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조와 남조의 분열을 끝내고 중국을 통일한 황제 수문제는 불교를 믿었습니다. 그는 렌소(601-604) 시대에 모든 현에 탑을 세우도록 명령했고, '제작 견본'을 당주로 보내 탑의 양식을 통일하기 위한 규정을 만들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후추의 역사는 동진 왕조 왕친타이 유적지의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두 번째 탑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고대 건축 전문가 류둔전 테스트에 따르면, 그것은 단지 사각형 나무 탑이 오랫동안 사라졌고, 벽돌 구조는 주로 팔각형 탑이 아닙니다. 이 결론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나라에서는 당 고조의 할아버지 천시 감자의 익명성을 피하기 위해 후추를 우추로 개명하고 사원의 이름을 우추 사원으로 변경하여 여전히 두 사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옌젠칭의 시에는 "이 50년 봄에 동쪽 사원과 서쪽 사원에 갈 수 없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 문장입니다.
당 무종 이연이 통치하는 동안 그는 불교를 옹호하고 부처를 박멸하기 위해 대규모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혜창 5년(845년)에는 사찰의 토지와 재산을 몰수하고 불교 사찰과 불상을 파괴하고 승려와 비구니를 세속으로 강제 귀환하도록 명령했는데, 이를 '혜창의 불교 박멸'이라고 합니다. 장안에서 멀리 떨어진 쑤저우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500년 이상 지어진 타이거 힐 동서 사원은 즉시 철거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불교는 복원되었습니다. 재건된 후추산 사원과 어도 사원은 하나로 합쳐져 산기슭에서 언덕으로 옮겨져 점차 오늘날까지 보존되고 있는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동산사와 서산사는 이 사원에 살았던 왕과 왕순 형제를 기리기 위해 언덕 아래쪽에 세워졌습니다. 오나라 시대에는 중앙 평야가 분열되어 양쯔강 남쪽은 비교적 평화로웠습니다. 당시 쑤저우는 오월(吳越)나라 건(建) 정권의 수도 항저우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도시였습니다. 건왕의 넷째 아들인 건원제는 수십 년간 쑤저우를 통치하며 불교 사원과 정원을 건설했습니다. 건원제는 "호랑이 언덕 사원에 갈 때마다 앞길이 신기해 보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수리를 계획해야 했습니다. 후추의 사원과 명소도 이 시기에 유지 보수 및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현대 탑 복원 건물에서 발견된 문화유적의 연대와 탑의 형태에 따르면 후추의 현존 탑은 오나라 말기, 즉 오월왕 13년 홍건(洪建)부터 북송 2년 건륭(建隆, 961년)과 주나라 6년 희안더(姬安德, 959년)에 걸쳐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건설된 지 17년 후, 우웨이는 "송나라에 반환"되었고 쑤저우는 공식적으로 송나라에 편입되었습니다.
북송 시대와 도교 시대(995~997년)에는 소주의 유명한 학자 위야오가 후추산 사원을 운옌 사원으로 개조하고 달마 불교에서 선불교로 개종했습니다. 징디 황제 재위 원년(1034년)에 이 사원에 숨겨진 황실 서적 300권이 들어 있는 편지가 배달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4년(1037년)에 황실 도서관이 특별히 지어졌습니다. 천황 통치 초기(1044년경)에 선사는 10배의 거처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선승들이 통을 걸어두는 장소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남송 시대 샤오싱 시대(약 1131년) 초기에 승려 소룡이 후추에 와서 강연을 했습니다. 당시 많은 승려들이 모여들어 큰 명성을 얻었고, 린지 선종의 한 종파인 후추학파가 형성되었습니다. 샤오 롱 존자는 우주에서 유명했고 해외에서도 유명했습니다. "파계가 절정에 달했을 때였죠. 동남쪽 정글 <무월의 열 사찰> 후추가 그중 하나였습니다." 소흥 6년(1136년), 소룡은 호랑이 언덕에서 죽었습니다. 후추의 옛 용 조상탑은 동산사 옆에 있습니다. 과거 일본 사신들이 소련을 방문하기 위해 중국에 왔을 때 용 조상탑을 참배해야 했다고 하니 얼마나 큰 영향력을 발휘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맹인관음당(석관음당), 수륜장당, 수륙당, 천공루(솽징교), 건경륜, 허징 아카데미도 있었습니다.
원나라 원나라(1388년)에서 원나라 정종(1344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운연사의 대규모 공사가 있었고, 탑의 보수 공사가 처음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현존하는 두 개의 산문(부러진 빔 홀)은 그 당시에 지어졌습니다. 동시에 대불전, 천불전, 삼불전, 평원전, 소무관, 화유관 등의 건물을 수리하고 재건했으며, 거대한 종을 주조하여 6,000피트 이상의 산줄기를 준설했습니다. 원나라 말기, 영웅들이 일어나 정정 16년(1356년) 장시성이 평장(소주)을 점령하고 왕이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도시를 방어하기 위해 육지와 물의 교차점에 있는 후추를 도시를 지키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산 주변의 개울을 준설하면서 개울을 따라 산성을 쌓아 사람들이 오르는 경치 좋은 곳을 삼엄한 군사 요새로 만들었습니다. 당시 "언덕 위의 탑은 도시 아래에 있었고 대나무로 만든 도자기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루즈쉐 문장) 그러나 후추 투청은 군사적으로 일하지 않았습니다. 정정 26년(1366년), 주원장은 서다와 장유춘 장군을 보내 장시성을 공격하고 고립된 평장(소주)을 10개월 동안 포위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쉬다는 후추에서 포위 공격을 지휘했고, 장유춘 역시 후추에 군대를 주둔시키고 산탕에서 창먼에 이르는 남북 참호 지역에서 장시청의 군대와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고 합니다.
명나라는 타이거 힐의 역사에서 다사다난한 시기였습니다. 세 번의 화재가 발생하여 파괴되고 재건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홍우 27년(1394년) "승려들이 불을 멈추지 않아 사원이 불타고 후투까지 확장되었다." 용레 초 (약 403 년)에 탑을 짓고 부처님의 전당 인 만주 관을지었습니다. 17 년 (1419 년)에서 19 년까지 멋진 엄숙한 파빌리온, 천불 관, 대 연민 파빌리온, 행운의 수레 바퀴 홀, 천왕 홀, 유린 선택 부처님 밭을지었습니다. 두 번째는 서안덕 8년(1433년)에 "수도원에 화재가 발생하여 후투가 재앙보다 더 무거웠다. 재난 후 첫 번째 복구가 완료된 지 불과 12년 만이었습니다. 저우 첸 주지사는 윈옌 사원의 수도원장이 죽은 자를 되살리기로 결심하고 기부에 앞장서고 쑤저우 관리와 시민들이 재산을 기부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정통 2년(1437년)부터 징타이 4년(1453년) 15년 동안 사리탑을 수리하고 불전을 재건한 후 티베트 경전관, 삼사관, 화환관, 향관, 해천관 등을 건립했습니다. 가경 완리와 천치 시대. 총독 후잔종의 주도와 후원으로 만불전(무량장엄전), 서관, 화환전, 천왕전이 차례로 건립되었습니다. 천무관음전, 대자비관, 회전수레바퀴관, 천불관, 무석원, 무정사, 오정사, 무신사, 심공사, 수양가 등이 있습니다. 탑이 재건되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중전 2년(1629년) 세 번째 화재가 발생하여 대성보전, 만불전, 루관 수도원 등이 하룻밤 사이에 소실되었습니다. 11년(1638년)부터 13년(1640년)까지 장궈웨이 주지사는 마하리시 보물전, 천불전을 재건하기 위해 기금을 기부하고 탑을 수리했습니다. 류둔전 교수의 증언에 따르면 당시 탑의 7층을 재건했다고 합니다.
청나라 시대에 후취는 번영과 쇠퇴의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후추는 강희제에서 건륭제까지 번성했습니다. 강희제의 예원 황제와 건륭제의 이홍 황제는 호랑이 언덕을 여섯 번이나 방문했습니다. 강남으로 내려갈 때마다 그들은 이 산에 머물렀습니다. 저장성에서 쑤저우를 거쳐 베이징으로 돌아와 타이거 힐을 다시 방문한 적도 여러 번 있었습니다. 두 세대는 타이거 힐에서 수십 개의 현판과 시를 썼고 20편 이상의 시를 낭송했습니다. 현재 첫 번째 언덕의 문에 걸려 있는 '후푸사'라는 세로 현판은 예쑤안이 쓴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후추는 강희제 27년(1688년)부터 45년(1706년)까지 하이로우 건물, 황실 정자, 원창관, 웅장한 궁전 '한희산관'을 지은 다음 대흥보와 천불전을 재건했습니다. 건륭제 15년(1750년)에 다시 완전히 개조되었습니다. 19년(1754년)에는 관음당과 지장당이 지어졌고, 38년(1773년)에는 탑이 세워졌습니다. 당시 산의 앞뒤로 5,080개 이상의 정자와 200개 이상의 명소가 있었습니다. 화이트 코즈웨이 봄, 연꽃 연못 향기, 달에서 놀 수 있습니다, 눈 내리는 하이펑, 바람 계곡 구름 봄, 핑린 먼 전망, 학 머리의 돌 개울, 수대 그림자 그림자, 작은 우 야경으로 둘러싸인 서시 녹색 꽃, 그래서 "타이거 힐 10 경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추 쇠퇴, 셴펑 10년(1860) ~ 통지 2년(1863) 화재로 소실. 1860, 태평천국 충신 리수청 동쪽 천징(난징)에서 소주에 빠르게 접근, 쑤저우에 도착. 패배한 청군은 도시 외곽의 차오펑, 후추, 샨탕, 상탕, 샤오탕, 난하오, 베이하오에 불을 질렀고 불길은 사흘 밤낮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산탕 일곱 마일의 꿈의 꽃, 구수에게 횃불을 붉게 받다"(위핑보 시)
'붉은 먼지와 바람의 첫 번째 장소'로 알려진 쑤저우 창먼, 번화한 상업 도시, 후추, 냉산사 등의 명소가 하룻밤 사이에 바뀌었다. 1863년 타이거 힐은 쑤저우 방어를 위한 타이핑 군의 북서쪽 전초기지가 되었고, 근처에 요새가 건설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추에는 무너진 성벽과 낡은 테라스, 낡은 윈옌사원 탑과 얼산문만 남아있었습니다. 얼산관과 석조 건물은 거친 연기와 풀숲에 똑바로 서 있었고, 위험한 탑에는 어스름이 드리우고 서풍의 여운과 인적이 드물고 암울한 분위기가 감돌았습니다. 통치 10년(1871년), 사원은 약간 복원되었지만 규모는 이전만큼 크지 않습니다. 광서 10년(1884년), 학자 홍준과 시인 정이 돈을 모아 차가운 샘 언덕에 저택을 지었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1918년 우중은 진송천, 페이, 왕딩청 등 유명 인사들을 저택 북쪽에 불러들여 정자를 짓고 그 옆에 수백 그루의 홍매화나무와 청매화를 심어 차와 매화 휴양지로 만들었습니다. 십여 년이 지난 후 산문의 머리, 석조 자비 여신당, 심공 사원, 세 개의 전각, 지솽 파빌리온, 계총 파빌리온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8년간의 전쟁으로 인해 명승지는 황폐화되고 나무가 베어져 황량한 풍경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1949년 이후 후추 풍경구는 본격적으로 전면적인 보수를 시작했습니다. 1953년부터 1963년까지 10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황폐하고 금이 간 운연사 탑을 수리하고 강화했으며 두 문, 대흥보당, 천무여신전, 소우당, 소우원, 백부지우, 18겹, 구이용산장, 심공지, 오십삼원사, 황비관, 상부 언덕길, 천라이유 무덤을 재건하고, 다음을 재건했습니다. 사무라이 쑤안, 평원 홀. 장시성 투청의 원나라 말기 지안치, 세 개의 샘, 환산천, 산길 건설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동시에 고목을 보호하고 22,000그루 이상의 나무를 대규모로 심었습니다. 산의 앞뒤가 푸르러져 과거의 황량한 모습이 바뀌었고, 1961년 국무원에서 윈옌사탑과 얼산문을 국가 중점 문화유적 보호 단위의 첫 번째 배치로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1966년부터 1976년까지 10년간의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후추의 수리 및 건설은 중단되었을 뿐만 아니라 석조 조각, 불상, 현판, 현판, 서예 및 그림 등이 심각하게 손실되는 등 인위적인 훼손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1970년대 말부터 후추는 최초의 국가 중점 문화유적 보호 단위인 국무원 보호 하에 있습니다. 1970년대 후반부터 호랑이 언덕은 복원 및 개발이 가속화되는 새로운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1989년까지 낡고 손상된 건물, 석조 조각, 현판 등을 점진적으로 정비 및 수리하고 1,000헥타르에 달하는 윤각과 오불관(五不館)을 재건했으며, 분홍구이관, 란월관, 차향기 구름, 만개연화 등 새로운 명소를 조성했습니다. 1980년부터 1982년까지 동산사 유적과 용주탑원 주변에 "만경원"이 새로 건설되었습니다. "1981년부터 1986년까지 운연사 탑의 기초와 기단을 강화하여 천년 된 탑을 20~34미터 기울여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몇 년 후 두 번째 산문을 재건하고 차오윈 홀, 핑위안 홀, 양허천, 첫 번째 산문 두 복도를 재건하고 칼 웅덩이를 통해 양허천에 세 개의 샘을 준설하고 고대 수계의 흰 연꽃 수영장 인 천인석, 산 주변, 거친 돌길의 언덕길을 포장 된 평평한 돌길에 이르기까지 산을 둘러싸게 될 것입니다. 한편 대나무, 차, 녹나무, 전나무, 소나무, 편백나무, 매화, 계피, 벚나무, 단풍나무, 목련, 은행나무, 석류, 비파, 감, 대추, 유자, 밤나무, 진달래 등이 왕성하게 심어져 있습니다. 지금은 서쪽은 홍매화, 동쪽은 벚꽃, 뒤쪽은 대나무, 진달래, 백년초가 숲을 이루고, 비탈길과 도로변에는 잎새, 잎새, 담쟁이 등 인공 재배한 약초가 야생 잡초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봄 꽃, 여름 그늘, 가을 과일, 겨울 초록, 사계절의 아름다움, 수천 개의 명산, 생동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