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활력과 열정이 충만한 특별한 계절이다. 여름을 걷다 보면, 우리는 많은 생활 속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고, 항상 무심코 우리의 감정을 건드린다.
0 1. 새로운 재료 선택
작가는 호연하게 말했다.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한 것이 참신하다. 다른 사람이 본 것은 뜻밖의 것이지만, 네가 생각하는 것은 신기하다. 다른 사람은 보면 쓰지 않는다. 쓰면 소설이다. "우리가 무엇을 쓰기로 선택했을 때, 작문은 이미 절반 이상 완성되었다. 참신한 재료와 특별한 형식을 선택하여 주제를 표현해야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조각 1. 어느 무더운 아침, 땡볕은 불 같고, 대지는 뜨겁고, 뜨거운 햇살은 땅 위를 날고, 마음은 초조함을 스쳐 지나갔다. 나무는 흔들림을 멈추고, 풀은 움직임을 멈추고, 곤충은 짖는 것을 멈췄다. 폭풍이 곧 올 것이다. " --첸 밍가
붓을 내리고 폭풍우 전의 평온을 묘사하기 시작했고, 아래의 폭우를 두드러지게 하여 평온을 배경으로 삼았다. 이렇게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조각 2. "푸른 하늘에는 얼룩이 없고, 구름 처녀의 치마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하얗다. 보세요, 하늘에서 춤을 추고, 때로는 태양시아버지의 눈부신 빛을 막고, 때로는 하늘을 나는 새와 게임을 하고, 때로는 손을 잡고 아름다운 도안을 만들어 냅니다. 온순한 토끼, 사나운 사자. "—주정우
밝고 투명한 하늘, 깨끗하고 다채로운 구름은 모두 작은 저자가 그린 것으로, 문장 전체가 동진으로 가득 차 있다.
조각 3. "이제 나는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다. 눈앞의 수조가 미풍의 어루만지는 바람에 영성이 있는 것 같아 아름다운 잔물결이 일면서 밖은 조용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못가의 녹색은 완연하고, 연잎은 녹색을 입고, 걸음걸이는 씩씩하고, 자태는 만만하다. 연잎 몇 조각이 아름다운 주인인 연꽃을 빼곡히 둘러싸고 있는데, 그것은 연약한 미소를 짓고 미풍과 잔물결 속에서 부드러운 몸짓을 하고 있다. 마치 아름다운 소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시간이 굳어서 눈앞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졌다. " -추 추 유
아름다운 풍경에 취해 그림에 매료되다. 사진은 당신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이렇게 묘사해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 순간 아무 말도 하지 말고 마음껏 즐기면 돼!
02. 교묘한 구상
교묘한 구상은 우리가 쓴 풍경을 생동감 있고, 생활의 정취로 가득 채울 것이다. 그것은 문장 안정성을 피하며, 안정성은 문장 혁신과 참신성의 핵심 부분이다. 우수한 작문은 교묘한 구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창의성은 건축 청사진, 계층 구조, 리듬 분류, 시적 묘사를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조각 4. "여름비는 시원하다 ... 여름비는 듣기 좋다 ... 여름비는 사심이 없다"-상훈위
이 묘사는 구조가 명확할 뿐만 아니라 우샤의 특징을 사로잡아 촉각, 청각, 내면의 감정에서 노을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다.
다섯 번째 부분. "여름은 수영장에서 ... 여름은 해변에서 ... 피서산장에서"-장해
여름의 경치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어린 작가의 눈에는 여름이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가는 곳마다 생각지도 못한 감동적인 풍경과 즐거운 프로그램이 있다.
조각 6. "개구리 왕자는 저음입니다 ... ... ... ... ... ... ... ...
생기발랄한 여름에 작은 동물들도 잇달아 등장해 여름 경치에 색채를 더했다. 작은 작가는 교묘하게 목소리로 모두를 다른 여름으로 데려왔다.
03. 비교 사용
경물을 묘사할 때, 우리는 두 개 이상의 경물을 한데 모아 대비를 형성하여, 우리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경물의 상황을 충분히 표현하고, 경물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감정을 표현하고 취지를 표현하는 목적을 달성하다.
조각 7. "여름은 따뜻한 젊은이로 부드러운 봄처녀와는 다르다. 여름에는 그것의 모든 열정을 대지에 쏟았다. 여름은 만물이 왕성하게 자라는 계절이며 만물이 소생하는 봄과는 다르다. 여름에 꽃이 만발하고 울창하다. " -주
여름의 만물이 번성하는 것과 봄의 만물이 되살아나는 것을 비교해서 여름을 열정적인 젊은이에 비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여름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제 8 부. "봄에는 각양각색의 복숭아꽃이 있다. 가을, 십리 계화; 겨울에는 매화가 자랑스럽게 서 있다. 여름에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느다란 연꽃이 있다. 클릭합니다 -장지보
조각 9. "나는 생기발랄한 봄, 결실이 많은 가을, 눈 덮인 겨울을 좋아하지만, 화창한 여름을 선호한다." -쇼가휘
조각 10. "꽃이 만발한 봄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열매가 많이 열리는 가을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은으로 싸인 겨울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그리고 나는 열정적 인 여름을 가장 좋아합니다. 클릭합니다 -상훈위
사계절의 경치는 제각기 특색이 있어서 나 혼자 여름의 경치를 좋아한다. 이런 대비를 통해 저자의 여름 풍경에 대한 사랑을 더욱 실감나게 표현하며 풍경의 매력과 우아함을 부각시켰다.
조각 1 1. "꽃이 아름답게 피는 것을 보았고, 가지각색의 불꽃놀이를 보았고, 매화가 새하얀 눈 속에서 자랑스럽게 피는 것을 보았지만, 내가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여름의 독특한 풍경인 눈보라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곤신
그들이 본 것을 돌이켜 보면, 그들이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오만하든, 그들은 특별한 풍경에 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비교는 폭풍이 독특하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조각 12. \ "여름비, 오면 오고, 가면 가고, 변하면 변한다. 여름의 비는 여전히' 성깔' 이라 맹렬하게 왔고, 빨리 갔다. 봄비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가을비처럼 흐릿하지도 않다. 겨울비만큼 춥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 서가이
이에 비해 노을의' 성미' 가 더욱 두드러지고, 주제를 지적하며 노을의 독특한 매력을 초보적으로 보여줬다.
디테일 캡처
작가 지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삶의 세부 사항을 더 좋아합니다. 대부분의 이야기와 풍경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세부 사항만 새롭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로 다른 시공간, 서로 다른 사람, 같은 일을 보면, 너는 반드시 다른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그래서 가장 감동적인 세부 사항을 잘 포착해야 한다.
세그먼트 13. "점심에는 구름 한 점 없고, 뜨거운 태양이 타오르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 손에 가지각색의 양산을 들고 있는데, 마치 흩날리는 꽃바다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 나무 그늘 아래 앉아 바람을 쐬고 부채를 부채질하며 이야기를 하며 부모의 부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들은 웃통을 벗고 노인 주위를 뛰어다니며 매미를 잡고 잠자리를 잡았다.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그들은 두려워하지 않고, 여전히 즐겁게 놀고, 근심 걱정 없이 자유롭게 놀았다. 아가씨들, 가지각색의 꽃무늬 치마를 입고 여름에 화사한 풍경을 더했다. " -웨이 징이
여름 정오의 무더위를 묘사하고, 작은 작가는 그가 본 군중을 유연하고 세심하게 잡아서 썼다. 이런 동적 묘사는 생동감 있고 활발하여 문장 전체를 생동감 있게 한다!
세그먼트 14. "연못의 연잎에는 녹색이 있고, 짙은 녹색도 있고, 색깔이 다르고, 매끄럽고 윤기가 난다. 어떤 것은 수면에 떠 있고, 어떤 것은 수면으로 떠오르고, 어떤 것은 뒹굴기도 한다. 연잎은 이집트에 눌려 한 무리의 형제자매들처럼 마음이 이어져 친밀하다. 마치 연못에서 압착 경기를 하는 것과 같다. 모든 녹색 연잎은 힘센 사람 같다. 너는 나를 짜내고, 나는 너를 짜낼 것이다. 일부 힘장사들은 버티지 못하고 다른 힘장사에 의해 벽 모퉁이로 밀려났다. 수면에 떠 있는 연잎은 벽옥판 같다. 소나기가 한바탕 내린 후, 물방울이 옥쟁반에서 뒹굴며 매우 교묘했다. " -팬 qinyu
작은 작가는 연잎을 묘하게 묘사하고, 연잎 한 조각이 그의 세심한 관찰과 세밀한 묘사로 생기를 불어넣었다.
조각 15. "여름에는 날이 아주 일찍 밝았다. 처음에는 동방이 점점 하얀 빛을 드러냈다. 7 시, 대양은 기다릴 수 없이 산꼭대기에 올라가 붉은 볼이 드러나 대지를 위해 금빛' 성복' 을 입었다. 잔디밭, 들판, 꽃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눈을 들어 바라보니, 모두 꽃이 만발했고, 이슬조차도 황급히 떠났다. 잔디는 점차 연녹색에서 녹색으로 변해가고 있는데, 하나는 자연을 위해 짜여진 녹색 스웨터와 같다. 해가 점점 밝아지고, 햇빛이 푸른 나무에 비쳐 불규칙한 화면을 던졌다. 여름의 아침은 마치 알록달록한 유화처럼, 마치 사람을 활기차게 하고 무더운 시련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방혜택
여름 아침의 아름다운 두루마리가 생생하게 종이에 쓰여져 시간이 지날수록 풍경의 변화는 섬세하고 생동감이 있다.
조각 16. "큰비가 내린 후 공기 중에 흙 냄새가 난다. 멀리서 행상인이 팔자는 소리가 들려와서 사람들은 차마 나와서 바람을 쐬지 못했다. 노인들은 나무 그늘로 돌아가 서예와 바둑을 계속했다. 아이들은 계속해서 헬스장비 옆에서 즐겁게 놀았다. 공기도 촉촉해졌고, 서늘한 바람이 서서히 불어왔고, 산의 화초와 나무도 모양이 변해 상쾌해졌다. 길가의 화초 잎에도 이슬이 몇 개 있는데, 반짝반짝 빛나고, 비취처럼 흙은 독특한 향기를 풍기며 생기가 없는 화초를 더욱 화려하게 만든다. " 이가이
큰비가 내린 후, 인파 활동에서 주변 풍경으로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작은 작가는 세심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비 온 후의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다.
05. 상상협회
상상력과 연상은 시든 얼굴을 청춘으로 회복시키고 메마른 마음을 되살릴 수 있다. 우리는' 세설 신어' 의' 설송' 을 읽은 적이 있다: 눈은 어떤 것인가? 셰안의 대답은 "소금을 뿌린 공기차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는 것이다. " 보잘것없어 보이다. 시에 랑의 대답은 "버들개지가 바람 때문이 아니라면. 클릭합니다 그것은 이미 영원한 이야기가 되었다. 상상력과 연상의 날개를 열면 우리의 문채가 날뛰게 하고 풍경에 대한 우리의 독특한 주관적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각 17. "갑자기 먹구름이 멀리서 우리를 향해 몰려오면서 바람, 비, 레이, 전기를 가져왔다. 바람이 휙휙 지나가고, 나무가 비뚤어져서 풀이 쓰러졌다. 번개는 레이 시아버지가 레이벨을 울리도록 인도했고, 비의 문이 열렸다! 클릭합니다 -바다
작은 작가는 상상력이 풍부하여 비유와 의인화 수법으로 모든 사물에 생생한 이미지를 주어 독자를 상황으로 끌어들인다.
조각 18. "사방산 광장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꽃과 나무가 무성하다. 숲 속에는 널빤지로 깔린 등반 계단이 있다. 널빤지 사이에 약간의 틈새와 크기가 있어서 밟으면 삐걱 소리가 난다. 계단이 높고 위험하기 때문에 나는 속도를 늦추고 조심해야 한다. 그제서야 나는 각 층계의 다른 풍경을 보게 되었고, 계단 양쪽에 활짝 핀 꽃들이 미풍에 춤을 추는 것을 감상하게 되었고, 많은 새들이 지칠 줄 모르고 노래하는 것을 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 삶이 이렇지 않나요? 전방에 크고 작은 어려움이 항상 너를 기다리고 있으니, 네가 감히 도전하고 계속 전진해야 한다. 하지만 이 노력의 과정은 때때로 속도를 늦추고 길의 다른 풍경을 감상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 -첸
길을 따라 감상한 풍경은 생활의 고난과 도중에 만난 아름다운 경치를 연상시킨다. 표정이 깊고 산뜻하고 자연스럽다.
조각 19. "여름비는 조급한 사람이다. 갑자기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더니 말을 하면 비가 온다. 큰 방울의 빗물이 공중에서 떨어지는 것은 마치 수천 명의 공수병이 공중에서 즐겁게 뛰어올라 안전하게 지면에 착륙하는 것과 같다. 바람이 휙휙 지나가고, 비가 비스듬히 내리고, 초목처럼 날아가고, 영롱한 물방울이 각종 화초의 잎에 응결되었다. 큰비가 하늘에서 내리니 어두컴컴한 하늘이 무너질 것 같다. 바람은 비를 쫓고, 비는 바람을 몰고, 천하는 비를 쫓는다. 잠시 후, 비가 점점 멎고, 하늘에 무지개가 나타났다. 비 온 후의 공기는 특히 신선하고, 더위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나뭇잎의 물방울은 끊임없이 떨어진다. "똑딱, 똑딱." " -샤오 지아 후이
이 젊은 작가는 자신의 상상력으로 여름비의 속도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폭풍우의 기습에서 비 온 후의 평온에 이르기까지 상상의 언어는 문장 를 매우 생동감 있게 한다.
제 20 부. "하늘에 큰 구멍이 있는 것 같아요. 어둡고 먹구름이 가득 찼어요. 천천히, 천천히, 조금씩 어둠에 삼키다. 갑자기 바람이 불자 나무가 심하게 흔들리기 시작했고 풀도 허리를 굽히자 벌레들은 놀라서 숨었다. 갑자기 창백한 번개가 하늘을 가로지르자 레이 신부는 그의 깊은 북을 두드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빗아기들이 낙하산을 떨어뜨렸고, 점점 더 맹렬해지고, 점점 밀착되고, 폭우가 쏟아졌다. " --첸 밍가
저자의 언어 운율, 대칭. 폭풍우 전의 번개가 그의 상상 속에 재미로 가득 찼다. 이 표정은 매우 매력적이다.
06. 인용에 능하다
고시, 명언경구를 인용하면 문장 리듬감을 높이고, 문장 설득력을 강화하고,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인용한 명문은 간결하고 함축적이며 우아하여 무궁무진한 표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조각 2 1. "달빛 아래 대지는 약간 흐릿하지만, 계속되는 산들과 무성한 숲을 볼 수 있다. 시골의 밤은 낮과 매우 다르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밤에는 그렇게 덥지 않아 훨씬 시원합니다. 한차례의 미풍이 불어오니,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식사 후, 사람들은 잇달아 마당에 앉아 달빛 아래서 수다를 떨며 즐거워했다. 그건' 모처마가 낮고, 개울에 풀이 푸르고, 취했을 때 눈썹이 좋은데, 누가 백발이 있어?' 편한가요? "-조
농촌 여름밤의 편안함은 작은 작가의' 청평락촌거' 로 요약하여 기억에 남는다.
조각 22. "연못에는 물이 전혀 없어 녹색 연잎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멀리서 보면, 그것들은 마치 천천히 떨어지는 태양을 지탱할 수 있는 큰 둥근 쟁반과 같다. 미풍이 서서자 연못에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연잎이 바람에 춤을 추며 그 속에 숨어 있는 화사한 연꽃이 여휘를 맞으며 천천히 머리를 내밀어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 "하늘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는 이 시를 응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쇼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은 그림과 같고, 양완리의 시는 적절하게 인용되었다. 아름다운 풍경을 독자의 마음속에 새기게 하다.
조각 23. "세계 개구리 열 마리가 모여서 서로 귓속말을 하며 무언가를 의논하는 것 같다. 모든 것이 준비되자 개구리가 함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때 잠자리 몇 마리가 날아와 연잎 위에 서서 충실한 청중이 되었다. 봐라! 잠자리 한 마리가 봉오리가 맺힌 연꽃 위에 조용히 서 있다. 이 그림은 너무 아름답다! 작은 하가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마자 머리 위에 잠자리 한 마리가 서 있었다', 얼마나 아름다운 화면인가! " -장지보
눈앞의 아름다운 경치가 한 폭의 그림으로 정해져 있고, 시사의 인용은 화면을 더욱 미감으로 만든다.
조각 24. "나는 연꽃을 사랑하고, 연꽃의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연꽃의 실용성을 사랑하며, 연꽃이' 진흙에서 물들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다' 는 숭고한 미덕을 더 좋아한다!" -팬 qinyu
결말은' 후아이련' 을 인용해 감정을 승화시킨다. 이런 전문에 대한 총결산은 어린 작가의 연꽃에 대한 사랑을 더욱 깊이 표현할 것이다.
한여름이 지나갔지만, 여름의 풍경은 우리의 글에서 피어났다. 우리가 쓴 그 여름은 우리의 어린 시절에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6 가지 묘수를 기억하고 여름 풍경을 잘 묘사하며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