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가슴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나의 슬픔은 누가 경험한 것인가!
자건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추적, 도로 차단 및 길이; < P >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 돌아오세요. < P >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 P >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속에서 헤엄치다.
지아 건재한 채집, 백로 끝이 없다.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추적, 도로 차단 및 오른쪽;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속에서 헤엄치다.
내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는 그것이 채택되기를 바란다. 감사합니다.
2.' 시경 주남 조남 소야' 에는 관중원림과 사람들이 감상하고, 정원을 유람하고, 나무를 심는 활동을 묘사한 시가 많다. 3111 년 전 관중의 원림녹화가 이미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설명한다.
전봉과 소야 채웨이를 예로 들면
7 월 바람
7 월 필라 리아 증, 9 월 e69da5e6ba917a686964616f 313361323133 옷. 첫날 나는 뚱뚱하고, 다음날 나는 흉악했다. 옷도, 갈색도 없는데 왜 죽죠?
셋째 날, 넷째 날 발끝. 그리고 내 며느리. 가디언은 "아주 좋다" 고 말했다.
7 월 불이 가득 찼고 9 월 옷을 증여했다. 봄, 햇빛이 비춰지고, 아명 창공이 빛난다. 여자는 바구니를 들고 뒤를 따르며 부드러운 뽕을 빌었다. < P > 봄이 와서 치치가 입양되었다. 여자는 마음이 괴로워 아들을 데리고 집에 갈 뻔했다.
7 월에는 불이 가득하고 8 월에는 갈대가 가득하다. 누에, 달, 상, 도끼 가져가. 멀리 벌목하려면, 나는 뽕나무를 두려워한다.
7 월 노래, 8 월 업적. 현자이황, 나, 공자상.
4 월 아름다움, 5 월 노래. 8 월 수확, 11 월 분쇄. 어느 날 너구리, 여우, 자식 처구를 취하다. < P > 다음날, 그들은 여전하며 무공을 메고 있었다. 사적으로 공개적으로 제공하다.
5 월, 거위가 움직이고, 6 월, 꿩이 진동한다. 7 월은 야외에서, 8 월은 여고, 9 월은 방안에 있고, 11 월은 내 이불 속으로 들어간다. < P > 돔이 쥐를 질식시켜 문에 쑤셔 넣었다. 이봐, 내 아내, 그녀는 나이를 바꿔서 이 방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6 월, 음식은 좌절과 따끔거림, 7 월, 말미잘과 가오리입니다. 8 월에는 대추를 벗기고, 11 월에는 쌀을 얻는다. 이를 위해 춘주는 눈썹을 이용한다.
7 월 멜론 먹기, 8 월 냄비 깨기, 9 월 차 따기. 우리의 가난한 농민은 부양할 수 있다.
9 월에 묘포를 짓고 11 월에 농작물을 수확하다. 기장은 무겁고, 짚마는 껍질을 벗긴다. 응, 나는 농민이야, 내가 같은 농작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왕궁에 가서 일했어.
낮에는 털에, 밤에는 밧줄에, 급히 집을 찾아 백곡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다음날 얼음 썰기, 셋째 날 영은만족. 넷째 날, 그 벼룩은 어린 양을 부추에게 희생했다.
9 월 서리가 내리고 11 월에 땅을 씻는다. 친구는 술을 마시며 어린 양을 도살하고 법정에 간다고 말했다. 그를: 장수무강! < P > 시경 소야 채웨이 < P > 완두콩 묘목이 또 꺾여졌고, 들완두콩이 막 땅에서 튀어나왔다. 집에 가면 집에 돌아간다고 했는데 연말까지 실현되지 않았다.
외로운 방은 외로운 집이어서 귀신이다. 이것은 번화한 지역에 살지 않는 이유이다. < P > 완두콩 묘목이 또 따져서 들완두콩이 연하다. 그가 집에 돌아왔다고 하니 그는 매우 낙담했다.
불안이 불타고 있어 갈증이 참을 수 없다. 주둔군의 위치는 고정할 수 없어 편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없다. 콩나물은 또 따고, 들완두콩의 줄기와 잎도 늙었다. 그는 그가 집에 돌아왔고, 11 월에 또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 P > 하지만 왕의 심부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이 조용한 좋은 시간을 즐길 여유가 없다. 마음이 너무 아파서 지금 집에 갈 수 없어요.
어떤 꽃이 만개하고 있습니까? 당설화입니다. 어떤 차인가요? 물론 장군 중의 장군이다. < P > 수송선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말 네 마리가 크고 컸다. 어찌 감히 편안하게 살 수 있겠는가? 한 달 동안의 전투 때문에!
네 마리의 말을 타고 네 마리의 말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 안에 앉아 있었고, 군인들은 그 비호 아래 있었다. < P > 말 네 마리가 훈련을 받았고 활과 상어 주머니에는 구아렌이 장식되어 있다. 어찌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아르마딜로 구멍 가시! < P >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3. 자연의 풍경을 묘사한 시-'시경' 이 아름답다.
만남은 인연이다. < P > 우연히 만나 인연이 있고, < P > 오늘 밤 작별한 후, 어디서 다시 만날지 모르겠다. < P > 술을 마시는 것이 노래일 때, 지난 일은 여전히 또렷하다.
인생은 꿈같다. 내가 영원히 취하길 바란다. < P > 행인이 황급히 조만간 작별인사를 할 것이다.
오늘은 가을바람이고, 어제는 노란 꽃이 아직 있다.
고도가 길고 금병이 가득 찼습니다.
세월은 별과 같고 감정은 물과 같다.
마음은 이미 밝은 달을 바라보았는데, 용은 언제 읊조리는가? < P > 새가 창문 위로 날아갈 때 < P > 작가: 푸른 칼이 < P > 유채꽃이 만발한 들판 < P > 을 평평하게 펴고, < P > 어린시절 노래 < P > 를 잡아 소 등을 타고 오솔길을 따라 < P > 밥 짓는 연기가 황혼에 푸른 기와에 노래한다.
점프를 하며 장난치는
는 누구의 집 채산 아가씨인가?
거즈 소매를 걷어 올리고
강을 향해
그 달콤한 꿈 손질
을 오가며
인파, 백인
새들
청춘의상을 밟는 순례 여행
낡은 오두막
< P > 닫힌 문설주
4.' 시경' 의 경물 묘사는 문학 작품의 중요한 표현이다. < P > 좋은 경물 묘사는 독자들에게 풍부한 생활 화면을 실감나게 보여주고 인물의 성격 특징을 더 잘 부각시켜 주제를 심화시킬 수 있다. 우리나라 첫 시 총집' 시경' 은 이미 2111-3111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그중 일부는 경물 묘사를 성공적으로 운용하여 당시의 경물과 풍속을 사실적으로 묘사했을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생활을 보여주며 시간과 장소를 지적하여 사물과 사상 감정의 변화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 P > 이것들은 모두 우아하고 풍부하며 함축적이고 깊은 의경을 만들어 독자미의 예술적 즐거움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아름다움의 예술적 향락에서 자연히 시의 깊은 내포를 탐하여 무한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 《시경》의 경물 묘사는 인물의 사상 감정을 부각시켰다.
문학작품 속 경물 묘사는 인물의 사상 감정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사상감정이 다른 인물은 같은 풍경에 대해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왕 Guowei 는 "인간의 단어" 에서 말했다: "풍경, 진정한 감정을 묘사 할 수있는 사람들, 그 영역, 그렇지 않으면 그 영역."
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경지는 진경과 진심의 밀접한 결합이다. < P > 그래서 좋은 문학작품은 인물의 사상적 감정을 잘 그려내고, 감정과 경관을 밀접하게 결합시켜 조화로운 경지에 이르고, 풍부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인물을 더 잘 부각시키고, 독자를 감염시키고, 주제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풍위설인' 이라는 시는 위장공의 아내 장강을 칭송했다. 전체' 시경' 의 찬양이 기조이기 때문에, 묘사한 경치는 신선하고 활발하여 즐겁고 아름다운 느낌을 주어야 한다. < P > 시의 마지막 장은 이렇게 묘사된다. 강물이 세차게 흐르고 북류가 활기차다. 위시, 참치는 이미 익었다.
이 (가) 열렸습니다. 보통 생강은 유죄이고, 일반인도 있다. < P > 여기는' 강물이 도도하고 북류생' 이라는 네 글자로 도도한 황하의 웅장한 경치를 묘사하여 장강이 시집갈 때의 웅장한 기풍을 돋보이게 한다. "돌, 참치. < P > 제이저' 는 장강길을 따라 본 풍경으로, 시끌벅적한 광경으로 장강과의 결혼 때의 기쁜 심정과 실감나는 대조를 이뤘다. 경물에 대한 위의 묘사도 장강의 미모, 고귀한 인생 경력, 거대하고 크고 건장한 기혼 대열을 잘 부각시켜 함축적이고 아름다운 예술로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 P > 는 맹중근로 착한 여영웅처럼 휴회되어 치수를 넘겼다. 경치에 대한 묘사는 두 곳이 있다:' 칠수탕탕, 차츰차츰.' " 여주인공이 버림받는 것은 매우 불행하고 고통스러운 일이다. 도중에 그녀는 호탕하고 출렁이는 치수를 만났고, 마치 치수가 고의로 이 불행한 여자에게 포학한 태도를 취한 것처럼 물보라가 그녀의 차 둘레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는 여주인공의 슬픔을 장면에 녹였다. 무정한 물, 장면은 오히려 불행에 시달리는 그녀의 슬픈 심정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켜 슬프고 슬픈 느낌을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두 경우 모두 수경의 묘사를 포함한다. 두 시 중 주인공의 심경이 다르고 물에 대한 감정도 다르기 때문이다. 물에 대한 경물 묘사는 똑같다. 마음이 다른 두 사람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경물 묘사에 반영된 사상 감정은 다르다. < P >' 왕봉씨가 복무 중입니다' 라는 시를 봅시다. 시의 제 1 장에는 세 단락의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경물 묘사가 있다. "닭은 떠들썩한 데서 태어났고, 하루가 지났고, 소와 양은 저절로 내려왔다." (다음 장은 비슷합니다. 복무 중인 신사는 현역 군인 부인의 남편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표현했다. 이 세 구절의 풍경 묘사는 서식, 일몰, 소와 양이 돌아오는 장면에서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부각시켰다. < P >' 이미 저녁이다' 는 해가 지고 어둠이 내리며 행인이 가족과 재회할 때이다. 안젤리카가 돌아오지 않으면, 여자를 생각하고 배려하는 희망이 허사가 되기 때문에, 우리는 여자의 감정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한편,' 해질녘이 지났다' 는 경치는 사상이 있는 사고녀의 눈에는 황혼이 이미 내려왔고, 사방은 안개가 자욱한 경치로 여유로운 사고의 고통을 더해 자연스럽게 사고녀의 정서를 더했다. < P >' 닭집' 과' 소와 양이 내려오다' 라는 말에서 사부가 해가 지는 것을 보고, 한 무리의 닭, 양, 소가 돌아와 둥지에 들어가 각각 집이 하나 있는데, 그녀의 남편은 가축보다 못하다는 것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 몇 마디 경물 묘사는 사녀에 대한 슬픈 환경과 분위기의 렌더링을 통해 사녀의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즉, 정이 풍경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군자가 복무하고 있는데 왜 생각하지 않는가' 라는 감탄을 내비친 경지에 이르러 사녀의 남편에 대한 그리움과 우려를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 P > 위의 예는 모두' 바람' 시에서 나온 것으로, 부를 잘하는' 송송' 시에도 좋은 경물 묘사의 예가 많다. 예를 들어, "주송 계량" 에는 밤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예배는 언덕과 같고, 그 백실은 빗과 같다. 111 개의 방이 꽉 찼고, 여자와 아이들이 더 좋다. < P >' 양지' 는 추수후 주왕이 국신에게 감사한 음악노래다. 시인은 기쁨을 얻는 심정으로 풍경을 묘사하기 때문에 시 전체가 찬사로 가득 차 있다. < P >' 바바' 는 농작물을 수확하는 소리다. 마치 오늘 낫이 울리는 것처럼, 기쁨에 찬 풍작의 광경을 보여준다. 밤' 은 풍작의 횟수를 묘사하는데, 풍작을 더욱 구체적이고 직관적으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흙더미처럼 빗처럼' 는 작가가 기쁨의 과장을 가지고 풍작의 구체적인 정경을 더 묘사한다. < P >' 111 칸이 꽉 찼다' 와' 111 칸' 도 여기서 과장된 말이다. 모든 창고가 꽉 찼다는 뜻이다. 속담에 "손에 식량이 있으니 당황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 P > 그래서'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적합하다' 며 수확이 좋다. 오곡이 창고에 가득하고, 아내와 자녀들은 자연스럽게 즐겁고 편안하다. 풍작에 관한 위의 경물 묘사는 시인의 풍작 후의 기쁜 심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 P > 둘째,' 시경' 의 풍경에 대한 묘사는 시간과 변화를 함축적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시의 주제를 더 잘 표현했다. 시에서, 때로는 표현의 필요에 따라 시간의 변화를 두드러지게 한다.
때로는 시간의 변화가 직접적으로 드러나는 것이 아니라.
5.' 시경' 에서 여름 경치를 묘사한 시구는 1,' 초효정자사 임자방' 이다. 송양만리 < P > 는 서호 6 월의 경치로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르다. < P >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2. 한여름
당
강남 한여름, 강물처럼 비가 내린다.
이슬귤은 금탄을 떨어뜨리고 바나나는 백련을 뱉는다.
3. 하몽
당가랑
강남 맹하, 죽순을 심는다. < P > 는 성이고 개구리는 관현악이다.
4.' 작은 연못'
송양만리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길류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치는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 P >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머리 위에 서 있다.
5. 여름 풍경 < P > 주명 전창 < P > 비 초, 가슴 설레고, 옥파가 출렁이며, 다리가 평평하다. < P > 제비는 커튼을 입어도 좋고 한가한 갈매기가 범람하면 가볍다.
6.' 여름의 의미' < P > 소송순근 < P > 여름 정원은 그윽하고 맑고 석류꽃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다. < P > 빽빽한 그늘이 더위를 막았다. 바로 점심때 내가 깨어났고, 귓가에 황달이 간헐적으로 우는 소리가 들렸다.
7.' 매미 냄새'
당
청메뚜기 그림자 속에 새로운 소리가 들려와 안개가 옅고 바람이 가볍다.
한번 들어보지 마라, 늘 우울하고, 민우민을 걱정한다.
8. 여름 여섯 글자
송 육유
시냇물이 미풍을 불며 달이 하늘에 가득하다.
몇 척의 배가 포구를 건너고 산 앞에 피리가 일었다.
9. 여름의 산정 < P > 당고편 < P > 나무는 어둡고 여름은 길고 베란다는 연못을 반영한다. < P > 크리스털 커튼이 미풍을 일으키며 장미꽃 향기가 넘친다.
11, 여름 방비 < P > 당피두 < P > 가 위층으로 올라가 한여름을 피하며 모든 것이 먼지투성이다. < P > 거리 건너편에서 비가 올 때 나무를 향해 천둥을 쳤다.
처마 스파 스 거미줄 무게, 젖은 진흙 새로운. < P > 노래를 다 불렀고, 맑은 바람이 불어서, 호향이 이웃들로 가득 찼다.
11,' 참조' < P > 청원미 < P > 카우보이가 황소 등에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 P >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12,' 사계절 전원잡화' < P > 송판성대 < P > 매실 황금살구비료, 맥화백, 채소꽃 날씬함. < P > 아무도 울타리를 넘지 않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13, 노인촌 < P > 당태호 < P > 를 지나 옛 친구가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으로 초대했다. < P > 녹색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 언덕은 도시 밖에 있다. < P >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 P > 9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14, "여름비 이후 화제가 네덜란드의 녹색이라면" < P > 당 석건무 < P > 스님네 청량죽나무 신설, 첫 비 후 먼지 씻기. < P > 미풍이 갑자기 연잎을 불자 수은이 사파이어 접시에서 쏟아졌다.
15,' 초여름' < P > 왕당 안석 < P > 돌빔의 초가집에는 굽이 있어 물이 튀었다. < P > 맑은 날에는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은 꽃을 이긴다.
16, 하잡시
진청 문숙
물창이 낮고 화란이 열려 베개가 얇고 옥이 샌다.
어느 날 밤 비가 차가워 꿈이 되고 가을이 오면 연잎으로 배달된다.
17, 여름 하숙관 < P > 송채새 < P > 종이화면 석베개 대나무 침대, 책 던지기에 지쳐서 오후 긴 꿈. < P > 잠을 잘 때, 나 혼자 웃고, 피리 몇 자루가 벽보에 있다. P>18,' 초여름 낮잠 두 곡'. 송양완리 < P > 자두가 시큼하게 먹어서 먹은 후에도 남아 있는 산이 아직 잇몸 사이에 있다. 파초 초장, 청청색이 화면에 비치다. < P >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19, 저녁 맑음
돈 이상인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