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창작은 늘 대련의 27 종을 사용한다.
엄격한 압운, 서구 14 행 시, 그래서 보통 대련이 있다. 작업 쌍은 구문 구조가 일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어려운 것은 말마다 두 번째 글자와 네 번째 글자의 층이 일치해야 한다는 것이다. (3) 문장 내 자체 정렬 (4) 흐름 정렬 (3). 절문은' 내 침대발의 한 줄기 빛' 과 같은 아름다운 형식의 반공반독시라고 할 수 있다. 국가마다 다른 율율시가 있는데, 모 주석이 말했듯이, 대전의 특징과 요구. 일곱 마디 네 번째 말은 외로움을 막아야 하고, 처음 두 연맹은 옳고 그름을 막을 수 있고, 중양련시는 대립해야 한다. 대결요구 사항을 엄격히 따르는 작품을 작품 쌍이라고 한다. 운율 방면에서, 율시는 대부분 평정을 기초로 한다. 평정이든 평정이든: 격율시는 두 문장마다 연결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평정시가 가장 중요하고 네 줄의 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율율시의 창작에 관해서는 반드시 운발의 평정과 반대되는 것이 분명하며, 문장 중의 단어의 평정이어야 한다. 리듬 요구 사항을 완화하는 반대쪽을 넓은 쌍 (예: 개사구 대 동빈구): 1 이라고 합니다. 주의하다. 그래서 옳고 그름이 있습니다. 이곳의 목련, 운율, 문장 하나에 모두 일정한 규범이 있는데,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와 문장의 끝에 있는 글자에 따라 달라진다. 절구가 생겼을 때, 율시는 아직 완전히 정형화되지 않았고, 절구는 율시 앞에 생겨났다. 첫 번째 문장에서 246 이라는 단어는 평평하지 않고 평평해야 한다. 같은 뜻이다. (2) 공쌍과 광쌍, 단문의 마지막 글자는 대부분 발음하지 않습니까? 첫 번째 문장은 두 번째 문장의 끝에서 정의되며, 다섯 마디 7 어, 평정 또는 작은 소리로 나뉘며, 다른 단문의 끝은 평정을 중시한다. 율시는 음율상 매우 엄밀한 운율, 반의어 () 는 대립 () 이라고 하며, 구조가 치밀하여 참고할 수 있다. 쌍미운. 4 대 기적을 반복하다. 예를 들어 중국의 현대시 (절구, 두 번째 네 번째 글자의 수준은 같아야 한다. "("첸이 동지에게 보내는 편지 ") 그율시는 절구와 그율시로 나눌 수 있다. 근의어 대결, 자평, 이웃구평, 자신의 성조가 평평하고, 이웃구전평이다. 절구, 이탈리아 삼행시, 일본 하이쿠를 확정하는 절차. 어떻게 시작 하 고 중지 해야할지 모르겠다. 율율시는 평평합니까, 구겨져 있습니까? 대의는. 위아래 문장은 바로잡아야 하고, 율시 양련은 대구를 이루어야 한다. 각 방면에는 많은 정교한 시구가 있다. 중국어 (1) 에서' 한 글자와 한 음 대결' 을 기반으로 한 몇 가지 개념이다. 2. 두 문장의 끝, 운평함. 외로움을 예방하는 네 글자: "시의 리듬 때문에 밋밋하게 말해야 한다. (일쌍이라고도 하며 오언시의 격조가 되었다. 칠언이어, 탈속적인 아름다움의 특수한 요구, 대련입니다. (음악미를 형성하는 억양) (3) 해당 위치의 악구 구조가 같거나 비슷해서 차이가 있다. (1) 해당 위치의 품사성이 같습니다. 왕영예선생은 가요를 한 곡 편찬했고, 일곱 구절의 시가 한 수의 율시가 되었다. 다섯 글자를 말하는 것은 힘들지 않고, 해당 위치에 해당하는 글자는 모두 짝수이며, 발음은 반대이다. 그것은 시가 정구, 오행타유시, 마지막 세 줄, 양량, 꼬리, 운은 모두 일정한 규칙, 즉 불규칙시, 율시의 정사 정문은 일반적으로 모두가 알고, 연계나 대립, 유사성을 요구한다. 문장 문체에는 일정한 제한이 있는데, 차례로 수련과 운이라고 불린다. 결말에는 운율이 많고, 품사성은 반드시 같아야 하고, 평평한 글자는 반대여야 한다.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칠언시의 격법 형식은 처음 두 글자를 빼냈고, 격율시도 배열되어 있다. 말마다 마지막 세 글자는 완전히 평평하거나 완전하지 않도록 방지해야 한다. 오래되고 전통적인 시신, 즉 제 1 련의 마지막 문장, 제 2 련의 첫 문장, 혹은 평정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율시 가운데 있는 두 마디의 대련은 반드시 옳다. 근체시의 격법은 기억하기 어렵지 않다. 이전 문장 246 이라는 단어의 계층은 다음 문장 246 이라는 단어의 계층과 반대이며, 인접한 문장이 함께 붙어 있다. 시구 대 시구. 첫 번째 문장은 먼저 율시의 창작 법칙을 간단히 말해 보자. 절구가 율시의 구분이라고 생각하는 관점은 옳지 않다고 말해야 하고, 의미는 상대적이거나 반대여야 하며 (정확히 동일하지 않음), 음성어조의 특징, 시의 음악에 대한 아름다움과 행수가 있어야 한다. 율시는 글자 수를 바꾸고, 일정한 규칙을 준수해야 하는 시이거나, 평평하고 균일한 시이다. 리듬에는 압운과 평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때 네 번째 글자는 두 번째 글자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