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룡의 내력에 대해 말하자면, 지금은 시험을 볼 수 있는 면허가 거의 없다. 기존 자료에 따르면 마을 동쪽에는 용골과 매우 비슷한 토맥이 있다고 한다. (같은 단어의 의미에 관해서는, 내 개인적인 연구에 따르면, 이 지역은 과거에 먼 곳에서' 토룡' 처럼 보였고, 유포되어 동음자' 통룡' 으로 발전했지만, 과거에는 두 글자가 모두 산이라는 단어 옆에 있는 것 같았다. 오늘의 용과 산이 있는 용이 맞나요? ) 통룡은 이로부터 붙여진 이름이다. 서통룡은 서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통룡이라고 불린다.
서동룡 지역은 역사가 유구하여 예로부터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얼마 전, 보정-푸핑 고속도로 건설에 협조하기 위해 허베이 문화재 노동자들이 고속도로를 따라 사전 조사를 진행하다가 전국시대 중산이 건설한 만리장성 유적지를 우연히 발견하였다. 손중산 만리장성은 태행산 동쪽 기슭, 당현에서 북서쪽으로 약 3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북기위원현, 남에서 순평현까지 당하 동해안을 따라 구불구불하다. 그것은 낮은 산꼭대기와 산골 위에 세워져 경사진 남북 방향으로 길이가 약 90 킬로미터이다. 몇 개의 관문과 관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해가 심각하다. 그 중 하나는 유명한 바우 히 니아 관입니다. 조롱박 산에 서서 내려다보면 고연국의 면벽을 볼 수 있다는 얘기도 있다. 김용의 글에 모용복은 잊지 못할 5 대 호국 중 하나다.
당현은 전국 고리이자 초기 중산 활동의 중요한 지역이다. 손중산 고대사는 "천기의 나라" 라고 부른다. 종산 () 은 본명 선옥 () 으로 북방 유목민 백티 () 에 속한다. 춘추시대에는 태행산 동쪽을 넘어 여러 차례 금과 교전하였다. 춘추말년, 먼저 당현으로 돌아가 중산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중산무공은 고대 (이 정주) 에 건설되었다. 기원전 406 년에 중산은 위멸하였다. 기원전 380 년경에 중산국이 부흥하여 수도 영수 (현재 평산현 산치촌) 를 옮겼다. 연조와 격렬한 전투가 벌어졌고, 마침내 기원전 296 년에 조에게 소멸되었다.
중산 광복 이후 만리장성은 주로 조의 공격을 막기 위해 건설되었다. 사기? 조시가' 에 따르면 조성후 6 년 (기원전 369 년) 에 만리장성이 종산에 건설되었다. 2300 여 년의 비바람을 겪었는데, 전국 만리장성의 유적은 어디에 있습니까? 오늘 장위화 등 학자들도 여러 차례 탐구와 수색을 했지만 불행히도 실물 증거가 없어 모두 실패했다. L987 년 우리 현에서 문화재조사를 하던 중 처음으로 현지 촌민이' 변벽' 과' 조롱박 덩굴' 이라고 부르는 토석 유적을 발견했는데, 그 연대가 명대 만리장성보다 빠르다고 생각했지만 전국 중산만리장성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 않아 단계적으로 에스컬레이션했다. 후경성 시 문화재 종사자 현장 답사와 중국 장성학회가 파견한 만리장성 전문가 정대림씨가 감정하여 전국 중산만리장성으로 확인되었다. 그 후로 줄곧 곡양 순평 당직을 서고 있다. 만리장성은 마산 남쪽 기슭 당현의 산허리를 따라 평탄한 산간 분지까지 뻗어 있고, 분지 중부에 있는 돌발적인 산봉우리를 가로질러 호리병박 산이라고 한다. 조롱박산 주변의 만리장성은 낮은 산꼭대기와 산골에 건설되어 남북이 기울어지고 돌돌이 쌓여 피해가 심각하다. 잔벽이 있는 소수의 곳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잔재밖에 없다. 잔벽 최고점 0.60 미터, 폭 2-2.5 미터. 서동룡마을 서쪽, 상적성촌동, 산천이 구불, 남서쪽으로 백하향상장촌 북으로 들어가 산비탈을 따라 내려와 도로와 마을에 의해 차단되었다. 만리장성은 상장촌에서 남서쪽으로 산남촌까지 뻗어 서대대 마을의 동쪽 산비탈에 도착하여 서대양 저수지에 의해 잘리고 만리장성은 저수지에 잠겼다. 지금도 호리병박 산에서 모호하지만 희미하게 보이는 만리장성 유적지를 볼 수 있다.
"원과 현지" 권 22 에 따르면, "당현 ... 고대 당나라인데, 야오초가 여기에 봉쇄되었다." 제요는 젊었을 때 당나라의 후작으로 봉쇄되었고, 후세의 부처에 의해' 당요' 라고 불렸다. 그것은 또한 티요의 고향이라고도 불린다. 따라서 당현 문화는 당요 문화라고 불린다. 산시린펜, 산둥 허택, 심지어 절강란시, 도원, 호남 등에서도 이' 고향 분쟁' 에 참여했지만, 요적 고향이 어디에 있든 덕정, 장덕, 조화, 구교, 검소하고, 인민을 이끌고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를 창출하는 선진 사상이 이 곳에서 성행할 뿐만 아니라 야오 문화의
수억 화하 자녀와 마찬가지로 서통룡인은 줄곧 중화민족의 우량한 미덕을 계승하고 있다. 그들은 근면할 뿐만 아니라 사상 관념도 점점 문명화되고 있다. 과거 폐쇄됐던 서동룡박산도 점점 개방되고 있다. 아름답고 풍요로운 조롱박산이 넓고 강력한 팔로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을 환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