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은 웃으시며 꽃을 꺾으셨지만 욕심이 많아 의로움을 모두 잊어버리고 부에서 벗어날 길이 없었습니다.
도주(Tao Zhu)는 많은 선행을 쌓았고 돈을 벌기 위해 기꺼이 친절하고 자비롭게 행동했습니다.
1. 부처님은 꽃을 들고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욕심을 부리는 것이 더 나은가요, 아니면 솔직하고 명확한 것이 더 나은가요?
2. Tao Zhu는 Shaobo라고도 알려진 Fan Li입니다. 그는 중국에서 사업을 한 최초의 부의 신입니다.
그는 인(仁)과 의(善), 선행(善行)을 중시하므로 성공하였느니라!
불대우상은 너무 잘생겨서 용화삼회가 너무 기다려진다
법은 완벽하지 않고 큰 배는 그의 일편단심으로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 있다 절강성 항저우 영은사 천왕당에서 부처님 명호를 염불
>자비롭고 자비로우며, 고통받는 사람을 구제하면서도 소리를 구하고 서리감마의 대삼매에 머문다
>>그의 사랑과 방종으로 깨달음과 소멸을 이루기 위해 법을 설함, 진종영광대사: 관세음보살
대도(大道) 사심이 없지만 색과 형태가 비어 있을 수 있다면, 왜 안 됩니까? 남중국해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미진광지가 시어머니에게 천하를 물려주게 할 수 있다면 이곳은 서천호북송자영기사입니다
한 마음과 온 마음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기 위해
오계, 십계, 이백오십계를 준수해야만 불교 왕국이 비범해질 수 있습니다. 성해사, 연성, 복건 - 현대·뤄신여.
아야! 미로를 폴로 천국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성전환에 대해 빨리 알아야 할 것. 악의 바다는 원래 지옥의 창자입니다. 후난성 핑장에 있는 동산 고사
흠, 모든 유령과 군인은 겁에 질려 숨을 수 없습니다. 천왕궁에서
하하, 모든 신들이 미소를 지으며 부처님의 금빛 얼굴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행복한 관계를 맺는 이 미소. 가방 속에 보물을 담아
진심한 걱정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그를 바라보며 공개적으로 세상의 봄바람을 전한다 운남 동해 용진사(미륵당)
금 은은 똥과 같으며 시방의 거시적인 법은 생기지도 멸하지도 않고 큰 길이 되느니라
명예와 재물은 연기와 구름 같아서 삼계에 살면서 떠나지 아니하고 또는 금신을 이루러 오신 사천팔종옥불사(마하트마당)
>대장여래께서는 정토법의 세 뿌리를 보편적으로 받아 생명을 구하신다
아미타불은 오직 부처님의 명호를 염송하여 구계를 모두 받고 생사를 구하겠다고 맹세합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법, 귀여운 사람들은 다 도와줄 수 없어: 나모아미타
화가 난 눈과 눈썹을 찌푸린 채 그를 바라보지만 그는 자비로운 깨달음의 사람이다
이제 마음을 정화하고 걱정을 제거했으니 모든 생각을 소화하고 쓰촨성 낙산 영운사(천왕당)에서 부처님께 귀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장전칭
이렇게 보입니다. 진짜인 척 하는 사람들 무대에 오르자마자 표정이 달라졌다
그는 귀주성 구이양 계상사 무대에서 정말 열심히 일했다. /p>
그의 진정한 광대함. 불교는 모든 중생을 끝없는 고통과 쌓은 무한한 공덕에서 구원할 수 있습니다. 사천낙산대불사(본당) - 현대·유계천
알고, 보고, 믿고,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지탱하는 것은 모두 가능합니다.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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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로 할 수 없고 측량할 수 없고 상상도 할 수 없는 공덕은 절강성 은현 천통사(현 원영)에서 보리를 실현한 것이다
구계의 중생들이 어떻게 깨달음의 길을 완성할 수 있는가
정토법문을 떠나 시방의 모든 부처님들이 모든 사람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
이생의 운명은 전생에 심은 원인에서 온다는 인과의 법칙을 깊이 믿으세요.
귀신을 믿지 마세요. 나쁜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 당신은 열심히 일하고 마음을 수양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당신의 삶은 당신의 마음에 따라 바뀔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다섯 가지 혼탁이 비워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타지 않고 쓸려지지 않은 채로 놔두는 것입니다.
진실을 얻으면 ***당신의 소원이 내 마음을 채우고 나를 평화롭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불교 보편대련/음광대사: 아미타대련
천을 걸으며 가방, 천가방을 들고 앉아, 천가방을 내려놓는 게 얼마나 편한지
웃으며 집중하며 움직인다 웃는 얼굴로 서로 만나는데 봉화 설두사에서 만나는 것이 인연이다 , 절강—현대 광덕대학교
수행을 연습하고 미래를 마주하세요. 처음 산문에 들어가면 먼저 미륵을 방문해야 합니다.
하생경을 낭송하고, 내면의 정원은 용화의 세 모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하이 용화사(천왕 미륵당) - 현대·조푸초
그는 자신이 이전에 불교에서 벗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자마자 잠에서 깨어난 그는 기온 정원에 야채를 심었습니다
소인치는 감상적인 고대 부처를 바라보며 봄 풍경을 바라보며 미소를 지으며 수녀원에 머물면서 꽃을 꺾었습니다.
북소리가 나자 맹자는 하늘에게 물었고, 쌀이 쌀인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코끼리뿌리를 함께 씹어보면 입안의 맛을 알 수 있습니다. .푸젠성 복주 용천사의 향지부엌
참외를 심으면 참외가 나오고, 콩을 심으면 콩이 나온다.
선한 일을 하고 선한 일을 갚아라. 진실이든 거짓이든 악은 악으로 갚는다. 고대와 현대의 광둥성 레이저우에 있는 복전사(탄린각)를 확인해 보세요.
윈난성 젠촨(Jianchuan): 치야(Qiya) 동굴의 야생 승려는 새처럼 보입니다. 고대 부처는 원숭이처럼 벽에 매달려 있습니다.
후베이성 충양시 후이룽관(Tuantouzui Huilongguan): 오아시스 해변은 산책할 가치가 있습니다.
흰옷을 입고 옆에서 회룡을 바라보다
운남 석평삼수월사: 용수는 마르고 두꺼비는 어둠 속에 숨어 있고 달이 밝으면 토끼는 분주하다
후난성 석문현 남동쪽에 있는 네 번째 가산사: 원숭이를 안고 있는 아이가 칭장으로 돌아와 새 거리를 이끌고 푸른 절벽 샘에 꽃이 떨어진다
오관지사 부부: 세 사람, 세 성, 세 형제, 한 군주, 한 목사, 한 성자
절강성 서호에 있는 육월사: 세 말은 잘못되었지만 평생의 충성심과 용기
칠대하남소림사 성벽굴: 갈대로 강을 건너 육조 대원석이 9년 동안 성벽을 마주하고 삼차를 이해했다
8. 쓰촨성 청성산 천석동: 하나의 생명은 둘이고, 둘은 셋을 낳고, 셋은 만물의 탄생이다.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도를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
아홉. .구이저우성 홍복사
창공 5월과 6월은 춥고, 사람들은 컬러로 술을 마신다
처마에는 세 기둥과 두 기둥이 심어져 있고, 손님은 글을 쓴다. 그림 속의 시
산시성 바오지 조어대십삼청사
세 동굴의 상서로운 빛이 삼정세계에 풀려나고 삼양은 번영
오기록과 오장로는 오방의 진정한 기운을 내려주고, 곡식을 수확한다
장시성 루산 제11삼미소
호강에 건너는 다리, 세 가지 종교와 세 가지 근원, 세 사람과 세 가지 웃음
스님 집에 연꽃이 피어 하나의 꽃과 하나의 세계, 하나의 잎과 하나의 여래
허베이성 한단시 노선동 12
2시, 3시까지 자면 모든 업적과 명예가 환상이 된다
지금으로부터 100년 후를 생각하면, 그들 중 다수는 고대인처럼 보일 것입니다
산둥성 타이저우에 있는 십삼광효사
강 동쪽으로 10년, 강의 서쪽으로 10년, 돈'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문 안으로 한 걸음, 문 밖으로 한 걸음, 그러나 발걸음에 주의를 기울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산시성 지에 현에 있는 관제사(Guandi Temple) 제14기
춘추기 반대편에는 북도를 머리 부분에 감고 막박을 남산산에 걸어야 한다. 읽은 후 살펴보자. 산
15세기 복건성 복주 구불상 풍경: 단칭산사 밖의 빗속의 붉은색과 흰색 꽃
후난성 유현 영귀사: 노란색 하늘의 구름과 보라색 안개, 녹색 벽과 녹색 바위로 덮여 있고 병풍으로 둘러싸여 있음
제17관제연행의 공통점
두 가지를 중심으로 청등의 역사를 살펴봅니다. 봄과 가을의 문자
붉은 얼굴은 붉은 심장을 나타내고, 심장은 한나라의 세 가지 점을 나타냅니다.
18세기 안후이성 딩위안성 신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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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은 시고 피는 짠다 손은 맵고 입은 단 것이 후회스럽다 세상에 쓴 바다는 없다고 할 뿐입니다
>금과 은은 하얗지만 눈은 붉고 마음은 검지만 머리 위에 푸른 하늘이 있는 줄은 모른다
천성사 용왕사. 19세기 후베이성 리저우
강이 넓고 강과 호수에 파도가 친다
하늘에는 천둥과 번개, 천둥과 번개가 흔들리고 있다
>장쑤성 21 양주 투투사 : 시아버지가 공평하고 시어머니가 성실하다
장쑤성 연운항 21 천기사 : 옳고 그름 낮에도 분명하게 이해됩니다
복건봉사 난안 22양메이산 눈: 황량하고 맑고 광활하고 안개 낀 봉우리
23레이공사 운남: 운영구천의 큰 목소리에 소소가 충격을 받았다
산둥성 칭저우시 24진자오사: 인간으로 변하고, 사물로 변하고, 생명으로 변하고, 땅에 환생
스물다섯 항저우 꽃사:
녹색과 빨간색, 곳곳에 명금과 제비가 있습니다
기복, 매년 황혼과 아침
스물여섯 허난성 융청 푸닝사
모든 생명체, 선과 선과 악, 흙 한 컵
넓은 땅, 참과 참과 거짓과 거짓은 모두 공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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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찰
나 없이는 누구도 여래를 볼 수 없습니다.
공도 없고 형상도 없는 여래를 보십시오.
과거의 선조들은 신의와 의로움을 갖고 있으며, 후손들은 덕을 존중하고 공덕을 갚아야 한다.
공허함과 색이 조화로워서 왔다 갔다 하는 일이 없다.
숨을 쉬면 탄생과 죽음의 문이 없다.
고대 불전 앞 땅이 바람에 휩쓸렸다.
산 정상에 있는 달은 등불이다.
사찰 안은 메뚜기나무가 밝게 빛나고,
산문 밖에는 타강이 흐른다.
도는 천상을 관장하고 아미타불을 보편화하며, 법은 모든 현상을 둘러싸고 온 우주를 구한다.
부처님은 도교와 유교에 앞서 집중하셨는데, 이것이 바로 그 종교의 지도자이시다.
명호는 천지를 창조하고 극을 세우신 분이시다. 세존이시여.
불교에 대한 믿음은 너무나 깊어서 수천 겁에서 수천 악마를 변화시키고 어떤 찌꺼기 없이 열반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선의 구름은 항상 머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곱 개의 무지의 방과 세 개의 빛줄기가 있고, 그들은 코끼리를 넘어 하늘로 곧장 나아갑니다.
자회는 하늘을 열고 초회는 땅을 창조했는데, 이는 하늘과 땅이 있기 전에 고대의 부처가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만물을 창조하고 생명을 창조했습니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을 때는 영적인 빛도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광삼명로;
팔부정의문을 생각해 보세요.
축복받은 자만이 성국에 올라갈 수 있다.
운이 없으면 해방의 문에 들어가기 어렵다.
종파의 큰 바람은 파도를 바다로 몰아치며
넓은 부채는 친절의 문에 구름을 일으키게 합니다.
연민과 포기의 기쁨은 광범위한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신앙, 이해 및 실천은 화장현문의 입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미타 선생님, 향과 향기를 곳곳에 퍼뜨리십시오.
석가모니의 사랑의 아버지는 분명히 청정계의 문을 가리킵니다.
보물국에 들어가면 모든 보리의 씨앗이 심어져 있고,
산문에 들어서면 반야의 빛이 반겨준다.
구릉현문은 수백억 개의 정사각형을 갖고 있으며,
용궁의 달마경은 3천 주위를 둥글게 빛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