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모습을 노래하는 구절은 무엇입니까?

'따는 웨이': "예전에 가보니 버드나무가 붙어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비와 눈이 내리고 있다. 여행이 늦어지고, 목마르고 배고프다. 마음은 슬프지만 얼마나 슬픈지 모르겠다.”

떠날 때는 버드나무가 피어 있었고, 돌아오면 때는 봄이었다. 다시 겨울이 되었고 눈이 내리고 있었습니다. 슬픈 장면을 행복한 장면과 함께 쓰면 더욱 슬프다.

'슈오 렌': "손은 고양이과 같고, 피부는 젤라틴과 같고, 칼라는 귀뚜라미 애벌레와 같고, 이빨은 박 코뿔소와 같고, 머리는 나방과 같고, 눈썹은 나방같은 미소가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눈빛이 기대된다."

위장공의 아내인 장강의 미모를 캣킨 등의 오브제를 사용해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젤라틴, 귀뚜라미, 조롱박 및 코뿔소.

시서는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자 최초의 시집으로, 서주 초기부터 춘추시대 중기(기원전 11세기~기원전 6세기)까지의 시집이다. ), 311수로 그 중 6편이 성(聖)시, 즉 제목만 있고 내용이 없어 육성시(남미, 백화, 화수, 유경)이라 부른다. 『중추』와 『유의』)는 주(周)나라 초기부터 주(周)나라 후기까지 약 500년간의 사회관을 반영하고 있다.

'시경'은 작자가 불분명하고, 대부분 확인할 수 없으며, 은지복이 수집하고 공자가 편찬한 것으로 전해진다. 전진(前秦) 시대에는 시경(宋書)을 『시경(宋書)』이라 불렀고, 전수를 『삼백시』라 불렀다. 서한시대에는 유교경전으로 추앙받았으며 처음에는 『시경』이라 불리며 오늘날에도 통용되고 있다. 『시경』은 '바람', '야', '노'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람'은 주나라 각지의 발라드이고, '아'는 주족의 정식 노래로 '샤오야'와 '다야'로 나누어진다. 주(周) 왕실과 귀족 사찰에서 숭배하는 노래 음악 노래는 "주 노래", "여 노래", "상 노래"로 구분됩니다.

공자는 한때 『시경』의 목적을 '순진함'으로 요약하고, 제자들에게 '시경'을 말과 행동의 기준으로 읽도록 가르쳤다. 선진(前秦) 학자들 중에는 시경을 인용한 사람이 많았는데, 예를 들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 등은 논증과 논증 시 설득력을 높이기 위해 시경의 문장을 자주 인용했다. 한나라 무제(吳皇) 때 『시경』은 유학자들에게 고전으로 여겨져 육경(六智)과 오경(五話)의 하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