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 "미터" 에 대한 자세한 설명

서예 "미터" 에 대한 자세한 설명

에싱길로 케이.

쌀' 자의 용법은 서예 학습자와 애호가들 사이에서 줄곧 논란이 있었다. 계공 선생 1986 년에 출판된 서예개론 48 페이지의' 미터' 에 대한 해석이 틀렸다. 계공 선생은 나의 사촌 동생이자 나의 선생님이기 때문에, 나는 그와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의 반복 교수를 받을 기회가 있다. 오늘 기공이 알려준 것과 나의 실천 경험을 상세히 써서 다른 사람이 서예 구조를 연습할 때 우회로를 덜 걷게 했다.

계공 선생이 말한' 미터' 자는 서예 구조의 중요한 법칙이며 서예예술에 큰 공헌이며, 홍모에 나오는' 미터' 나' 우물' 과는 다르다. 레드몰드의 격자는 초보자에게 획의 위치를 배정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미터" 칸의 구조법칙은 쌀을 쓸 때13 ㎞ 2 보다 작게 4 ㎞ 5 보다 작게 7 ㎞ 6 ㎞ 8 보다 작게 하는 것이다.

즉, 쌀 글자의 상반부에 있는 두 점은 약간 바로잡아야 하고, 하반부의 좌우 획은 약간 평평해야 글자가 보기 좋다.

가장 흔한 오해는 한자의 두 점과 왼쪽 1, 오른쪽 모두 그린 빨간 칸에 45 도 각도의 대각선 칸에 쓰면 표준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소위 글씨를 가로로 쓰는 것만큼이나 나쁘다. 이렇게 쓴 글자는 미감이 없다.

서예개론' 은 글자가 미터, 1, 2 가 3,4,3,4 보다 작으면 5,6,5,6 이 7,8 보다 작으면 역효과를 알 수 없다고 썼다. 여기에 분명히 기하학적 오류가 있습니다.1< 3 < 5 < 7 및 2 < 4 < 6 < 8 이 성립되면 얻었습니다. 이것은 편집자의 필치나 계공 선생의 이론에 대한 오해일 수 있다. 여기 있어야 합니다. ∼1< 3, 2 < 4, 5 < 7, 6 < 8, 3 과 5

한자에는' 미터' 격의 법칙을 쓸 수 있는 글자가 많다.

첫 번째 부류는 상반부에 2 시 1 세로로 서 있는 인물로, 예를 들면 빛, 시간, 때, 쇼와 같다.

두 번째 범주는 나무, 동쪽 등과 같이 아래쪽 1, 왼쪽 1, 오른쪽 1 세로 글자입니다. "미터" 격규칙을 위반하여 이 글자들을 쓰면 효과가 한눈에 드러난다.

이로부터 두 가지 점은 우리가 서예 구조를 배우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첫째, 한자의 구조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다. 구조법칙을 찾아 다른 글자로 확대하면 더 많은 글자를 더 빨리 쓸 수 있는 방법을 더 빨리 익힐 수 있다.

둘째, 한자 구조의 미감은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이 법칙들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장악할 때까지 혁신과 개혁을 서두르지 마라. 서예의 기본기와 구조를 파악한 후, 너 자신의 독특한 물건이 자연히 생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