어쩔 수 없이 이주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마, 군마, 군마, 군마, 군마) 너는 어떻게 감히 안정할 수 있니? 머리를 쳐들고 네 필의 종마를 몰고 장군은 병거에 앉아 보병이 병거 뒤에 숨어 있고, 전마는 위풍당당하고 건장하며, 병사들의 손에 있는 상골활과 어피화살낭은 항상 그들 곁에 있다. 침략전쟁은 이렇게 강하고, 이렇게 날뛴다. 말들은 매일 경각심을 강화할 수 있다. 이 두 장은 흉악함과 주군의 군기가 엄격하고, 병사가 강마장한 거대한 군사력을 다룬다.

그러나 주둔군의 생활도 힘들고 긴장되어 작가가 현실주의 필법으로 쓴 것이다. 제 6 장, 필봉을 바꿔 징병자들이 귀향길에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슬픔을 썼다. 출정을 떠올렸을 때 예성양버들이 무성했고, 이때 눈보라가 귀향했고, 길은 멀고 춥고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매우 어색하고 처참했다.

진 () 대인 사현 () 은' 나는 과거식이었다' 네 문장을 300 곡 중 가장 좋은 시로 삼았다. 문학사에 큰 영향을 미치다.

후대 학자들의 전창에 의해 자주 모방된다. 《시경》은 심오하고 소박한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이런 슬프고 감동적인 작품은 많지 않다.

그래서 그렇게 되었습니다.

7. 시경. 채웨이는 500 자의 작문으로 전개되었다. 비채는 따고 따고, 비채는 싹이 났다.

그는 집에 가겠다고 했지만 연말까지는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 아내도 없고 집도 없고 모든 것이 너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나는 살거나 쉴 시간이 없다, 모두 아르마딜로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비채는 따고 따고, 비채는 얼마나 싱싱한가.

"집에 가라", "집에 가라" 고 말하는 것이 얼마나 답답한가. 슬픈 마음은 불처럼 타오르고 목마름은 참을 수 없다.

주둔군은 아직 불안정하여, 집에서도 그것을 위탁하여 소식을 탐문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비채는 이미 따고 땄다. 비채는 늙고 딱딱하다.

"집에 가라", "집에 가라", "10 월 봄꽃이 피었다" 고 말했다. 징병은 끝이 없어서 잠시라도 안정될 수 없다.

내 마음이 너무 아파서 지금 집에 갈 수 없다.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당화입니다.

지나가는 그 차는 누구의 차입니까? 물론 장군이 타고 있습니다. 전차는 이미 운전해서, 수컷 말 네 마리가 키가 크고 크다.

누가 감히 안전하게 살 수 있습니까? 한 달 안에 여러 차례 싸우다. 수컷 말 네 마리를 몰고,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에 앉아 있었고, 병사들도 그것에 기대어 숨었다. 말 네 필은 이미 능숙하게 훈련을 받았고, 코끼리 뼈로 장식된 활과 상어 가죽 화살주머니가 하나 있다.

어찌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귀신을 찾는 것은 매우 급한 일이다. 나는 집을 떠날 때 버드나무가 바람에 펄럭이는 것을 기억한다.

지금 나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온통 눈송이이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피곤하다.

내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고통은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