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봄, 봄의 색깔은 연하다. 보통 나는 너무 강한 색깔을 사용하지 않는다. 핑크, 레몬 옐로우, 연녹색 등 신선한 컬러를 많이 사용합니다. 주제는 신입생의 새싹, 넓은 녹색 초원, 봉오리가 맺힌 꽃, 연한 푸른 하늘, 하늘에서 흩날리는 밝은 연일 수 있다.
2. 여름. 색깔이 비교적 다채롭다. 새빨간 태양, 짙은 녹색의 그늘, 활짝 핀 연꽃, 나무 줄기에 시끄러운 매미 울음소리와 꽃송이도 대담하고 다채롭다.
3. 가을. 가을의 색깔은 따뜻한 단풍의 색깔, 수확한 다양한 색깔의 열매, 커다란 황금빛 붉은 단풍, 푸른 구름 없는 하늘, 기러기 한 줄이 남쪽으로 날아간다.
4. 겨울, 가장 많이 쓰이는 추운 계절은 각종 푸른색 차가운 색을 위주로 떨어지는 눈송이, 눈 덮인 소나무 숲, 두툼한 눈으로 덮인 오두막, 집 밖에 쌓인 장작, 처마 밑에 걸려 있는 옥수수 속 붉은 고추, 집 위에 굴뚝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밥 짓는 연기가 겨울의 적막을 깨뜨렸다.
샘물 일러스트레이션 샘물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다음과 같이 그리는 방법:
보통 먼저 파도를 그릴 수 있다. 이 물결은 여자의 머리카락처럼 부드럽고 풀, 수초 등 부드럽고 아름다운 것도 그릴 수 있다. 별을 그릴 수도 있고, 별이 빛나고 있어 주제를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다.
다음으로, 그림의 하반부에 어린 소녀나 어린 소년, 보통 어린 소녀를 그릴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녀는 풀고리나 머리핀을 끼고, 머리를 마음대로 늘어뜨리고, 두 손을 벌려 별과 꽃을 맞이할 수 있다. 이 모든 장면은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제목처럼 풀밭에 누워 있거나 해변에서 하늘의 별을 바라보는 것처럼, 마음은 조용하고 아름답다. 마치 소녀가 두 손을 벌려 모든 아름다움을 껴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춘수 이것은 모성애, 자연 등을 높이 찬양하는 시집이다. 별들은 봄에, 살동작' 은 빙심의 초창기 시 두 수이다. 그중' 별' 은 164 시를 포함하고' 샘물' 은 182 시를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저자의' 언제 어디서나 그리움과 추억' 이자' 단편적인 사상' 의 집합이다. 이 시들은 특별한 측면에서 오사운동의 자유공간을 펼쳤다.
사랑의 철학' 은 시집의 핵심이며, 모성애, 순수함, 자연을 찬양하는 것은 시집의 주제곡이다. 짧고 경쾌한 글로 갑작스러운 느낌과 순간적인 감탄을 쓰는 것이 빙심의 예술적 특징이다.
봄의 다섯 폭의 삽화는 무엇입니까? 조순
사진, 봄꽃 사진, 봄바람 사진, 봄비 사진, 설날 사진.
1, 봄 스케치
봄날의 부드러운 풀이 만개하는 광경을 묘사하다. 춘초의 왕성함, 풍요, 신기함을 먼저 쓰고 춘초 땅에서의 사람들의 활동과 감정을 쓰며 춘초가 사람들에게 주는 즐거움을 지적한다.
2. 봄꽃도
봄꽃이 봄을 다투는 광경을 묘사하고, 특히 색과 향의 묘사를 중시하며, 세 가지 특정 꽃과 무명 들꽃의 조화를 통해 봄의 풍요를 더욱 표현했다.
3. 봄바람지도
그것은 봄바람의 따뜻함과 신선함을 묘사한다. 봄바람은 무형이고 무색무취이다. 어떻게 묘사합니까? 촉각, 후각, 청각, 시각을 통해 텅 빈 봄바람은 실제로 생동감 있고 품위 있고 유형적으로 그려졌다.
4. 봄비도
봄비의 아름다움, 부드러움, 고요의 특징을 묘사한다. 먼저 봄비가 많고, 가늘고, 촘촘하고, 부드러운 특징을 부각시킨 뒤 봄비의 독특한 광경, 특히 빗속의 야경을 묘사하며, 촘촘한 봄비를 이렇게 조용하고, 차분하고, 차분하게 그려 남방의 봄비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5. 설 사진
그것은 다섯 폭의 그림 중 유일하게 주로 사람이 쓴 것이다. 그것은 중국의' 이른 봄인근' 의 특징을 사로잡아' 하늘' 에서' 땅' 으로 이끌며' 도심, 집집,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확장 데이터
다섯 장의 상세한 설명:
1, 봄 스케치
(1) 작성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서 봄 스케치를 설명합니다.
1 질감: 부드러움. 풀의 연한 특징을 써내다.
2 색: 녹색. 녹색을 상징으로 사용하다.
봄에
생기발랄한 광경.
③ 활력: "드릴" 이라는 단어는 잔디의 완강한 생명력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런 드릴은 단번에 올라오는 것이 아니라 몰래 올라와서 잔디가 봄의 재촉에 살금살금 자라는 모습을 썼다.
(2) 더 좋은 말:
(1)' 몰래' 라는 글자로 쓴 부주의로 풀이 슬며시 떠오르는 표정도 작가의 놀라움을 보여준다.
②' 드릴' 은 풀이 파낸 압착 압력을 묘사하여 왕성한 생명력을 보여준다.
(3) 작가가 춘초화를 묘사하는 역할은 어린이 그림을 삽입하는 것이다.
잔디와 아이는 일생에서 가장 생기발랄하고 활발한 시기에 처해 있는데, 이 시기의 생명력은 가장 왕성하다.
"춘초" 에서 작가는 잔디의 화면과 아이의 화면을 결합시켜 두 개의 가장 생기 있는 장면을 결합시켜 서로 보완하여' 춘초' 전체가 생기발랄한 광경을 연출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2. 봄꽃도
(1) 수사적 기능:
(1) 의인화하여 봄꽃의 기세를 써내다.
2 비유, 봄꽃의 화려한 색채를 써내다.
③
공동감각
봄꽃의 향기를 써내다.
4 출발하여 방대한 양의 봄꽃을 쓰다.
⑤ 비유, 봄 꽃은 여러 가지가 있다.
(2) 일반적인 특징: 봄꽃이 난만하고, 기발하고 화려하게 싸우다. 이것으로부터 알 수 있듯이, 다섯 마디 말은 다섯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은 매우 분명하다. 모두 봄꽃 주위에 쓰여져 있어 중심이 두드러진다.
3. 봄바람지도
(1) 작가가 봄바람을 쓰는 기본 생각:
먼저 바람의 부드러움을 쓰고, 바람의 향기를 쓰고, 바람의 조화를 써라.
② 봄바람이 어머니의 손에 비유되는 이유:
어머니의 손은 일반적으로 온순하고 부드러워 보이고, 아버지의 손은 거칠고 강직하다. 그래서 이 비유는 촉각의 관점에서 봄바람의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교묘하게 써서 보이지 않던 바람을 형상화했다.
4. 봄비도
(1) 봄비도 특징:
"소털, 바늘, 가는 실, 촘촘하게 짜여져 있고, 지붕 위에는 얇은 연기가 있다." 가늘고 가벼운 봄비의 특징을 써내다.
(2) 글쓰기의 특징:
정적 풍경에서 동적 풍경까지, 인물에서 풍경까지, 가까이에서 멀리.
5. 설 사진
제 2 항부터 제 6 항까지는 경주를 위주로 하고, 제 7 항은 사람을 위주로 한다. 몇 획. 하늘 아래, 도시 시골에, 집집마다, 노소, 노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현장에 사람이 있어, 무한한 봄빛이 사람을 낚아챘다.
1 년 계획은 봄,' 계' 와 계책에 있다. 일 년에 무엇을 하고, 일 년의 계획, 봄은 잘 계획해야 한다. 시간: 시간.
이 부분은 전체 텍스트의 초점입니다. 섬세하게 펜으로 묘사하고, 생동감 있게 정신을 전하고, 정신을 가다듬고, 언어를 매우 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