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래 삼선산 전설 역사상 봉래 삼선산의 신화 이야기.

봉래 삼선산 전설: 봉래 전설: 예로부터 인간 선경이라고 불렸다. 신화: 발해 신선이 사는 3 대 신산 중 하나. 위안, 벤도. 시작, 시작, 선천적인 기운. 이 기화는 천지를 개척한 사람, 즉 반고이다. 천국을 관장하는 조상이 되다. 시작이다. 반고는 펴고, 천지는 기복이 있다. 천지는 더욱 연결되어 있고, 왼손 끌은 오른손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자연은 일종의 신성한 힘이지만, 천지는 이미 오래 떨어져 있다. 양기가 오르락내리락하고, 청자는 하늘이고, 탁한 자는 땅이기 때문에 혼돈이 열린다. 천지가 열리고 반고가 힘들지만 죽는다. 서울 쉔 은 음과 양 에서 다시 태어났다. 남자는 복희라고 하고, 여자는 여와라고 하고, 남매도 선뱀이다.

창조하지만 세상은 무색이고 생기가 없다. 복희여와는 안에 살고 있는데, 그녀는 매우 자유롭다. 복희가 화가 났다. 그는 땅에서 그것을 잡고 동중국 해로 동쪽으로 흐르는 강인 도랑을 그렸다. 도랑에는 오산과 칠산이 있다. 천지 사이에 산과 강이 있다. 태양, 달, 별은 모두 아침에 있다.

산천은 이미 되었지만 정취가 없다. 여와는 말이 많고, 다시 싸우면 황토가 만들어진다. 짓밟힌 후, 그것은 밧줄을 진흙에 끌어들여 생계를 유지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오선오충이 있고, 하늘, 선, 황토도 있다. 귀신과 악마도 밧줄을 잡고 있다. 이것은 건곤의 시작이며 만물의 근원이다. 신선은 스스로 깨끗하지만, 고혼야귀신의 사람은 불공평하다. 그들도 신선이 되고 싶어한다. 이것은 자연 재해이다.

일월이 변하고, 별이 변하고, 만 년이 지났다. 세상에는 많은 귀신과 악마가 있다. 듣자하니 우리는 모두 여와가 만들었다고 한다. 왜 우리는 하늘에서 죽지 않고 환생을 참아야 합니까? 세계가 발전함에 따라 어떤 사람들은 이 세상에 침몰하여 신선처럼 허송세월할 것이다. 신선말: 세상에 성현이 있고, 봉래가 있어야 하고, 도로를 보수하는 사람은 신선이 될 수 있다. 이 말이 나오자마자 전 세계적으로 큰 파문을 일으켰다. 인귀신은 모두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법을 고치려고 하니, 언젠가는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른바 인간 선경이라, 진리는 봉래에 있다. 네, 그렇습니다.

전설의 산이 되다: 쿤룬 이후, 순전히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에 일어난 신선신앙의 산물이다. 그 짙은 인공 색채로 도교의 선구자가 되었다. 신선사상의 핵심은 신선이다. 신선은 신화 사상에서 비롯되지만 신선과 신선화는 계급사회에서 정식으로 형성된다. 화선 이천여 년의 역사를 보면 모두 신화 () 와 관계가 있지만, 나중에는 달라졌다.

신성한 세계에서 가장 초기의 신은 동물이 아니라 인간이다. 선녀의 원형은 인간이다. 신선은 인간의 이상화이고 선경은 인간의 활동과 욕망을 중심으로 한 인생의 이상적인 무대다. 동물은 직접 영생할 수 없다. 그들은 장기 배양을 거쳐 먼저 정자가 되고, 성충이 되고, 결국 신선이 되어야 한다. 중도에 예상치 못한 좌절을 당하면 이전의 모든 성과를 잃을 수 있다.

그렇다면 왜 진나라와 한 왕조가 불멸의 바람을 일으킬까요? 이것은 진나라 시대의 전쟁과 관련이 있다. 전국시대 사람들은 모두 중국을 통일하고 싶어했고, 전쟁은 끊이지 않았고, 인민 생활은 보장되지 않았다. 그들은 세속을 초월한 선경을 동경하는데, 전란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수양성과 장수를 이어갈 수 있다. 신화 및 환상에 의해 영감을, 그들은 동화 세계를 상상. 진한통일 이후 최고 통치자는 영원히 편안한 생활을 하기 위해 장생불로를 바라며 위에서 아래로 열광하는 신선 신앙을 불러일으켰다. 무녀가 변형한 연금사들 중 일부는 당시 문화에 큰 기여를 했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명리를 위해 최고 통치자를 영합하고 전설의 바다 봉래, 방장, 영주를 선전했다. 이것은 동양의 삼선산이며 오선산이라는 말도 있다. 줄곧 동방봉래선경이라고 불렸다. 전국 말기, 제위왕, 제선왕, 연소왕, 진시황, 양무제는 봉래선경을 찾기 위해 사람을 보냈지만, 실제로 도착하지 않았다. 삼신산이 물 속에 숨어 있거나 바람이 세서 중도에 돌아왔다. 이른바 선산이라고 해도 사실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방사들이 날조한 것이다.

그중 한 명은 불기라는 연금술사가 진시황에게 편지를 써서 바다에서 신선을 찾은 적이 있다. 진시황은 28 년 동안 수천 명의 소년과 처녀를 데리고 많은 돈을 썼고, 실패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서복이는 도대체 어디로 가는 거야? 중일 쌍방은 모두 그가 일본에 갔다고 말했는데, 어떤 전설은 진시황의 폭정을 피해 바다를 건너갔다고 말한다. 일본에 도착한 후, 그는 자신의 씨앗과 농기구로 일본에서 중국의 농업 기술을 전파하여 일본인들에게 육민신과 의약신으로 존경을 받았다. 일본의 봉래 () 는 후지산 (), 가산궁 (), 웅노 () 라는 세 곳이 있다고 한다. 웅야에는 부라는 무덤이 있다. 후지의 일본어에서의 원래 의도는 영원히 죽지 않는 것이다. 서복동 도강의 전설은 일본과 동남아시아에서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친다. 물론 서복이 실제로 동방에 갔는지, 수많은 남녀를 동양으로 인도할 수 있을지는 학술적인 문제다. 중국과 외국 학자들이 모두 토론하고 있다.

동방선경이 부상한 후 점차 서방의 쿤룬 대신 불후의 고향이 되었다. 사람들은 선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봉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쿤론에 대해서는 거의 이야기하지 않는다. 한무제는 제왕의 선미이다. 그는 특별히 황궁의 감천궁에 인공태악지군을 건설했는데, 그 위에는 봉래 등 전설적인 선산이 있어 가격이 만만치 않다.

봉래: 전설에 의하면 신산선부는 비적 고서를 소장하는 곳이다. 동한 학자들도 봉래산을 동양경관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