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획 공식.
극본에는 움직임이 있어 점화가 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 필법이 일관되고, 기복이 심하다. 서로 보살피고, 구름을 타고 흐르는 물; 고개를 숙이고 활동 준비를 잘하다.
2. 글꼴 공식.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움직임에는 정적이 있다. 편지처럼, 편지처럼, 풀처럼; 구조는 편지와 같고, 민첩하다. 글꼴 크기, 모든 주문형.
3. 필법 공식.
펜으로 정면으로 돌아가거나 정면을 노출시킵니다. 펜을 들어 누르면 획이 생동적이다. 간헐적인 획은 생명을 부여한다. 예를 들어, 실크 질량입니다.
4. 손목 공식을 사용합니다.
글쓰기의 관건은 손목을 쓰는 것이다. 손목은 살아야 하고, 글자는 교묘해야 한다. 손목 뻣뻣함, 점화, 체류; 손목의 힘이 돌고 있다.
5. 공식 및 공식.
행서의 아름다움은 배치에 있다. 단어와 단어 사이에는 간격이 있고, 행과 줄 사이에는 간격이 있다. 크기 밀도, 의미; 세심하게 안배하여 백지 흑자를 계획하다.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구조적 특징:
1. 크기가 모두 있습니다. 즉, 각 글자마다 크기가 다르고, 한 글자의 펜과 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어와 단어 사이의 관계는 진실이기도 하고 의도적이기도 하며, 둘 사이에는 연관이 있다.
2. 수축과 스트레칭의 결합. 일반적으로 짧은 선 수신, 긴 선 배치; 전면 수신 후, 측면 전면 배치; 대부분 왼손, 오른손, 상오른손, 하왼손이지만 서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왼손잡이와 오른 손잡이, 오른 손잡이, 아포스트로피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3. 밀착되어 적당하다. 일반적으로 상밀하 숙성, 좌밀우성, 내밀외 숙성. 중궁은 치밀하고, 틀 안은 가능한 작게, 동그라미로 그린 획은 가능한 작게 남겨두었다. 레이아웃에서 글자의 간격이 빡빡하고, 행간이 넓으며, 창력이 강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4. 혼합 색조. 행서 글쓰기는 가볍고 활발하며 빠르고, 병과 정체, 움직임과 정적의 결합을 파악해야 한다. 먹색 배열은 시작이 진하고 끝이 건조해야 한다. 선은 길고 가늘며, 짧고 굵고, 두께가 적당하며, 깊이가 번갈아 있다. 초서와 비슷하지만 그렇게 풀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