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와 음악 이치를 아는 사람은 들어오세요. 질문이 있어요.

이런 기교는' 화성자 멜로디' 라고 불린다. 편곡할 때 선율선과 부선율의 음급 방향은 선율과 잘 맞아야 한다. 일반적인 주요 멜로디와 후렴구는 3 도, 5 도, 6 도로 나뉜다. 예를 들어 주요 멜로디는 1765( 1 고음) 이고, 후곡은 6543,5432,3217 로 쓸 수 있다. 후가를 쓸 때는 반드시 화음의 구성에 주의해야 한다. 즉, 후가의 작문은 화음의 구성과 통일되어야 한다. 특히 각 박자의 악센트 위치에 있는 음표는 더욱 그렇다. 일정한 하모니 제약 하에서, 선율과 부선율 중 음표의 배열도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요 테마는 1765 이고 후렴구는 1 의 장음을 쓸 수 있다. 이 단락이 주 화음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부선율도 이 화음의 화음으로 쓸 수 있고, 이 화음의 화음을 기초로 몇 가지 수식어 (예: 과조, 자음) 를 더 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음, 자음, 자음, 자음) 내가 말한 것은 찰과상일 뿐이다. 화성 이론에 관한 책을 찾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