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말의 문학적 상황을 말해주세요

명중후기 문인은 공안학파와 징릉학파가 중심이었으며, 대표적인 인물이 전자와 후치자를 들 수 있다

시문 분야에서는 명나라 말기의 산문 인 "공안 학교" "종파"가 가장 큰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신종 만리시대 공안파. 이 세력의 대표자는 원종도(1560~1600), 원홍도(1568~1610), 원중도(1570~1623) 삼형제이다. 파벌.

'공안 삼위안'은 공안파의 지도자들이다. 그 중 위안홍다오가 가장 높은 명성과 가장 큰 업적을 갖고 있으며, 그 뒤를 중다오가 따른다. 이 학교의 다른 작가로는 Jiang Yingke, Tao Wangling, Huang Hui 등이 있습니다.

공안학파 이론의 핵심 슬로건은 '정신의 단일 표현'이다. 공안학파의 '성령론'은 독특한 현대적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지의 '동심론'과 같은 맥락이며 '이성'에 정면으로 반대한다. 성릉론은 사람들의 삶의 욕구를 명확하게 긍정할 뿐만 아니라, 특히 개성의 표현을 중시하는데, 이는 명나라 후기 사람들의 개인의 해방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원홍도

공안파는 선비 7인과 후인 7인의 고대 양식을 모방하는 것에 반대하고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 정신의 자주적 표현"을 주장하며, 전임자들은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창의적인 업적은 주로 산문에 있는데, 산문은 신선하고 생동감 있고 자연스럽고 직설적이지만 대부분 여유로운 감정을 표현하는 데 국한됩니다.

명나라 문학 학교. 대표적인 인물이 원종도(1560~1600), 원홍도(1568~1610), 원중도(1570~1623) 삼형제이다. 출신지가 호북 공안국이라 해서 '공'이라 불렸다. 후세대의 학교"입니다. 주요 회원으로는 Jiang Yingke, Tao Wangling, Huang Hui, Lei Sipei 등이 있습니다.

공안파 구성원들은 주로 만리시대에 살았다. 명나라 홍지 시대부터 문학계는 이몽양(Li Mengyang)과 허징밍(He Jingming)이 이끄는 '선칠손(First Seven Sons)'과 왕시진(Wang Shizhen)과 이반용(Li Panlong)이 이끄는 '후칠손(La훗 Seven Sons)'이 지배해 왔습니다. 그들은 “문예는 반드시 진한(秦汉)의 문학이어야 하고, 시는 반드시 번영한 당(唐)의 것이어야 한다”, “대리력 이후의 책은 읽지 말라”는 복고적 주장을 주창했는데, 이는 “당(唐)력 이후의 책을 읽지 말라”는 영향이 컸다. 세상 사람들은 이(Li), 허(He), 왕(Wang), 이(Li)를 4대 거장으로 여기고 모두가 그들의 스타일을 모방하려고 노력합니다."( "명나라 역사: 이몽양 전기"). 이에 맞서 싸운 귀우광 등 당송파 작가들이 있었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함을 바로잡을 수 있었다. Wanli 시대에 Li Zhi는 "시에는 왜 고대 선택이 필요합니까? 기사는 왜 전진이어야합니까?", "기사는 얻을 수 없으며 현재 상황은 논의 할 수 있습니까? "와 같은 주장을 제시했습니다. 그와 Jiao Yi, Xu Wei 등은 실제로 공안파의 전신이 되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의 문학 장르. Jingling의 Zhong Xing과 Tan Yuanchun이 이끄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Jingling 스타일 또는 Zhongtan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징링(Jingling)은 현재의 후베이성 ​​천문시(Tianmen City)입니다.

명대 중기 이후에는 전·후대의 '칠손'이 고대를 모방하는 경향이 강했다. 시는 반드시 당나라의 번영한 것이어야 한다'는 시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었다. '당송'과 '공안' 세력은 잇달아 저항하고 비판해 왔다.

징링파는 '공안' 작품이 저속하고 피상적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심오하고 고독한' 스타일을 옹호했으며, 문학 창작은 '영성'을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모방을 반대했습니다. 고대의. 소위 "정신"은 고대시에서 "정신"을 배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고대 정신"은 "외로운 감정"과 "외로운 여행과 조용한 보내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주장하는 '심오하고 고독한' 문체는 새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고, 비범하며, 의도적으로 단어의 심오한 의미를 추구하는 글쓰기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이는 의도적으로 단어와 문장을 조각하고, 새로움과 참신하고, 언어가 어색하고 어려워서 어렵고 모호한 문체를 낳는다. 징릉파는 공안파와 마찬가지로 명나라 말기의 고대 문체에 맞서는 데 진보적인 역할을 했으며, 명나라 말기와 그 이후에 많은 수의 스케치에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작품의 주제가 좁고 언어가 어려워 창작의 발전에 제약이 따른다.

징링파 추종자로는 차이푸이(Cai Fuyi), 장쩌(Zhang Ze), 화슈(Hua Shu) 등이 있다. 이들 대부분은 징링파의 가혹함의 단점을 이용하여 종종 몇 가지 보조 단어를 건너뛰고 "비어 있다"고 주장하여 징링파의 글쓰기 스타일을 극단으로 몰아갔습니다.

당시 징링파의 영향을 받아 더욱 뛰어난 업적을 이룬 사람은 유통(劉丹)이다. 그의 『제국풍경』은 징링류 어문의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