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의 문제는 좀 번거롭다. 。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메이저우 미산 (오늘 쓰촨) 사람.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을 배우는 것은 글씨를 쓰는 것과 비슷해서 기석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회화를 논하고, 정신적인 유사성을 제창하고,'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

소동파 (1037 ~1101년), 본명 수시, 본명 자첨, 본명 시계, 예 많은 사람들은 수시의 이름의 유래와 그에 반영된 삶의 애환과 이별을 모를 수도 있다.

소경은 고심하여 수시의 정명으로 삼았다. 돌은 고대 차 앞에서 승객 팔걸이로 쓰이는 가로목이다. 차량 기능에 있어서 돌은 쓸모가 없다. 하지만 시가 없다면 차의 하드웨어 시설이 미비할 뿐만 아니라 승객들도 울퉁불퉁한 도로에서 안정을 보장하기가 어렵다. 소보가' 사단'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그' 외식' 에 희망을 두는 것이다. 즉 관상에 능하고 처세에 능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사" 라는 글자는 "좌전" Xi 공28 년: "준풍 () 사", "명두 자론" 은 이렇게 설명했다. "바퀴, 방사선, 덮개, 쪼그리고 앉는 것은 모두 직위가 있어 차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돌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이다. 비록 내가 돌에 간다면, 나는 그것이 완전한 자동차라는 것을 보지 못했다. 사실 나는 네가 외적인 장식이 없을까 봐 두렵다!

세상에는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차의 우열에 관해서는 중요하지 않다. 차종은 죽었지만 고난은 길보다 못하다. 이것은 좋은 것과 나쁜 것 사이의 일이다. 나는 이것이 무료라는 것을 안다. ""

동파거사' 라는 이름은 원풍 2 년 (기원 1079 년), 수시가 황주로 강등된 역사를 담고 있다. 황주에 처음 도착했을 때, 수시의 생활은 고달프다. 황주는 마정청이 그의 오랜 친구라고 인정하여, 주부에 50 무 () 의 황폐한 노병영을 심어 달라고 했다. 캠프는 황주 동파에 위치해 있다. 이듬해 봄, 수시는 그 위에 당설을 짓고,' 동파당설' 이라는 제목을 붙이고,' 당설기' 라는 제목을 붙였다.

그는 왜 동파거사의 별명을 지었습니까? 당대의 시인 백거이를 우러러보았기 때문에, 백거이는 쓰촨 중주를 비하할 때, 그가 거주하는 동파에서 화초와 나무를 심고,' 동파타파',' 별동파상화' 와 같은 한가한 시구를 많이 썼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동쪽 경사면을 밟는다" 는 시를 썼다. 수시는 백거이를 우러러보고, 자칭' 동파거사' 라고 부른다. "소동파" 라는 이름도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송 홍마이' 용재수필 삼화' 볼륨 5 에는' 동파무롯데' 가 있다.

소련은 황주를 유배하여 동파거사라고 자칭했다. 그 뜻을 상세히 살피고 탄복하다. 백공우' 꽃 상동파' 시는 "돈으로 꽃나무 한 그루를 사서 도시 동파에서 심었다" 고 말했다. 또 구름이 있다: "동파는 봄에 있는데, 이 나무는 어때요? 클릭합니다 그리고' 동파 밟기' 시는' 동파 밟기, 저녁 동파 밟기' 입니다. 동포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이 새 나무를 사랑하라. " 그리고' 별동파화수' 시: "손님을 어디서 돌아보는지. 동파도리가 새로 심다. " 모두 중주도사 기간에 한 것이다. 소공은 황에 있고, 백공은 주에 있는 것과 비슷하다. "이도인 화보 증정" 과 같은 수시의 시를 떠올리며 "성인일 때 향산 스님으로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쳉 지에게 좋은 얼굴을 줘' 는 "나는 행복한 신사 같다. 낙양 봄의 모든 꽃을 감상할 것이다" 고 말했다. 송별나리' 는 "나는 매우 기쁘지만, 나는 매우 평범하고 무례하다" 고 말했다. "폐하에 들어가라" 는 구름: "향산노거사처럼, 세상은 결국 얕고 깊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부언은 말했다: "롯데는 강주 사마에서 중주 도사를 철수하여 주객 의사의 지식으로 성지를 세우고, 그래서 중주 수재에게 경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어떤 사람은 자기보다 감히 자신을 비교하지 못하지만, 그는 황주에 살고, 문든을 알고, 일초라고 불리며, 종업원이 되었다. 출처는 노소와 비슷해서 몇 차례 만절의 한가로움을 누릴 수 있다. " 항주에 가다' 구름: "원천은 롯데와 어렴풋이 비슷해서 전자와 비교하면 쇠퇴할 수 있다." 서문: "저는 항상 제 생명의 원천이 롯데처럼 두껍다고 생각했어요." 대중이 사람을 추앙하는 이유는 반복될 뿐만 아니라 동포의 이름도 가끔씩 일치한다. [5]

수시 1037 년 10 월 8 일 옥매미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수시의 아버지 소견은 바로 성자정이 말하는' 소노권' 이다. 소견은 매우 열심히 노력했지만, 늦게까지 노력했지만. 만년의 수시는 어린 시절이 아버지와 함께 공부한 경험을 회상하며, 자신이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느꼈다. 물론, 소견의 각고의 공부가 없었다면, 수시는 어려서부터 좋은 과외를 받을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통경사를 배우는 것은 천언만어에 속한다' 는 것은 더욱 불가능하다. 앞으로는 문학상의 성취가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1056 년 (가우원년), 20 세의 스시는 처음으로 쓰촨 수업을 떠나 북경으로 가서 조정의 과거시험을 치렀다. 이듬해에 예부 시험을 보고,' 형충론' 한 편으로 시험관 구양수의 인정을 받았지만, 구양수는 그의 제자인 쩡공 () 으로 오인했다. 혐의를 피하기 위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2 등을 했다.

106 1 년 (가우 6 년 나중에 아버지가 변경에서 돌아가시자 정씨는 고향으로 돌아왔다. 스시의' 고목죽석도' 1069 (희녕 2 년) 가 만형기를 복역한 후에도 여전히 직무를 맡고 있다. 당초 그의 구양수를 높이 평가했던 것을 포함하여, 스시의 많은 스승들은 모두 새로운 재상 왕안석의 신법 시행에 동의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베이징을 떠나야 했다. 여야의 낡은 비가 사라지고, 수시의 눈에는 더 이상 스무 살 때 본' 태평성세' 가 아니다.

수시 는 베이징 으로 돌아 오는 길에, 일반 사람들 에 대한 새로운 법의 피해를 보고, 그의 정치적 사고 보수적 인 때문에, 왕안석 정치 참여 관행에 동의하지 않는다, 새로운 법은 편민할 수 없다고 생각, 그래서 편지 반대. 이렇게 한 결과, 그가 어쩔 수 없이 북경을 떠나야 했던 선생님 친구처럼, 그들이 조정에 머무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수시는 석방을 요구하여 항주로 옮겨져 장군형을 받았다. 그 이후로 수시는 평생 왕안석 등 유신파를 오해했다.

스시는 항주에서 3 년을 보냈다. 임기가 끝난 후 그는 밀주 (산둥 여러 도시), 서주, 호주 등지로 전근되어 잘 알려져 있다. 성적이 뛰어나 인심을 얻었다. [3]

1079 년 (원풍 2 년), 수시가 호주까지 3 개월도 안 되어 시를 쓰고 신법을 풍자한 죄명으로 투옥되었다.

스시는 수감 103 일, 몇 차례 참수 위기에 처해 있다. 다행히 북송모 재위 기간에 수시는 다행히 면할 수 있었다.

출소 후, 수시는 황주 (오늘 후베이 () 성 황강시) 조련사 (관급) 원외랑 (더하기) 으로 강등되었다. 이 직위는 상당히 비천해서 실권이 없다. 이 시점에서 스시는 이 복무를 거쳐 이미 의기소침해졌다. 수시가 무대에 오른 후 기분이 가라앉았다. 그는 황주 외곽의 적벽산을 여러 차례 유람하며' 적벽부',' 적벽부 후',' 승천사 야유회',' 염노교 적벽회고' 등 명편을 적어 경의를 표했다. 남은 가족을 이끌고 성동에서 비탈길을 개간하여 농사를 지어 생계를 보태고 있다. 바로 이때 그는' 동파거사' 라는 별명을 얻었다.

원풍 7 년 (1084), 수시가 황주를 떠나 여주에 주둔했다. 길이 멀고 여행이 지쳐서, 수시의 자녀는 불행히도 세상을 떠났다. 여주가 멀어서 노비가 다 떨어졌어요. 게다가 아들을 잃은 아픔, 수시 () 는 법원에 편지를 써서 당분간 여주 () 에 가지 말라고 요청했고, 상주에 먼저 거주하다가 비준을 받았다. 그가 상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종신은 세상을 떠났다.

철종이 즉위할 때 황태후는 철종 소년의 이름으로 근조청정, 사마광이 다시 활성화되고 왕안석을 비롯한 신당이 진압되었다. 수시는 조 시랑의 직위로 돌아가 등주 (봉래) 에 올랐다. 4 개월 후 의사는 북한으로 소환되었다. 전 북한 sheren 씨 리터, 책 sheren 씨 에 3 개월 후, 곧 다시 shengzi 감옥 (황제 초안 법령 장관, 도교), 그리고 의식 을 올렸다.

수시는 신흥세력이 왕안석그룹의 인물을 필사적으로 억압하고 신법을 폐지하는 것을 보고, 수시의 이른바' 왕당' 이 한통속이라고 생각하여 다시 황제에게 건의를 했다.

그는 구당 집권 후 드러난 부패 현상을 비난하며 보수세력의 강한 반대를 불러 모함을 받았다.

지금까지 수시는 신당도 용서할 수 없고 구당도 용서할 수 없어 다시 외조를 요구했다. 용투각 학사로서 그는 다시 이별 16 년 항주로 가서 현직을 맡았다. 스시는 항주 대흥수리, 서호 준설, 준설된 진흙으로 서호 옆에 유명한' 수제' 를 지었다.

스시는 항주에서 매우 행복하게 지내면서 자신을 당나라의 백거이와 비교했다. 그러나 109 1 년 (원우 6 년) 에 그는 북한으로 소환되었다. 그러나 정치적 불화로 잉주 (현재 안후이푸양시) 가 풀려났다. 1093 년 (8 년), 고태후가 승하하고 철종이 무대에 올라 신당이 다시 무대에 올랐다. 이듬해 6 월, 그녀는 닝원군으로 강등되어 다시 혜양 (현재 광둥성 혜주시) 으로 강등되었다. 1097 년, 수시는 해남 여주 (고명표) (야생으로 죽어도 후회하지 않아 기유위생) 로 강등됐고, 수시의 묘는 여주 고대 문화교육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송나라에서 해남을 추방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베끼는 것보다 조금 가벼운 징벌일 뿐이라고 한다. Huizong 가 왕위에 오른 후, Lianzhou 안치 로 이동, 저우 Shuan 안치 영영 으로 이동, 영주 안치 로 이동 해야 합니다. 1 10 1 년 (푸원 3 년) 사면, 복임 랑봉, 북쪽으로 돌아가기10/kloc 여주 탄성현 (현재 허난성 여현) 에 묻혀 66 세, 어명 문충 (남자) 을 지냈다. 그래서 "역팔주, 만리길" 이 있습니다. " 영예의 이름.

육유 (1125-1210), 서복관, 명옹. 한족, 은산월주 (현재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시인. 나는 젊었을 때 집안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고종이 젊었을 때, 나는 한번 시도해야 하는데, 이것은 진회 () 의 칭찬을 받았다. 효생 수재. 중년에 촉에 입촉하여 군생활에 투신하고, 벼슬에서 보장각까지 만들어야 한다. 만년에 고향을 은퇴했지만 중원을 되찾겠다는 신념은 변하지 않았다. 그는 9 천여 곡을 포함한 많은 시를 썼는데,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정치적 포부를 표현하고, 민간의 질고를 반영하고, 천마가 허무하다. 일상생활을 묘사하는 것도 신선한 작품이다. 단어의 양은 시의 양이 크지 않지만, 시처럼 잔인한 애국정신을 관통하고 있다. 양신은 그의 단어미는 진관과 비슷하고, 그의 단어미는 수시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검남시집',' 위남문집',' 남당서',' 노안학노트' 등이 있다.

육유는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12 살에도 시를 쓸 수 있다. 혼란의 고통을 겪은 생활 경험에서 그는 애국주의 교육을 깊이 받았다. 스무 살 때 당완과 결혼했지만 어머니에게 강제로 헤어졌다. 나중에 당완이 젊은 나이에 사망하여 이런 감정의 고통이 그의 여생을 동반했다. 노빌 봉황',' 신원' 등 명작이 바로 이런 이유다.

사오싱 23 년 (서기 1 153) 그는 임안에 가서 진사 시험을 보고 1 등을 했고, 진회 손자 진망은 2 등을 시험했고, 격노하여 시험관을 벌해야 했다. 24 년 (서기 1 154), 예부 시험에 참가하자 시험관은 다시 육우를 진우 앞에 배치했지만 진회 제명되었다.

28 년 (서기 1 158), 진회 사망, 육유가 푸저우 닝더시 영주권이 되었다. 서기 1 163 년 효종이 즉위한 후 육유의 좋은 단어와 익숙한 전고로 학자를 얻었다. 역대 추밀원 편심, 편집, 심사관, 판사, 유화관, 상원의원, 치안관 등. 주선함국화' 육유시도' 그해 (서기 1 175) 에서 석춘은 육유를 범성대촉진 참의원으로 초청했다.

석춘 5 년 (서기 1 178) 에 육유의 시명이 커지면서 효종에게 소환되었지만 진정한 중용을 받지 못했다. 효종은 그를 푸저우 () 와 강서 () 에 보내어 상평차염 () 을 홍보하는 공무를 두 번 했다. 6 년 (서기 1 179 년) 가을, 육유는 푸젠상평에서 차염 사업을 홍보하고, 청랑은 강남서로 상평차염 사업을 홍보하고, 12 월에는 푸저우로 갔다. 한편으로, 그는 차 염관 판매 후 차 염가의 파산으로 인한 각종 분쟁과 소송을 처리하는 데 많은 정력을 쏟았고, 그들로 하여금 사적인 판매를 취하도록 강요하고, 소란을 피워 보이콧하도록 강요했다. 반면에, 그는 법원 에 편지, 차 소금 가구 에 높은 차 소금 세금 을 부과 처벌 주장 하고, 불법 공무원 의 사람들 지방 크림 을 많이 부과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석춘 7 년 (기원 1 180) 에 푸저우 가뭄이 발생했다. 5 월에는 폭우와 홍수가 발생해 넓은 밭과 마을을 침수했고, 홍수가 복주시의 대문으로 돌진하여 인민을 굶주림과 추위에 몰아넣었다. 육유는 재해 발전을 면밀히 주시하며 이렇게 썼다. "가화는 누지처럼 불타고, 그 목숨을 걱정한다. 군천구는 시' 소사오르, 비음' 을 연주하면서' 자선창고를 헤치고 구호를 하며 군민에게 양귀비를 보낸다' 고 연주했다. 남송 정부의 동의를 얻기 전에, 그는 먼저 의창에서 재해 지역으로 식량을 파견하여 이재민들의 굶주림을 해소하고, 그들에게 식량을 배정해 달라고 초청하고, 강서 지방관원에게 배포하라고 명령하고, 숭인, 풍성, 고안 등지에 가서 재해를 시찰했다. 이 행동은 조정의 이익을 손상시켰다. 1 1 월, 그는 베이징으로 소환되어 수수방관했다. 행전 관순에서 수집한 100 여 개의 처방전이 정성껏 선정되어' 속속 방편' 으로 편성되어, 책으로 새겨져 강서인민에게 남겨져 그의 민심을 표현했다. 도중에 조루가 사변으로 와해되어 월권이라는 죄명으로 해직되어 귀향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권, 월권, 월권, 월권, 월권, 월권, 월권)

육유는 집에서 6 년을 살다가 석춘 13 년 (서기 1 186 년) 봄에 의사에게 여주 (오늘 저장건덕현 메성진) 를 알게 했다. 이 관원은 묵보정후제에 가서 위남보로 승진했다가 나중에 작위를 와해시켰다. 그도 월권이라는 죄명으로 고향으로 돌아갔다.

석춘 15 년 (서기 1 188), 육유는 여주직을 떠나 귀국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임안으로 소환되어 무관이 되었다. 이듬해 (기원 1 189) 에 광종이 즉위하여 북의사로 임명되었다. 그래서 그는 심지어 법원에 세금 감면을 설득하기 위해 편지를 썼다. 결국 그는 탄핵을 당하고 다시 파관되었는데, 죄명은' 낭만파 조롱' 이었다. 이후 육유는 오랫동안 농촌에 살면서 12 월 29 일 (서기 12 10 65438+ 10 월 26 일) 에 사망했다.

유우석 (772-842), 당대 펑성 (현 서주) 사람, 낙양인, 당대 문학가, 철학자. 그는 한중산경왕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그는 한때 검열 의사이자 왕 변법파의 일원이었다. 중만당의 유명한 시인은' 대시인' 이라고 불린다. 그의 집은 유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서향문제였다. 정치혁신을 주장하는 것은 왕파 정치혁신 활동의 핵심 인물 중 하나이다. 나중에 영정 혁신이 실패하여 랑주 사마 (현재 호남 상덕) 로 강등되었다. 호남 상덕역사학자, 수집가 주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유우석은 사마랑주로 강등되어 유명한' 한수춘망' 을 집필했다.

육유에는 일곱 아들과 한 여자가 있다. 육유년보' 에 따르면 장남 육지, 둘째 아들 육자용, 삼자, 사자 육자탄, 오자 육자악, 육자육자포, 칠자루 ('겨울밤 독서'). 손자는 노원정 () 이 있다. (야산 패전 후 비통으로 죽었다고 한다.) 현손은 여전의가 있다. (야산 패전 후 단식으로 죽는다.) 현손은 여천치 (야산 전쟁에서 위안에 굴복하고 바다에 던져서 자결한다.) 육유는' 왕사북정중원, 가제는 [4]' 를 잊지 않고 고발하는 장면을 보지 못했다.

유우석, 자멘드, 한족, 당대 문학가, 철학자, 펑성 (현 서주) 사람, 원적 낙양. 유우석과 백거이는' 백류류' 라고도 불린다. 그는 왕자의 손님으로 유빈이라고 불렸다. 유종원과 함께' 유류' 라고 부른다. 만년에 낙양에 살았는데, 백거이와의 노래와 비교적 많아' 백류류' 라고 불린다. 정원 9 년, 승진 국자감 1 위, 박학홍언 수업, 화 남막부 종사, 검열 감독. 왕은 사용한 물건을 금지지에 끌어들여 그와 상의해 보았는데, 모든 것을 다 말했다. 위안 wailang 전송, 그에게 소금 철 사건을 선고했다. 문숙이 패하여 랑주 도사로 강등되었다. 비하하는 동안 양주에서 백거이를 만났고, 백거이는' 취증유 28 사' 를 썼고, 유우석은 백거이' 양주 수회 롯데' 에 감사하기 위해 다시 사마랑주로 강등됐다. 초라할 때는 혼잣말을 하지 않고 먼 곳을 풍자한다. 상당히 저속하고 요술에 능하며 시인의 의도에 따라 맛을 본다. 목청으로 그는 10 여 수의 죽지사를 써서 무릉계동에서 노래를 불렀다. 10 년을 살다가 불러오다. 랭 을 살 것이다, xuandu 관화시 조롱, 불행 권리, 가시 보주 를 포함 합니다. 배도는 어머니의 노후를 기초로 연주, 천규, 2 주를 바꾸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는 의사로 모집되었다. 그는 또한 두선에게 시를 구경하고 회사를 동수도로 나누었다. 학력은 역시 랑중 길현직 학사를 추천한다. 도, 소주, 유주, 같은 두 주, 연왕 객사 이동. 나는 시를 잘 쓴다, 특히 만절에. 애석하게도 앉아서 폐업하고, 압박하고 협조하지 않는 것은 문장 때문이다. 백거이와 함께 그는 많은 보답을 받았다. 거이는 그 시를 맛보기 쉽다: 백거이와 합창하고, 세상은 이를' 백류류' 라고 부른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그것을 "시인" 이라고 부른다. 류붕정 멘델도 위대한 시인이다. 그 전선은 보이지 않으면 담력이 더 작다. 그는 또한 자신의 시가 성물로 보호되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유명인들이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다. 회창에서 우리는 사법부의 역사를 조사할 것이다. 그가 72 살 때, 그는 대신의 책을 수여받았다. 열여덟 권의 시집은 현재 십이권이다.

유우석 본적에 대한 논란이 많다. 하나는 낙양 사람, 하나는 펑청 사람 (오늘 장쑤 서주), 하나는 중산인 (오늘 허베이 정주) 이다. 관련 사료에 따르면 유우석은 흉노의 후예이며, 그 칠조 유생은 북위 () 에서 태어나 위효문제 () 와 함께 낙양 () 으로 이주하여 한성 () 을 바꾸었다. 아버지 유서가 안사의 난동을 피하기 위해 가흥을 옮겼고, 유우석이 이곳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유우석은 "영양에서 태어나 낙양을 차지한다" 고 말했다. "pengcheng 사람들" 에 관해서는, 바이 주이 (Bai Juyi), 권덕유 (quan Deyu) 등이 말했다. 그것은 당시 "이름을 지은 사람은 모두 짜다" (역사) 의 풍습을 답습한 것에 불과하다. 그래서' 유우석이 펑성인' 이라는 말은 정확하지 않다. 유우석 아틀라스 (26 장)

유우석은 중산정주인, 중산무극이라고 말해야 하는데, 그의 칠조 유량부터 말해야 한다. 주한 시대에는 정주와 무극이 창주의 강역이었고, 무극도 정주의 강역이었다. 유량원은 창주 도지사, 산기 상시, 나중에 북위가 낙양으로 이사했고, 유량씨네도 낙양으로 이사했다. "사쿠전서 총목 요약" 에 따르면, 이 회는 "서옥계원전 이름은 펑성인, 개현관" 으로 분류된다. 사실 중산 () 은 자기 () 를 중산집 () 이라고도 하며, 그것이 지은 것이다. " 또한 청대에는' 중국역사인물사전' 과' 중국역사유명인사전' 도 출간됐다. 관련 전문가의 반복적인 검증과 상담을 통해 유우석 본적은 무기임을 확인했는데, 근거가 있다.

유우석집은 현존하는 고서본이 주로 세 가지다. ① 청피서산장 송사오싱 8 년 동판본 (1 138) 으로, 소전본을 위해 서홍보가 복사가 있다. 석춘 13 년 (1 186), 육유는 동본에 따라 재각되어' 접본' 이라고 불린다. 명청 이래 줄곧 유행해 온 조각판 인쇄는 기본적으로 이 체계에 속한다. (2) 일본 핑안 후쿠이 충란박물관 소장송각본' 류몽덕문집' 은 큰 글자판으로 현재 동강 사본, 비즈니스 인서관 농축본이다. ③' 유문문집' 은 1 권에서 4 권, 베이징 도서관은' 건안방 각본' 을 소장하고 있다. 명청시대의 김모, 혜동, 호초, 풍호, 황기열 등은 유우석 장서를 초보적으로 정리했지만 대부분 원고로 널리 전해지지 않았다. 유우석문집은 현재 4 집, 유몽덕문집, 4 주, 유빈과문집, 집집 통합, 유빈과문집 등이 있습니다. 또 유우석 문집 교정도 있다. 유우석의 생애사적은 신구' 당서 열전' 에서 볼 수 있고, 당편 () 의' 지아 ()' 는 유우석 만년 창작과 학습에 관한 담화를 기록하며 자료가 풍부하다. 현대인 변 () 이 쓴' 유우석 연보' 는 유우석 생애 및 각종 사료에 대해 대량의 고증을 진행했다. "누추한 방의 책" 은 8 학년판 상권 23 과 "두 편의 짧은 글" 의 첫 편에 뽑혔다.

이청조 (1084- 1 155), 산둥 제남장추인, 본명 이안거사. 송대 여사인, 완곡한 어파의 대표는' 천고의 제일재녀' 로 불린다. 초창기에는 생활이 편안했고,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은 얼마 남지 않았고, 일부 장은 시대감, 역사 찬양, 단어 대범함, 그들의 품사풍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이안거사집',' 이안사' 가 있어 이미 실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우서사집을 가지고 있다. 이청사진 문집의 교정이 있다.

나 피곤해.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