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무정한 제비, 봄추위를 두려워하고 화기를 잃는다." 의미 및 전체 텍스트 감사

작가: 차오

는 송대 차오에서 온' 한궁춘 메이'

소탈한 강매로 대나무 끝을 숙성시켜 두세 가지를 가로지르고 있다. 동군도 아껴주지 않고, 설압 서리로 괴롭힌다. 무정한 제비는 봄추위와 가벼운 화기를 두려워한다. 그러나, 매년 기러기 를 박제, 반환 은 열 때 를 보았다. < P > 청얕은 개울은 연습처럼 옥당이 어떻냐고 물었고, 초가집은 울타리가 소홀했다. 슬픈 고인이 간 후, 새 시를 푸대접하다. 미운담월, 강천에 대하여, 그를 누구에게 나누어 주다. 빈 자기 기억, 향기 가 줄어들지 않았다, 풍류는 알려져 있지 않다. < P > 감상 < P > 라는 단어 영매의 고고와 환경 소외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작가는 매실과 주변 환경을 묘사한 일련의 옅은 신한어를 선택하는데, 마치 수묵화 한 폭의 수묵화처럼 매화골격 정신이 특히 높아 청고발속적인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사 풍격이 싱겁고 영영 () 이 없고, 문장이 느릿느릿 느릿하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 P > 첫 문장으로 대나무를 다듬는 것을 동반하며, 극언야매의 품격이 고고하다. 둘째, 서너 마디, 매실의 고독하고 야위었다. 방결은 물론 칭찬할 만하지만, 외롭고 날씬한 것은 반드시 지원해야 할 것 같고, 다음 두 마디는 매화를 봄신에 쓸 수 없고, 더욱 힘이 있다. "동군도 아껴주지 않고, 눈도 바람을 억누르지 않는다." 매화는 추위를 뚫고 피어나고, 그 꽃봉오리는 냉랭하여 나비와는 인연이 없을 뿐만 아니라 연연이도' 봄추위를 두려워하고 화기를 가볍게 잃는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제비 중춘사일이 돌아왔기 때문에, 그때 매화의 꽃은 이미 지나갔기 때문에 구름이 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군이 아껴주지 않는다' 는 말과 제비가' 무정하다' 는 말은 두 배의 아쉬움이다. 다만 있다' 는 것은 결국' 남래귀기러기, 나이가 많을 때' 라는 말이 있다. 그 단어가 자위하면 그 때 아쉬움이 있을 뿐,' 오직 있다' 는 제한어에서 나오기는 어렵지 않다. 이 몇 마디 말은 자유분방하고, 민첩하고 날렵하며, 필력이 비범하다. < P > 하화용매명구-'소영횡사수가 얕고, 그윽한 향기가 달의 황혼을 떠다닌다',' 강매' 의 풍류와 푸대접을 쓴다. < P > 영화 세 마디' 청얕은 개울은 연습과 같다', 매지는 그림자가 가로세로 기울어져 스스로 풍경을 이루는데, 촌야 ('초가집 울타리') 는 백옥당 앞보다 낫다. 슬픈' 두 구절이' 매처학자' 를 탄식하는 시인 린이가 죽자 매이는 지음을 잃었고,' 소그림자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는 시는 결국 절음을 이루었다. "미운" 세 마디, 문문의 형태로, 언림이 죽은 후, 즉 "미운담월" 이 있고, 암향이 변동하고, 아무도 감상할 수 없고, 단지 독방 자상일 뿐이다. 마지막 세 마디, 의인화 수법으로 매이의 고고 () 자허의 풍류 () 를 클라이맥스 () 로 밀어 전체 편을 접어서 여운이 깊다. 함축적으로 함축된 예술적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