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구수비수
제구수비수는 구장에서 공을 잡을 기회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공을 뒷전에서 앞장으로 안전하게 가져가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하여 다른 사람이 득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작은 공격수가 한 편의 연극의 주역이라면, 수비는 바로 이 연극의 감독이다.
어떻게 자격을 갖춘 수비를 할 수 있습니까? 우선, 그의 드리블 능력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오직 한 사람만이 그를 방어할 때, 그는 아무런 문제 없이 공을 하프타임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좋은 패스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을 가야 할 곳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때로는 을 하는 빈틈이 있을 때도 있고, 때로는 더 좋은 포지션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그는 공을 매끄럽게 하려고 하는데, 그는 공을 가장 쉽게 득점할 수 있는 곳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게다가, 그는 자신의 팀의 공격을 잘 조직하여 팀원들의 공격이 더욱 원활해지도록 해야 한다.
방위에는 또 다른 요구가 있다. 득점에서 공을 조종하는 선수는 종종 팀의 마지막 결별이다. 즉, 다른 팀원들이 좋은 슛을 하지 않는 한, 그는 쉽게 쏘지 않을 것이다. 또는 다른 말로 하자면, 그의 득점 능력은 매우 강하다. 그는 자신의 득점 능력으로 상대방의 수비를 파괴하고 팀원들을 위한 기회를 창출한다. 결론적으로, 포인트 선수들에게는 변함없는 원칙이 있다. 만약 어떤 팀원의 즉석 기회가 그보다 좋다면, 그는 반드시 기회를 더 잘 주는 팀원에게 공을 양보할 것이다. 따라서 포인트 플레이어의 샷은 종종 좋은 슈팅 기회입니다. 당연히 우리는 그의 명중률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했다. 일반적으로 50% 이상 작은 공격수와 득점 수비수보다 높아야 한다. 득점 능력에 있어서 외선과 절단은 그가 없어서는 안 될 두 가지 도구이다.
득점 수비수
득점 수비수는 그 의미로부터 그가 득점을 주요 임무로 한다는 것을 알기 어렵지 않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에 버금가는 두 번째 득점 왕이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 기술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팀원들은 종종 그가 빈틈을 찾아 을 던지는 것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때문에 외선의 정확성과 안정성이 좋아야 한다.
득점 수비수는 늘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첫째, 외선을 찍을 수 있는 좋은 틈이 있기 때문에, 그의 외선은 반드시 정확하고 안정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기회를 막았지만 쏘지 못한다면, 팀 전체의 사기와 자신감에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두 번째는 작은 빈 공간을 찾아 외선을 던지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손이 빨라야 한다. 좋은 득점 수비수는 매번 이렇게 좋은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짧은 시간 안에 을 할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하고, 명중률은 일정 수준에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적의 수비를 끌 수 있고, 수비권은 반드시 열어야 하며, 팀원들이 금지 구역 내에서 공격하는 데 더욱 유리하다.
그래서 득점 수비수의 슛 명중률이 분명 높겠죠?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비록 우리가 그가 좋은 조준을 갖기를 바라지만, 우리는 그의 슛이 왕왕 상당히 멀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한 사수가 외선에서 슛하는 것이 다른 사람이 바구니 밑에 있는 슛 명중률보다 더 정확하다고 기대할 수 없다! 더구나 득점 수비수는 혼자 을 던지거나 빈 틈을 찾을 기회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그의 적중률이 너무 높지 않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득점명언) 일반적으로 47% 나 48% 에 이르면 좋다. 50% 이상이 최선의 선택이다.
스트라이커
작은 공격수는 팀에서 가장 중요한 결별이다. 작은 공격수의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이며 장거리 득점이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받자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공을 바구니에 넣는 것이었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패스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점프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수비가 훌륭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작은 공격수의 기본 업무는 득점, 득점, 재득점이다.
스트라이커는 슈팅 적중률에 대한 요구가 가장 낮은 위치다. 일반적으로 45% 만 합격하면 40% 이상은 모두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물론, 그가 골을 넣을 것이라는 전제가 있다. 만약 작은 공격수가 모두 7 ~ 8 점을 득점한다면 적중률은 40% 에 불과하니, 차라리 그를 냉대 벤치에 앉히는 것이 낫다. 반면에, 왜 작은 공격수의 명중률이 더 낮을 수 있는가? 그는 팀의 주된 결별이기 때문에 슈팅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아 어느 시점에서 군심을 안정시키고, 더 어려운 방식으로 상대를 골라서 사기를 높일 수도 있고, 상대에게 깜짝 놀래켜 상대에게 정면으로 타격을 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작은 공격수가 더 많은 슈팅 기회를 가질 수도 있고, 안 좋은 기회일 수도 있기 때문에, 그가 득점을 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그가 좀 낮게 치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스트라이커
공격수의 팀에서의 임무는 거의 모두 매우 힘들었다. 리바운드, 수비, 캡은 모두 그를 빼놓을 수 없지만, 그는 왕왕 마지막 득점이다. 그래서 스트라이커는 농구장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공격수의 첫 번째 임무는 리바운드를 빼앗는 것이다. 공격수는 보통 팀에서 리바운드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금지 구역에 갇혀 중앙 공격수에 맞춰 팀 전체의 리바운드 임무를 자주 일으킨다. 공격할 때, 그는 항상 팀원들을 도와서 사람을 막아 준 다음, 팀원들이 쏜 후, 비집고 들어가 리바운드를 빼앗고, 두 번째 공격을 시도했다. 보통 몇 시간밖에 안 되면, 스트라이커는 단식 밑바닥으로 가라앉으라는 요청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이때 그는 금지 구역 부근에서 몸을 돌려 작은 피타고를 던지며 근거리 공격을 할 것이다.
공격수가 보통 을 적게 하고, 그들의 슛 위치가 바구니에서 매우 가깝기 때문에, 그들의 슛 명중률은 자연히 더 높다. 장내의 다섯 자리로 볼 때, 공격수는 명중률이 가장 높아야 하고, 좋은 공격수는 55%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하지만 득점은 그의 강점이 아니기 때문에, 그는 득점이 매우 적지만, 반드시 리바운드를 많이 잡아야 한다. 또한, 샤브샤브의 수비 능력은 당연히 공격수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금지 구역을 공고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비는 당연히 중요하다. 사실, 스트라이커는 리바운드와 수비라는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예전에는 공격수가 늘 열심히 연습해서 그라운드에서 단식을 할 기회가 거의 없었다. 하지만 지금 농구의 개념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공격수가 공격에서 점차 강화되고 있는 것은 과거와 현재가 가장 큰 차이다. 그러나, 좋은 공격수는 금지 구역 내의 노력에 집중해야 한다. 리바운드는 수비할 수 있지만 공격력이 떨어지는 선수는 그를 좋은 공격수라고 부를 수 있지만 득점은 좋지만 리바운드와 수비에 실패한 선수는 전혀 공격수가 아니다.
센터 (c)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센터는 한 팀의 핵심 인물이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금지 구역에서 노동력과 숫자를 판매한다. 그는 공격과 수비, 팀의 중추이기 때문에 센터라고 불린다.
센터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선, 그가 금지 구역에 살고 있는 이상 리바운드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아니면 그 말, 금지 구역은 각 팀의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물론 상대도 쉽게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공격과 샤브샤브를 막는 능력도 필수적이다. 공격할 때, 미드필더는 종종 페널티 라인 부근의 금지 구역 (전체 공격장의 중심) 에 서서 공을 잡을 기회가 있다. 이때 그도 좋은 가이드 능력을 가지고 공을 비교적 적당한 구석으로 보내야 한다. 이 세 가지는 센터가 갖추어야 할 기본기이다. 팀에서 미드필더는 왕왕 득점을 책임진다. 그는 주요 내선으로 헤어져 내선과 외선에 대응하는 작은 공격수이다. 그는 단식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명중률에 대한 요구는 낮아질 수 있지만, 손의 위치는 왕왕 바구니에 더 가깝기 때문에 명중률이 좀 더 높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52% 가 표준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센터 적중률에 대한 요구는 공격수에 버금간다.
좋은 센터는 다재다능이 필요하다. 공격에서 미드필더는 바구니 아래 부근의 단식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그는 바구니 아래 단식을 외울 수 있어야 한다. 몸을 돌려 을 던지는 것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이지만, 점프와 후크는 비교적 방어하기 어렵다. 수비에서는 좋은 미드필더가 되어야 하고, 자신이 봐야 할 선수를 잘 수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제때에 팀원들이 수비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적의 선수가 팀 동료의 수비를 제치고 농구 밑으로 들어가면 센터는 화목한 용기가 있어야 하고, 한 사람은 자신의 금지 구역을 지키고 수비해야 한다. 물론 매번 빼놓을 수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항상' 도움'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미드필더가 자신의 사람만 잡을 수 있다면,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상대가 슈퍼 공격센터가 아닌 한)
중심의 변형이 있는데, 바로 이른바 외부 중심이다. 그와 정상 미드필더의 차이점은 그의 공격은 주로 외선으로 외선 슛을 하는 것이고, 금지 구역 내에서는 단식을 덜 한다는 것이다. 미드필더는 키가 커서 다른 짧은 키는 전혀 지킬 수 없기 때문에 외선 슛은 상대의 미드필더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공격수가 강할 때도 매우 유용하다. 수비할 때는 일반 미드필더처럼 상대의 미드필더를 방어하고 평소대로 리바운드를 잡는다.
농구의 주요 용어에 대한 간략한 설명
(1) 덩크: 선수가 한 손이나 두 손으로 공을 잡고 공중으로 뛰어올라 위에서 아래로 공을 바구니에 직접 넣는다.
(2) 보바구니: 슛이 빗나갔을 때 선수가 공중에서 뛰어올라 공을 보바구니에 넣었다.
(3) 차단: 공격자는 발놀림으로 뒤의 수비수를 막았다. 이런 걸음걸이를 블로킹이라고 한다.
(4) 캐치: 패스 비행 방향을 따라 움직여 포구를 용이하게 한다.
(5) 수비: 수비수가 수비하는 공격자 옆에 서서 공을 잡는 것을 막는 것을 탈구 수비라고 한다.
(6) 중요한 위치: 공격자는 몸으로 뒤의 수비수를 막고 유리한 자리를 차지하여 공을 잡는다.
(7) 돌파구: 공을 가지고 수비수를 돌파하다.
(공절: 공격자는 빈손으로 바구니로 달려갔다.
(9) 일전: 수비에서 공격까지 포수 1 서브패스.
(10) 캡: 공격측이 을 할 때 수비수가 공을 공중으로 치려고 시도했다.
(1 1) 보위: 1 수비수가 올바른 수비 위치를 잃으면 다른 1 수비수가 적시에 올바른 수비 위치를 보완한다.
(12) 수비 지원: 수비 동행을 돕다.
(13) 밀착 수비: 공격측에 밀착해 공격 수비 동작으로 상대에게 공의 안전을 위협하거나 상대편이 공을 잡는 것을 막는다.
(14) 경사 삽입: 가장자리에서 대각선으로 바구니 또는 필드 중앙으로 뛰어갑니다.
(15) 시차: 을 할 때 상대 수비의 엄호를 피하기 위해 공중차단을 이용해 시간을 바꾼다.
(16) 서브를 받음: 무구 공격수 주동적으로 공을 잡는다.
(17) 하락: 공방 전환 중 양측 위치 배치.
(1 협력: 공격측은 전판이나 전장 중로 선수들이 조직한 전술적 협력을 통해 공을 응대하고 이동하며 공컷, 우회, 엄호 등 공격 기회를 창출한다.
(19) 엄호
(20) 돌점: 드리블 공격수가 돌파한 후 패스한다.
(2 1) 전승
(22) 수비: 1 수비수가 자리를 잃고 공격측이 직접 공을 가지고 득점을 돌파할 가능성이 있을 때, 부근의 또 다른 1 수비수는 즉시 상대를 포기하고 공을 가지고 돌파한 공격자를 수비했다.
(23) 수비 변경: 수비수가 수비를 교환하다.
(24) 폐쇄: 수비수를 수비하는 인접한 두 선수는 신속하게 공격대원이 돌파하는 방향으로 접근하여' 장벽' 을 형성하여 공격대원의 돌파 노선을 막았다.
(25) 공격: 두 수비 * * * 가 붙어 1 공격측, 그들의 패스 노선을 막았다.
(26) 압착: 두 공격자가 서로 협조할 때, 피보호자의 멤버들이 뒤로 접근하고, 공격자가 협조를 마치려는 순간에 자리를 잡고, 측면에서 두 공격자 사이를 밀치고, 그들의 엄호를 파괴하고, 계속 상대를 방어한다.
어떻게 해야만 명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까?
농구는 기술종합성이 강한 운동으로, 슈팅 득점의 양이 경기의 승부를 결정한다. 그럼 어떻게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하고 명중률을 높일 수 있을까요? 다음은 교육과 훈련의 몇 가지 방법입니다.
첫째, 표준화 된 슈팅 연습을 강화하십시오. 사격은 한 손과 두 손이 있어 어떤 방식을 사용하든 표준화된 동작에 따라 엄격하게 완성해야 한다. 을 할 때의 근육감을 키우고 익히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이기 때문에 표준화된 을 하는 연습을 늘려 결국 동적인 정형에 도달해야 한다.
둘째, 체력 훈련 수준을 높이다. 신체 훈련의 정도는 각종 기술 동작을 완성하는 기초이며, 명중률에 뚜렷한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체력 훈련이 부족한 선수는 운동량이 늘어나면 적중률이 현저히 떨어진다. 따라서 슈팅은 체력훈련과 결합해야 하고, 슈팅 훈련은 일정한 강도 하한선 내에서 진행해야 치열한 경기에서 슈팅 적중률의 안정과 향상을 보장할 수 있다.
셋째, 좋은 슈팅 타이밍을 선택하고 과감하게 쏜다. 좋은 슈팅 타이밍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는 열쇠입니다. 좋은 득점 기회는 개인과 팀 전체의 협력으로 만들어졌으니 슈팅 기회를 잘 포착해야 한다. 사수는 수비수의 무게 중심, 위치, 수비거리를 관찰해야 한다. 일단 수비수가 정상 수비 위치를 잃으면 슈팅을 방해할 수 없거나, 사수가 가짜 동작으로 수비수가 무게 중심, 위치, 수비거리를 잃도록 유도할 때, 사수는 슈팅 기회를 만들어 과감하게 쏜다. 팀 전술을 이용하여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거나 공수 쌍방의 일시적인 시간차와 공간감을 이용하여 즉시 손을 잡는다.
넷째, 강렬한 촬영 욕망과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강렬한 슈팅 욕망과 자신감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기 위한 전제로 슈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교학에서는 사격선수들이 전면적으로 단련하고, 각종 사격 기술을 익히고,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평소에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을 돕고, 학생을 격려하고, 학생을 칭찬하고, 사수의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다섯째, 손동작의 전반적인 조화성과 안정성을 강화하는 훈련. 경기에서 어떤 사수는 외력의 작용으로 갑자기 균형을 잃을 때 여전히 공을 던질 수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는 사수의 신체조화성이 좋고, 공을 넣는 순간 몸과 손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사수의 시공감이 강하고, 감촉이 좋고, 자신감이 강하며, 전체 촬영 동작이 균일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일관성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여섯째, 적절한 슈팅 각도와 공의 비행 경로를 선택하세요. 과학과 실천에 따르면 공의 사격 각도는 공의 비행 경로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 공의 비행 궤적은 낮은 호, 중간 호, 높은 호 세 가지가 있는데, 중간 호가 가장 좋다. 하지만 슛 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선수들의 키와 튀는 자질도 다르기 때문에 슈팅 시 공의 비행 궤적도 다르므로 훈련 중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안정된 심리적 요인도 중요하다. 자기조정과 자기암시를 배워 심판, 장소, 관중, 분위기, 점수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합리적이고 과감한 동작을 취한다.
패스를 하는 몇 가지 방법
패스를 하는 방법은 실제 상황에 달려 있다. 방법은 다르지만 몇 가지가 일치한다.
모든 패스는 손바닥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완성된다. 공의 속도와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손가락을 최대한 벌리고 (너무 뻣뻣하지 않게) 손목을 탄력 있게 해야 한다.
농구 패스는 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슴 패스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빠르고 효과적으로 가슴에서 패스하는 방식이다. 양손으로 공을 잡고 자세를 취한다: 공을 패스하려는 팀원을 향해 고개를 들고 무릎을 꿇고 손가락을 벌리고 팔꿈치를 약간 바깥쪽으로 가슴에 안고 팔을 뻗어 공을 밀어낼 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공을 놓을 때 손가락을 위로 밀다.
터치 패스는 보통 수비수들이 팔을 벌리고 공을 패스하는 데 쓰인다. 양손으로 바닥에 닿는 기술요령은 앞서 말한 가슴 패스와 같다. 다만 공이 나올 때 손가락이 아래로 힘을 주어 바닥에서 튕겨 포수 동료의 허리 위치에 닿게 한다.
저수패스 저수패스는 근거리 패스이며, 일반적으로 가까운 동료에게 공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손가락으로 공의 하반부를 잡고, 손을 뻗을 때 패스 방향으로 한 발짝 내딛고, 공과 손목을 고정시킬 때 공을 포수 있는 동료의 허리 위치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머리 위로 공을 패스하자 우리는 농구 경기에서 리바운드를 빼앗는 선수들이 이런 식으로 앞 경기에서 유리한 위치에 있는 팀원들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을 자주 보았다. 양손으로 머리 위로 패스하면 수비수를 넘을 수 있고 멀리 갈 수 있다. 양손은 공의 양쪽에서 공을 잡고 (손가락 끝 위로), 머리 위에 올려놓고, 팔꿈치를 약간 구부리고, 패스 방향으로 손목을 한 걸음 뒤로 돌리고, 공을 머리 뒤로 옮기고, 앞으로 던지고, 손목을 앞으로 힘주어 줍니다. "굽기도 잘해요"
어떻게 해야만 훔칠 수 있는 성공?
공을 빼앗는 것은 농구의 기본 기술 중 하나이다. 상대의 공격 기회를 뺏어 빠른 반격을 이끌고 자신의 팀이 오르가즘을 치게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몰래 성공한다면, 너의 상대는 극도로 낙담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강탈 성공의 녹색률을 높일 수 있습니까? 다음 방법은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우선, 우리는 그에게 압력을 가해야 한다. 모든 선수는 그의 습관적인 테이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는 그의 가장 습관적인 측면을 눌러서 그가 너와 바구니를 등지도록 강요해야 한다.
둘째, 일단 그가 너를 등지고 나면, 너는 그를 꼭 붙이고, 살짝 웅크리고, 이렇게 하면 너는 빠르게 자신의 어느 한 쪽으로 이동할 수 있다. 동시에 두 팔을 벌리고 손바닥을 벌리고 긴장을 풀어 기회가 생기면 공을 깨뜨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상대가 기회를 엿보기만 하면 너는 할 수 있다. 비록 그는 줄곧 너에게 높은 경각심을 유지하고 공이 너에게 찔리지 않도록 막았지만, 그는 항상 자신의 패스 파트너를 찾고 있기 때문에 잠시도 너에게 집중할 수 없을 것이다. 그가 패스를 시도할 때, 바로 빼앗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 너는 갑자기 손을 뻗어 그의 라켓을 떨어뜨려 공을 주워도 된다.
이런 동작은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심판에게 반칙으로 판정되기 쉽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따라서 먼저 공을 찌르는 것이 좋습니다. 공을 얻을 수 없더라도 파트너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공을 뺏는 것도 열심히 일해야 한다. 파트너와 일대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일단 네가 충분히 노력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게 올 것이다.
공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공은 수비를 향할 때 찍히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고, 수비를 향할 때는 뽑히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수비에 직면하여, 상대방은 두 차례 강탈을 당했다.
1. 오른손이 공을 잡을 때 큰 걸음을 내딛고, 몸은 오른쪽에 붙고, 팔을 펴고, 몸과 공 사이에 꽂고, 라켓을 내려놓는다.
오른손이 왼손으로 변할 때 작은 걸음을 내디다. 팔은 마침 너의 구선에 있다. 네가 공을 그의 손에 보낼 때까지 기다려라.
첫 번째 파발과 관련해서는 상대가 돌진할 때 오른쪽을 세게 잡아당기고 왼쪽 어깨로 상대의 진로를 막으면 상대가 속도를 늦추거나 속도를 늦추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아니면 머리가 어깨에 부딪쳐서 아파서 말을 할 수 없고, 자기가 건드리기 힘들다는 것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두 번째 파발에 대처하려면 공을 낮추면 된다. 네가 수비를 등지고 있을 때, 상대는 늘 밀고 당기면서 너의 마음을 텅텅 비게 한다. 사실 상대를 상대해서 너를 끌어당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동적으로 그를 짜는 것이다. 그는 일단 압착되면 행동이 불편해서 당연히 너의 공을 깨뜨릴 수 없다. 이 수법은 속공을 할 때 특히 효과가 있다. 빨리 돌진할 필요 없이 상대를 붙이기만 하면 공을 제어하면서 농구를 하면 된다. 동시에 왼손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너의 오른손은 반드시 공을 제어해야 하고, 왼손은 반드시 길게 뻗어야 한다. 상대방의 허리에 두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의 동작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이 수법은 몸을 돌려 지나가는 사람에게 특히 적합하다.
드리블하는 법
드리블은 농구 훈련이나 경기에서 매우 중요하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팀 동료에게 공을 패스할 수 없을 때, 당신은 스스로 공을 가지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을 더 유리한 위치로 이동시켜 팀원에게 패스하십시오. 또는 팀 동료가 공을 제어하여 패스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드리블을 바구니에 넣고 슛이나 슛을 완성하다. 하지만 드리블을 너무 많이 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경기에서 너무 많은 드리블을 한다면, 다른 네 명의 팀원들은 거기에 서서 당신을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농구가 제창하는 팀 정신을 잃고 드리블이 느려집니다. (패스는 공을 바구니 아래로 더 빨리 패스할 수 있습니다.) 너는 드리블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언제 드리블하는지 (언제 패스하는지) 배워야 한다.
너는 손바닥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드리블해야 한다. 드리블은 허리보다 높지 않는 것이 좋다. 드리블할 때는 손목을 풀고, 채찍질 동작이 아니라 아래로 압착된 동작으로 공을 쳐야 한다. 양손을 훈련시켜 드리블을 능숙하게 하다. 먼저 제자리에서 드리블하는 것을 배운 다음 드리블하면서 걸을 수 있다. 드리블할 때 자신의 이동 속도를 너무 많이 고려하지 말고 먼저 드리블 기술을 익혀라. 걷기 중의 드리블 기교를 파악한 후, 우리는 전속력으로 전진할 때까지 점차 이동 속도를 높일 것이다. 어떤 속도를 내는가는 네가 드리블이 편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드리블은 수시로 고개를 들어 경기장의 상황을 관찰하는 것이다. 드리블할 때 고개를 숙여 공을 보면 상대에게 쉽게 빼앗기고, 동료가 유리한 위치에 있는 것을 볼 수 없고, 어디서 쉽게 을 할 수 있는지도 모른다.
드리블을 제어하다
드리블을 할 때, 패스가 어려워서 빨리 앞으로 나아갈 수 없거나, 경기장의 상황을 관찰하고, 패스나 슈팅을 준비하고 있을 때, 컨트롤 드리블을 사용해야 한다. 드리블은 무릎에서 허리까지. 무릎이 약간 구부러지고 몸이 앞으로 기울어져 있어 공을 조종하고 빠르게 기어를 바꿀 수 있다. 드리블에 참가하지 않는 팔은 팔꿈치를 구부리고 밖으로 뻗어 균형을 유지하여 상대방이 접근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스피드 드리블
물론, 공을 앞장으로 빨리 가져가려면 빠른 드리블이 필요하다. 이때 몸도 앞으로 기울이고, 공을 약간 앞으로 쏘고, 드리블 높이가 약간 높아서 가슴허리 사이에 있어야 한다. 몸은 움직이는 방향을 향하고, 눈은 전체 관중을 관찰한다.
변속 드리블 선수는 변속 드리블을 이용해 상대 수비를 돌파할 수 있다. 변속 드리블은 드리블의 속도뿐만 아니라 드리블의 높이도 바꿔야 한다. 작은 보폭이 상대에게 접근한 다음 갑자기 가속되고 (보폭도 커짐) 드리블 높이가 무릎 위치로 내려가 빠르게 앞으로 돌파합니다. 변속 드리블은 많은 연습이 있어야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 층 블로그 포럼 사용자: Yutong 103 1 2005 년 65438+ 10 월182/kloc 발표
한 손으로 제자리에서 을 던지다
한 손으로 제자리에서 슛, 특히 청소년은 기본적인 슈팅 방식이다. 오른손 사격을 예로 들어보죠.
양손으로 공을 잡고 눈과 평평하게, 약간 오른쪽으로, 오른발은 왼발 앞에 약간, 무릎은 약간 구부려 공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 손목을 뒤로 뻗어 공의 무게를 오른손에 떨어뜨리고, 왼손은 왼쪽에서 가볍게 공을 잡고, 앞발로 힘을 내고, 발꿈치를 올리고, 무릎을 곧게 펴고, 오른팔을 뻗어 공을 던진다. 투구는 손목을 뒤로 구부린 다음 앞으로 나아가며 손가락 끝은 마지막으로 공을 떠나는 부위입니다.
세 걸음으로 농구 연습을 하다
3 단계 바구니는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슈팅 기술이다. 다음은 오른손 3 단계 바구니를 예로 들어 연습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바구니에서 3, 4 미터 정도 떨어진 정면 오른쪽부터 오른손으로 앞으로 드리블하고, 한 손으로 바구니를 향하고, 마지막 왼발이 밖으로 나옵니다 (이륙 준비). 마지막 단계에서 양손으로 공을 잡고 (왼손은 공 앞, 오른손은 공 뒤, 공 밑 근처), 왼발은 점프하고, 눈은 바구니 가까이, 공을 보내려는 방향으로, 왼손은 공을 떠나 오른손은 공을 충분히 뻗는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왼손 드리블, 오른발 이륙, 왼손' 바구니 따기' 만 하면 된다. 처음 연습을 시작할 때는 자신이 습관적으로 하는 손 (강수) 으로 농구를 하고, 동작이 능숙하면 다른 손으로 농구를 연습한다. 드리블 과정에서 점프 포인트를 파악하기가 어렵거나 마지막 단계를 조정하기가 어렵다면 이전 단계, 점프 슈팅, 숙련된 후 드리블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점프를 할 것인가?
점프투의 장점은 제자리에서 을 던지는 것처럼 상대에게 쉽게 커버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젊은 운동선수는 다리, 팔, 어깨, 등 근육력이 부족해서 잘 뛰지 못할 수도 있고, 잠시 포기할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힘이 부족해 생긴 잘못된 동작이 자신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앞으로 힘이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에도 이상적인 점프 기술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다. 점퍼의 기술 요령은 다음과 같다.
양손으로 공을 잡고 비사수를 공의 앞 또는 측면에 놓는다 (편안한 위치에 따라). 사수는 공 뒤에 놓고 무릎이 약간 구부러지고 양손으로 공을 가슴에서 눈까지 잡고 두 발을 튕겼다. 점프할 때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뚝 뒤로), 손목을 뒤로 돌립니다. 최고점으로 점프할 때 팔뚝은 앞으로 뻗어 손목으로 앞으로 공을 던지고, 전력을 다해 공을 따라 (을 가리킴), 눈은 항상 바구니를 응시한다.
촬영 주의사항
농구 훈련과 경기에는 여러 가지 촬영 방법이 있지만, 어떤 촬영 방법이든 반드시 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
힘은 발바닥에서 힘을 발휘한다. 즉 손으로 을 하지만 힘은 앞발에서 시작해 발목, 무릎, 가랑이, 상체, 팔, 손목을 통해 손가락 끝으로 전달되고, 마지막 힘은 손가락 끝으로 전달되어 농구를 한다. 전체 권력의 전달은 일관성 있고 조화로운 과정이어야 한다.
둘째
팔 자세는 팔꿈치 윗부분과 팔뚝이 90 도, 손목 스트레칭도 팔뚝과 거의 90 도, 팔꿈치 윗부분과 평행해야 합니다. 손가락이 공의 뒷부분과 아랫부분을 잡습니다. 을 할 때 팔은 앞으로 뻗고 (물론 바구니를 가리킴), 손목은 힘껏 앞으로 구부리고, 마지막으로 손가락으로 공을 밀어낸다. 이렇게 하면 농구공이 아래로 회전하여 리바운드나 바구니를 칠 때 큰 반등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너는 또한 가능한 한 오랫동안 농구와의 접촉 (즉, 장시간, 공) 을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의 방향을 제어하고 명중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처음에는 공이 바구니에 던져질지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라. 요점은 신체 자세, 동작, 전체 촬영 동작의 리듬이다. 매번 사격할 때마다 같은 동작 요령을 반복하는데, 정확한 사격 동작이 부드러워지면 적중률이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너는 바구니에서 다른 위치와 각도에서 을 던지는 연습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