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가을 작문은 대략 1200 자 정도이다.

시 추석 작문은 약 1200 자, 1 학년은 아래와 같다.

가을은 시의 바다에서 다채롭고 시적인 계절이다. 그 열매는 묵직하고, 잎은 황금색이며, 가을밤은 깊고, 시인은 진한 획으로 묘사하고 찬양한다.

고시에서 가을은 왕왕 짙은 감정적 색채를 부여받는다. 시인 두보는' 등산행' 에서 "하늘이 높고 바람이 급해서 원숭이가 새울음소리, 벽호 백사가 돌아온다" 고 썼다.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응?

이 시는 가을의 장엄하고 쓸쓸하고 광활한 경치를 묘사하며,' 바람이 급하고, 하늘이 높고, 유인원이 울부짖고, 주경, 사백, 새회비' 등의 경물로 깊고 장관을 묘사했다. 시의' 낙목' 과' 창장' 이 대조적이다. 전자는 생명의 짧음과 연약함을 나타내고, 후자는 역사의 영원과 영원을 상징한다.

이런 생활과 역사에 대한 반성은 시의 가을을 더욱 심오하고 철리적으로 만들었다.

또 다른 시인 양형은' 가을밤이 길다' 에서 "가을밤이 길고 밤이 길고 걱정거리가 많다" 고 썼다. 늙은 서풍 나무 아래 반딧불이는 비행을 멈출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가을밤을 배경으로 시간 흐름에 대한 시인의 감개무량함과 인생에 대한 우려를 표현했다. 서풍이 늙은 나무를 스치고 반딧불이가 밤하늘에서 반짝이며 시인들이 생명의 짧고 무상함을 느끼게 했다.

그러나 이 순간에도 그는 여전히 자신의 삶에 대한 사랑과 끈기를 고수하고 있다. 생명에 대한 이런 경외와 사랑은 시의 가을을 더욱 애틋하게 한다.

현대시에서 가을에는 종종 새로운 이미지와 감정적 색채가 주어진다. 시인 정근심은' 만경' 에서 "나는 일어서서 정원의 풀빛 속을 거닐고 있다/저녁바람이 이미 가을이 가까워졌다/한 가지 서늘한 기운이 가슴을 습격했다/나는 한숨을 쉬었다/나는 계절의 냉온함을 뚫고 이 풍경으로 들어갔다" 고 적었다.

이 시는 작가가 정원을 배회하는 것을 단서로 가을의 경치와 작가의 심정을 묘사했다. 시원한 저녁바람과 추운 계절의 교대는 저자에게 약간의 슬픔과 외로움을 느끼게 했다. 그러나, 이런 감정은 저자로 하여금 억압과 무력감을 느끼게 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자신의 감정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명의 참뜻을 탐구했다.

생명과 자연에 대한 이런 경외와 탐구는 시의 가을을 더욱 다정하게 한다.

또 다른 시인 해자는' 가을' 에서 "추심/신가독수리회/신가독수리어 깊이/추심, 군작시/추심은 이 세상에 있다/미지수/이미 조실했다" 고 썼다 가을을 배경으로 한 이 시는 시인의 삶과 인간성에 대한 사고와 탐구를 표현했다.

이번 시즌에는 독수리가 모여서 이야기하고, 왕은 시를 쓰고 있다. 이 장면들은 시인들에게 생명의 짧고 무상함을 느끼게 한다. 동시에,'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은 얻지 못했다',' 잃어버린 것은 일찍 잃는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생활에 대한 어쩔 수 없는 아쉬움과 아쉬움을 표현했다. 생명에 대한 이런 사고와 탐구는 시의 가을을 더욱 깊고 철리가 있게 한다.

요컨대 가을은 시에서 다채롭고 시적인 계절이다. 그 열매는 묵직하고, 잎은 황금색이며, 가을밤은 깊고, 시인은 진한 획으로 묘사하고 찬양한다. 고대와 현대의 시인들은 모두 자신의 언어와 감정으로 이번 시즌의 아름다움과 애정을 묘사한다.

이 시들은 우리에게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뿐만 아니라, 인생의 참뜻과 철리를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