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백과 축영대 춘색 오리지널 _ 번역과 감상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송대 스시' 양산백과 축영대 춘색' 양산백과 축영대 춘색 꽃이 붉게 물들었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송사 300 곡, 완곡하고, 묘사가 있고, 주석이 있다.

봄이 끝나가고 꽃이 시들어 살구나무에 이미 녹색 열매가 돋아났다. 제비가 하늘을 날고, 맑은 강물이 마을 사람들을 둘러싸고 있다. 버들가지 위의 버들개지가 점점 적어지고 있다. 걱정하지 마라, 곳곳에 무성한 풀이 가득하다.

울타리 안에서 한 소녀가 그네를 타고 있었다. 여자아이가 아름다운 웃음소리를 내자, 벽 밖의 행인들이 모두 들을 수 있었다. 천천히 울타리 안의 웃음소리가 들리지 않아 행인은 어찌할 바를 몰라 애틋한 자신이 무심한 여자에게 상처를 입은 것 같았다.

이 단어를 감상하는 것은 상춘작이다. 수시는 호방함에 능하다. 가장 완곡하고, 봄빛이라는 단어는 신선하고 아름답다. 동시에 장면에서도 말이 되는데, 우리는 여전히' 방초 () 가 없는 곳' 으로 자신을 격려한다. 작가의' 열정적이지만 무정한 고민' 은' 아름다움' 에 대한 그의 사랑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이 단어의 다음 단락은 사랑 이야기의 단편으로, 별다른 기탁이 없을 수도 있다. 아주 좋은 완곡한 표현일 뿐이다. 왕세정이 말했듯이, "가지에 버드나무 솜이 황무지를 무서워한다." 。 아마 지나갈 수 없을 겁니다. "화초는 모두 줍는다. 이 단어는 류영어와 견줄 만하고 격조가 완곡하다는 것을 지적한다.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색이 옅어지거나 사라지다. 첫 번째 문장은 늦봄의 광경을 묘사하는데, 이는 늦봄, 살구꽃이 시들고 가지에는 작고 푸른 살구만 걸려 있다는 뜻이다. 작가의 시선은 살구나무로 시작한다. 꽃은 이미 시들고, 작은 빨강은 조금씩 시들고, 연한 녹색의 살구는 가지에서 열매를 맺기 시작한다. 잔홍' 에서 그는 신입생의' 살구' 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으며, 말투에는 동정과 연민이 스며들어 의식적으로 이전의 강렬한 슬픔을 희석시켰다. "제비가 날아오고, 푸른 물이 사람을 에워싸고 있다." 제비가 공중에서 날고, 푸른 물이 온 집안을 둘러싸고 있다. 이 두 문장도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봄의 그림을 그렸지만 화초와 나무의 포인트가 없어도 여전히 미중 부족이다. 좌우' 라는 단어는 한때' 쇼' 로 여겨졌다. 전어를 통독하고, 눈에 띄는 풍경이 없어 이른 아침의 광경임을 보여 주기 때문에 불확실해 보인다. 제비가 집 주위를 날고, 푸른 물이 집 주위를 흐르고, 행인이 집 주위를 돌아다니며,' 빙빙 돌다' 라는 글자가 매우 진실하다. "가지에 버드나무 솜을 불고, 하늘 끝엔 방초가 없나?" 。 나무 위의 버들개지가 바람에 점점 적어지고 봄이 곧 끝날 것이다. 세상은 너무 커서 쾌적한 풍경을 찾을 수 없습니까? 버들개지가 날고, 봄이 다 될 것이다, 비록 슬프지만; 풀은 녹색이고 일종의 경지이다. 소식 () 의 무단결달 () 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굴원' 이소' 의' 천애야' 라는 말, "왜 과거를 따지지 않는가?" " 부철령이 굴원을 설득하는 말이다. 그의 생각과 스시가 정봉에서 말한' 이 마음의 안식처는 고향이다' 는 것은 일치한 끝에 만리로부터 멀리 떨어진 영남으로 강등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그는 이미 노년에 이르렀고, 눈을 들어 바라보았고, 고향은 거의 멀었다. 이런 상황은 버들개지가 바람에 흩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상곤은 만춘의 경치를 묘사했다. 비록 밝은 색채가 있지만 화초가 부족해 더욱 퇴폐적이고 쓸쓸함을 느꼈는데, 마치 작가의 이 때의 심정과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는 바깥 세상으로 강등되고, 벼슬길은 실의에 빠지고, 가족으로부터 멀어져서 외로움과 우울함을 느끼고, 아름다운 풍경을 찾아 자신의 우울증을 완화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좋은 장면을 찾기는 어려웠고, 그의 기분은 더욱 나빴다. 상곤은 작가의 봄에 대한 동경과 아름다운 것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벽 밖의 그네. 담장 속인, 담장 안의 미인이 웃다. " 벽 밖은 하나의 길이다. 행인이 길을 지나가자 벽에서 그네를 휘두르는 소리만 들렸다. 안에서 이따금 달콤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알고 보니 여자가 그네를 타고 있었다. 이 장면은 청춘의 유쾌한 멜로디로 가득 차서 행인들이 발길을 멈추고 감상할 수 없게 하고, 정신을 집중하여 이 매혹적인 웃음소리를 듣는다. 작가는 예술 처리에서 은둔과 현인의 관계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다. 여기서 그는 벽을 드러낸 그네와 미녀의 웃음소리만 썼고, 다른 것은 모두 숨어서' 행인' 이 상상할 수 있게 하고, 상상 속에서 무한한 의미를 갖게 했다. 작은 단어는 반복사를 가장 꺼리지만, 이 세 문장은 항상 16 자로,' 벽 안' 과' 벽 밖' 이 각각 반복되어 사실상 절반을 차지한다. 자료를 자질구레한 것으로 읽으니, 흥미를 자아낸다. 집은 벽 안에 있고, 길은 벽 밖에 있다. 벽에는 쾌활한 삶, 젊고 활기찬 삶이 있습니다. 벽 밖은 길 위에 있는 행인이다. 작가는 행인의 심정과 방식에 공백을 남겼다. 그러나 이런 침묵 속에서 사람들은 일종의 추위와 외로움을 느꼈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으로 사라졌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화가 났다. "아마도 행인은 오랫동안 서 있었고, 벽 안의 미녀는 이미 방으로 돌아갔다. 아마도 미녀는 여전히 즐거움을 찾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행인은 이미 점점 멀어져 갔다. 요컨대 미녀의 웃음소리가 점점 들리지 않아 사방이 조용해진 것 같다. 그러나 행인의 마음은 가라앉지 않았다. 담장 안의 여자들의 웃음소리는 점점 사라지지만, 벽 밖의 행인들은 웃음소리를 듣고 마음이 편치 않았다. 그는 여자의 달콤한 웃음소리를 들었지만 여자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기분이 기복이 심해서 여자는 벽 밖에 어떤 남자가 그녀를 위해 마음이 아프다는 것을 몰랐다. 남자는 다정하고 여자는 무정하다. 이곳의' 다정다감함' 과' 무심한 폐' 는 종종 사랑으로 해석되며 생명체험, 향수, 젊은 생명에 대한 동경, 애국주의 등의 감정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로 "애정 어린" 사람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미녀는 젊고 단순하며 근심 걱정이 없다. 그녀는 봄을 상하는 느낌도 없고 인생 경험에 대한 걱정도 없다. 정말 그녀가 "무심코 폐가 없다" 고 말할 수 있다. 작가는 이렇게 다정한 마음을 보냈다. "마음이 없는 사람" 은 그의 어떤 생각을 불러일으킬까? 아마도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그의 동경을 불러일으켰을 수도 있고, 군신 관계에 대한 비유와 연상일 수도 있고, 설에 더 이상 보내지 않는 감개일 수도 있고, 인생 철학에 대한 사고와 이해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가는 명확하게 말하지 않았지만 풍부한 공백을 남겨 뒷맛과 상상을 하게 했다.

다음 편은 속인의 벽 안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관심과 냉막 묘사로 행인들을 더욱 서글프게 만들었다. 여기서' 아름다움' 은 작가 상곤이 추구하는' 방초' 를 대표하고,' 행인' 은 시인의 화신이다. 이런 이미지 그룹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은 자신의 고민을 표현했다.

창작 배경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 수시

봄의 과대 존관. 바람이 점점 작아지면서 새가 벽에서 노래를 부른다. 강성의 2 위는 음악과 조화로 가득 차 있고 향기롭고 따뜻하다. 얼음판을 시냇물에 녹이다. 취몽에서 세월이 변천하다. 다이앤의 눈썹이 다시 제방을 잠글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양원을 움직일 것이다. 새로 기러기 구름 소리가 넓고, 루안 손가락 그림자가 있어서 더 이상 볼 계획이 없다.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우리 중 달이 근심하고, 정원이 시원하다. 네가 장을 떠나기 전에 먼저 부수어라. 그것은 여전히 존재하고 높은 기대에 의존한다. 더구나 풀꾀꼬리가 날고 매화가 어슬렁어슬렁 늦는다. --송나라 lvzugao "연회 du qingchu 봄" 연회 du qingchu 봄

봄의 과대 존관. 바람이 점점 작아지면서 새가 벽에서 노래를 부른다. 강성의 2 위는 음악과 조화로 가득 차 있고 향기롭고 따뜻하다. 얼음판을 시냇물에 녹이다. 취몽에서 세월이 변천하다. 다이앤의 눈썹이 다시 제방을 잠글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양원을 움직일 것이다.

새로 기러기 구름 소리가 넓고, 루안 손가락 그림자가 있어서 더 이상 볼 계획이 없다.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우리 중 달이 근심하고, 정원이 시원하다. 네가 장을 떠나기 전에 먼저 부수어라. 그것은 여전히 존재하고 높은 기대에 의존한다. 더구나 풀꾀꼬리가 날고 매화가 어슬렁어슬렁 늦는다. 송대에는 시 300 수가 있는데, 귀에서 멈추지 않고 슬픔과 근심을 토로하고 있다. 규방 안의 남자는 애인이 여행을 갈 줄 알고 몰래 눈물을 흘리며 흐느끼며 멀어진 바퀴를 바라보았다. 사람은 이미 떠났는데, 그녀는 여전히 어리석게 바라보고 있는데, 볼 수 있는 것은 이미 중수이고, 온통 고독한 구름이다. 그녀도 성을 오르고 있었지만 눈빛은 흐뭇했다. 영혼을 소멸하다. 푸른 풀조차도 그녀의 치마를 질투한다. 그때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꽃의 버들개지 속에서 푸른 향균 속을 거닐었다. 지금 그녀의 얼굴은 이미 늙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여전히 매년 신선한 풀 한 그루처럼 느껴진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녹색의 들판을 두루 돌아다니며, 몰입과 놀이를 하며, 이 귀중한 청춘의 젊음을 저버리지 않을 수 없었다. -송 한진' 소봉음 잠금 이수' 소봉음 잠금 이수

이별의 슬픔, 끝없이 펼쳐진 봄풀을 바라보며, 그들이 길가에서 향을 뱉을 때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랑을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규방 안의 남자는 애인이 여행을 갈 줄 알고 몰래 눈물을 흘리며 흐느끼며 멀어진 바퀴를 바라보았다. 사람은 이미 떠났는데, 그녀는 여전히 어리석게 바라보고 있는데, 볼 수 있는 것은 이미 중수이고, 온통 고독한 구름이다. 그녀도 성을 오르고 있었지만 눈빛은 흐뭇했다.

영혼을 소멸하다. 푸른 풀조차도 그녀의 치마를 질투한다. 그때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꽃의 버들개지 속에서 푸른 향균 속을 거닐었다. 지금 그녀의 얼굴은 이미 늙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여전히 매년 신선한 풀 한 그루처럼 느껴진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녹색의 들판을 두루 돌아다니며, 몰입과 놀이를 하며, 이 귀중한 청춘의 젊음을 저버리지 않을 수 없었다. 송사 삼백 곡, 선택한 송사가 근심을 남겼다. 버드나무는 부드럽고, 연기는 근심을 짜낸다. 베고니아는 아직 빗물에 젖지 않아 배꽃이 눈처럼 피었는데, 아쉽게도 봄은 이미 반이 지났다. 지금 지난 일은 기억하기 어렵고, 꿈의 영혼은 네가 살던 규방 작은 건물 주위를 돌고 있다. 깊은 그리움은 지금 향기로운 라일락 가지, 아름다운 콩콩 새싹에만 있다. -노래 왕 웨이 \ "눈에 띄는, 버드 나무 부드러운 \" 눈에 띄는, 버드 나무 부드러운

바람 속에 산들바람이 불고, 연기의 팬들이 천춘근심으로 흩날린다. 베고니아는 아직 빗물에 젖지 않아 배꽃이 눈처럼 피었는데, 아쉽게도 봄은 이미 반이 지났다.

지금 지난 일은 기억하기 어렵고, 꿈의 영혼은 네가 살던 규방 작은 건물 주위를 돌고 있다. 깊은 그리움은 지금 향기로운 라일락 가지, 아름다운 콩콩 새싹에만 있다. 송사 300 곡, 정선, 완곡, 완곡, 완곡, 향수,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