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가 희끗희끗하다.
■ 문/단락
■ 버피 《 현대한어사전 》 은 특수한 서예로 해석된다. 획에 흰 바탕을 드러내는 것은 마치 건필로 쓰는 것과 같다. 버피서라고도 합니다. 고금의 서예 중에서 비백이 매우 적어 제창하지 않는다. 그것은 서예에서 특별한 필기수법으로 인물에 다른 먹색, 변화무쌍한 필치, 현실과 허구의 결합으로 예술적 심미 정취를 증강시켜 시각적으로 충격, 매력, 감화력을 불어넣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작가공력의 깊이도 반영됐다. 다음으로, 필자는 간단한 분석과 인식을 할 것이니, 도움을 청하십시오.
첫째, 비백의 아름다움
서예에서 비백의 운용은 일종의 예술미를 구현했다.
우선, 비백의 운용은 획의 아름다움을 낳는다. 비백이 잘 쓰이면 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처럼, 수면을 쏜살같이 지나가는 요트처럼, 수직으로 날아가는 절벽과 폭포처럼, 엮은 실크처럼 뻗고, 여자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펄럭이는 것처럼. 정말 예뻐요.
고대 서예가의 버피 사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강한 서예 스타일에 획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음을 알 수 있다. 왕 Xizhi 비행 흰색 감동; 왕 시안 (西安) 의 비행 흰색은 인생을 동경한다. Yan Zhenqing 의 feibai 상큼하고 순수한; Ouyang 문의 "비행 흰색" 엄격하고 위험합니다; 조 멩 후아 의 \ "비행 흰색 절묘한 아름다움 \"; 미피의 비백색 격동; 와이소의 비백은 소탈하고, 등등, 각각 스타일도 있고, 등등.
둘째, 버피의 사용은 문자에 많은 광채를 더할 수 있다. 한 글자 속의 비백은 다른 획과 공존하며, 화면미와 장식미까지 가지고 있다. 때로는 한 글자 속의 다른 획이 평범하고, 제대로 운용되면 이 글자가 갑자기 눈에 띈다. 때때로 비백은 글자의 행간이 눈에 띄지 않는 패필을 감추거나 만회하여 미감을 전달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때때로, 한 글자의 세로화에서, 비교적 안정적이고, 괴괴하고, 정확하고, 괴괴괴한 중앙을 적당히 운용하여 균형미의 역할을 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한, 상술한 비백의 미체는 현재 서예 작품에서 전체적인 미관에 유리하다. 전체 작품 중의 비백은 산간청천처럼 부드럽고, 작품을 신선하고 자연스럽게 만든다. 꽃처럼 소녀의 드레스가 점재되어 작품이 유유자적하게 되었다. 또 다른 것은 아이가 엄마 품에서 노는 것처럼 작품을 재미있게 만드는 등등. 주목할 만하게도, 글쓰기의 리듬은 경중희욱에서 드러날 수 있으며, 이는 작품의 전체적인 미감을 증강시키는 표현 중 하나이다.
둘째, 비행 흰색 사용
버피는 어디에서 아름다움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행서와 초서에서는 사용이 비교적 보편적이지만 해서체, 예서, 전서에서는 사용이 적다. 이런 현상은 각종 서체의 획적 특징, 작품의 구도, 필기속도 등의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획의 경우, 비백은 수직, 리프트, 가로의 세 가지 획법에 많이 사용되고, 다른 획은 적게 사용된다. 이는 주로 획 형식, 획 처리 과정, 쓰기 스타일에 의해 결정된다. 한 마디로 버피가 주필인지 차필인지, 적절한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때때로 주필에서 하얗게 날리는 운용이 부적절하면 중심을 잃게 되고, 적절하게 운용하면 획의 아름다움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때때로 두 번째 펜용 비백은 흠집과 풍만함을 초래할 수 있지만, 적절히 사용하면 포인트나 장식의 역할을 한다.
비백은 일반적으로 획의 중간이나 꼬리에 사용되어 획의 자유와 전환을 요구한다. 그중에는 하얀 꼬리, 등봉, 노봉이 있는데, 이는 글쓰기의 스타일, 속도, 운필 등의 변화와 운용에 달려 있다.
또한, 윗선과 아랫선이 맞물리는 곳, 혹은 윗선의 마지막 획과 아랫선의 첫 선이 맞물리는 곳에서, 만약 비행백선을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면 미감을 증강시킬 수 있지만, 비행백선의 폭과 길이는 적당해야 하며, 전환을 맡는 것은 자연스럽고 힘을 잃지 않아야 하며, 비행백선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셋째, 비행 흰색 금기
버피로 책을 쓰는 것은 딱 맞아야 하기 때문에 글쓰기 과정에서 주목할 만한 점이 많다.
머리말이나 획의 앞부분이 하얗게 날리거나 작품의 머리말이 너무 많이 나타나는 것을 피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글자나 작품 전체가 기세를 잃고' 차렷' 의 힘이 급격히 떨어지게 된다. 즉,' 조세' 를 할 수 없는 이유는 필의 첫글자가 희고 난잡해 보이고 필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머리말이 너무 많아 경박하고, 규칙을 몰라 서예 창작의 일반 법칙에 어긋난다.
두 글자 이상 금기, 즉 보통 한 획이 나타나고, 두 획이 적게 나타나면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한 글자에 흰색이 너무 많으면 획이 진실하지 않아 떠도는 혐의가 있을 수 있다. 그 이유는 마음 (눈) 이 도착했지만 손이 도착하지 않아 리듬을 조절할 수 없기 때문일 수 있다. 물론, 일부 작가들은 의도적으로 비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논란이 있을 수 있지만, 작가는 동의하지 않는다.
삼파, 전편은 모두 백비다. 작품 전체에서 비행 흰색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산만함, 허위, 기쇠, 피로가 생기기 쉽다. 버피는 작품 전체에서 포인트 역할만 할 수 있다.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기고, 기술로 많은 것을 이기고, 정승으로 많은 것을 이겨야 전반적인 미감을 높일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작가가 글을 쓰기 전에 전체를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구체적인 창작 과정에서 변화를 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며, 이는 작가의 통제능력에 달려 있다.
사방이 하얗게 날아가는 것은 너무 길다. 고대와 현대의 일부 서예 대가들이 오랫동안 라버피의 예를 가지고 있지 않은가 하는 의문이 제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네, 특례로 대해야 합니다. 유명한 서예가의 스타일 전시입니다. 서예가 일정 수준에 달하고 감정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구체적 표현입니다. 어떤 것은 자유분방하고, 어떤 것은 완곡하고, 어떤 것은 호쾌하고, 어떤 것은 성숙하고, 어떤 것은 예리하며, 어떤 것은 온화하고, 어떤 것은 온화하고, 등등. 일반 필기자는 너무 긴 비백으로 자신을 표현하려고 애쓰지 말고, 서예의 기초를 잘 다지고, 점진적이고, 자연표현의 최상의 상태에 도달해야, 비로소 자유자재로 비백을 이용할 수 있다.
오기가 희고, 약하고, 부자연스럽다. 필사자의 비백, 강유합제를 자세히 연구하고, 중심이나 옆으로 글을 쓰고, 다른 획과 자연스럽게 전환하고,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묘하다. 이것은 서예 학습자의 방향과 목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