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을 때도 보고 싶고, 앉아 있을 때도 그리워요." <닫힌 문 뒤에 핀 매화꽃과 빗속의 배꽃>에서 따온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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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 당인의 작품입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화 한 송이·비가 배꽃에 닿고 커튼 뒤에 문이 닫힙니다.
명나라 당음
비가 배꽃에 닿는다 그리고 문 뒤에는 문이 닫혀 있어 청춘을 잊고 청춘을 놓치고 있다. 즐거운 일, 누가 신경쓰나요? 꽃 아래의 엑스터시, 달 아래의 엑스터시.
내 눈썹에는 슬픔이 가득하고, 수천 개의 울음 자국, 수만 개의 울음 자국이 있습니다. 새벽에는 하늘을 보고, 황혼에는 구름을 보며 걸을 때면 그리워지고 앉아 있으면 그리워집니다.
창문 뒤로 문을 닫고 빗물이 배꽃을 때리는 소리만 들으며 청춘을 허비했다. 즐거운 기분이 들더라도 누구와 공유할 수 있나요? 꽃 아래서도 슬프고, 달 아래서도 슬프다.
하루종일 눈썹이 찌푸려지고 얼굴에는 수천 개의 눈물자국이 남았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하늘과 구름을 바라보며 걸을 때도 보고 싶고, 앉아 있을 때도 그리워요! 감상:
"비에 닫힌 매화꽃과 배꽃"은 명나라의 서예가이자 화가이자 작가인 당인(唐宁)이 지은 시이다. 이 단어는 여성의 목소리로 말하며, 서로 이별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다. 첫 번째 영화는 그리워하는 사람에 대한 실종 여성의 충성심과 사랑의 심리를 보여주는 반면, 두 번째 영화는 감정적이고 자기 폐쇄적인 상태의 실종 여성의 모습을 정면에서 그린다. 시 전체는 시공간에 얽매이는 고통을 표현하고 있으며,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서로 보완하며 왔다 갔다 하며, 펜 끝에는 눈물자국이 묻어 있는 푹 빠진 소녀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 단어는 여자의 어조로 쓰였으며, 사랑병에 대한 이별의 감정과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이다. 과거 왕조의 시인들이 쓴 '내실 원한'에 관한 작품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주제가 친숙할수록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독창적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