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서적을 좀 추천해 주세요.

일반 서적: 대승 신앙 이론, 삼아함경, 각원경, 불교사전. 정토종: 무량수경, 무량수경, 아미타불경. 공종: 대반야, 대지혜론, 금강경, 용수공. 유파: 웅십력의 불명은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인식론, 현석, 관경의 저작이 되었다. 화엄: 화엄경, 선현의 작품. 옥상: Hokkekyo, 현자, 지례작. 선종: 경덕등천록, 오등절, 제단경. 밀종: 대태양경. 이것은 입문서이다. 입문하면 책 없이는 볼 수 없다. 고전을 보고 기질을 보다. 심리학과 사회학에 대한 지식과 논리적 사고가 있다면 먼저 작품을 볼 수 있다. 만약 네가 신이 있고 이해력이 좋다면, 먼저 사리를 볼 수 있다. 불교의 장엄함을 알고 싶으면 화엄을 볼 수 있다. 불교의 조화를 알고 싶다면 옥상을 볼 수 있다. 선종과 정토종은 먼저 무시할 수 있다. 둘 다 실천을 매우 중시하고, 이론적 기초는 모두 다른 학파에 있다. 자신의 마음을 모르고, 일정한 이론적 기초가 없으면 경솔하게 실천한다. 특별한 이유 (정말로 알고 싶다면 은순의 평가를 보세요), 말하지 않겠습니다. 관경은 큰 지혜와 큰 눈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부처는 부시가 공덕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더 큰 공덕이 있다고 말한다. 그는 석가모니의 노인과 여자를 불쌍히 여겨 사람들이 자신을 믿기를 바란다. 그래서 베트남이나 짐바브웨의 주화와 같은 갠지스 강 모래의 양은 눈에 띄기 때문에 많은 공과를 볼 수 없고, 가장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속물로 부처를 구할 수 없다. 부처가 네 몸에 있으니 불성도 참되다. 만약 당신이 부처를 안다면, 당신은 부처입니다. 부처를 모르면 부처를 알 수 있다. 부처는 불성이니, 너는 반드시 빛나는 부처가 너를 구하러 올 줄은 생각지도 못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악세력이고, 부처를 보고 부처를 죽이는 것은 악세력을 죽이는 것이다. 부처는 서양의 금도 진짜를 볼 수 없다고 말한다. 불가의 금과 당나귀 똥에서 금은 당나귀 똥이다. 부처님이 되면, 오늘 여러 땅이 상처럼 되고, 금은 당나귀 똥, 흙은 풀, 당나귀 똥 풀, 흙은 금이다. 그런 노랗고 무심한 일은 생각할 수 없다. 이런 곳은 많다. 석가모니의 큰 슬픔을 위해, 정말 불법은 끝이 없고, 불과는 최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런 말을 꺼내면 진보적인 유혹이 있기 때문에 독자는 무슨 뜻인지 알아야 하고, 치정을 부리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