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일은 묘사할 필요가 없다.
시인의 직책은 이미 발생한 일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다.
2. 미래의 예측가능성.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묘사하는 것이다.
시는 대상의 보편성을 묘사합니다.
아이, 자연, 사람.
4. 시에 묘사된 대상의 구체성.
구체성은 개성, 특성, 감성, 우연성으로 표현되고, 일반성은 그에 따라 정체성, 보편성, 합리성, 필연성으로 표현된다.
확장 데이터
《시학》의 논점은 정밀하고 내용이 깊다. 편폭이 길지 않지만 기품이 있어, 틀림없이 분량과 깊이가 있는 좋은 작품이다. 시학' 은 인간성과 예술 모방의 관계, 비극 예술의 구성, 비극의 기능, 줄거리의 조합 등 주목할 만한 일련의 이론 문제를 탐구했다.
비극과 서사시의 유사점과 차이점 등. 시학' 에서 제기된 일부 관점, 이를테면 줄거리는 동작에 대한 모방의 관점이고, 시 비판은 정치를 비판하는 기준을 적용해서는 안 되며, 당시에는 모두 귀중한 혁신의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이 불후의 작품은 새로운 성숙한 시학 사상의 정수를 반영한다.