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차 산문 "수경위" (제 32 회): "물이 멀리서 서로 호응한다"

매달린 제물은 생초만 보고, 은제도 흔적을 남겼다. 현명하게 자신을 지키겠다고 맹세하는 것은 관직이 아니라, 반은반이 세상을 구제하고 독신이 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재난이라고 하면 세상은 어색해, 옆문이 맞아. 펭 세 남자 가 살인 사건 을 가지고, 다음 고문 이 죽었다; 강은 강해로 굴러 들어가고, 물은 순환한다.

"수경주" 는 "장우엽남현서 () 에서 물을 몰아내고, 북은 감현동 () 을 지나간다" 고 말했다. 산해경' 은 물을 몰고 네두산, 동북은 강, 서쪽은 펑택으로 들어간다. "진나라는 엽남군을 설치했고, 엽의는 잘못을 저질렀고, 강서남강시 서남의 장수남안을 관할했다. 한나라는 장우군에 속하고, 서진은 남강군에 속하며, 수나라는 남강군으로 폐지된다. 남강군의 경우 서진 이남의 안현은 남강군에 소속되어 강서성 남강현 서남 1 리에 위치하여 남강군으로 이주했다. 장우의 경우 서한 초년에 장우군이 남장군을 다스리고, 수나라가 홍주를 설치한 후 장우군을 바꾸었다. 장우' 는 남창현만, 당나라는 종령현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장우' 는 남창의 별명이 되었다. 감현 () 은 서한 () 당시 장우현 () 에 속하며, 강서성 () 시 서남 () 의 용진 () 에 위치해 있다. 독산에 관해서는, 오늘 강서 숭의현 서남에서' 명이통지' 는 "부성 (남안) 남서쪽 120 리" 라고 말했다. 전승에 따르면 이전에 네씨 사람들은 모두 주민이었는데, 옛 이름은 그 산이 명반이었다. 숭의현은 명정덕 12 년, 즉 15 17 년, 대여, 남강, 상유 3 현으로 나뉘어 남안부에 소속되어 있다. 오늘 강서성 숭의현을 다스리다. 펑택, 즉 오늘날의 포양 호수는 강서성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펑호와 율붕이라고도 불린다. 한대에 설립되어 오늘 강서 북부에 위치해 있다.

"수경주" 는 "하북이 남당을 입고, 당동에 유자집이 있어 호남의 한 작은 주에 위치하고 있다" 고 말했다. 남당은 장시 () 성 남창 () 시 남부에 있고, 북접동호 () 에 있다. 옥제기승' 은 "(동호) 군 동남, 금요일. 후한영평, 지사 장궁 건설지, 이름은 남당이다. " 유자의 집에 대해서는' 수경주' 가 말했다.' 경출판사:' 옥고리기' 에 따르면 서유자의 집은 홍주 동북삼중열에 있다. " "동선전설" 은 귀덕이 거의 없고, 미색의 덕을 추구하며, 여전히 복가의 동쪽에 우뚝 솟아 있다. 유자대는 2 리, 주 동남에 있다. 지리는 동호소주에 설치되어 수석지사 진번이 창립했다. 남당은 속지를 이어가고, 유자는 주동북에 거주하고, 진번은 남당동으로 옮겼다. 호남은 작은 대륙을 가로지르고 있다. 집이 이사온 것은 리가 말한 것이다. 오늘 남창부의 관할하에 있는 남호. "말을 잘 듣는 아들" 은 동한 유명 인물인 서지가 쓴 것이다. 그는 장우남창현, 즉 지금의 강서성 남창시에서 왔다. 그는 여러 차례 조정에 징집되는 것을 거절하고, 평생 벼슬을 하려 하지 않았다. "수경주" 는 말했다: "태원곽 () 은 모근심이 있어서, 유년기에 끊고, 노전 () 에 목숨을 걸었다. 사람들은 왜 그런지 모르기 때문에 종림은 네가 말을 잘 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 시는 말했다: 잔디의 무리, 옥 같은 사람들. 나는 가질 만한 미덕이 없다. 일흔두 살, 죽었다. "생초" 는 "생초" 라고도 하는데, 즉 생초는 제사를 매달는 선물을 가리킨다. 당대의 양형은' 묘비 여주 총독' 도 썼다. "생짚 한 다발, 3 년 동안 울고, 성인의 의식을 넘지 않으면 의사의 효도를 받을 수 있다."

"후한서 교주" 는 "(곽태) 용용모가 화려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남다른 사람이다" 고 말했다. 곽태는 태원 개휴현인, 일명 종림, 동한 유명인, 개휴 삼현 중 한 명이다. "후한서 곽복희전" 은 "사도황경이 설립자이고 조전거가 너무 흔하다" 고 말했다. 또는 임종에게 시입자를 설득하여 그에게' 나는 밤에 마른 코끼리를 보고, 낮에 인사도 보고, 하늘이 버린 것은 키울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래서 해서는 안 된다. \ "안육군, 강하군, 즉 지금 호북 안루인, 동한 명신, 관직, 교사, 사제, 처가 모두 삼공을 지나갔다. 우연히도' 후한서 서열전 코팅' 도 "이런 맛은 태위가 만들어낸 것이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조안이 죽었을 때, 곡식을 가지고 강하로 가서 닭주박제를 세우고 울면서 이름을 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서지는 같은 글자이기 때문에' 문건기' 권 38 은" 수재야, 생활이 청빈하다 "고 말했다. 。 해진일고, 명철디운. 선비의 상에는 군사 마니아가 맹렬하다. 나는 사람을 품고, 나는 날고 있다. ""

후한서 곽복희전' 은 "그리고 나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사람의 구름이 죽으면 나라의 손실도 있다. "나는 내가 누구의 집에 있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건녕은 동한 황제 류홍의 국호, 즉 168 이다. 첸 팬 은 runan pingyu 사람들, 즉 허난 pingyu 사람들, 동한 mingchen, 부비동 우, 리우 슈 는 세 왕 이라고 말했다. 한령제가 즉위 후, 첸 팬 (Chen fan) 은 장관들의 사무를 기록하고 떠우 * * * 장군과 함께 환관을 소멸할 계획을 세우고 병패하여 죽었다. 그래서 곽태는 야외에서 통곡하고 충신이 죽임을 당했고, 나라는 꽃나무가 시들어 시들어 시들었다. 곽태는 또한 선진시' 정월' 을 빌려 "까마귀를 보면 반드시 멈춘다. 누구의 집 지붕이 날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169 년 곽태는 42 세의 나이로 집에서 사망했다. 후한서 곽복희전' 은 또 "내 비문이 많아 덕을 부끄럽게 하고 곽에 파렴치한 것이 있다" 고 덧붙였다. 곽태는 학식이 있고 도덕적인 사람 조전을 부도로 여겨 한나라의 신민 중 한 명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를' 곽도' 라고 불렀다. 곽태가 사망한 후 세계 각지의 1000 여 명이 그에게 장례식을 치렀다. 동한 서예가 채문희의 아버지 채용은 고인의 제사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후한서 서국부전" 은 또 "종림은 인륜이 선하지만 위론하지 않기 때문에 환관의 선정은 해할 수 없다" 고 덧붙였다. 핵론' 은' 핵론', 즉 심오하고 충실한 언론을 뜻하기 때문에 당대의 이서안은' 핵은 현실적이다' 는 것을 알아차렸다. 다만 곽태는 협박의 말은' 비핵' 이라고 지적했다.' 한서 자기부전' 은 "성세에 태어나 협박을 당하면 권고하는 것은 금기가 없다" 고 말했다. Yan shigu 참고 사항: "위험한 단어 우뚝 솟은 사람들, 입이 막히지 않습니다. 무슨 말을 해도 위험하기 때문에 위험하다. " 이렇게 보면 곽태의' 핵론 아님' 은 무거운 것을 피하면 가볍고 자기 보호 혐의가 있는 것 같다. 그래서' 후한서 교주' 도 "이 아들은 교만하고 화목하며 말이 규칙에 맞는다" 고 말했다. 그는 재능이 있고 총명하여 얻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원홍' 진대 후한서주' 는 동한 대장 한탁의 말을 묘사하며' 규칙' 이라는 단어에서만 볼 수 있다. 그래서' 후한서 곽부서전' 은 "(곽태) 하지만 말이 순조롭지 않아 행험이 있어 결국 즐길 수 있을 때" 라고 말했다.

하지만' 자통치 한건기 47' 은 "그래서 중국과 외국의 승풍으로 티베트가 아직 한 곳에 있는지 없는지를 다투고 있다" 고 말했다. 아래에서 그들의 비방을 두려워하지 말고 문으로 걸어라. " 국자감의 3 만여 명의 학생, 국자감의 지도자, 당의 은둔의 희생양 곽태와 자표. 그들은 또한 유명인, 진범, 왕창을 칭찬하며, 이는 세계의 본보기이고, 첸은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왕은 세계의 미남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서로 다투어 칭찬하고 비판하는 상황이 벌어졌고, 장관 이하의 누구도 비판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들은 자주 서로 방문하지만 신발을 신지 않았다. "중국사고" 는 "동한 말년에 봉건통치계급이 점점 부패하면서 농민 봉기의 물결이 일고 있다" 고 말했다. 관료와 지식인들 사이에서도 권위의 통치자에 항의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청의론' 이라는 여론을 형성하고 있다. " 자금'' 감' 에 따르면 캐세이 패시픽은 침묵을 지키거나 핵 위기를 회피하여 자신을 보호하지 않았다. 유태학이 토론에 참여하는 데는 반드시 언행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태학 학생들이 이 () 진 () 왕 () 을 칭찬하여 공청 () 이하의 조신 () 이 서로 결탁하여 서로 다투어 칭찬하였다. 그것의 영향은 터무니없다. 그래서 진나라에 이르러 유계는' 귀은록' 을 썼다. "북정국 난란, 사풍이 맹렬하여 감히 대담하다. 이에 따라 원안, 고리력, 첸 팬의 추종자들은 북한에 저항하고 곽태, 범추 장검의 추종자들은 야외에서 논의한다. 국세는 비록 죽었지만, 공의는 여전히 존재하고, 여전히 반군을 두려워하게 한다. "

후한서' 에 실린 것과' 자통치감' 에 묘사된 명백한 모순은 곽태만을 제외하고는' 위태로운 말을 하지 않는다' 는 것 외에 왜' 야의회' 가' 역적을 겁먹게 한다' 는 걸까? 곽태는 관리도 은둔자도 아니지만, 그는 세상을 구제하는 심정이 있다는 논평이 있다. 이에 백찬은' 중국역사대강' 을 쓰며 "지식청년 (즉 국자감 학생) 이 환관을 반대하는 정치투쟁에서 선봉적인 역할을 하는 지도자 중 한 명은 곽태다. 그는 정치투쟁에서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고 말했다. 그는 한편으로는 국자감 다른 사람과의 정치투쟁을 선전하고, 한편으로는 사회적으로 작은 업주의 자녀를 국자감에 끌어들여 자신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 후한서 곽복희전' 은 "(곽태) 선행으로 석모가 유명해졌다" 고 말했다. 모, 맹제자이지만 독존해서는 안 된다. "

"아이 동치 한건기 48" 도 말했다. "우리 남편은 곽태가 지혜롭고 철인 줄 알고 몸을 보호한다. 그는 몇 가지 일을 보고 하루 종일 하면 힘이 미치지 못한다. " 사마광은 곽태가 명철 보신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태도에 대해 이야기하며, 심거간출을 칭찬하고, 독서에 전념하는 신도범은 명료한 사람이다. 그의 빠른 재진입 시간은 그의 선견지명이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이것은 일반인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국태와 신도팬의 자보도 당연하다. 동한 당 쟁탈의 재난은 정치의 어둠과 플랫폼의 무질서로 이어졌다. 직언자는 "음탕한 처벌을 받는다" 는 것은 물론 "그 친구를 해친다", "선자는 인멸하고, 나라는 그에 따라 죽는다" 고 말했다. 그는 어떻게 그것을 피하지 않고 생존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논어 현문' 은 "주에는 말이 있고, 말은 위태롭다" 고 말했다. 국가는 방법이 없고, 잘 말하지 않으면 위험하다. 클릭합니다 내가 문맥에 따라 사료를 인용할 때, 시간상의 충돌이나 반전이 불가피하다. 우리는 곽태의 인생 궤적을 자세히 연구할 수 있는데, 그의 출생과 입세는 분명히 차이가 있을 것이다. 곽태는 초창기에 동한 대학자에게 굴복하여 그의 묘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것은 당연히 그의 인생 사상에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당파 다툼의 재난으로 학자들은 당혹스러워 어쩔 수 없이 현을 바꿔야 했다. 그래서' 중국 고대 정치사상사' 는 "당이 혼란 속에서 치료를 구하는 것과는 달리 곽태처럼 혼란 속에서 자신을 보호하는 사람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국사를 피한다" 고 말했다. 이런 행동 선택의 배후에는 유가의 가난이 독선의 가치 준칙이다. "

"전권 20" 은 "도정태와 서선생은 태어날 때부터 덕이 있고, 소장기는 높고, 정절은 군동을 만들기에 충분하고, 청정함은 부유를 멈추기에 충분하다" 고 말했다. 서애니는' 왕자를 섬기지 말고 고상한 일을 하라' 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신사라면, 너는 자제를 유지해야 한다. 따라서 주씨는 말했다: "환디가 첸 팬 (Chen fan) 에게 물었다: 쑤 추 (Xu Chu) 와 어느 것이 먼저인가? 범은 대답했다: 원족, 스스로 조각하지 마라. 허추에 관해서는 걸출한 소국이므로 1 등이어야 한다. 환제가 예물을 준비하면 안 된다. 곽태에 비해 서지모는 절대적인 은둔자이다. ""한서 예문지 "는" 한유는 재난, 점술, 남편, 새 등 풍각을 전문으로 한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서유자의 제자가 이를 할 수 있는 것은 오히려 의리를 취하는 것이다. 주씨는 학술적인 관점에서 허지에 대한 평가가 공평한지, 여기서는 토론하지 않지만, 좋은 아이가 되는 것은 동한 대학자이다. "집은 은둔자의 사상에서 기원한 다음 늙고, 늙고, 늙고, 늙고, 늙고, 늙었다고 한다. "은둔자는 단지 하나의 문화를 형성했을 뿐, 도가는 노장부터 점차 완전한 사상 체계를 이루었다. 이렇게 하면 동한 은둔자들이 그들의 사적을 실천할 수 있고, 도가 사상의 동력이 더욱 커질 것이다. 유도간에 간격이 있지만, 서로 융합되어 상호 의존적이다. 다만 서지는 줄곧 은둔자로 자처하며 유가의 입세길에서 벗어나 적어도 관직을 하지 않는 곽태에 비해 성인을 실망시켰다. 성인의 길, 특히 동중슈의 학설이 유행한 후, 이미 일종의 행동 규범이 되었다. 물론, 어떤 것들은 버리고 비난할 수 있다. 치국 안방의 관점에서 유교를 버리고 도를 따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 성선을 천하로 삼다' 는 맹자의 전문구에서 나온 것으로,' 태사공서' 에서' 공자는 진 채필춘추' 와 일맥상통하며 유교가 제창한 처세의 도리이기도 하다. 곽태의 피세는 포기하지 않고, 바로 성인의 길이니, 귀중할 수 없다! 이 점에서만 사마광의 언어는 재검토되어야 한다. "아이 동치 한건기 48" 은 "천하에 도리가 있다. 군자는 왕정에 기르고 소인은 죄가 있지만 거절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세상에 길이 없어 군자는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소인의 악을 피하지만, 그래도 피할 수 없다. " 세상에는 도리도 없고, 인화는 천원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사람은 세상에 들어가고 싶지 않고 출세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한나라 유' 열녀전 여공성' 은 "인사불달, 나라와 연연하다" 고 말했다. 하늘을 원망하지 않으면 반드시 인화가 있을 것이다. " 이런 상황에서 허지의 행동은 무례하지 않을 것이다!

"수경주" 는 "물을 몰아 총 급류를 거두고, 동서 40 리, 청담은 멀리 떨어져 있고, 녹파는 응결되지만, 강천에 주입할 것" 이라고 말했다.

"수경주" 는 저장이 여항구 현의 남쪽, 신현의 북쪽, 진시황남유회지, 한 현에 위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만' 수경주' 는 "수경출판사: 진 () 은 회계군, 한은 오군, 오흥군 (), 진 () 송지량 () 은 모두 속한다" 고 말했다. 진혼의 이야기에 따르면 신현은 흉노가 건건건한 남성을 가리키므로 구현은 현재 군관할 () 에서 이북 () 에 있다. 신현은 나부계의 남쪽, 나부계의 남쪽, 신현의 북쪽에 있다. " 주: "절강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개울은 물의 이름이며, 두 가지 근원이 있다: 동계계, 절강천목산남, 서계계, 천목산북. 두 개의 시냇물이 합류하여 각각 소매와 대산호 입구에서 태호로 흘러 들어가 양안은 인파로 북적거렸다. 가을이 되자 꽃이 수면에 뜬 듯 뜬다. 그래서 이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리와 양은 서로 다른 시대에 살고 있으며,' 수경주' 의 정오표는 조사할 만한 근거가 있으므로 존중해야 한다. 신현과 관련하여' 수경 노트' 는 "경출판사: 시황제 길걸인고읍의 기록, 진시황이 회계취경, 현을 설치하다" 고 말했다. 목련' 은' 오' 를 인용해 170 회에 이른다. 황제 37 년, hueiji 및 그림, 카운티 로 서 있기 때문에. "신현의 명칭에 관해서는 예로부터 논란이 있었다. 수경주' 도 "왕만의 와이무도" 라고 말했다. 그냥 참고: "그는 차오 는 말했다: 김, 노래 는 임신 으로 작성, 저속한 본 실수. 전운: 의문의 말씀도. " "양서, 유신모는 후경을 반대하고, 화이상 사일인을 거부한다." 심과에 저항하기 위해 다른 곳을 남겨 두는 것은 모든 곳을 화이상으로 바꾸는 것이다. 조대가 화이를 고치다. 혜진 () 은 "유 () 방기 ()" 로, 하회 () 는 동려현 동오십리 () 에서 푸양 () 과 접해 있으며, 여항현 () 이 아니다 경출판사: 송판과 명주판 중 어느 것이 같은지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 "\" 수경주 \ "이론에 따르면, 뮤 카운티 로. 사료에 따르면, "신왕망은 건국원년, 즉 9 년, 여항현을 김목현으로 바꾸었으므로 항주시 여항구 여항진, 동한 건무 원년, 즉 25 년, 여항으로 개칭하여 오군에 속한다" 고 한다.

"수경주" 는 "현남에는 곡양, 범녕 등 삼비석이 있다" 고 덧붙였다. 리의 \ "현지 \" 는 여전히 신현의 귀이다. "수경주" 도 말했다: "수존별: 지폐는 진중행서를 인용하여 곡양이 나머지 순서라고 말한다." Fanning 에 관해서는, 즉 fanning, 남양 yangshun, 허난 xichuan 카운티 리 관개 다리 마을 사람들, 동쪽 진 학자, 아들, 쑤 Yanzhou 도지사, 할아버지. 647 년 당나라 정관 21 년, 범녕이 부자묘에서 제사를 지내기 시작했다. "청사 원고 59 기" 는 "정충, 노직, 푸겸, 판닝이 신용을 지킨다" 고 말했다. 정중함, 노직, 부잠은 모두 동한 시대의 경학 모두이다. 당송 시대에는 정 루 두 사람 모두 공자를 존귀하게 여기고 공묘를 경배했다. 옹정원년, 즉 1723 년, 황제는 공자의 5 대 제후인 조생, 옥생, 주승, 상생, 제생을 추인했고, 더욱이 제생전은 성인을 모시고 있다. 조승의 자리에서는 나머지는 좌우로 나뉘어 코디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옹정 2 년, 황제는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으로 성전에서 성현에게 제사를 지냈다. 일부는 폐지되고 일부는 회복됩니다. 과거에 부족한 것은 보충해야 한다. 누가 성인을 숭배하는 의식을 누려야 하는지에 관해서는, 조신들이 가서 토론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황제는 판녕 등의 말과 편지가 있고, 다른 유학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다시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마지막으로 제사 회복을 확정한 사람은 6 명이었는데, 범은 그 중 하나였다.

"진서 제 75 권" 은 "처석의안 이후 갈색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한 것은 여항령이다" 고 말했다. 현성에서 학교, 건강, 순신, 수련식을 하는 사람, 하기로 결심한 사람은 모두 종교적이다. 연후에 풍화가 유행한다. " 문철은 동진권신 환온, 관직 사마이다. 왕 팬 전 동양 지사, 그래서 팬 동양, 동부 진 대학 팬 닝의 아버지, 환온 과 축제, 미래 세대 좌절 했다. 환온이 죽은 후 범은 여항으로 일하러 갔다. "후한 정전" 도 "정현이 대전을 수록하고, 올무가 많고, 위선을 무수히 삭제하고, 간행물을 개조하여, 자연히 사자가 한두 가지를 알게 한다" 고 말했다. 왕의 아버지는 줄곧 그 문이 넘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제자 를 가르치고, 청 전용. 클릭합니다 정현이는 동한 시대의 경학의 대가이다. 그의 학술은 중국 고대 경전을 위주로 하며, 동시에 현대 경학을 채택하고 경학을 주석한다. "진서 볼륨 75" 도 말했다. "책 속의 선범 닝, 국보, 그리고 유아가 직설적이고 아첨하기 때문에 효도는 교만하지 않다" 고 조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국보는 동진 재상 왕흥, 범녕의 조카이다. 그는 직접 충고하고 그를 폐위시켰고, 그의 백조카 관계는 적이 되었다. 왕 guobao 과 동 진 종실, 권신 시마 도자 음모 비방, 팬 닝은 중서랑으로 장 유 지사로 대체되었다. 예범은 그의 할아버지를 회상하며 정현엄한 학문 태도와 해박한 지식을 탄복했다고 말했다. 이는 중니의 제자가 할 수 없는 것이다. 그는 또한 판녕이 선현의 학풍을 계승하고 유교 경전을 부지런히 연구하고 가르치는 것을 칭찬했다. "진서 볼륨 75" 도 "당초' 춘추곡량 씨' 가 잘 해석되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생각하고 집중 연구했다" 고 말했다. 그것의 의미는 세심하고 조심스러우며, 이것은 세상에 매우 중요하다. " 곡량전' 은 전국시대 고량지가 쓴 유교 고전으로, 전자는 후세에서 바로 정명작이며 백가곡합을 뜻한다. 또한' 곡량춘추' 와' 춘추곡광전' 이라고도 불리며 전국시대 구량지가 쓴 유교 고전이기도 하다. \ "진서 \" 에 관해서는, 춘추가도 순조롭다. 곡량전',' 좌전',' 숫양전' 은 모두' 춘추' 를 설명하는 3 대 전기 중 하나이다. 처음에는' 곡량전' 이 구두로 전수되어 서한에 쓰여졌다. 고대 선현은 사기를 주석하거나 고증하여 완벽을 구했다. 이를 위해 범녕은' 춘추곡량집주' 를 썼고, 당대의 양세훈은' 춘추곡량집주' 를 썼고, 청대 종문선은 곡량에게 보충 주석을 달았다. 춘추곡류전' 서문은 "(공자) 왕의 도가 상했고 흥자는 자기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루사, 짱 마스터, 봄과 가을을 쓰기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팬 닝 \ "춘추전 \" 순서, 성인 춘추의 이치를 기술하고, 교사의 스승으로 짱, 그래서 옹정제는 팬 \ "가족의 말을 지키라 \" 고 칭찬했다.

"진서 볼륨 75" 도 말했다: "부허범, 야일이 바뀌었을 때, 나는 오히려 그것이 왕필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하고, 그 죄는 해주보다 더 깊다." 왕필은 고평 (현 산둥 미산현) 으로 위진 현학의 대표적 인물과 창시자 중 한 명이다. 화화, 하남 남양인, 삼국시대 조위의 대신과 현학자. 범녕은 위진 현학의 출현이 사람들로 하여금 담화를 위주로 하고 현리를 종대로 하여 유학이 나날이 부패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왕비와 화해는 주범이다. 그러므로 범녕은' 춘추양전집' 12 권을 집필하고 직서문은 "좌씨의 화려한 부귀는 그 손실도 무당이다" 고 진술했다. 곡량은 청량하고 우아하며, 잠시 잃는다. " 숫양 \ "변론이 잘돼, 그 실수도 속되다. 부유하고 무당이 아니라면, 깨끗하고 짧지 않고, 잘라도 속되지 않으면, 깊은 길. 그러므로 군자는 춘추에 있지만, 몸은 없다. \ "그래서 Yongzheng 청, 루 직선, 돈 을 한 곳에 넣어 하나의 이론 으로 만들었다. Fanning 또한, 왕 뷰트 와 범죄 는 유일한 이유는 부유 한 아이들 의 오만 과 부조리 로, 이익 에 대한 욕심 때문에, 그림 주문 이 영리 하고, 관습 에 대한 비공식적 인 에티켓 으로 세상을 선동 했다. 이렇게 왕과 그는 모두 유죄이다. 판찬은 또 말했다. "정성의 난락, 리구개국, 나는 믿는다!" 음악이고, 음악은 당연히 예락이다. 입을 가리는 것은 은근한 실패와 같고, 주조의 쇠퇴와 같다. 그러므로 군자가' 춘추' 를 읽는 것은 위험하지 않을 것이다!

진수조' 삼국지 왕무추 제갈' 은 "필선론 유도는 언변이 쉽다" 고 말했다. 그는 상서랑이고, 20 대이다. " 왕필은 젊었을 때 좋은 사람이었지만, 범녕이 성인을 바라보는 길은 풀겨자가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설 신어 문학 4' 는 "성인은 없고, 없고, 훈련할 수 없으니,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노인도 사람이다. "왕필이 공자와 성인의 차이에 대한 평론은 아직 성년이 되지 않았다. 어떤 사람은 만물의 근원이냐고 물었지만, 성인은 말하지 않았다. 왜 노인이 끝없이 말하는데, 성인은 설명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면서도 말하지 않고, 노인이 어떤 경지를 감상하지 않으면 아무 말도 하지 않는가? 이렇게 보면 왕필은 절대 반유가가 아니라 공자를 노자 위에 두는 것이 졸견이 사실임을 알 수 있다. 《사쿠전서 총목》은 이렇게 말한다. "<역경> () 는 부점 () 의 책이니, 말학은 부점 () 에 담갔다. 왕비는 그를 극도로 난감하게 이용해 그를 공격했다. 그래서 그는 구두공격에서 유교 사상을 배우고 자신으로부터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었다. 기효란 등은' 사쿠전서 총목' 을 편찬할 때 절대 거짓을 꾸미지 않을 것이다. 그가 말한' 한유' 는 점술에 빠져 유학을 소외시킨 유생이다. 왕필이 후한시대 유학의 퇴폐를 이용해' 자표 신학' 을 하고 비판하는 것도 반범론이다! 부점학은 한대가 유교 고전을 신화한 유교 학설이다. 고대 하천도, 낙서 신화, 음양오행학설, 동중서 천인합학설을 바탕으로 자연계의 우연한 현상을 신비화하다. 한애제, 평제부터 동한 () 까지, 부점 () 의 이론이 세상에 성행하여, 이후 공식적인 이론이 되어, 공식으로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선비 () 를 위해 호응하였다. " 하이쿠 "는" 원나라 대간, 만상이 시작돼 통천이다 "고 말했다. Wangbi 참고 구름: "천국의 이름 또한, 모양; 건강한 사람들도 모양을 사용합니다. 남편도 몸매라면 일이 힘들어요. 천도의 모양이 있지만, 영원히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을 보증할 수 있다. 천하제일이다. 통일이 가장 건강한 것은 아니다. \ "\" 쉽게 구아 전기 \ "는 말했다:" 건조, 천국 도. "하늘을 위해, 강건하고 우뚝 솟아 있고, 용, 즉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군자를 상징하며, 순양의 건강을 상징하며 부강을 예고한다. 간괘는 만물의 영을 원칙으로 하여 원, 상수, 이치, 진실로 부사를 하여 상서로움을 나타내고 사람들에게 천덕을 지키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왕 뷰트 는 유형 과 무형의 연결 에 대해 이야기하고, 오직 강건한 덕으로 그 몸을 통솔해야 만물 중 1 위를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왕필은 추상적인 사고와 의미 분석을 통해 상수와 부추의 말을 버리고,' 사쿠전서 총목' 은 그가 한유를 구두로 공격하는 혁신 이론을 칭찬했다. "왕필은 한대 천도가 만물을 지배하는 양극적 사고 모델을 버리고, 노인도, 만물의 통치에 대한 실용주의 사고 모델을 빌려 유교를 위해 숭고하고 허황된 형이상학적 사고 체계를 재건했다. "무위" 라는 개념을 차용하여 유가의 핵심 가치관이 정상적인 역할과 대항작용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다. 노자 사상의 정수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나는 유교 경전' 주역' 을 다시 이해했다 ""

화해에 관해서는,' 전금문권 125' 는 "나는 사람의 전례를 따르지 않고 예법을 따르지 않고, 공담은 무익하고, 초라할 때, 견실한 사실로 중국 문자를 장식하고, 번거로운 관례로 세상을 미혹시킨다" 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fanning 이 말했다, 그는 또한 왕비 와 비교 를 했다. 그는 왕필과 하이가' 전례를 포기하고 예의를 지키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위진 현학을 언급해야 한다. 위진 () 은 노자 () 장자 () 주역 () 을 중시하여 삼현 () 이라고 부르고, 노자 () 장자 () 는 현종 () 으로 여긴다 위진 현학의 흥기는 왕필을 버리지 않았고, 응우엔, 지강 등 대림 칠현도 무시할 수 없었다. 어떤 종류의 사회사조의 출현에도 깊은 사회적 배경과 동기가 있다. 왕필의 추종자들이 도유에 대한 원조는 수단일 뿐, 강강의 추종자들은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지껄이는 것에 심취해' 명교 자연' 이라고 불리는 이유지만, 그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유연한 방법으로 부패한 유학을 구하는 것이다. 왕 bishou 짧은, 그리고 교사 시마 이순신 칼 에서 사망했다. 광릉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가인 지강은 사마의 집에서 도망치지 않았다. 범녕은 왕을 비판하는데, 그는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지만, 그의 이론의 오류를 말하지 않을 수는 없다. 노신 선생의 말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이다. 그의 저서' 위진 풍채와 문장, 의약과 술의 관계' 에서 "겉으로는 윤리를 파괴하는 것은 사실상 윤리를 인정하고 윤리를 지나치게 믿는 것" 이라고 말했다. 노신 선생은 강 () 과 응우옌 () 제자의 출발점은 범녕 () 과 크게 다르지만, 나머지 논평은 절대로 나계 () 를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며, 미래를 내다보고, 이존정 () 을 제외하고는 유가 맥락이 우여곡절해야 한다. 우리가 중용으로 측정할 때,' 양쪽으로 두드리고, 궁핍하게 애매모호하다' 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수경주" 는 "저장은 산서동북에 있고, 의사 문학 저작도 묻혀 있다" 고 말했다. 이곳의' 저장' 은 고대의 물명, 즉 지금의 전당강이다. "수경주" 도 말했다. "조운: 사서위 기록에 따르면 절강은 지금 전당에 있다. 절강 소리가 끊어지고, 진 소리가 끝났지만, 진짜가 아니라, 그 우여곡절을 덮었다. 장자가 소위 말하는 졸강은 바로 그 물이다. 시스템과 접음음 모두 비슷하다. Huizhen 질문: 물 거울, Sanhuang 점차 강과 호수에서; 바다 중동경, 절강 삼황은 모두 검강이다. 산해경은 절강이라고 불린다. 고대 문자를 만들고 접다. Zhuangzi 의 pihe 는 Zhejiang 의 변형입니다. 사기 진시황본기',' 항우본기' 도 저장산이며' 산해경' 과 같다. " 삼황은 안후이 () 성 황산산맥 () 의 옛 명칭으로, 서기문 (), 능현 (), 황산시 () 를 중심으로, 동련현 (), 계계 () 가 안후이 남산구 () 의 중심을 가로질러 장강 하류와 전당강의 분수령이다. 아야코 가 묻힌 곳 에 관해서는,' 수경 노트' 에서 말했다: "존중과 스트레스 유지: 아야코 는 산을 묻어 무거운 산으로 만들었다." " "월절서 월절외전" 도 "산을 심는 자도 의사에 의해 심어져 문장 사이에 묻혔다" 고 말했다. 건물 안에는 이천 명이 있고, 부러움으로 가득 차서 세 개의 장부에 묻혀 있다. " 장종상교주:' 한서 가선전' 은 화개가 묻혀서는 안 되는 무덤' 은 김탁의 말을 인용했다.' 동북토블록, 화개라고 이름 지었다. "이 진술은 너무 간단해서 묻힐 수 없다. 월국의사 아야코 는 임종 전 에 유언 을 남겼다. "미래에는 성현이 있을 것이다. 백년 후, 나를 위해 텐트 세 개를 사서 후세를 봉한다." "설문해자" 는 여전히 매우 적은 수의 언어로, 이것은 장의 교정과 주석과도 일치한다. "군조선" 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월왕군웅이 자신의 문학 작품에 대해 섣불리 일을 끝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그는 또한 2 천 명의 병사로 건물에서 왔기 때문에 삼펑은 작은 황토가 아니다. "'토지기성' 은" (우용산) 관청은 동쪽 기슭에 따라 다스리고, 의사는 매장지를 많이 심는다 "고 말했다. "우용산은 지금 저장성 사오싱시 서각의 부산이다. 청강희 27 년, 즉 1688 년 흥융산으로 개명 "오월 봄과 가을" 은 또 "월왕은 서산에 묻혔다. 서천기는 원대에서만 "서산은 우용산, 재배산이라고도 하며, 다른 하나는 중산이다" 고 지적했다. 。 "태평유란" 은 말했다: "산명은 의식이고, 글의 잘못도 있다. "남송건염 5 년, 즉 1 13 1 년, 사오싱은 부라고 불리기 시작했다. 관아 는 wolongshan 발 아래 설정, 그래서 fushan, 도시 서쪽 에 위치 하기 때문에, 그래서 서산 이라고 했다. 청나라 때 개명하다.

"사기 월왕 군웅가" 는 "군웅의 말을 멈추라" 며 "부부가 너무 욕심이 많아서 유인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시간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그래서 군웅은 아름다운 보물로 종에서 무태재에게 제사를 지냈다. "지난 496 년 월왕 군웅은 범리의 만류도 듣지 않고 군대를 오국으로 보내지 않았다. 그 결과, 우 포위 공격, 우 Wangfu 차이 비방 을 듣고, 우 사부님 이 왕위 를 파괴 하는 조언을 듣지 않아, 우 hueiji 후퇴 만 이끌었다. 문충 () 은 일명 문충 () 으로, 춘추 말기에 초나라 () 의 () 에 거주하는, 즉 후베이 강릉 부근 () 에 정착한 후 월국에 정착하여 범려 하며, 범려 () 와 손잡고 월왕 군멸을 도왔다. 다만' 사기 월왕 군웅가' 가 말했다. "오공 가르쳐 주세요. 저는 삼패오, 사처로 제 아들입니다. 제 전 왕으로부터 시도할게요." 범려 () 는 퇴직하여 문학 유파를 설득하여 모방하게 했다. 아야코 는 팬 의 말을 듣지 않지만, 그는 병이 나서 북한에 갈 수 없다고 말했다. 아야코 는 문제 를 원하는 거짓 고발, 왕위 군웅 은 그에게 자살 할 수 있도록 칼을 주었다. 그 이유는 무척의 솜씨가 3 대 4 로 뒤처질 수 없기 때문이다. 월절서' 는 문류로 오유구술을 공격하고, 동주' 열국지' 는 사서에 기재된 방식으로 7 술이 있다고 말한다. 후세 사서에는 많은 차이가 있지만 월왕멸우에 대한 공헌은 가치가 있다. "역사 기록 왕위 왕 군웅가" 는 말했다: "새, 좋은 활 숨기기; 교활한 토끼는 죽고, 앞개는 요리한다. " 그 후, 범려 는 말을 실행에 옮기고, 편지로 그를 훈계했다. 왜냐하면 월왕 군웅 음험하고 악랄한 부리, 그와 환난을 함께 할 수 있고, 그와 함께 안락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문류의 멸망은 높은 자립과 권력에 대한 탐욕 때문이라고 말하지만, 사마천은 그 멸망이 왕위 군웅을 위해 황권을 지키기 위해 살육하는 영웅의 잔인함 때문이라고 인정했다. 다만' 한비자내장' 은 "태재는 의사를 파견하여 책을 심고' 교활한 토끼 고갈, 양견요리, 적의 소멸, 모신이 망했다" 고 말했다. 의사는 왜 오씨를 놓아주지 않고 많이 고생합니까? 클릭합니다 의사는 책을 읽고 한숨을 쉬었다.' 죽여라, 오와 함께 죽는다. 클릭합니다 \ "하오 예 하오, 남편 차이 는 태재 에 의해, 우 후 파괴, 군웅 에 의해 사망했다. "무" 와 "무" 의 예는 없지만, 왕헌심은 "무" 를 "무" 라고 부른다. 왕헌심, 호남 장사인, 청말위관,' 한비자주집' 이 있어 해석이 합리적이다. 다만 문류는 태재와는 달리 고민과 고민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죽은 토끼가 개를 요리하는 이치를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걱정이 되어 사자를 죽이고 악과 함께 죽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봄과 가을 군웅 공격 우" 는 말했다: "아아! 왕은 내가 용감하다는 것을 알고, 내가 인자하다는 것을 모른다. 자신의 충성심을 알고, 자신이 믿는지 안 믿는지 모른다. 군웅은 의사에게 어떤 사람인지, 착하고, 충성스럽고, 신용을 지키며, 범의 걱정을 말했다. 문충생은 연세가 불분명하다. 공자가 죽은 지 7 년 만에 세상을 떠난 것은 같은 세대여야 한다. 문류의 말은 유가의 행동사상이나 도덕규범에 매우 부합한다. 예악기' 는 "도오상행, 태양이 흩어지지 않고, 음침하지 않게 하라" 고 말했다. 정현주: "오상, 오행도. 정씨가 말한' 오상' 은 인, 의, 의식, 지혜, 편지,' 오행' 은 금, 나무, 물, 불, 흙이다. 정현의' 행' 에 대한 해석도 "행자, 하늘도 좋다" 고 말했다. "나는 정씨의 이론을 반복하고 싶지는 않지만, 문학 장르의 마지막 한 마디를 이야기해 보자. "후세를 위해 자기 장을 한다" 고 말하는 것은 조금도 과장이 아니다. 이런 식으로, 아야코 의 죽음 에 대한 새로운 이해 가있다.

일부 평론가들은 "조엽이' 사기' 의 기본 서사 틀을 이어받아 문풍을 유교 개조하고, 왕권의 정치적 이상을 함축적으로 그에게 맡겼다. 문풍의 죽음은 군신 사이의 권력 갈등뿐 아니라 왕패가 반대하는 의미도 증가시켰다" 고 말했다. 후한서 유림외사' 는 "내가 고집을 부릴 때' 한석' 의 복을 받았다" 고 말했다. 결국, 내 능력은 20 년 동안 축적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동한 역사학자 조예, 회지 (오늘 저장사오싱) 은산인. 그는 일찍이 현관으로 일했지만, 매우 실의에 빠졌다. 그래서 벼슬을 버리고 촉나라에 가서 두보를 스승으로 모시고 조선시를 20 년 동안 공부했다. 《오월 춘추》는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두보 () 는 현무양인 () 으로, 지금은 쓰촨 미산 펑산구 () 사람이다. 그는 동한 박사 설한에서 "후한서 유림외사" 라고 말했다. "저는 귀향하여 교수가 되고, 예의를 배우고, 제자는 천여 명입니다." "한석" 에 관해서는 서한유생 한영이' 안팎' 을 써서' 시경' 을 해석한 후 한시파가 되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고 추종자들이 많다. 또 다른 평론가는 "오월 춘추" 가 정사를 바탕으로 다른 이야기를 채택한다. 그것은 연역적 요소가 많다. 사료가 있지만 거의 소설이다. " 사쿠전서 총목' 은' 오월 춘추' 에 대해 "처녀시검',' 유인원 변화',' 궁삼호 삼응아' 등 소설가 말에 특히 가까운 것은 당연히 한진 관료 잡기에 속한다" 고 말했다. 잡기는 일명 잡기라고도 하는데, 정사 이외의 사료를 가리키며, 일화를 기록한 노트를 포함한다. 화키' 후논문 목록' 은 "역사전 외에는 다른 전기가 없다. 동방삭이 시작된다" 고 말했다. 대사가 하나 있는데 후한이 시작한다. 비문 잡주는 모두 그 후예이다. " 이렇듯 조윤의' 오월 춘추' 는 반진반거짓으로' 사기 월왕 군웅가' 를 제외하고는' 책 한 권을 읽으면 아프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책은 범려 () 가 아야코 () 에게 쓴 편지인데, 왜 이 나라를 떠나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았다. 문류가 정말 욕심이 많은지 악과 동명, 사마천은 말하지 않았다.' 오월 춘추' 도 말하지 않았지만, 그는 와의 대화 때문이 아니라고 분명히 말했다. 군웅은 신하의 용기만 알고, 신하의 인충, 충신, 편지를 모른다고 했다. 이런 식으로, \ "오월 봄과 가을 \" 의 \ "진짜 \" 만 아야코 의 죽음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월 춘추" 는 "충성은 마음, 위반은 마음, 위반은 귀" 라고 말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죽고 나서 죽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제 나는 무의를 전공했다. 부차의 처벌은 또한 신하가 교활한 토끼가 죽고, 양견요리, 적국이 죽고, 모신이 죽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범려 역시 한 마디가 있다. " 조 예 여기 비어 있지 않은 경우, 아야코 와 왕위 군웅 대화 는 사실, 다음 \ "장물 자살 \" 은 명확하게 죽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아예 묻었다' 는 것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수경주" 는 "절강은 동양의 바다로 주입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