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시에서 매미의 의미

매미를 식히는 의미

가을이 지나면 매미는 오래 살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냉담함은 슬픔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낙빈왕(羅빈왕)의 <매미노래>의 처음 두 대사는 “서쪽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남쪽에서는 손님이 깊이 생각하고 있다”는 그의 깊은 향수를 과장하기 위해 매미가 큰 소리로 노래한다. 감옥에 있는 그의 고향. 송나라 유용의 '비림령'의 서두는 "매미가 슬퍼하고, 정자에 늦었고, 소나기가 가라앉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비참하고 비참하다'는 독자들의 마음을 가득 채우며 일종의 이별과 이별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내 옆에서 매미가 울다>(삼국시대 인물 조지의 <왕표에게 백마를 주다>) 등의 시에서도 이러한 정서를 표현하고 있다.

고대 매미의 의미

고대인들은 매미가 고귀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역사 기록 "굴원과 가승의 전기"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미는 마지막 껍질을 벗고 껍데기가 성체가 되기 전에 흙탕물 속에서 살아왔다. 껍질을 벗고 매미가 되면 높은 나무로 날아가서 물만 마신다. 이슬은 땅에 살다가 땅에서 나올 수 있는데, 한나라 때부터 매미의 출현은 사람의 환생을 상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옥매미를 망자의 입에 넣으면 매미를 담은 관용어는 불멸의 정신과 환생을 상징하는 관용어라고 합니다. 매미를 몸에 걸치는 것은 고귀함을 나타냅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옥매미를 상징으로 자주 사용했으며, 의미는 매우 분명합니다. 매미는 지하 구멍에서 나옵니다. 고인의 입에 있는 옥은 고인을 부활시키고 영혼을 이어가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날개를 모은 매미의 이미지입니다. 여기서는 물체로서 구멍이 없다고 설명하고 싶은데, 옥을 가지고 노는 사람들이 눈 사이에 구멍을 뚫고 끈으로 달고 있다고 주장해도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옥매미인데 다 옥매미가 다 그런 건 아니지 않나. 왜냐하면 1차 장인의 손길로 구멍을 뚫은 옥매미가 너무 많고, 본래 기능은 착용용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옥을 연주하는 사람들과 일부 연구자들은 그들을 "한바다오"라고 부릅니다.

그럼 (한바다오)란 무엇일까요? 여러 논문을 확인했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다들 조언을 구해도 답이 없습니다. 칼로 8획을 새긴 옥매미(또는?)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나중에 나는 마침내 '8'이 정확한 의미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또 다시'의 '셋'과 같고, '함께 걷는 세 사람이 있어야 함'의 '셋'과 같습니다. 선생님"이라는 말은 정확한 의미는 아닙니다. 단지 상징일 뿐이며 설명이 여러 번 반복되었습니다. 이 원리는 그다지 심오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옥 연주자와 전문가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것이 정확히 "8"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유찬(또는?)의 검 기술이 단순하고 광범위하며 매장 "감소 스트로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음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묻고 싶은 것은 중국인이 사용하는 '3'은 이미 큰 숫자의 상징이고, '9'는 매우 큰 숫자라는 점이다. '8'은 '획수 감소'의 단순함을 나타내는 상징이 될 수 있는가? 이곳은 제가 코멘트를 드릴 수 없는 곳입니다. 내가 아는 한 '한바다오'라는 이름은 옥장수들이 만든 것이다. 내가 모르는 것은 이 제목이 언제, 어떻게 만들어졌는가이다. 사실, 제목이 발명된 연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원래는 플레이어의 재량이었습니다(항상 송나라 이후였습니다). 그러나 그 발명은 항상 의미가 있습니다. 이 진리를 이해해야 합니다. 아마도 미인을 연기한 전임자들의 모든 공헌은 작은 관습적인 제목에 저장되어 있을 것입니다.

한나라 서신(徐興)의 『수문결자』에 나오는 '여덟'을 어떻게 설명하는가. 그는 "여덟, 다르다. 이미지가 분리되고 대립된다"고 말했다. 게다가 서예를 공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문 창제 이야기를 알고 있다. 진시황(秦始皇) 시대에 현(縣) 행정관 성묘(鄭記)가 죄를 범하여 10년 동안 감옥에 갇혔다. Cheng은 매우 재능이 있었고 외로움 속에서도 창작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더 쉬운 쓰기를 위해 작은 인장 문자를 단순화했으며 이것이 나중에 공식 스크립트라고 불렸습니다. 진시황의 나라는 군사와 정무로 바빠서 샤오좡의 글쓰기 속도가 따라잡을 수 없었는데, 오늘날의 컴퓨터 입력과 다르지 않은 공식 문자 쓰기 방식이 등장하여 빠르게 대중화되었습니다. Cheng은 사면을 받고 검열관이되었습니다. 공식 문자의 모양은 오늘날 사용되는 한자와 매우 유사합니다. 나중에 공식 대본에는 "8자"라고 불리는 오늘날의 문자에 가까운 쓰기 방법이 등장했습니다. "8", 여기서 무슨 뜻인가요? 특히 일부 문자의 왼쪽 획과 오른쪽 획이 서로 분리되어 있는 경우 "뒤로"를 의미합니다. 이것을 쓰고 나면 분명해질 것입니다. '한바다오'에 나오는 '8'을 단순하고 촌스럽다고 해석하면 틀린 것이다. 그것은 숫자를 의미하지 않으며, 어떤 양과도 관련이 없습니다.

위의 설명을 종합해보면, '한팔도'는 구체적으로 한나라의 부장옥을 지칭하는 것이라고 명확하게 결론 내릴 수 있다. 매미 뒷면에만 장인의 기술을 응용한 종류다. 엄밀히 말하면, 옥매미는 단면이든 양면이든 모두 뒷면에 작업이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옥매미는 눈과 접힌 날개를 조각하는데 있어서 '팔점뒤공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마도 죽은 자와 산 자의 영원한 이별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쯤 되면 장례용 옥을 안고 있는 돼지를 '한바도'라고도 부르는데, 장신구로 착용한 옥매미는 한나라의 옥옹중을 비롯해 아무리 단순하고 고대적이라도 상관없다. 조각은 "한바도"라고 부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껏해야 돼지를 안고 있는 매미를 매장할 때 사용하는 "한팔검"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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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인들은 매미가 바람을 먹고 이슬을 마시는 것을 고귀함의 상징으로 믿었기 때문에 매미의 고귀함을 활용하여 품격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Tang Shi Bie Cai"는 "매미가 울부짖을 때마다 이것이 그 성격을 존중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미는 높은 가지에 살면서 바람을 먹고 야외에서 잠을 자지만, 세계의 불꽃놀이를 먹으면 그것이 나타내는 품성이 높은 유형이다. 뤄빈왕의 '감옥 속의 매미': "고귀함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리샹인의 '매미': "지위가 높아 배불리기 힘들다", "나도 가족을 청산하고 싶다." 왕이순의 『기천러』: “고귀함을 홀로 간직하는 것이 갑자기 슬프다.” 우신안의 『매미』: “가을 바람을 빌려 큰 소리로 멀리 말하는 것이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