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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그와 그의 작품에 대한 소개입니다

장 폴 사르트르 (Jean-Paul Sartre, 65438+6 월 2 1, 0905-6 월 65438+4 월 15,)

1929 년 사르트르는 한 기상 관측소에서 1.5 년간 봉사했다. 193 1 년 4 월 사트는 프랑스 북부 항구 도시인 르아브르에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고등학교에서 철학을 가르치고 소설과 철학 논문을 동시에 썼다.

65438 년부터 0933 년까지 사트는 베를린에 가서 후젤의 현상학을 공부했다. 1934 년 사르트르는 베를린에서' 자아의 초월' (또는' 자아를 이기다',' 자아를 초월하다') 을 썼다. 1936 년' 이미지론' (또는' 상상', L'Imagination') 을 출간했는데, 이것은 사트가 현상학을 연구한 후의 논문이다.

1936 사트는 우연성에 관한 문학 작품의 세 번째 원고를 완성했다. 사르트르는 그것을' 우울' 이라고 명명했다. 처음에 이 원고는 출판사에 의해 거절당했다. 우여곡절 끝에 출판사는 친구의 도움으로 이 작품을 다시 받아들였다. 그러나 이름은 메스꺼움으로 바꿀 것을 제안한다. 1938 년 4 월,' 메스꺼움' 은 갈리마 출판사에서 출판했다. 비록 특별히 환영받지는 못하지만, 평론가들은 반응이 매우 좋다.

소설' 징그럽다' 가 출판되기 전에 사트는 출판사로부터 단편 원고 몇 편을 받아서' 벽',' 엘로스트루트',' 불편함' 이 잇따라 출판되었다. 방' 과' 친밀한 관계' 도 거의 완성되었다. 칼리마 출판사는' 한 공장주의 어린 시절',' 엘로스트루트',' 벽' 등 다른 몇 편의 출판된 소설을 한데 모아 소설집으로 출판했다. 이 소설집은 매우 인기가 있다. 사트도 정말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1943 사트가 그의 철학 저서' 존재와 허무' 를 완성하고 출판했다 (L? Tre et le Néant). 여전히 칼리마 출판사에서 출판하고 있습니다. 사르트르는 수년 동안 인간과 세계의 관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 철학 전문 저서에 쓰길 원했다. 글쓰기는 어려운 환경에서 이루어진다. 석탄과 전기의 부족으로 사트는 숙소 근처의 Flo 라는 카페에 와서 아세틸렌 조명으로 글을 썼다. 이 책이 나온 후 지식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많은 직업 철학자들이 이 책을 주시하고 있다. 그러나' 존재와 허무' 는 처음부터 학계의 정통 권위에 의해 받아들여지기 어려웠다. 그들은 이 책이 너무 배교해서 철학의 전당에 들어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책은 1945 전쟁 이후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여 실존주의를 1950 년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사조로 만들었다. 이 책은 또한 프랑스 실존주의 운동의 초석으로 여겨진다.

전쟁 중에 사트는 그의 다권 소설' 자유의 길' 의 제 1 권과 제 2 권도 완성했다. 책 제목은 원래' 마귀' 라고 불렸는데, 서문은 "우리는 자유롭기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 입니다. 나중에 제목은' 자유의 길' 로 바뀌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나기 전에 이 책의 제 1 권' 이성의 시대' ('감성의 시대' 또는' 불혹의 해' (L'Age de Raison) 와 제 2 권' 연기' (또' 집행유예' (Le Sursis) 로 번역된다. 소설은 제 2 차 세계대전 직전 프랑스의 정신 상태를 반영하지만 주인공의 부인이 어떻게 그들의 자유를 통제할 수 있느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녀가 낙태를 해야 하는지, 그가 그녀와 결혼해야 하는지 여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 두 편의 소설은 9 월 1945 에 발표되었다. 제 3 부' 마음의 죽음' (또' 가슴 아픈' 으로 번역됨) (라 모트 다스 l'? 나) 는 1949 에 게시됩니다. 제 3 부, 뚜렷한 정치와 철학적 색채가 무거워졌다. 이 소설의 속편을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하게 하다. "비고" 는 사트가 항일전쟁 승리 후 창작하여 출판한 것이다. 이 시기에 사트는 이데올로기, 정치, 윤리, 수법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었다. 제 3 의 정치력 (혁명민주연맹) 을 세우려는 그의 노력이 실패한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프랑스와 연합하고 투쟁해야 했다. 사상적으로 갈등이 가득하고 정치적 입장이 모호하다. 그의 소설은 중상을 입은 브루니와 마티우스가 손을 잡고 전쟁 포로를 이끌고 파리를 해방시켜 자유의 개선가를 연주했기 때문에 원래의 제목은' 마지막 기회' 였다. 그러나' 법 * * *' 에 대한 그의 실망은 소설을 계속할 수 없게 되자 뚝 그쳤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마지막 기회' 를' 내 마음이 칼로 베였다' 로 개명해 독자 앞에서 끝없는' 자유의 길' 을 보여줬다.

사트도 연극 창작에 관심이 있다. 그 전에, 그는 한 포로수용소에서만 바리오노나를 썼다. 1943 년 칼리마 출판사는' Les Mouches' 라는 극본을 출판했다. 이 극본은 프랑스 국민의 자유의식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이자 사트의 연인 올가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올가는 당시 공연을 배우고 있었는데, 사르트르가 그녀를 위해 극본을 쓸 수 있기를 바란다. 파리' 는 오래된 전설에서 취재했지만 사트는 그것을 수정했다. 이 극본은 독일 심사를 통과한 뒤 6 월 첫 상연됐다. 공연은 인기가 많았고 올가도 유명해졌다. 그러나 독일은 곧 이 연극의 의미를 깨닫고 곧 공연을 중단했다. 이 성공은 사트를 고무시키고 새로운 극본을 구상하기 시작했다. 1944 년 사트새 드라마' 하우스 클로스' 가 개봉했다. 이 연극은 배우가 세 명밖에 없어서 줄곧 무대에 있다. 대략 줄거리는 세 사람, 한 남자와 두 여자, 죽은 후에 한 방에 배치되었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다른 것을 필요로 하고, 각각 다른 두 사람이 서로 의지하는 것을 방지한다. 마지막으로, 누구도 자신의 소원을 이룰 수 없다. 공연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극 중 대사 "다른 사람들은 모두 지옥이야!" 사르트르의 가장 널리 알려진 말이 되다. 사트는 심지어 막간 휴식에 관한 강연을 하도록 초청되기도 했다. 나중에 사르트르는 연극을 만들었습니다. 포함 1946' 나쁜 결말' (사트 전후 첫 번째 극), 1946' 겸손한 창녀' (또는' 존경할 만한 창녀' 를 동명 영화로 개편),1946

전기소설에서 사트는 1944 년 (1947 년) 에' 보들레르' 와 1949 년 (1949 년) 을 완성했다 책 역사상 가장 긴 서문이 되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사트는 평론지' 현대' 를 편집했다. 편집부 회원으로는 포볼바, 레이먼드 알론, 미셸 라일리세, 멜로폰티, 앨버트 올리빌, 장 폴란드가 있다. 그리고 사르트르는 실존주의자라고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1945, 10 년 6 월, 사트는 현대클럽에서' 실존주의는 인도주의다' 에 대한 강연을 했다. 사르트르는 연설에서 대중에게 몇 가지 기본적인 관점을 천명했다. 존재가 본질보다 앞서고 있음을 지적하다. . "내가 대표하는 무신론 실존주의는 세상에 신이 없다면 적어도 하나의 존재, 본질보다 앞서는 존재, 어떤 개념에 의해 정의되기 전에 이미 존재하는 존재가 있다고 주장한다. 이런 존재는 인간이거나 하이데거가 말했듯이 인간의 현실이다. 사르트르는 러시아 작가 도스토예프스키의 말을 인용했다. "하느님이 존재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날 수 있다." 이것이 실존주의의 출발점이라고 말하다. 이 기간 동안 사르트르의 문학사상이 바뀌면서 그는 작가가 작품을 통해 당대 사회정치사건에 대한 견해를 표현하여 일상생활에서의 자유를 수호한다고 주장하는' 개입' 의 주장을 제기했다. 슬로건을 제기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시대를 위해 글을 써야 합니다. 자신의 관점을 좀 더 체계적으로 밝히기 위해 사트는' 문학이란 무엇인가' 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65438 년부터 0947 년까지' 현대' 잡지에 6 기를 연재했다. 사르트르는 산문이 시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논증하고 작가와 독자 모두에게 자유로운 실용 문학을 제창하려고 시도했다. 작가의 책임을 선언하는 것은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 1948 년 2 월 사트는 민주혁명연맹 집행위원의 초청을 받아들였다. 정치 활동에 "참여" 하기 시작하다. 그러나, 지도자 후세인과의 이견은 빠르게 갈수록 심각해졌다. 이듬해 4 월에 사트는 직접 혁명민주연맹 대회를 열었고, 회의에서 그는 후세인을 반대한다고 선포했다. 이때 사트의 정치적 입장은 좌파와 우파 사이의 세 번째 길이다. 그래서 양면에 협격을 받았다.

1950 년대 초에 사트는 정치적으로 점점 * * * 생산당을 선호했다. * * * 제작당의 동인이 되다. 1952 년 여름 * * * 프로듀서 자크 두클로의 체포와 6 월 4 일 파업의 실패는 사트에게 큰 자극을 주었다. 그는' * * * 생산자와 평화' 를 집필해 * * * 생산자와 노동자의 관계를 설명하고 파업 실패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려 했다. 문장 세 부분으로 나누어 마침내 찬양 * * * 제작진의 문장 한 편으로 변했다. 사트의 새로운 정치적 입장은 편집부의 대다수 사람들의 찬성을 받았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Meloponti 를 포함한 몇몇 사람들이 현대 잡지를 떠나는 것을 초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52 년, 알베르 카뮤의' 반역자' 라는 책은' 순전히 반항', 즉 혁명 폭력에 반대하여 사트와의 결별을 초래했다. 한편,' 현대' 잡지의 상송이라는 사람이 쓴 반군에 대한 논평은 카뮤를 격분시켰다. 카뮤는 이 문장 를 사르트르 탓으로 돌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54 년 5 월 사르트르는 소련 작가의 초청으로 소련을 방문해 나중에' 거짓말' 으로 인정한 연설을 했다. 1955 년 9 월, 사르트르와 포보바는 중국 방문에 초청되었다. 중국은 그에게 낯선 나라이고, 중국에서는 소수의 프랑스 문학 전문가를 제외하고는 사트에 대해 거의 아는 것이 없다. 10 월 2 일, 165438+, 중국 인민일보는 사트의 문장' 신중국에 대한 나의 느낌' 을 발표했고, 사트도' 프랑스 관찰가' 에서 문장' 내 눈의 중국' 을 발표하며 중국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련군이 1956 년에 헝가리를 침략했을 때, 사트는 소련군과 간섭을 지지하는 프랑스 지도자들을 비난했다. 그리고 * * * 프로듀서와 결별했다. 그러나 정치적 성향에서는 여전히 좌파다. 1957 년,' 현대' 잡지의 헝가리 특집호에서 사트는 소련의 간섭에 반대하는' 스탈린의 유령' 이라는 글을 썼다. 그러나 그는 또한 소련이 여전히 혈육이 있는 사회주의라고 생각한다. 1954 년 사르트르는 프랑스와 알제리의 전쟁에 공개적으로 반대했다. 비밀간행물' 진리를 위해' 를 지지하고' 알제리 전쟁에서 명령에 불복종한다는 선언' (주요 내용은 프랑스 병사들이 명령에 불복종할 권리가 있고 알제리 전쟁에 참가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는 것이다. 서명자 * * * 가 12 1 사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12 1 사람의 진술' 이라고도 불린다. 동시에' 좌파는 알제리 민족 해방 전선과 연합해야 한다' 는 연설을 발표했다. 그래서 당국은' 국가 안보를 위태롭게한다' 는 비난을 받았다. 1960 년 2 월 하순, 사르트르와 포보바는 쿠바 최대 신문' 혁명' 편집장의 초청으로 쿠바를 방문해 쿠바를' 직접 민주국가' 라고 칭찬하며' 혁명의 신혼여행' 이라고 한탄했다. 1960 년 8 월, 사르트르와 폴프는 브라질을 방문해 리우데자네이루 대학에서 드골과 말로를 직격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동시에 사르트르는 반역자와 프랑스의 적으로 여겨졌다. 베테랑은 샹젤리제 거리에서 행진하며' 사트를 죽이라' 고 외쳤다. 사르트르가 프랑스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기소됐다. 그러나 그것의 영향 때문에 그것을 할 수 없다. 사르트르는 암살의 위협을 계속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직접 시위와 정좌에 참가했다.

1960 년 사르트르는 그의 두 번째 중요한 철학 저서' 변증적 이성 비판-실천 전체론' 의 첫 부분을 완성했다. 두 번째 부분은 결코 완성되지 않았다. 사르트르는 이 책이 토론한 철학이 마르크스주의가 생겨난 후 버려진 곳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사르트르가 실존주의와 정신분석학으로 마르크스주의 변증법을 분석하고 그 실현 가능성을 설명하려고 시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사르트르는 마르크스주의 학파의 대표로 여겨진다. 하지만 만년에 사르트르는 그의 책이 마르크스주의에 속한다는 것을 부인하고, 그것이 단지 특정 분야에서 마르크스주의에 가깝다고 생각했다. 1963,' 현대' 잡지는 사트의 자서전소설' 운동' 을 발표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책이 사르트르의 귀환 문학을 상징한다고 생각한다. 사트가 이 책에서 묘사한 시간은 그의 어머니 12 세가 재혼하기 전의 어린 시절까지 이어졌다. 사트가 이 책을 쓴 또 다른 이유는 그가 출판사에 돈을 빚지고 있기 때문이다. 1964 년 사르트르는' 단어' 로 노벨문학상 후보에 올라 최종 상을 받았다. 그러나 사르트르는 상을 받기를 거부했는데, 그 이유는 그가 시종 공식 영예를 포기하려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년에 그는 수상을 거부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작가와 문학을 등급으로 나누었기 때문이다.

1960 년대에 미국이 베트남 전쟁에 개입하자 사르트르는 베트남 전쟁에 단호히 반대했다. 집행 의장으로서, 그는 베트남에서의 미국 전쟁 범죄를 재판하는 법정에 참여했다. 법원의 명예원장은 버트 랜드 러셀이다.

1968 년 소련이 체코슬로바키아를 침략했다. 사르트르는 소련을 전범이라고 부르며 소련과의 관계를 완전히 끊었다고 발표했다. 그의 우의는 독일 파시스트가 점령한 오리지널 극본' 파리' 와' 더러운 손' 이 체코에서 상연돼 소련 점령에 반대하는 대변인이 돼 체코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1968 년 5 월, 프랑스 고교에서 폭동이 일어나 베트남 전쟁과 학교 규칙에 반대했다. 사르트르, 포볼바 등은 학생들의 행동을 지지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그런 다음 대학 연설에 갔다. 5 월 풍파 이후 사르트르는 좌파 인사들과 계속 연락을 취해 무산계급 좌파 인사들이 운영하는 신문에 참여해 거리에서 배포했다. 65438 년부터 0973 년까지 사트는 또 다른 좌파 신문' 리베라시옹' 의 편집장으로 프랑스 최대 좌파 신문이자 제 3 대 전국일보였다.

1970 년대 초에 사르트르의 몸에는 몇 가지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때 그는' 집안의 바보-구스타프 아커힐름 플로바이' 를 쓰고 있다. 1973 사트의 눈은 거의 완전히 실명했다. 그의 생활은 시몬 드 포볼바와 그의 양녀가 돌보았다. 1980 년 4 월 사르트르의 죽음. 사르트르의 사망 후, 그의' 평생반려자' 포보바 (프랑스 사상계의 중요한 인물, 페미니스트,' 제 2 성' 의 저자) 는 사르트르의 마지막 10 년 인생에 따라' 작별식' 과' 비버 등에 대한 편지집을 썼다 비버는 사트의 포보와에 대한 별명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르트르는 일상생활에서 영화를 보고, 재즈를 듣고, 파리 거리의 카페에서 자주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일생동안 이 습관을 유지했다. 그의 평소 생활은 방탕하다. 환각제와 암페타민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는 자주 친구 집에 살면서 많은 여자들과 썸을 타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사트가 사망할 때까지 생활상에서 그의 지지를 받았다. 그러나, 동시에, 사르트르는 애인인 시몬 드 포보와와의 관계를 끊은 적이 없다. 그들의 유명한' 2 년 계약' 은 늘 연장된다. 비록 시몬 드 포보바가 1947 년 미국 여행에서 만난 미국 작가 에그린이 쌍방 사이에 300 여 명을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볼바는 죽었고 사르트르와 몽파나스 공동묘지에 묻혔다. 사르트르는' 좌익 은행' 지식인 중 유명한 핵심 인물이다. 하지만 나중에 그는 레이몬드 알렌, 알버트 카뮤, 아서 케슬러, 모리스 멜로폰티와 같은 많은 오랜 친구들과 논쟁을 벌였습니다. 1950 년대의 활발한 정치활동은 그에게' 세계 양심'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한편 사르트르는 결국 학원파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그는 프랑스에서 처음이자 유일하게 이렇게 유명한 철학자여서 한 중학교를 제외하고는 한 고등 학부에서 정식으로 강의한 적이 없다.

사르트르의 작품은' 실존주의' 철학의 대표이다. 다른 실존주의 철학자로는 소렌 켈케고르 (또' 지 곽크' 로 번역됨, S? 임켈케고르, 18 13-55), 프리드리히 니체, 하이데거 코르케겔은 유신론자이자 신학자이고 니체와 사트는 무신론자이지만, 실존주의자는 개인의 자유, 선택의 중요성, 진정한 인간으로서의 의무, 인간의 생명은 인류가 부여한 것 외에 다른 의미가 없다는 점에서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작품

상상력 (1936)

자아의 초월 (1937)

메스꺼움 (1938)

르무어 (1939)

운동 이론 (1939)

L'imaginaire( 1940)

바로니아 (1940)

Les mouches( 1943)

나무와 개미: 자연본체론 (1943)

혜클로스 (1944)

자유의 길 (1945)

나? Ge de raison

레수르시스

죽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

실존주의는 일종의 인도주의이다 (1945)

모츠산슬라 (1946)

Juive 문제에 대한 생각 (1946)

라푸테인 지역 (1946)

보들레르 (1946)

상황 1 (1947)

아이들이 곧 돌아올 것이다 (1947)

Les Mains 판매 (1948)

L' 약혼 (1948)

사례 2 (1948)

상황 3 (1949)

정치센터 (1949)

Le diableet le bondieu (1951년)

성열네, 딘 백작과 마티 (1952)

헨리 마틴 사건 (1953)

킨 (1954)

네클라소프 (1955)

알토나의 요청 (1959)

변증법의 이유 비판', 제 1 권, Sous Titre 'th Orie Des Ensembles Pratique,' 방법론 문제 요약' (1960).

Les Mots( 1963)

시나리오 4 (1964)

시나리오 5 (1964)

상황 6 (1964)

레트로옌네스 (1965)

상황 7 (1965)

가족 바보 (197 1 년-1972)

상황 8 (1972)

사례 9 (1972)

Un thé? 상황 보고서 (1973)

존재하는 이유 (1974)

상황 X( 1976)

문학평론

문학 말씀하시는 건가요?

[편집자] 유작

로마 스타일 작품 (198 1 년)

의사의 통행증? Le de guerre( 1983)

사기 북송 (1983)

제 1 권 및 제 2 권 (1983)

프로이드 씨 (1984)

라르슨 변증법 비판, tomeii, soustitre: "역사의 지혜"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