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네 편의 시 중에서 작가는 과장된 채색 방법을 사용했다. 봄방송 계절에 춘초와 복숭아꽃이 산야에서 가장 눈에 띈다. 춘초가 어떤지, 복숭아꽃이 어떤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절실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몰입감을 주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왕웨이는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염색 비교" 를 사용하여 "녹색" 단어를 강조하고 "합의" 를 사용하여 "빨간색" 단어를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화가의 안목이자 화가의 색채 방법이기도 하다. 빨간색과 녹색을 높이 강조하십시오. 빨간색은 불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린, 염료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결과, 풍부한 봄기운이 빨강, 녹색 색채의 돌출과 과장을 통해 종이에 솟아올랐다.
대련은 후세의 명문으로, 가가와 춘색을 묘사한다. 정적인 경치를 역동적으로 써서 원래 아름다웠던 푸른 풀 붉은 꽃이 더 푸르고 빨갛게 묘사되었다. 이 밝은 색채의 그림은 시인의' 담소생' 의 즐거운 심정을 반영하며, 의경이 아름답고 신선하고 활발하다. 이 두 문장은 과장된 수법으로 아름다운 봄빛을 묘사하는데,' 복숭아꽃에는 비가 내리고, 류록대는 아침담배' (왕위' 전원악 7 곡') 와 비슷하다.
35. 유영묘는 어표' 옥림령' 으로 부를 단어로 부드러운 이야기를 했다. 정경이 융합되고, 사물과 정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시적인 아름다움의 경지에 이르렀다. 저속한 언어의 사용은 이 단어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한다. 류영의' 옥림령' 도 정경 융합의 전범이다. 시인은 정경이 융합되는 수법을 이용하여 사람을 매료시키는 경지를 만들고, 화면으로 경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매미, 정자, 류, 바람, 그믐달의 모든 이미지는 이별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이 카드 자체는 이별 슬픔의 내포를 가지고 있고, 류어는 이를 바탕으로 양조되어 깊은 이별감과 슬픈 정을 발산한다. 류영은 단어의 심미적 재미에서 대중화 방향으로 발전한 단어도 예외는 아니다. 단어는 "미스", "더 인상적", "재능", "말하기" 등과 같은 실생활에서 구어화, 비속어화된 단어를 사용하여 단어의 언어를 통속화, 구어화하여 감정을 숨기지 않고 분출시켰다. 동시에, 쓰기 리듬에 있어서 시인은 단지' 생각' 과' 하나' 일 뿐, 심지어 세 가지 성조를 사용했을 뿐, 그 감정의 긴박성은 말할 것도 없다. 물론, 류영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두 계층의 두 틈새의 교대와 대칭을 바탕으로 규범성을 잃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