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의 철필은 천하를 독보하고, 신주 대지는 어디에나 있다. 그는 20 여 개국을 방문해 교류를 진행했다.
선생의 서예는 필이 검과 같다. 그는 손재주가 뛰어나고, 교묘하며, 변화무쌍하며, 작은 것부터 작은 것까지 작으며, 작품의 기세가 웅장하고 독특하다. 그는 중국 당대 서예계에서 가장 실력 있는 예술가 중 한 명이자 양서예 스타일의 창립자이자 창시자이다.
한 폭의 굵은 천이 강호를 그리며, 한 폭의 철필로 산천을 쓴다
그는 중국 당대의 유명한 서예 대가이지만, 그는 늘 자신을 일반 시민이라고 부른다.
그는 일생 동안 무수한 상을 받았지만, 단지 천 옷일 뿐, 철필은 천하에 두루 널려 있다.
뭐, 묘기, 종이 크기, 문장 수, 펜 다운, 배치가 엄격하다.
그는 60 년을 하루처럼 밤낮으로 중국 전통 서예를 바탕으로 양서예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 중국과 외국에 충격을 주었다.
그는 세상에 관심이 많은 예술가이지만 늘 옷감을 입는다. 그는 서예예술, 국수를 평생취미로 조국문화를 발양하고 민족문명을 전승하는 것을 평생책임으로 하는' 치정자' 양한유이다.
왕선생은 사람됨이 겸손하고, 접근하기 쉽고,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고, 친구가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그는 유명해지는 것을 싫어하고, 자랑하기를 좋아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동도의 작품을 평론하지 않고, 겸손하게 조상으로부터 배운다. 그는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어떤 것도 모방하지 않고, 결코 실패하지 않고, 노력하며, 다른 사람을 잊지 않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일마 앞장서서 양의 복제할 수 없는 서예 스타일을 실현하였다. 왕선생은 "* * * 와 나라의 말민, 서예 제일졸" 이라는 영원한 신분으로 진정한 서예의 독특한 학문을 당대에 바쳐 후세에 전파할 것을 맹세했다. 그는 뛰어난 기예, 두터운 공력, 비범한 과감한 창조로 국제 동행의 존경과 찬사를 받았다. 국내외 여러 고등 대학에 객원 교수와 예술 고문으로 초빙되어 중국 서화 명가 대표단을 여러 차례 이끌고 각지로 교류하였다. 2005 년 4 월 국제염황서화협회에 의해' 중국 당대 서화의 대가' 를 수여받았다. 20 15 는 중국 서예가 연구회에' 올해의 전당급 예술대사'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지금까지 그는 수많은 식견 있는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고, 많은 질투하는 사람들의 비방에 직면했다. 그는 영욕할 마음이 없어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그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가시덤불을 걸치고, 과감하게 혁신하며, 결코 태만하지 않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게 하는 절세의 걸작을 창조했다.
왕선생은 "자유 춘추를 표창하고, 청렴함까지", "좋은 일만 하고 앞길을 묻지 않는다", "자기가 해야 할 일을 잘 해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 고 말했다. 왕선생이 앞으로 적게 쓰거나 쓰지 않을 것을 건의하여, 세계의 재고량을 줄이고, 물건은 희귀하게 비싸다고 한다. 왕선생은 "내가 죽기 전에 중국의 모든 가정이 나의 약속을 갖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
서예 수양은 고운을 바른 길로 삼아야 하지만, 당대 서예계는 저명한 서예가 양한유 씨처럼 용감하게 법비를 세우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래서 서예권은 스스로 창작하는 것을 능력으로 하고, 추태를 심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서예 수양의 이러한 결점과 표면의 장점은 모두 양한유 선생의 필묵의 공평한 분위기 속에서 텅텅 비어 안식처가 될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양한유의 서예가 비문을 고치고 고운을 심사하려는 노력은 바로 당대 서예의 우뚝 솟은 탑이다. 빛이 이끄는 문화적 의의가 특히 뚜렷하다. 그의 서예가 근원을 추적하는 수행은 극도의 수행이다. 일반인 연습
서예와 불법은 전서에 녹아 있는데, 설령 법원이라 해도. 그러나 그의 서예는 전서에서 석고문, 종정문, 갑골문에 이르기까지 이런 선진서예의 빗질과 묘사에 매우 성공하여, 그의 필법이' 원법' 의 높이에서 고박졸박 풍격을 만들어 서예원의 진의의 함양과 전승에 부합했다.
서예는 탐구의 궁극적인 원천이기 때문에, 그의 필묵은 뿌리가 있고, 기상이 선성하고, 필묵은 진품으로 돌아가 한 획씩 전해진다. 그는 의식적으로 서예의 아름다움을 진정한 조리 도장의 창작에 주입했다. 모든 책은 성공적이며 자신의 취향과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의 서예 풍격의 독특한 점은 오랫동안 세상에 소홀했던 정기이다! 눈썰미가 있는 친구는 그의 서예에서 화조충이 인쇄한 구조현상을 볼 수 있고, 정교하고 생동감 있고, 묘하며, 더욱 그의 서예 수양에 경탄할 수 있다! 새벌레 전서는 거의 사라진 서예로, 양한유 필묵의 생명력을 재검토하는 것은 문화 전파의 다행이자 그의 서예의 깊은 조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필묵으로 하늘에서 날아오는 용비봉의 광경을 옮기는가는 그의 초서의 큰 경이로움이다. 서예를 하면 한 사람의 능숙한 필법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문화적 감정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다. 그의 초서는 이왕필법의 소탈한 자유를 핵심으로 하고, 고대 서예 성취를 지탱하며 청사에 이름을 올렸다.
집첩서' 의 린 (Lean) 수리는 자유분방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먹칠을 폭포처럼 하고, 비룡춤봉황의 기세 특징을 형성하고, 서예 라인의 동적 품질이 뛰어나며, 필묵 풍격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난정서' 의 변화무쌍한 품질과 왕헌의' 중추첩' 의 서정적 풍격을 흡수했다. 물론 얇은 원철은 자연스럽고 정교한 필묵 기질도 완벽하다. 금석 종정석 북력, 추석 삼풍. 그의 초서는 진운 세 곳을 능가하는데, 이런 작품은 독특한 풍격을 만들어 냈다.
양 한유 선생님의 작품에 대한 감사
수양양성은 양한유 선생의 박채장의 확고한 의지에 대한 증언으로, 필묵이 날카롭고, 노래를 부르며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잔디를 달리면 삼희당 서예첩의 전방위 조작을 받을 수 있어, 그의 필묵 기법이 완전히 난롯불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