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영, 나비 한 송이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번역

그는 고층 빌딩에 오랫동안 서 있었고, 미풍이 그의 얼굴을 스치고, 그의 슬픔을 끝없는 봄빛 속에 남겨두고, 아득한 하늘에서 은밀히 솟아올랐다. 푸르른 풀색과 흐릿한 연기가 석양의 잔광 속에 숨어 있어서 아무도 그의 고독한 울타리의 깊은 뜻을 이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런 나태하고 방종한 마음을 억지로 취하려고 하지만, 술에 빠져 노래를 부르고 억지로 즐거움을 얻는 것은 무의미하다. 옷의 리본은 점점 느슨해졌지만, 그는 결코 후회하지 않고, 오히려 그녀의 초췌함에 낙담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이 단어는 원래 당초방의 한 곡으로, 제인문제의' 계단을 밟고 나비를 사랑하라' 는 뜻을 개명했다. 일명 까치가 땅을 밟는다' 와' 오풍기' 로 불린다. 이중음, 60 자, 그리고 운율.

(2) 위험한 건물: 고층 건물.

(3) 음울함: 무명 알 수 없다.

(4) 계획: 계획. 스파 스 미친: 부주의 한 광기, 조정 할 수 없습니다.

(5) 술에 관한 노래를 한 곡 부르다: 조조의' 짧은 가요행' 을 말한다. "때" 는 "예" 와 같은 의미입니다.

(6) 강함: 마지못해. 음악 공동: 강한 얼굴 웃음.

(7) 허리띠가 점점 넓어진다: 사람이 점점 날씬해지는 것을 나타낸다. 국어판' 고시' 는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리다" 고 말했다.

간략 분석

이것은 다정다감한 단어이다. 상궐은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가 근심에서 벗어나 저절로 태어났다. 위험한 건물에 머물다' 와' 위험한 건물' 은 서정적 주인공의 발판이 높아서 멀리 헤엄쳐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기대어' 는 주인공의 오래되고 깊은 미련을 표현했다. 그러나' 기댈' 의 결과는' 봄근심, 하늘과 땅이 어둡다' 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봄걱정' 은 미래에 대한 동경으로 슬픔에 작별을 고하는 것을 의미한다. 봄근심' 이 마음속에 숨어 있는 것이 아니라 먼 하늘가에서 태어난다고 합니다. 한편으로, 그것은 진부한 표현을 피하고, 무형을 유형화하고,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만들고, 화면의 시각과 유동성을 높이려고 노력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의' 봄걱정' 이 하늘의 풍경에 기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풀은 모두 연기' 라는 말은 주인공이 지평선을 볼 때 무엇을 보았는지 설명한다. 누가 말할 수 있겠는가' 라는 말은 자력갱생의 정서이자, 이인을 만나지 않고 후회도 없는 애탄이다. "말없이" 라는 단어는 수많은 생각이 있다면.

이어 자신의 슬픔에서 벗어나기 위해 남자 주인공은 미친 노래를 마시기로 했다. "나는 술에 취할 계획이다." 하지만 억지로 웃으면 결국' 음식의 무미건조함' 을 느끼게 된다. "준손잡이" 에서 "무미" 에 이르기까지 필세가 세차게 용솟음치며 상당히 용솟음친다.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는 건강한 펜으로 부드러운 정을 쓰며, 나는 이인을 그리워하기 위해 더 날씬하고 초췌해지겠다고 맹세했다.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 는 의미,'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는 의미, 주인공의 강인한 성격과 집념의 태도를 보여 시의 경지가 승화됐다.

하상' 구김수헌시' 는 웨이장' 사지향' 이' 소년풍류 낯선 사람' 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결혼해서 평생 쉴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무자비하게 버려져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 "이것이 바로" 과감한 발언이 훌륭하다 "는 것이다. 이 단어의 마지막 두 문장은 위의 말에 근거하지만, "정신은 부드럽다." 사실 엄풍은' 까치 발월' 에서 "매일 꽃이 피기 전에 술을 자주 앓는다. 거울 속에는 날씬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언어는 비교적 퇴폐적이지만 그 범주에 속한다. 나중에 왕국위는' 인간사어' 에서 "고금에 대성이 있는 사람은 대학이 반드시 삼계를 거쳐야 한다" 고 말했고, 그는' 제 2 계' 를 묘사하기 위해 빌린 것은'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고, 사람이 초췌해' 라고 말했다. 이것은 아마도 류영의 두 마디로 요약한 집요한 성격과 집념적인 태도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