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쓴 어패명?

어패는 어격이라고도 하며, 단어를 채우는 데 사용되는 곡조의 이름이다. 따라서 사전이라고도 합니다.

의' 수감' 이 묘사한 바와 같이 원초는 사서가 번영하는 시기였다. 당나라에는 시인이 많았고, 송나라에는 거추장스러운 문인들이 있었다.

단어는 원래 음악에 따라 불렀는데, 모든 노래에는 일정한 멜로디와 리듬이 있다. 이 멜로디와 리듬의 합은 바로 단어의 음조이다. 단어와 음조 사이,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곡조를 경구라고 하며, 보통 단어의 내용에 따라 결정된다. 송 이후, 단어는 끊임없이 발전하여 변화했는데, 주로 멜로디의 변화에 근거하며, 어패는 단어의 내용과 무관하다. 단어가 노래에서 완전히 벗어나면 어패는 단어와 음운 구조의 공식으로만 쓰인다. 품사는 한 단어의 성조의 이름이다. 예를 들면' 진원춘 눈' 이라는 단어인데, 여기서' 진원춘' 은 품사이다.' 눈' 은 단어의 제목이다. 영매' 라는 단어에서' 부부' 는 카드 이름이고' 영매' 는 단어의 제목이다. 품사는 보통 단어의 수준을 결정한다.

출처:

현대인들이 이른바' 시',' 단어' 라고 부르는 것은 모두 고대인의 노래이다. 각 어패는 하나의 곡조를 대표하고, 일반 시인은' 작사' 만 책임진다. 음악명의 유래, 예를 들면' 보살만' 은 당나라 초년여야만족이 공물로 온 것이라고 한다. 그들은 머리에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몸에 화환을 걸치고 (화환은 몸에 착용한 장신구), 보살처럼, 따라서' 보살인' 이라고 부른다. 당시 교방도' 보살만' 으로 작곡됐다. 당나라의 현종은' 보살만' 이라는 단어를 즐겨 불렀다고 하는데, 이는 당시 매우 유행했던 노래였다. 서강월'' 부산자'' 풍입송'' 양주' 는 모두 이런 민간 곡조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