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험지를 예로 들자면, 분제하여 설명하고, 다른 지역의 시험지는 스스로 환산한다. 제가 가장 잘하는 고시 감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고시를 감상하고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 것이 목표입니다. 여보세요? 누군가 계속 8 을 한다 ~ 우리 형은 답안의 사고 기교 ~
고시는 제목을 본 후 반드시 당시, 송사, 호방사, 완곡한 언사로 나누어야 한다. 답의 종류에 따라 내용이 다르다. 당시는 정을 시로 삼고, 송시는 이치를 예로 들기 때문이다. 뒤 의 \ "나는 혼자 남쪽으로 도망 베이징 사람들 을 동정, 호남 과는 달리, 나는 시를 사랑 해요."
주씨의 질문 채널이 이렇게 원활한 이유는 여기에 생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이성을 시에 넣는 것이다.
당시는 시로 서정을 중시하고, 송시는 시로 이치를 쓰는 것을 중시한다. 이 점은 대답에 반영되었다.
사랑을 어떻게 써요? 풍경을 쓰고 풍경으로 감정을 창조하는 것이 틀림없다.
예를 들어, 우리의 정상적인 생활에서 향수를 표현하고, 하루 종일 향수를 말하는 것은 모두 저급한 감정 표현이다. 풍경을 쓰는 것이 왕도이다. 예를 들면 달을 쓰고, 또 고향을 쓰는 달 ~ 예를 들어 고향의 황토의 키스를 쓰는 것과 같다. 이것은 단순한 언어 표현보다 훨씬 낫다. 당시는 모두 풍경을 소재로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질문에 대답하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이 말들을 기억해야 한다. 쓴 것은 선생님이 분명히 점수를 주신다는 것이다: 경정으로 글을 쓰고, 경정을 건드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이런 경물 묘사를 통해 이런 감정을 표현하여 보이지 않는 사람의 마음을 유형적으로 만들고, 유형적인 경물은 시인의 주관적인 감정을 오염시킨다.
예를 들어, 마지막으로 당시 점수의 세 단계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 "비파 춤 새로운 소리, 항상 옛 정이 있다. 요의 근심은 끝이 없고, 가을달은 만리장성을 비추고 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당시입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국경시, 이것은 우리가 마지막 두 문장으로 설명한다.
문제의 대략적인 형식은 다음과 같다. 한 마디를 잘 썼는지, 뭐가 좋은지, 빼지 못하는지 등등. 역년의 문제형은 모두 이렇게 쓰여졌는데, 다른 문제형 방법은 모두 이것과 맞먹는다. 왜냐하면 네가 대답한 내용이 확정적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마지막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어디에 표현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답안의 3 단계 전략을 설명하다. 고시 질문에 답하는 첫 번째 단계는 통역이다. 두 번째 부분은 무엇이 좋은지 설명하고, 세 번째 단계는 총결산이다.
첫 번째 번역: 시인의 첫 번째 문장은 요란, 변두리의 근심 등을 통해 자신의 주관적인 감정을 묘사하고, 두 번째 가을달 만리장성은 변두리 풍경을 포착하고 묘사했다.
두 번째 좋은: 시인은 가을달 만리장성의 쓸쓸한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보이지 않는 작가의 걱정을 유형적으로 만들어 논문을 더욱 감화력으로 만들었다. 시 속의 유형적인 변두리 풍경이 짙은 슬픔에 물들었다.
세 번째 단계는 요약입니다. 이렇게, 묘사된 상황은 상호 것이고, 필요한 실제 상황도 상호 적입니다. 더욱 감화력이 있다. 대답이 끝나다.
요약하면 답안에는 세 가지 득점점이 있고, 세 개는 모두 득점이 있어서 선생님은 감히 점수를 공제하지 못한다. 첫 번째 득점점은 시인이 쓴 문장이나 단어를 찾아 간단한 번역을 하는 것이다.
어떤 풍경을 쓰고, 어떤 감정을 표현하는가. 예중 가을달의 만리장성이 붙잡힌 것은 변두리의 장면으로, 혼란스럽고 서늘함을 느꼈다. 만약 네가 국경 요새를 고수한다면, 너는 첫 번째 점수를 받을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진부한 표현이고, 첫 번째 부분은 이미 시에서 풍경과 정서를 찾았다. 두 번째 부분은 만다린 수사학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 전체의 감상의 영혼이므로 반드시 이 두 문장을 적어야 한다.
두 번째 부분은 진부한 표현이고, 첫 번째 부분은 이미 시에서 풍경과 정서를 찾았다. 두 번째 부분은 만다린 수사학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 전체의 감상의 영혼이므로 반드시 이 두 문장을 적어야 한다. 세 번째 단계는 비교적 중요하며, 요약하면 시인의 표현 기교는 정경과 허실, 문필이 감동적인 광경이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풍경은 감정을 통해 표현된다. 그렇다면 이 캐릭터는 어떻게 나타날까요? 사건! 이것은 학생이 고문을 읽는 것과 관련이 있으니, 집에서 겸사겸사 언급하자. 고문전기를 읽나요? 그의 특징은 "사람이 어디서 오는지 몇 가지 성격 특징이 있고, 그런 다음 몇 가지 서술 사건으로 나누어 인물의 성격을 반영하고, 결국 역사가가 평가한다" 는 것이다.
내가 너에게 형용사를 줄게, 너는 직접 쓸 수 있어. 기묘한 대비, 과감한 과장, 기묘한 상상 등. 우리 싸우자.
내 마음은 무지개처럼 높다. 좋아, 어디? 1 부: 시인은 흔들리는 포크와 의지가 높은 기러기를 묘사하고 작가의 내면의 흔들림과 친구의 만족을 묘사한다.
2 부: 시인은 자신의 심정을 흔들리는 사람과 고홍의 심정과 비교함으로써 자신의 실의를 친구의 교만과 비교한다.
세 번째 단계는 시인의 실의와 친구에 대한 관직에 오르는 진심어린 축하와 동경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두 번째 부분의 점수는 비교와 대비이다. 그것으로, 우리는 상상의' 붉은 깃발은 뒤집을 수 없다' 를 연습할 수 있다.
이 문제는 스스로 세 단계로 나뉘어 제 2 부' 참신하고 대담한 상상' 이라는 몇 글자에 주의해라.
나는 상상의 비유 같은 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너 스스로 할 수 있다. 내가 묻는 질문은' 살구의 가지가 봄에 있다' 는 것이다. 어떤 단어로 그것을 묘사하는 것이 좋습니까? 그리고 여전히 캠프에서 그들을 위해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아름다운 소녀는 병사들의 군대 전반부에서 태어났다. 뭐가 맛있어요? 전쟁터에서 전사한 용감한 자의 10 년 화해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때 군대에서 죽은 사람이 많아졌는데, 국왕이 처음부터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 것이 무슨 좋은 점이 있는가? 나도 급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행인이 와서 운전하는 게 뭐가 좋을까?
가난한 사람들은 왕왕 불꽃놀이를 하지 않는다. 명나라뿐만 아니라 자기 자식을 위한 것이다. 임종 후 일어나 앉았을 때, 어두운 비바람이 한창에 불어오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첫 번째 단계와 세 번째 단계는 동일하므로 두 번째 부분에서 대답하고 싶은 질문을 찾으십시오. 구체화와 같은 처음 두 가지 기본 문장을 잊지 마세요.
당시는 마지막에 또 하나의 개인 지식점이 있다. 강연이 끝난 후 소위' 상림형수가 복중으로 죽었다' 는 것은 없었다.
당시는 아니지만 당시는 항상 이런 표현 기술을 사용한다. 당시는 경물 위주로 비유, 연상, 상상, 과장, 대비, 진실, 복습 문제를 할 때 자신에게 무언가를 더해 표현할 수 있다. 너는 고양이나 나보다 강하다 ~ 상림형수, 표현 기교가 뭔지 알아?
이것은 홍의 안감이다! 얘들아, 이 두 문장을 기억해라. 이 두 문장은 항상 구체화하는 것보다 낫다. 그리고 독서 문제도 사용한다.
지금 나는 말하고 싶다, 빨리 노트를 써라. 이 말: 애락자가 더 슬프다.
이것은 대비이고, 이것은 대비이다. 독서 문제에서' 대비' 라는 단어가 생기거나 분명히 대비되는 경우 이 말에 대답한다.
한 가지 문제가 있다. "아직도 병영에서 그들을 위해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아름다운 소녀가 태어나고 병사의 군대의 전반부에서 죽었다." 바로 위에 있다. 응답 대비가 맞고, 응답 대비도 옳다.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자는 더욱 슬프다. 학생들은 봉건 계급의 방탕과 반죽음의 병사들의 슬픔을 느꼈습니까?
또 한 가지 대사가 있다. "재계 강녀는 망국의 한을 알지 못하지만, 여전히 강을 가로 지르는 뒷동산 꽃을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는 여기서 멈추고 송사는 곧 시작한다. 고등학생, 내가 너에게 기교를 알려줄게. 그들을 데리고 연습에 가다. 연습을 많이 할수록 실점은 줄어든다. 이 물건은 많이 연습했으니 기억해라. 실천하지 않으면 영원히 나를 배울 수 없다. 수십 개의 시사감상 연습을 마음대로 찾아 연습하면 핍박이다.
하루에 서너 번, 여자는 견지할 수 있을 것이다. 남자는 내 세 걸음을 업고 즉흥적으로 발휘했다. 나는 네가 중국어 문제에 인내심과 기교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함부로 대답하지 마라. 답안을 많이 생각해 보다. 보통 종이에 있습니다. 단어의 축적은 매우 중요하다. 첫 번째 부분은' 궁골이 강을 따라 아직도 꿈속에 살고 있다' 는 말을 설명하고, 두 번째 부분은 얼마나 좋은지, 세 번째 부분은 요약한다.
시인은 무정하변에서 죽은 장병의 시신이 여전히 아내가 내실에서 꿈꾸는 대상이라고 상상했다. 두 번째 부분은 전시된 삼삼백골과 시인의 상상 속 몽상가의 대비, 상상 속 인생의 세 번째 단계를 통해 전쟁의 잔혹함과 규각의 동정을 드러낸다.
대비와 대조의 차이: 표현효과면에서 대비는 좋은 것을 나쁘게 만들고, 나쁜 것을 나쁘게 만들고, 대비는 캐릭터를 심화시키고, 무엇을 더 깊게 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유사점이 있다. 표현식에서
이론적으로 비교는 두 가지를 쓰는 것이고, 지위는 불평등하다. 예를 들어 약지와 검지 손가락을 비교하면 무명의 길이와 검지 손가락의 짧음이 두드러진다. 안감입니다. 그것은 주인의 것이다.
별들이 달을 들고 있는 것은 주로 달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고, 별의 지위는 부차적인 것이다. 가장 중요한 점: 대비는 같은 속성을 가진 것의 대비이고, 대비는 한 가지로 다른 것을 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쓰기 위해
쉬운 성격, 나는 날씨가 정말 춥다, 생활조건이 고달프다고 쓸 수 있다. 상림형수, 상냥하고 유쾌한 설날 분위기는 안감이다. 추운 날씨를 묘사하여 군인의 끈기를 표현하고 체험을 중시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민중, 자상지, 개봉인. 아버지는 엄하고 강직하시지만, 저는 민가의 외아들로 감독관에게 머리를 숙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크라운, 땡 내우외환에 이어 자립할 수 있고, 큰 뜻을 가질 수 있고, 거만할 수 있다. 또한
국진사 5 년, 중계로 장제현이 그의 자료를 추천했고, 그는 글쓰기를 위해 돌아왔다. 소환 홀, 명나라 부드러운, Taizong 좋은 을 차지, Huainan 환적 부사 에서, 교육부 추관 을 명령했다. 남의 일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권력으로 자신의 자존심을 총애하고, 그들은 두려워한다. 그들은 교만하지 않고, 부하에게 점잖고 예의 바르고, 부지런히 설득하고, 일을 승진시킨다. 대리사에 대한 판단권.
본적은 돈을 훔칠 때 법리에게 기요를 뽑아 이탈리아 (1) 를 임명했는데, 나는 혼자가 아니다. 악마 니켈 감옥 을 설정, 심지어 개봉부 판사 장 quhua, 종민 의 아내 와 아버지 와 관계 가 있기 때문에, 미리 판단하지 말라고 부탁드립니다.
판사는 강직되었지만, 여전히 이직에 싫증이 나고 광저우도 알고 있다. 당태종은 그의 사표에 감동하여 면전에서 그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가 세 살 때 그를 돌아오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다음날, 재배치 측 원외랑이 면직되었다. 이것은 국가와 시장의 배입니다.
더 많은 조롱을 포함합니다. 민중이 경남에 도착했을 때, 전 시장 약품이 지나갔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냄새를 청소할 필요가 없었다. 광남동로로 전근하여 공업부 박사로 근무하다. 당태종 백피슈민 장충악옹이 말했다. "이 두 사람은 명신이니 꼭 사용하겠습니다." 그것의 재료 때문인지 이사회의 직학사가 되라고 명령했다.
200903 18
당시 은대 회사의 총출납원 김동주서는 추밀원으로 끌려갔고, 많은 사람들이 제지됐고, 심지어 빠뜨렸습니다. 만약 네가 비교적 민감하다면, 할 말이 있으면 먼 곳에서 비행기가 추락할까 봐 두렵다. 게임을 설정하지 마세요. 생활관은 사무실에 가서 그의 책을 교정하고 편지 한 통을 쓸 것이다.
종화영이 앞서다. 태종은 예민하고, 가는 길은 피해야 한다. 법전, 황복칸 장병 무위, 뇌물로 패하고, 책 구걸 끝, 종민도 있어야 한다.
그래도 건의하러 가자, 사실대로 책을 맛보고 문을 맛보고, 눈에 이름을 부르고, 봉인을 풀지 마라. 러시아가 밀포하여 통에서 그 책을 찾아 강에 전해졌다. 적읍이 파고 제목이 변하지 않았다. 너무 놀라고, 너무 부르고, 너무 위로하고, 너무 격려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며칠 후, 나는 의사를 방문하여 추밀원의 상황을 알게 되었다.
신슈 는 매우 싼 않았다, 서쪽 에 가장 큰 비용 을 지불, 종 최소 mizhao 을 제공, 긴 수명 의 영광을 가졌다. 민이는 편지로 숨기고, 정치를 평상시처럼 본다. 큰 놀라움 (3) 이 될 것이며, 혼란을 일으키기 위해 의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기소되고, 종민의 비밀 특사는 체포될 것이다.
다음 장면에서. 내일 모든 손님과 병사들을 모아 술을 사서 책을 읽겠습니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들어갈 때 먼저 중문 밖에서 질주한 다음 무대로 불려갔다. 손을 흔들고, 손을 떨고, 내리고, 최선을 다해 잡으세요. 만약 네가 임신했다면, 너는 그 자리에서 그것을 자를 것이다. 시체가 선별되고 법정은 회색 모래로 청소되었다. 장락잔치, 모든 손님들이 놀라 멍해졌고, 국경은 안전했다.
예민하고 우아하며 완곡하며 건방진, 총명하고 민정에 능통하며 복잡한 연극에 능하며 신중하게 골라낸다.
("송사 항목 종민전" 에서 발췌)
주 (1) 시계: 동한 시절 사람들은 청렴하고 다른 사람이 횡령한 재원을' 더러운' 으로 여기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받아들이다. (2) 전매: 송나라가 세운 무역과 세금을 관리하는 기관. ③ 傩: 고대 전염병 제거 미신 활동.
(4) 형제:' 개선체' 와 함께 즐거워요.
8. 다음 문장에 추가된 단어의 해석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
A. 근면 설득: 격려
B. 가마 섬 교도소 구조: 설계 및 프레임
C. 클라우드에서 책을 찾으십시오: 즉시.
D. 회의: 회의
9. 아래의 원문 관련 내용에 대한 분석과 총결산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
A. 민중초창기에 야심차고 청빈함을 달가워하다. 전임 후, 장제현은 그를 재능이 넘치는 작가로 추천하고, 성실하고 수완이 많아 국경 제후들의 일을 잘 처리할 수 있어 송태종이 그를 높이 평가했다.
B. 그 당시 추밀원이 관할하던 김동사와 은태스는 모두 출납장부를 관리했고, 많은 일이 막혀서 때로는 새기도 했다. 그들은 황제에게 민감하여 먼 곳에서 보내온 밀서가 분실될까 봐, 전문적인 국 처리를 건의하고, 황제는 편지를 보냈다.
명민 중화 장용 관리 특별국.
C. 당태종은 종민을 대임으로 임명하려 했지만, 그는 탐관인 황복담과 연루되었다고 질투하고 비방했다. 조사를 거쳐 종민은 황복케인이 직접 보낸 편지를 보았지만, 그는 개봉하지 않고 철수했다. 당 태종이 알고 나서 종민을 불러 그를 칭찬했다.
D. 민중에게 금군 병사들이 회의에서 소란을 피우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계책을 세고 현관 아래 커튼에 매복한 후, 결국 사람들을 모두 붙잡았다.
10. 제 1 권 문어문 읽기 자료에 밑줄을 친 문장을 현대중국어로 번역합니다.
(1) 심사위원들이 모두 강직됐거나 친척 때문에 직장을 그만둔 만큼 광저우의 상황도 잘 알고 있다. 번역:
(2) 신종은 종민에게 서양의 경멸을 지불할 수 있는 비밀 법령을 줄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앞으로 위에 있는 문장 사용하겠습니다. 어제 독서는 세 걸음 걷고, 문제는 세 걸음 걸었다. 독서는 개성을 찾고, 사건을 정하고, 개성과 사건을 대응해야 한다. 세 번째 질문을 하려면 원문에서 옵션을 찾아 이 위치가 어느 사건에 있는지 찾은 다음, 그 사건에 해당하는 문자와 문제를 찾아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지금 필기를 하고 있는 학우들은 문어문 독서의 제목으로 돌아가 이 중요한 내용을 적어놓은 후에 우리는 다시 계속한다. 문어문 읽기 문제 해결 과정: 1 부에서는 4 가지 객관식 문제를 살펴본다.
젠장. 두 번째 부분은 문어문을 읽고, 내 위의 세 단계에 따라 세 번째 문제를 풀다. 세 번째 단계는 나머지 문제를 풀고 두 번째 원문을 정독하는 것이다.
문간 읽기, 1 번과 2 번 문간은 빨리 읽거나 쓸 필요가 없고, 3 번 문간은 자세히 읽어야 하고, 4 번 문항은 읽을 수도 있고 읽지 않을 수도 있고, 너의 취향을 볼 수도 있다. 문제를 보고 나서 하자.
작가가 어떤 성격을 썼는지, 무엇을 썼는지 알아본다. 간단히 말해서, 줄기를 읽는 것은 문장 읽기 전에 가능한 인물을 찾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하지만 아래는 엄자릉의 비공식적이고 은거가 반영됐다. 다음은 조이웬의 재능과 기교를 반영한 것이다. 다음은 무엇을 반영했습니까? 제목을 보니 문장 때 어떤 인물을 썼는지 알 것 같아요. 첫 번째예요.
엄자릉의 은거와 예의에 구애되지 않는다. 두 번째는 조익의 문채와 무공을 썼다. 이게 가능할까요? 다음 나는 대략 다음 사건이 이것 주위에 쓰여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조의를 예로 들다
반군과 침략자 (일종의 군사 전략) 를 물리치고 장원 (문채) 에 합격할 가능성이 높다. 요컨대, 줄기를 보는 것은 인물을 찾는 것이고, 방면에서 사건이 어떻게 쓰여질 것인지를 대략적으로 추측하는 것이다.
네가 읽어야 할 것과 읽을 필요가 없는 것은 너에게 보여 주는 문장 속에서, 너는 문장 한 편이 우리에게 몇 글자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원문을 적게 읽거나 읽지 않으면 반드시 세 단계의 구체적인 기교를 익혀야 한다. 우리 따로 이야기합시다. 먼저 개성을 찾는 법: 앞의 제목을 보면 이미 개성이 있습니다. 아시나요? 방금 무엇을 업데이트했는지 모르겠다. 무엇을 읽어야 하는지, 무엇을 읽어서는 안 된다. 결론적으로, 이 조각은 인격과 관련된 독서이고, 인격과 무관한 독서이다.
문제를 다 본 것은 바로 독서의 세 단계이다. 여기에 몇 가지 건의가 있는데, 네가 유용한 것을 읽게 하고, 쓸데없는 것을 간과하게 한다. 많이 읽지 말고, 멍청하게 뭘 보지 마 ~
독서의 세 단계는 개성사건과 대응입니다. 먼저 개성을 찾는 기교를 말하다. 원칙적으로 성격과 관련된 것은 모두 보아야 하고, 문장 안에서 성격과 무관한 것은 보지 말아야 한다. 구체적으로 하다. 1, 첫 번째 읽기
너는 이미 일부 (일부 또는 전체) 문자를 알고 있다. 나는 성격이 보통 첫 번째 단락에 있고, 이곳의 보충도 두 번째 단락에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3, 필수 표지판과 표지판을 알아라.
첫 번째 단락에서 읽을 수 없는 로고어는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XXX 입니다
이런 쓸모없는 물건들은 종종 전기의 첫 단락에 나타나지만 인물과는 무관하다. 위의 말을 보고 스쳐 지나가니 번역하지 않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문제를 풀 때 단락을 보면 자주 무슨 쓸데없는 말이 나오는지 스스로 노트에 추가할 수 있다. 나는 완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첫 번째 단락에는 젊은 방법, 긴 방법, 성관계, 문학 방법 (시를 외우는 방법, 고전을 말하는 방법, 재치있는 방법), 용감한 방법 (용감하고 수완이 많은 방법), 사람들을 대하는 방법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방법,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 방법) 과 같은 필요한 독서 표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네가 문제를 풀 때, 스스로 총결하여 노트에 추가할 것이다. 필독이란 읽기, 번역, 이해를 말한다. 위의 표지판을 말해 보세요.
네가 생각하는 것은 영웅의 인품을 시험하는 것이다. 그의 조상 18 대가 무슨 일을 했는지 나와 무슨 상관이 있는가? 황제가 문제와 무관할 때 나는 보지 않는다. 다른 필수 로고도 마찬가지다. 책 한 벌
"성" 이라는 단어는 "개성" 으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적어요. 더 오래 걸리다. 。 。 전형적인 것은 시간에 따라 인물의 성격을 쓰는 것이고, 어떻게 젊어지고, 자라서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두 번째 단락의 사건도 순차적으로 전개된다고 추측할 수 있다. 다른 것은 말하지 않고 스스로 생각한다.
원문에 아래쪽 선으로 네가 찾은 글자를 표시해 두는 것을 기억하라. 시험지를 다 할 때는 모두 진품이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첫 단락을 다 보고 나니 시간이 빠르다. 너의 어리석은 파트너가 아직 있을 때.
첫 번째 단락에서 주인공의 할아버지가 현원이나 손이라고 불렀을 때, 혹은 주인공의 아버지가 우시랑인지 병부의 늑대인지 궁금했을 때, 당신은 이미 두 번째 단락에 들어가 사건의 진행을 표시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문자를 찾은 후에는 시험지에 문자를 그리고 아래쪽 선을 사용해야 합니다. 사건을 그리는 기교는 이렇다.
일반 역사 인물의 전기는 모두 연대체이다. 즉 인물의 서사 사건은 사건의 선후 순서에 따라 진행된다는 것이다. 우리는 문제를 풀 때 이 점을 충분히 이용하여 표지어를 찾을 수 있다.
가장 간단한 기교는 선생님이 너에게 문제를 나누어 준 것이다. 메모해 주세요: 첫 번째 구분 기준, 세그먼트별로 나누세요.
예를 들어 엄자릉에 있는 저것. 첫 단락을 보고' 은거' 와' 불문절' 이라는 단어를 발견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은둔에 관한 것입니다. 사건의 세 번째 단락은 마음대로 쓴 것이다. 네 번째 단락은 역사가가 논평한다. 봐라, 사람들은 이미 사건에 따라 너를 몇 부분으로 나누었다. 그런 다음 단락을 사용하여 직접 이벤트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건을 나누는 가장 간단한 기술이다.
또 유종원의' 백산무새, 천경무발자국, 일엽편주, 대나무 망토, 늙은 어부 한강설' 은 홍의 소품으로 감정을 쓰지 않았다. 메모: 선 그리기의 어려움은 감정적 특징에 있다.
작가의 감정을 찾으려면 작가의 경물 묘사를 번역해 대체적인 기조가 낙관적인지 비관적인지 봐야 한다. 스케치라는 질문은 감정을 찾기가 특히 어렵기 때문에, 세 번째 단계는 백거이의 방식과 같은 일반적인 대답을 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시인의 감정이 외로움에서 광명 아름다움으로 바뀌었다" 고 대답할 수 있다.
자세히 살펴보는 방법을 모르면 보면서 필기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고전 중국어를 더 읽으십시오. 학생은 어떻게 인격을 찾는지 파악해서 이전 문헌에서 인격의 표지어를 찾았습니까? 독자적으로 생각하다
또 사건은 단락과 시간으로 나눌 수 있고, 시간별 네 가지 키워드는 1 묘호, 2 년호, 3 건지호 등이다. 오늘은 이것에 대해 간단히 말하고, 말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이에 대해 메모해)
등 처음 세 편과 중복돼 관직과 임직장소, 인물 나이, 일반 시간부사, 특수시간부사 등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것은 비교적 복잡하니, 너 스스로 이해할 수 있다.
다른 건 없어요. 찾았어요. 예를 들어, 수시가 전하는' 황주영협정' 의 출현은 사건이 황주에서 발생했음을 나타낸다. 다음 항목이 변경되었습니다. 하이난의 모 사마는 무엇입니까?
이제, 이것은 다시 서술을 시작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류주와 유영주는 모두 문어문으로 나타났는데, 앞에 류주가 쓰여 있고 뒤에 영주가 적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위치는 같습니다. 두 번째 단락을 보고, 먼저 경주에 어떻게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여주에 있는지, 두 가지 사건이라고 설명한다. 인물의 나이는 일반적으로' 약관' 과' 소관' 이다
무엇이고, 무엇이고, "(위의 인품을 찾는 것과 유사), 예를 들면, 앞서" 석영, 동생 * * * 과 사기를 읽고, 스시는 ... 담담하게 웃다 "고 말한 후" 호창, 쓰촨 출신 "이라고 적었다.
구양수를 보니, 너는 무엇을 했니? 여기서' 청춘',' 약관' 등의 단어는 시간 구분의 중요한 상징이다. 일반 시간 부사어 및 특수 시간 부사,
"보라", "망월" 등 부사는 시간을 나타낸다. 너는 삼협의 시간부사를 기억하니, 예를 들면' 하수릉',' 춘하 교분',' 맑은 날 초'? 이것은 분류의 기초이며, 이것은 똑같다.
우리는 이미 사건에 대한 조회를 마쳤다. 사고와 기교는 모두 매우 간단하다. 관건은 네가 연습해야 하고, 나의 기교를 너의 것으로 바꿔야 한다. 적어도 20 편 이상의 고문읽기를 연습해야 글씨를 쓸 수 있다. 신이 너를 위해 연습하면 향상시키기가 어렵다 ~
노트: 먼저' 요구' 와' 주의사항' 을 말하고, 마지막으로 인격사건에 해당하는 기교를 말한다.
맞아요. "이벤트 표시 단어" 를 찾으면 펜으로 동그라미를 친 다음 앞으로 펼쳐 전체 이벤트의 시작점과 끝점을 찾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이벤트를 괄호 안에 넣습니다.
다시 한 번 그리고 모든 사건을 그려라. 예를 들어, 엄자릉. 두 번째 단락에서, 나는 두 가지를 썼다: 소절과 은둔에 구애받지 않는다. 내가 할 때 간판어' 광무 3 년, 어때?' 를 발견했다
"체포)" 와 "광무 5 년, 어떻게 은거할 것인가", "광무 3 년" 과 "광무 5 년" 을 둘러싸고 광무 3 년과 광무 5 년 사이의 이 부분이 괄호 안에 그려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광무 5 년에서 2 단 끝은 사건으로 괄호로 묶여 있다. 네가 문어문을 다 읽었으니, 원화는 반드시 진품이어야 한다 ~
네가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질문에 대답한 후에 나는 내가 반드시 옳았다는 것을 알았다. 벌을 받으면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빨리, 흡수할 수 있는지 다시 말해 봐. 너무 빠르면 적응하지 못할 것이다. 샘플 공간이 비교적 넓어서 강의 속도를 확정할 수 있다. 오늘 여기로 오세요 ~ 고양이가 논문을 쓸 거예요. 내일 다시 얘기하자, 더
요구가 끝나면 주의사항을 말해라. 때때로 전기의 형식은 그다지 표준이 아니며, 첫 번째 단락은 사건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단락은 "내가 십 대 때 무슨 일이 있었니?" 라고 말했다. 첫 번째 단락은요?
개성이 없고, 개성은 매번 두 번째 단락에 녹아들었다. 예를 들면 엄자릉의 조상, 엄자릉의 조상은 제 1 단, 엄자릉의 2 단.
술을 마시고 황제의 배에 발을 얹었다. 엄자릉은 은둔자이다. 나중에 황제는 엄자릉을 벼슬하게 하고, 엄자릉은 산으로 도망쳤다. 보셨어요? 예제에는 하나 이상의 개인 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네가 개성의 상징어를 찾았다면, 너는 개성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세 번째 문제의 힌트에 따라 표지어를 찾는 것임을 명심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다음은 대응, 즉 성격과 사건의 대응입니다. 메모: 일반적으로 일대일 대응. 첫 번째 단락에서는' 어든' 과' 은둔' 이라는 두 가지 인격이 있는데, 두 가지, 즉' 발을 어지럽히다' 와' 도망가다' 가 있다. 앞 매핑 앞, 뒤 매핑 뒤.
그리고 내 노트에, 나는 인물이 사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인물을 쓰는 그런 것을 발견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인물의 전기와 사건을 쓴 사람이 대응해 줄 테니 찾아내서 그리면 된다.
이런 식으로 독서의 세 단계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세 번째 문제에 대응하여 세 단계로 진행하다. 너는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안전을 위해 번역 이해법을 사용하여 불확실한 옵션을 직접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Tigan 이 말하는 인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비교적 어리석은 번역 방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그런 다음 고전 중국어 독서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문어문 1 번과 2 번 문제, 내가 앞에서 말한 것은 기본기를 시험하는 것이고, 1 번 문제는 주로 고사의 뜻이다. 두 번째 문제는 주로 문어문의 용법에 관한 것인데, 허사의 용법이 가장 흔하다. 고체
의미는 주로 축적에 달려 있다. 첫째, 책을 쌓는 것을 추천한다면 지금까지 좋은 것을 보지 못했다. 추천할 수 있어요. 사실 중고등학교에는 모두 국어 교재가 있다. 이것은 2 학년 고양이에게 주는 물건이다. 책의 노트에 주의해라. 인명과 고유 명사를 제외하고, 중점은 실사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수업시간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너는 그들을 기억함으로써 유용한 일을 해야 한다.
먼저 축적 방법을 말하는데, 어의에 따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나누기 |, 받기, 예배, 임, 이동, 받는 것, 대대, 명령" 은 모두 누군가를 벼슬으로 임명하는 것을 가리킨다. "차에 타" 와 "내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