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및 실제 작문

가상은 현실 생활의 허황된 공간을 보완하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고, 사람의 갈망, 판타지, 꿈, 이상 등 정신적인 추구를 가리킬 수도 있지만, 양끝은 비어 있지 않고 양끝 사이에는 현실 확장과 가상 확장이 있다. 또한' 가상' 을 둘로 나누어야 한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가상과 현실' 에 대한 작문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가상과 현실 작문 정선편 1: 가상은 끝이 얕고, 생활은 몸을 굽혀야 한다

창밖은 적성을 가리는 천외할머니, 장대하고 호쾌한 협곡이다. 화면에는' 구글 스트리트 뷰', 세계지도, 왼쪽 클릭, 빨리 들어간다.

왼쪽은 창공 팔콘, 쉿 전마, 주새처럼 화려하고 현무와 같다. 오른쪽은 온라인 애완동물로 천애만유하며 잠시도 너의 보호가 부족할 수 없다.

앞에는 환난과 * * * 의 전우들이 함께 칼피를 마시며 월하로 흉노를 쫓고 있다. 뒤에는 사이버 친구들이 공간을 밟아 배추를 심으라고 초대했다.

이렇게 우리는 현실과 가상의 진구에 서서 전방의 경치를 바라보지만 어디로 건너야 할지 모르겠다.

' 바이두가 우리 삶을 지배하기 시작했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월드컵을 보는 것과 같은 열정을 안고 한밤중에 일어나 음식을 훔쳤다. 스타가 블로그 조회수로 인기를 겨루었을 때, 인터넷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이 이렇게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가상과 현실의 접경에서 배회하며 생활한다.

그렇다면 왜?

예: 20 년 전 북방에서는 겨울만 되면 배추를 저장하러 왔다. 배추가 맛있기 때문인가요? 아니, 그 당시 겨울에는 배추만 있었기 때문이야. 현실은 잔인하고, 우리는 이전에 잔혹한 현실을 기꺼이 대면할 수 있었다. 그때의 세상은 현실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가상인터넷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사람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여지가 생겼다. 가상세계에는 관강 훈인을 하는 중급 공무원도 없고, 오토와 아우디처럼 등급이 분명한 제도도 없고, 스타 주변의 짜증나는 보안도 없다. 이 낮은 문턱의 가상 세계에서는 감정을 마음껏 표현하고, 자신의 희로애락을 표현하고, 현실에서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누구나 공간에 들어가 너의 심정을 보고 게시물을 볼 수 있지만, 네가 누군지 영원히 알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누군가가 탐닉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대답은 당연히 부정이다. 인터넷은 영원히 생활의 부산물이다. 그것은 영원히 인생이 될 수 없다. 좋은 포도주가 아무리 달콤하더라도 끓인 물을 대신할 수는 없다. 호수 같은 생활, 가상 네트워크는 단지 작은 석두 일뿐입니다. 앞으로 던졌을 때, 단지 한 송이 순간의 작은 물보라를 불러일으켰을 뿐, 파도가 가라앉고 고요해졌을 뿐, 그것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터넷은 사람을 벼락부자로 만들 수 있고, 마윈 같은' 탈속' 한 손으로 전설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소수였기 때문에, 인터넷은 일반인들에게 더 많은 피해를 주었다. 인터넷 중독 소년은 더 이상 신기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인터넷 마약 재활 센터" 는 어디 에나 있습니다. 중국 의사는 음식을 훔치느라 환자를 놓쳐서 인명을 얻었다. 한국 부부는 밤을 새우며 게임을 하느라 바빴고, 아이를 굶어 죽였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그 게임의 내용은 한 소녀를 지키는 것이었다.

지금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문화처럼 가상 세계는 항상' 비주류' 가 되어야 한다.

다만 "가상은 끝이 얕고 생활은 몸부림쳐야 한다" 고 말하고 싶다. 가상과 현실 작문 정선편 2: 가상세계

행복한 생활은 내가 달성하고자 하는 경지이다. 자유로운 삶은 내가 기대하는 꿈이다. 행복한 생활은 내가 줄곧 기대할 수 없었던 소망이다. 내 소원이 아무리 멀더라도, 내 꿈은 내 순간의 이상, 즉 가상세계에서 태어난 어릿광대를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상 세계, 신비하고 아름다운 세상. 그곳은 신비로 가득 차 있고, 시시각각 너에게 자극을 준다. 행복과 행복의 숨결이 가득하다 ...

< P > 어릿광대, 작고 귀여운 작은 물고기. 그것은 항상 즐겁고 자유로운 대변인이다. 항상 행복한 삶을 지키는 천사 ...

< P > 나-가상세계에 사는 어릿광대. 내 이름에는 못생긴 글자가 있지만 나는 귀여운 상징이다.

나는 자유롭고, 구속받지 않는 자유다. 나는 행복하고 위장하지 않는 기쁨이다. 저는 행복합니다. 가장하지 않는 행복입니다 ...

< P > < P > 가상세계에서 바다에서와는 달리 여기가 검은 세상인 것 같아서 앞길을 잘 볼 수 없습니다. 무엇이 진짜인지, 어떤 것이 허황된 것인지 알 수 없게 한다. 내가 아직도 그 추어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 하지만 여기는 나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이다. 이 세상에 대해 궁금하게 만든다 ...

...

하지만 꿈은 항상 짧다. 나의 일시적인 이상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 영원히 나를 가게 할 수 없다

< P > 꿈이 끝났을 때, 바로 내 꿈이 깨졌을 때이다. 다시 나의 무서운 현실로 돌아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에서 나는 새 한 마리, 자유를 잃은 새 한 마리다. 나는 더 이상 나의 가상 세계가 나의 격려의 동력을 할 수 없다. 나는 항상 나 혼자 이 잔혹한 현실에 직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와는 달리, 왜 내가 그 먼 꿈을 꾸게 하여 이 잔혹한 현실과 비교하게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내가 꿈속에서 나를 행복한 어릿광대로 만들고, 현실에서 그 불쌍한 새를 연기하게 하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내가 꿈속에 있는 그 가상세계에서 희망을 찾게 하고, 또 현실에서 이 무력한 고통을 감당하게 하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상세계는 항상 비바람의 항구를 피하지만 현실은 내가 고통을 견뎌야 하는 바다이다 ...

나를 절망하게 만들려고 하는데 왜 희망을 줘야 하는가? 가상과 현실 작문 정선편 3: 가상을 풍요롭게 하는 현실

누가 고산대천 주변의 험한 길을 경멸하며 정보고속도로의 막힘 없는 통행에 반하는가?

누가 초라한 종이 편지를 경멸하고 손끝을 조금 사랑하는 편리한 이매아?

누가 인터넷에서 채소 꽃을 훔치는 데 열중하고 있지만 현실의 화초를 요리하고 싶지 않습니까? 인터넷은 우리에게 가상을 주는데, 가상이 현실을 포위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현실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다.

실생활은 잔인할 수 있지만, 그는 정말 사람을 흥분시킬 정도로 진실하다. 현실을 직시해야 사회적 책임을 져야 국가의 등뼈를 지탱할 수 있다. 태사공은 가상인터넷이 없어 잔혹한 현실을 도피할 수 있고, 굴자와 원한을 마시고 지라강에 투입할 수도 없다. 그의 끈기 있는 발걸음이 신사의 바둑판을 질주하고 있다. 태사공, 당신은 어떤 불안과 동요를 내려놓아야 합니까? 어떤 마음이 물을 멈추고 형벌을 물리는 광란을 마셔서 무거운 발찌를 겁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때때로 현실은 강하고 눈부시다. 만약 네가 고개를 들어 미소를 짓는다면 먹구름도 너를 위해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실의 발걸음은 경쾌하고 확고하게 걸어야 한다.

< P > 가상 세계는 가볍고 자유로우며, 당신의 원칙을 떨어뜨리고 바닥으로 미끄러질 때 무방비 상태입니다. 인터넷에서 빠져나갈 수 없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삶을 망쳐 놓았는지, 인터넷 중독을 끊은 기관들은 사람들이 그슬릿하고 절박한 눈초리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영화' 새 경찰 이야기' 처럼 아조들은 현실에서 벗어나 자극적인 살인게임을 펼쳐 결국 불장난을 했다. 이런 비극은 아직 적습니까? 우리가 깊이 생각하게 해서는 안 됩니까? 물론, 가상이 반드시 우리의 삶을 진정으로 서비스하는 것은 아니다.' 뽕이 음식을 훔치는 열풍' 은 인터넷 중독풍이 아니라 스트레스를 풀고 고독한 적막풍을 해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만약 사람들이 인터넷 게임이 적당하다면, 다만 조급한 정서를 배치하여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온라인 게임은 바로 서비스가 현실을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적당한 가상 진입도 현실에 동력을 제공할 수 있다.

온라인 문정의 유행으로 서비스형 정부가 진행 속도를 높였다. 네티즌 온라인 도움으로 사랑을 전하는 것이 유행이 되었다. 무력화가 났을 때 QQ 아바타를 클릭하면 긴장신경을 완화시킬 수 있다. 수많은 가상을 잘 이용하고 현실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정보가 고속으로 전파되는 시대에 인터넷은 확실히 편리함을 제공했다. 그는 교류의 시야를 넓혀 생명의 길이를 넓혔다. 가상을 합리적으로 응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가상분장현실을 현실로 만들어 현실을 빛나게 하는 것이다.

우뚝 솟은 높은 산은' 긍정적인 낙관으로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는 두터운 저음을 발동한다. 도연정의 갈대꽃은 빙그레 웃으며 "마음씨를 고수하며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한산사의 고강 파도가 뒹굴며' 합리적으로 현실을 위해 봉사한다' 고 말했다.

네, 가상을 채취한 조안즙옥액을 채취하여 현실의 꽃에 물을 주면 수확한 것은 반드시 무기화술이 피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름물이 창성하고 강물이 세차다. "음식을 훔치다" 로 심심심함을 달래고, 꽃을 심는 것이 고아한 정서를 가져다 줄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상으로 너의 풍부한 현실을 꾸미게 해라. 가상과 현실 작문 특집편 4: 가상과 현실

인류사회는 오랜 진화를 거쳐 대면 교류에서 외공간과의 정보 대화에 이르기까지 해가 뜨고 해가 지는 농경사회에서 정보 폭발의 소용돌이 중심에 이르기까지 인류는 흥분했지만 막막했다. 허황된 현실에서, 그렇게 멀지만, 또 지척에 있다. 익숙하고 낯설고 오래되고 현실적이며 모든 것이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것과 같다 ...

< P > < P > 사람들의 검지손가락이 키보드에서 빠르게 뛰고, 일련의 문자가 그 가느다란 전선을 통해 그 먼 다른 공간으로 빠르게 떠내려갔다. 동시에, 이 가느다란 인터넷 케이블을 통해 그 공간들의 인사나 정성스러움, 또는 열렬함이 들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사람들이 대화방에 들어가는 순간, 사람들은 이곳을 자신의 마지막이자 가장 안전하고 따뜻한 피난처로 여겼다. 교류와 우정에서 사랑을 받고, 따뜻함을 얻고, 진보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인간의 감정의 가장 아름다운 면이다. 하지만 대천세계는 복잡하고 복잡하며, 악은 종종 아름다운 겉옷을 입고 나타나는데,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판단하고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 P > 하루 종일 공부하고 긴장을 풀고 싶을 때 인터넷에서 게임을 하고, 문구통을 버리고, 모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전심전력으로 인터넷에 몰입할 수 있다. 근심 걱정 없고, 가볍고, 편안하며, 즐겁지 않다.

공부에 어려움이 있을 때 인터넷에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고, 그로부터 예상치 못한 수확을 얻을 수 있어, 모르는 사이에 평소 배우지 못한 지식을 얻을 수 있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인터넷에서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지만, 인터넷에도 우리에게 불리한 면이 있습니다. 어느 캠퍼스 주변에 피시방을 하나 열었는데, 호기심에 이끌려 피시방에 들어갔고, 그 이후로 현실에서 얻을 수 없는 것을 게임에 맡기고, 온라인 게임에서 마음껏 광기를 부리고, 게임 속 No1 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온라인 게임이 이런 현실의 성취감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때부터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일부 학생들은 인터넷에 접속할 돈이 없어 위법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의 학업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마음은 전혀 공부에 있지 않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적이 급격히 떨어지고, 결국 후회할 때는 이미 늦었다. 가상은 결국 가상이고, 현실은 결국 그렇게 현실적이다. 가상에 있는 강자들은 인터넷을 벗어나면 아무것도 아니다. 시종 빈손으로 아무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가상명언) 그래서 아름답게 보이는 많은 것들이 기대할 수 없는 것이고, 현실이 참뜻이다!

그렇다면 인터넷은 케이크인가 함정인가? 이것은 인류가 영원히 토론할 화제인 것 같다. 케이크를 맛본 사람은 항상 인터넷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함정을 밟은 고통스러운 사람은 언제나 인터넷이 그렇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인터넷은 우정을 쌓는 다리이자 우정을 파괴하는 다리다. 수많은 청소년들의 순수한 마음을 억누르고 수많은 청소년들의 연약한 마음을 살릴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그래서 인터넷은 거미줄이 밀집되어 있고, 질서 정연하고, 아름답고, 견고하지만, 난공불락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빈틈이 많은 감옥이다.

결론적으로 인터넷은 청소년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하지만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명확하게 나누는 것은 우리 학생들 앞에 놓인 필수 과목이다. 가상과 현실 작문 정선편 5: 인생은 가상이 아니다

내 의견으로는, 구수전은 싸우지 않아도 되고, 다른 사람의 생활방식은 우리가 간섭하고 비난할 권리가 없다. 하지만 인터넷 세계에 빠져들거나 채소를 심거나 게임을 하는 사람이 당신의 인생도 가상할 수 있습니까?

가상 농장은 결코 따뜻한 햇빛을 찾을 수 없고, 가상 협객은 결코 오프라인 같은 환호와 숭배를 받지 못하며, 가상 생활은 결코 실제 삶에 미치지 못한다.

우리는 진정으로 현재에 살고 있다.

사람들이 채소 재배에 바쁠 때, 진짜 전원은 이미 봄바람에 푸릇푸릇하고, 관람객이 없는 나비는 외로운 춤을 추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톨스토이는 "내가 책에서 걸어왔을 때, 나는 철인이 된 것 같고, 내가 자연에서 걸어올 때, 나는 마치 아이가 된 것 같다" 고 말했다. 진실한 자연은 나무, 채소, 꽃, 풀, 더 샘물이 졸졸 흐르고, 새가 지저귀는 것, 안개 무지개 네온, 비바람과 번개가 있다. 네가 음식을 훔치고 돌아왔을 때, 네가 무엇이 되었느냐고 물었다. 신은 우리에게 두 손으로 샘물 한 움큼을 떠주고, 별자리를 찾기 위해 눈을 뜨고, 바람을 어루만지며, 비의 방울을 느끼게 해 주신다. 우리의 손가락은 마우스를 클릭하는 것만이 아니라, 우리의 눈은 결코 스크린에 충실한 관람객을 위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들이 사울 인터넷상의 인스턴트 문자 또는 어떤 게임에서 분투하고 있을 때 오프라인 생활이 더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자신의 마음이 이미 황무하다는 것을 유념하는가? 인터넷 중독증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현실에서 만족할 수 없고, 인정받고, 존경과 성공을 받고, 인터넷에 빠져들고, 정신적으로 위로를 받을 수도 있지만, 이런 행동은 실재로 갈증을 가라앉히고 있다. 현실은 점점 황폐해지고, 격차가 커지고, 결국 더 이상 현실로 돌아갈 수 없다.

사람들이 인스턴트 교제의 편리함과 빠른 속도로 바쁠 때, 누군가가 당신 뒤에서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누가 당신이 진실한 목소리로 말하는 것을 얼마나 오래 듣지 못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루의 네티즌이 수십 년 동안 생육한 부모님을 이겨냈는데, 하루의 인터넷 연애는 거품이 많은 머리처와 비교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현대인들은 인간관계 냉막, 인간관계에는 격막이 있다고 한탄하며, 자신이 배려와 사랑이 부족하다고 불평한다 ... 필요할 때 먼저 베풀고, 가상생활에서 믿을 수 없는 위로를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 있는 행복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 인터넷에서 불거진 닝보거지' 날카로운 형' 네티즌이 국민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미스터리 우주 무쌍 미남' 이 각국 인터넷에서 일고 있는 파도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영국 인터넷이 우리 같은 비이성적인 흥청거림과 연민이 부족한 국민성에 대한 비난을 알고 있는가? 쳉 guorong, 이 불쌍한 거지 비극적 인 삶을 알 수 있습니까?

인생은 가상이 아니다. 가상생활은 우리를 웃게 하기 위해, 자신의 진실한 삶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노예가 되어서는 안 되며, 인터넷의 먼지가 원래의 순수한 마음을 덮게 해서는 안 되며, 원래의 맑은 두 눈을 미혹시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 아니면 좀 현실적이어야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